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진짜모름 2018.05.20 19:16 (*.42.91.175)
    유흥업소 종사자들도 직업으로 인정받긴 하나...?
  • ㅇㅇ 2018.05.20 20:08 (*.228.83.162)
    적법한것만 직업이란 정의는 없음
  • 창녀도직업씨발창녀탈세충 2018.05.20 21:23 (*.29.71.36)
    도덕적요건불요설이 대세라
    판례에도 창녀는 직업으로 인정한다고
    쓰여있다
  • 1212 2018.05.21 00:56 (*.5.207.58)
    아닐걸
    판례 중에 건달들 사용해서 뽕집 장사 방해한적 있는데
    무죄 선고 받았음.
    보호할 가치가 있는 것만
    법이 보호해 준다
  • Double_B 2018.05.21 08:47 (*.55.100.155)
    뭔 개소리야. 그럼 청부업자, 장기밀매업자, 이딴것도 직업이냐? 사전적인 직업의 정의를 떠나서 일반적으로 직업이라고 하면 상식선 안에서 인정할 수 있어야 되. 상식적 이지 않은 건 99%가 잘 못된거야. 말이 좋아서 서비스직 이지 유흥업소에서 일하는게 무슨 직업이야.
  • 2018.05.20 20:30 (*.234.138.12)
    아니
    직업선택의 자유와 생존권 보장 안해줘
    미아리 텍사스촌 없어지는거 봐라
    그냥 쓸어버림
  • 진짜 2018.05.20 21:25 (*.45.41.2)
    유흥주점 허가 받으면 여흥종사자를 고용할 수 있음 '합법적으로'
    호스트는 불법
  • 2018.05.21 00:04 (*.223.20.164)
    보도사무실은 불법, 주점에 직원으로 등록된 아가씨는 합법
  • 2018.05.21 11:19 (*.235.56.1)
    옛날 노래주점가면 주점에 상주하던 누나는 합법
    콜 불러서 오는 누나는 불법?인거지
  • 아이러니 2018.05.20 19:19 (*.106.191.194)
    성매매 자체가 불법이고 저긴 성행위 하러 가는 곳인데 저기 미투가 시작되면 무고죄를 가릴 수 있긴 하냐?
  • 123 2018.05.20 19:26 (*.200.36.72)
    저런거 보면 그냥 합법하는게 더 날것같은데
    음지로 숨어들어서 더 썩어곪아 들어가는거 같음

    그 뭐냐 여성부에서 빡촌 철거해서 여성인권이 상승했는가? 성매매가 사라졌는가? 하면 오히려 더 골때린 사업들이 생겼거든

    합법성매매 운운하면 아직 한국 정서상 미친놈취급하긴한데 공창제는 최종적인 종착지는 맞는거같음
  • ㅇㅅㅇ 2018.05.21 02:52 (*.178.231.105)
    돈이 안되니까 그런거임 세금 내기 싫고 보장은 받고싶고 .. 그냥 쓰레기들임 같이술먹어주고 비유맞추는게 일인데 어느순간 지가
    술먹는사람과 동등한 레벨인지 착각함 그때는 뺨아아리 한데 쳐주면 정신차림 그정도껏들 밖에 없음
  • .... 2018.05.20 19:28 (*.76.84.33)
    기사 안 읽고 쓰는 댓글인데 저 종사자가 서빙이나 뭐 그런거면 억울할만한데
    성매매하는 창녀이고... 그냥 싫은 손님 받은 정도로 저 지랄인거면....
  • 2018.05.20 19:35 (*.111.2.192)
    너말대로 성매매안하는 업소의 얘기야
  • 아놔홀 2018.05.20 19:48 (*.70.53.32)
    성매매 종사자의 성폭행 어쩌고는 들어주지도 말아라 헬조선 성매매 불법이잖아?
  • 어쩔수없어 2018.05.20 19:56 (*.84.169.107)
    개소리
  • 123 2018.05.20 20:20 (*.200.36.72)
    그거 생각나네 태국마사지. 태국에서 온 여자애들은 진짜 마사지만 하면 되는줄 알고 왔고, 업소도 마사지만 허용함
    진짜 건전하게 마사지만 하는 업소

