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2.jpg


  • asdf 2018.05.20 22:50 (*.177.8.98)
    양아치 예비군들 띠껍긴한데
    뭔가 순서가 잘못된거아니냐?? 시발새끼들아??
  • ㅇㅇ 2018.05.20 23:02 (*.76.121.177)
    요즘 동기끼리 생활관쓰고
    스마트폰도 일과끝나면 쓴다던데
    트루??
  • ㅇㅇ 2018.05.21 11:24 (*.47.37.91)
    군인들이 힘들어서 대민지원 안나오려고 한다. 대민지원 막일보다 군대가 더편해짐.
  • 개꿀 2018.05.21 12:07 (*.36.130.125)
    어차피 현역애들도 예비군 받을텐데 조삼모사
  • 넷플릭스 2018.05.20 22:50 (*.106.191.194)
    에라이
  • ㄹㄹ 2018.05.20 23:01 (*.236.221.44)
    예비군 남았음? 좋을때다
  • 2018.05.20 23:01 (*.87.40.18)
    예비군적폐 1. 피피티 몇장으로 몇년간 돌려먹으면서 강사료 받아챙기는 군출신 안보강사. 2. 맛대가리없는 비싼 도시락 3.의미없는 실탄낭비 영점사격
  • 1 2018.05.20 23:18 (*.134.114.142)
    사격은 실탄 낭비가 아니지 사격도 감인데 감잡으라고 쏘는거임 총기 ㄱ ㅄ인건 함정
  • 2018.05.20 23:29 (*.87.40.18)
    영점사격장에서 총은 쇠사슬로 묶어놓고 엎드려서 드르륵갈기는데 무슨감을 잡아. 귓구멍만아프지. 현역때처럼 실거리사격이라도 시켜야지. 차라리 인형뽑기방 비비탄으로 감잡는게 낫겠다
  • 11 2018.05.20 23:45 (*.253.6.24)
    드르륵 갈기라는 사람은 없어. 본인이 귀찮으니 갈기는거지 ㅋㅋ
  • 123 2018.05.21 01:00 (*.151.161.208)
    난 쇠사슬로 묶어놓은게 좋다. 별의 별 또라이들이 다 있어서 사격 할 때마다 불안한데 묶여있으니까 좀 나음
  • 2018.05.21 01:38 (*.151.8.30)
    난 한번도 감겨있었던 적 없고 시작할 때 줬던 총으로 다 쐈었는데...
    거기 사격장에서 사고 있었나보지 안 그러고서야 그 정도까지는 안함

    그리고 나도 된다면 쇠사슬로 감아놓은게 좋다
  • ㅇㅇ 2018.05.21 04:04 (*.142.131.75)
    사로를 폐쇄식으로 만들어서
    온전히 사격에만 집중하게 할 생각은 다들
    1g도 못하네

