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ㅇㅇ 2018.05.14 23:53 (*.59.139.73)
    쟤네는 딱지 떼이면서 일하는거임?
  • ㄷㄷ 2018.05.14 23:56 (*.175.50.142)
    ㄴㄴ 렉카타는 애들은 애초에 인생자체가 잃을게없는 막장애들이라

    그냥 막 밟고보는거임. 징역살다 나오면 또 저거하고.. 무한반복..ㅡㅡ
  • 아이유부럽다 2018.05.15 00:19 (*.165.100.125)
    222 역주행 하는 거 몇 번 보고 인간쓰레기라고 낙인 찍어버렸어
  • t 2018.05.15 09:35 (*.221.162.114)
    자기 지인들한테는 어떨지 모르지만
    대부분 생판 모르는 타인들에게는 인간쓰레기 맞아
  • 그물 2018.05.14 23:54 (*.76.166.214)
    터널안인데 비가 와?
  • 나미 2018.05.14 23:56 (*.121.253.173)
    앞차바퀴회전하면서 뒤에 튐
  • 12 2018.05.15 14:43 (*.76.159.71)
    잘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이 2018.05.14 23:59 (*.143.76.31)
    아 우리 오피스텔 앞에 렉카충들 맨날 8대가 주차하고 서로 담배피고 게임하는데 졸라 신경쓰임 지나갈 떄 마다 담배 냄새 쩔고 인도 일부 차지하고 할렘가 뒷골목도 아니고 생긴건 다 양아치 건달 같이 생겨서 생긴거도 험악함. 뭐 신고도 못 하고 도로 차지하고 인간쓰레기들이다 민폐란 민폐는 다 줌
  • 1 2018.05.15 01:19 (*.164.161.106)
    겁먹고 여기다만 쓰지말고 가서 말을 하거나 신고를 하세요
  • ㅇㅁㄴㅇㅁㄴㅇ 2018.05.15 05:53 (*.106.24.152)
    충분한 신고사유고 민원사유인데...신고도못하는이유는무었?
  • d 2018.05.15 07:18 (*.147.138.235)
    신고를해요... 사진찍어서 불법주정차신고를 하던가 구청에 (앵간하면 곧바로나올거임) // 사진찍기 그러면 국민신문고 민원에 (즉각 단속은아님) 그지점에 그런일이 자꾸있으니 가끔나와서 단속을해달라 요청하세요. 횡단보도에 그랬거나 통행에 많이 방해대면 112문자로 문자만 보내도 나옴
  • ㅋㅋㅋㅋ 2018.05.15 00:05 (*.184.24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스왈 2018.05.15 00:08 (*.238.39.214)
    대한민국 쓰레기 3대장 - 중고차팔이, 폰팔이, 렉카충
  • 어아어ㅣㅁ댜ㅓㄹ밀 2018.05.15 00:25 (*.46.68.57)
    맞다 니말이 폰팔이 중고차팔이 사업체 운영해봤는데 그럴수 밖에 없다 하고 있는 나도 한심해서 때려치우고 지금은 펜션운영중이다
    용팔이도 똑같다 젊었을때 잠깐 알바 해봤는데 사기꾼이더라
  • 김스왈 2018.05.15 00:30 (*.238.39.214)
    와 그래도 폰팔이, 중고차팔이에서 펜션싸장님이면 신분 떡상이시네!!!
    펜션 어디서 하십니까?
  • 살려줘 2018.05.15 01:22 (*.30.59.141)
    형 나 폔잘 잘 관리 할수 잇어..
    나 일쫌 ㅜㅜ
  • ㅇㅇ 2018.05.15 00:40 (*.99.145.87)
    보험팔이 재무설계충도 추가해라
  • 2018.05.15 01:11 (*.62.216.44)
    목사
  • ㄱㅋㅁㅇ 2018.05.15 00:09 (*.116.24.194)
    터널암에서 차선변경하는 애들 많긴하더라
  • 아이유부럽다 2018.05.15 00:16 (*.165.100.125)
    아우..욕하기 싫은데 진짜 뒤질라면 혼자 뒤져라 제발
  • ㅁㄴㅇㄹ 2018.05.15 00:26 (*.174.251.150)
    근데 왜 터널내 추월금지임?
    어두워서 시야때문에 그럼? 아님 뭐 바람때문에 차량 제어가 잘 안되고 그런게 잇음?
  • ㅇㅇ 2018.05.15 00:31 (*.32.115.204)
    질문에 답이 다 있네요
  • ㅁㄴㅇㄹ 2018.05.15 00:39 (*.174.251.150)
    바람문제는 그냥 써본건데 ㅋㅋㅋ 진짜 그럼?
  • 유동닉 2018.05.15 01:11 (*.46.78.156)
    터널에서 시야 문제도 있고, 사고나면 대형사고로 번지기 쉬움. 그래서 사고 가능성이 높은 추월을 금지하는 거임. 마지막으로 터널 근처에서 이상하게 정체가 되는 걸 볼 수 있는데, 급격한 환경 변화로 무의식적으로 속도를 줄이는 경향이 있다고 함
  • ㅁㄴㅇㄹ 2018.05.15 01:20 (*.174.251.150)
    그러고보니까 사고 조금만 크게나도 답없을거 같긴 하네. ㄱㅅㄱㅅ
  • ㄹㅇ 2018.05.15 09:28 (*.128.167.171)
    교각이나 터널내에 실선이 괜히 그려져 있는게 아닌데 실선에서 웬만하면 차선변경좀 하지 말자.
  • 뉴바이블 2018.05.15 10:19 (*.110.235.1)
    미국, 유럽, 일본의 주요도시고속도로 터널(지하도로)구간은 램프부, 분합류부 등 꼭 필요한 구간을 제외하고는 모두 점선으로 차선변경을 할 수 있도록 운용 중임. 그래야 사고가 적게 난다고 보고있음. 저건 븅*처럼 운전한 렉카의 문제고. 개인적으로는 국내 도로교통법좀 바꼈으면 좋겠다.
  • ㅎㅎㅎ 2018.05.15 09:29 (*.190.194.201)
    차선이 실선이면 넘어가지 마라
  • ㅁㄹㄴㅇㄹㅇ 2018.05.15 09:44 (*.33.176.69)
    웅 주원인이 사고나면 대형사고란거지 그래서 교각같은곳도 다 추월금지 (실선)으로 표시되어있을거야