    근데 손님새끼들 와선 왜 마사지'만' 하냐고 개꼬장 부림

    태국애들 한국 너무 싫다고 인터뷰
  • 2018.05.20 20:46 (*.230.92.121)
    '유흥업소'인데
  • 123 2018.05.20 21:27 (*.200.36.72)
    마사지샵이 무슨 유흥업소야 미친놈아
  • 어흥 2018.05.21 01:47 (*.62.178.173)
    태국애들이 먼저 ‘서비스? 핸쟙?’ 일케 먼저 물어본다 궁금하면 가봐.
  • 2018.05.21 02:37 (*.151.8.30)
    그런 애들이 있다고 전부 다 그런 건 아니잖아
    유흥업소는 아닌 게 맞는데 왜 엇나가
  • 2018.05.21 11:21 (*.235.56.1)
    요즘 많아짐... 개들끼리도 경쟁인지 부업으로 생각하는건지...
    기분 좋음 삽입도 해준다...
  • 2018.05.20 21:24 (*.38.230.68)
    응 실상은 허벅지 문지르면서 먼저 꼬드기는 애들이 더 많음
  • 낙낙 2018.05.20 21:50 (*.223.10.150)
    미친ㅋㅋ
    저번에 첨으로 마사지샵갓는데
    부.랄톡톡치면서 앞으로 누우라드라
  • A 2018.05.21 02:44 (*.98.77.191)
    유럽에서 태국마사지 가도 물빼준다.
  • ㅇㅅㅇ 2018.05.21 02:55 (*.178.231.105)
    걔들 대다수가 여행여권으로 들어와서 세금안내고 비비다 그사단난거임 걍 쓰레기들임
    합법이면 암말안하지만 지들이 어떤게 돈이 되는지 아는것들임 결국은 돈임
  • 2018.05.20 20:51 (*.64.252.42)
    아니 ㅅㅂ 아무리그래도 ㅋ 상도덕이있지

    몸팔러갔다가 ㅅㅂ 무슨 꽃뱀도아니고
  • thematic 2018.05.20 21:28 (*.214.143.63)
    이제 남은 건 오피애들이냐 ㅋㅋ
  • ㅇㅇ 2018.05.20 22:16 (*.222.254.205)
    되레 비난 받아도 됨ㅋㅋ
  • ㅎㅎ 2018.05.20 22:34 (*.208.79.69)
    몸만 팔러 간건데 성기까지 강제로 팔려서 억울하다 이거네
  • ㅇㅇ 2018.05.20 22:34 (*.177.87.48)
    했다가 신상털리겠지..
    그래서 못하는거 아녀 ㄷㄷ..
  • ㅇㅇ 2018.05.21 00:04 (*.226.9.188)
    그냥 이나라에 여자들 다 추방시키고 서양녀(우크라이나,러시아,우즈벡)를 데리고오자 .
  • ㅇㅅㅇ 2018.05.21 02:01 (*.178.231.105)
    아니 유흥업소에서 일하면서 비난을 안받으려 한다고? 그럼 떳떳하게 가족 친척들한테 저 업소다녀요 하고 자랑하면 내가 인정해주지
    세금도안내는 고수입창녀들이 이상한바람들어서 지들도 술마시러온 사람이랑 동급인줄아는게 진짜 웃겨 죽겠다 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30 경기 전 친목질 12 2018.06.16
3729 옷이 몸매를 입어버린 경우 17 2018.06.16
3728 대박난 서울대 교수 24 2018.06.16
3727 극한직업 심마니 13 2018.06.16
3726 유럽 여행보다 더 비싸다는 아프리카 여행 38 2018.06.16
3725 오늘은 나무판에 그림을 그려볼게요 18 2018.06.16
3724 셰프들 군기 잡는 김수미 5 2018.06.16
3723 표창원 인스타 상황 23 2018.06.16
3722 초현대식 건물 10 2018.06.16
3721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청년 18 2018.06.16
3720 세계 인구 TOP 20 34 2018.06.16
3719 반지의 제왕 작가가 밝힌 오크의 모티브 36 2018.06.16
3718 왜 드라이기는 발전이 없을까? 47 2018.06.16
3717 우리형 극적인 프리킥 동점골 25 2018.06.16
3716 좌파가 될 확률? 36 2018.06.16
3715 초심 잃은 효성 15 2018.06.16
3714 메이크업의 힘 14 2018.06.16
3713 어필하는 보미 2 2018.06.16
3712 인터뷰 중인 아기 6 2018.06.16
3711 프로듀스48 비쥬얼 쇼크 22 2018.06.16
3710 한국 측 기자의 질문 4 2018.06.16
3709 역대 최악의 선거 참패 70 2018.06.16
3708 지사일 때도 패기가 이 정도인데 대통령 되면 110 2018.06.16
3707 비온 후 데칼코마니 18 2018.06.16
3706 최현석도 당황한 김수미식 레시피 19 2018.06.16
3705 칭따오 폭우 현장 26 2018.06.16
3704 도로 위의 분노조절장애 그 결말 34 2018.06.16
3703 6월 항쟁을 기억하는 외국인 24 2018.06.16
3702 견디지 못한 멜빵 19 2018.06.16
3701 때문에 대신 어떤 86 2018.06.1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