    사설 사격장만도 못한 시설과 훈련이면
    차라리 다 없애는게 낫다
  • ㅂㅂㅂ 2018.05.21 14:51 (*.202.105.35)
    ㅂㅅ아 그런 시설이 안 갖춰줘있으니까 묶어놓는게 좋다고 하지 일반 예비군이 그럼 그런 시설까지 갖출 생각해야되냐? ㅋㅋㅋㅋㅋ현역군인한테 따져 그런건 븅신
  • ㅇㅇ 2018.05.21 02:07 (*.58.231.70)
    예비군 내곡동 총기난사 사건 모르냐?
  • 123 2018.05.21 00:50 (*.113.61.252)
    그거 몇발 쏴서 잡힐 감이였으면 안해도됨
  • ㅇㅇ 2018.05.20 23:04 (*.128.236.142)
    군대안가도 무죄받는세상에 고생다하고
    나와서 예비군와라 동원와라
    돈2만도안주는거
    니들이쳐가든가 여자
  • ㄱㄴㄱㄴ 2018.05.20 23:05 (*.124.96.68)
    참 이런 거 보면 우리나라 남자들은 너무 착하거나 바보다.
    아님 먹고 사는 게 바빠서 시위할 시간도 없거나.
    지금 예비군 애들 불쌍하다. ㅜㅜ
  • 1 2018.05.20 23:13 (*.237.84.247)
    최저시급이라도 맞춰주고 지랄들을 해라
  • ㅇㅇ 2018.05.20 23:25 (*.238.241.91)
    혹시나 해서 묻는건데 저 여자 군대 관련해서 전문가이거나 전문지식 있는 사람임?
  • 88 2018.05.20 23:28 (*.83.123.54)
    점심식비로 장난이나 좀 못치게 해라
  • 너나 잘하세여 2018.05.20 23:52 (*.82.14.180)
    서영교... 자기 딸과 가족들에게 특혜란 특혜는 다주던 애가 저런 얘기하니깐 참 가소롭네
    민주당은 얘 쪽팔린다고 제명시키더니, 아니나 다를까 어느새 다시 복당시켰네. 뭐 민주당이 항상 그렇지
  • ㅇㅇ 2018.05.20 23:56 (*.226.9.188)
    군대부터 다녀오고 말씀하세요
  • ㅁㄴㅇ 2018.05.21 00:18 (*.148.4.250)
    맨날 예비군군기니 뭐니 개소리..

    짬찌임에도 불구하고 조교들이 군기 더빠져서 시범도 제대로 못하던데..

    간부들이나 좀 쳐잡고나서 사병이랑 예비군한테 지랄하지..
  • 하늘이 참 푸르다 2018.05.21 00:22 (*.153.219.26)
    예비군 적폐라함은 노동착취 불량급식 차비착복 .
    이런거라 생각했는데 ...
    군대 안가는 것들은 건들지도 못하고 갔다온 사람한테만 무슨 법적용을 개 같이 하는지.
    조직이 조직원을 죽음이나 범법자로 몰아 간다면
    그조직은 없어져야 한드고 생각이 든다.
  • 궁금 2018.05.21 00:31 (*.62.21.161)
    아니 나 궁금한게 있어

    서른 두살 군번은 07이야 3년전인가 마지막 예비군 훈련 마쳣는데말이지

    그로부터 2년 후 민방위 가는걸로 아는데 왜 나라에서 여태 부르질 않는거야?

    회사 좀 빼먹고 쉬고싶은데 아놔
  • 이궈 2018.05.21 01:07 (*.126.216.105)
    나랑 나이 군번 다 똑같은데 난 통지서 와서 올해 민방위1년차 마쳤어.
    가서 교육 들은바로는 상반기 1회에 하반기에 상반기 미참여자 교육있고 그거 못들으면 사이버교육 가능하다 들었는데
    지금 통지서안왔으면 홈피가서 확인해보는게 좋을듯
  • ㅇㅇ 2018.05.21 00:41 (*.203.0.97)
    아니 ㅅㅂ 최저임금이라도 주고 이런소릴해라..
  • 2 2018.05.21 00:55 (*.241.19.215)
    양심도 없다 이나라 대감님들은.......
    참 양심도 없어....
    헬조선은 휴전 직후부터 현재까지 게속이다
    군인한테 대우나 해
    위수지역에서 등쳐먹는 짓이나 방관하지말구...
    이나라 떠야 되나 정말
    문정권 되니까 개나소나 청원 올리고
  • 만자량 2018.05.21 01:35 (*.236.141.19)
    식사나 제대로 주고 지랄해라~
    개쓰레기 같은 반찬에 똥국이나 퍼주면서 누가 누굴 보고 적폐라고 하나?
  • 2018.05.21 02:23 (*.141.6.129)
    군대도 안가는년이 발표 하는 수준ㅋㅋ
  • ㅇㅅㅇ 2018.05.21 02:32 (*.178.231.105)
    이제 싸인만 해서 다행이다 요즘 너무 짜잘하게 통제하는데 졸라 짜증 나더라
  • 아놔홀 2018.05.21 05:57 (*.70.53.32)
    아오 써글년 니아들도 현역병 제대해서 예비군 가서 완전군장 40키로 행군하고 하루종일 삽질하고 오게해라 ... 아 미국사람이라 군대 안가냐???
  • ㅇㅇ 2018.05.21 06:46 (*.99.145.87)
    적폐든 뭐든 저런 인간들은 군대에 대해서 아가리 싸물어라 짜증나게 하지 말고
  • ㅎㅇ 2018.05.21 10:53 (*.249.90.30)
    저러면 누가 피보는 줄 아냐?