    그런곳에서 사고나면.. 피해갈곳도 우회해갈곳도 없으니
  • 똥송 2018.05.15 00:54 (*.123.195.130)
    중고차팔이/폰팔이/렉카충 과 간호조무사/미용사/유치원교사 결혼하면 어떤 인생을살까
  • 2018.05.15 06:31 (*.62.202.125)
    유치원 교사가 아니고 보육교사 아닐까? 어린이집 교사 보조.

    그걸 구별 못할 정도의 당신이라면...
  • 끄아아아아 2018.05.15 08:53 (*.63.33.206)
    '안녕하세요'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같은 데서 볼 수 있다
  • 2018.05.15 08:54 (*.223.17.186)
    너랑 결혼 할 사람 인생이나 생각해라ᆢ
  • 2018.05.15 09:00 (*.15.49.166)
    근데 중고차팔이 폰팔이 렉카충은 남한테 민폐 끼치고 다니는 놈들이 대다수인 직업이라지만
    여자 쪽 직업은 좋은 사람들은 좋은데...
  • 1 2018.05.15 15:04 (*.165.82.253)
    유치원 교사가 니보다 돈 더 잘벌듯.. 무식한 쉨기야 ㅋㅋㅋ
  • ㅋㅇㄹ 2018.05.16 01:46 (*.7.15.98)
    미용사는 왜 ?? 내일 번호딸건데
  • ㅇㅇ 2018.05.15 05:52 (*.10.84.27)
    간호조무사/미용사/유치원교사들이 중고차팔이/폰팔이/렉카충이랑 안만나려고 하지
    간 미 유들의 야망을 잘 모르는구나?
  • ㄹㅇ 2018.05.15 09:07 (*.223.31.2)
    오 칼치기 졸라 멋지다
  • ㅋㅋ 2018.05.15 09:51 (*.36.148.140)
    페라리 포르쉐 부가티 이런 슈퍼카들이해야 멋있지

    저런 렉카차가 칼치기하는게 멋져보인다고?ㅋㅋㅋ 너도 렉카충이냐
  • ㅇㅇ 2018.05.15 11:22 (*.163.24.89)
    이분 최소 드랙스
  • ㅇㅇ 2018.05.15 11:10 (*.39.130.173)
    먹고살려고 발버둥 치는 누군가의 아들이자 누군가의 아버지 가장의 모습이지만 우리들눈에는 쓰레기
  • 1 2018.05.15 11:50 (*.170.30.130)
    스브스 맨인블랙박스 보면서 항상 하는 말이
    항상 운전 잣같이 하는 애들은 안죽고 착하게 제 갈길 가는 사람만 죽더라 싀부럴.
    좀 죽어라.
    부모 가족 말고 다른 사람에게는 전혀 도움 안되는 인생이다.
  • ㅇㅇ 2018.05.15 13:02 (*.62.8.93)
    저 사고난 렉카 색히도 다른 렉카가 와서 걸려고 하면 졸라 막겠지 보험렉카 불렀다면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430 소세지 광고 대참사 10 2018.05.23
4429 자전거 음주 운전 44 2018.05.23
4428 백종원 양념 대결 39 2018.05.23
4427 목숨을 걸고 그리는 예술가 9 2018.05.23
4426 가카의 자원 외교 61 2018.05.23
4425 배우와 스턴트맨 싱크로율 19 2018.05.23
4424 한국전쟁에 참여했던 황제 직속부대 37 2018.05.23
4423 예수는 백인인가요? 66 2018.05.23
4422 메르켈도 당했다? 20 2018.05.23
4421 상대팀 포수에게 훈수 중 39 2018.05.23
4420 전당포에 가져온 기타의 정체 57 2018.05.23
4419 아버지 여의고 청와대에서 이사가던 근혜 25 2018.05.23
4418 효연이 말하는 소녀시대 멤버들 18 2018.05.23
4417 대한민국 군대 불륜 수준 40 2018.05.23
4416 퇴장 당한 즐라탄 15 2018.05.23
4415 잔인한 예고편 11 2018.05.23
4414 심지어 민주당도 한 패 24 2018.05.23
4413 의대를 그냥 보내준다면 61 2018.05.23
4412 중국에서 꼰대짓 하는 전 엑소 멤버 타오 15 2018.05.23
4411 안녕하세요 충격 고민 33 2018.05.23
4410 KBS식 팩트 체크 9 2018.05.23
4409 MLB 관중 레전드 24 2018.05.23
4408 수지 여초에서 극딜 당하던 시절 10 2018.05.23
4407 유부남의 조언 59 2018.05.23
4406 권총 든 강도를 담대하게 제압하는 대륙의 기상 9 2018.05.23
4405 여전히 너무 마른 유이 11 2018.05.23
4404 몰카가 셀카로 둔갑 10 2018.05.23
4403 천의 얼굴을 가진 방송인 18 2018.05.23
4402 영국 런던의 배달 음식 22 2018.05.23
4401 격하게 뛰는 지효 9 2018.05.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54 Next
/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