    실적은 내야되니까 예비군 조져야 되는데

    진짜 적폐 예비군은 함부로 못건들임

    ㅈ같으면 꼬투리 잡아서 민원 넣음

    만만하고 착한 예비군만 개피보는거지
  • ㅁㄴㅇㄹ 2018.05.21 12:09 (*.132.103.249)
    예비군 제도 자체가 불량 적폐인데?
  • ㅇㅇ 2018.05.21 12:26 (*.13.69.82)
    요즘 조교는 개폐급 새기들만 모아놓은것 같던데
  • 조국이 나한테 해준게 뭐가 있냐 2018.05.21 12:41 (*.231.192.39)
    인간적으로 병역비리 방산비리 바로잡고 이야기 꺼내야 하는게
    최소한의 예의 아니냐
    뭐든 큰건을 바로잡아놓고 작은것들을 돌아봐야지
    다들 나라지키다 온 젊은이들 한테까지 적폐란 말을 함부러 갔다
    붙이냐
    애초에 군대 빠진애들은 군생활 안해서 좋아 갔다오고나서도 적폐소리 안들어
    이러니 맨날 돈없고 빽없고 힘없는 애들만 당한다는 소리가 나오지
  • ㅅㅂ 2018.05.21 14:07 (*.213.128.100)
    존나 웃긴게 여군은 예비군 면제
  • ㅎㅎ 2018.05.21 14:20 (*.195.172.153)
    3040 남성들이
    여자들에게 가장 당하는 세대,
    그나마 1020 남성들은 질려버려서 일본처럼 초식남으로 살게되겠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30 경기 전 친목질 12 2018.06.16
3729 옷이 몸매를 입어버린 경우 17 2018.06.16
3728 대박난 서울대 교수 24 2018.06.16
3727 극한직업 심마니 13 2018.06.16
3726 유럽 여행보다 더 비싸다는 아프리카 여행 38 2018.06.16
3725 오늘은 나무판에 그림을 그려볼게요 18 2018.06.16
3724 셰프들 군기 잡는 김수미 5 2018.06.16
3723 표창원 인스타 상황 23 2018.06.16
3722 초현대식 건물 10 2018.06.16
3721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청년 18 2018.06.16
3720 세계 인구 TOP 20 34 2018.06.16
3719 반지의 제왕 작가가 밝힌 오크의 모티브 36 2018.06.16
3718 왜 드라이기는 발전이 없을까? 47 2018.06.16
3717 우리형 극적인 프리킥 동점골 25 2018.06.16
3716 좌파가 될 확률? 36 2018.06.16
3715 초심 잃은 효성 15 2018.06.16
3714 메이크업의 힘 14 2018.06.16
3713 어필하는 보미 2 2018.06.16
3712 인터뷰 중인 아기 6 2018.06.16
3711 프로듀스48 비쥬얼 쇼크 22 2018.06.16
3710 한국 측 기자의 질문 4 2018.06.16
3709 역대 최악의 선거 참패 70 2018.06.16
3708 지사일 때도 패기가 이 정도인데 대통령 되면 110 2018.06.16
3707 비온 후 데칼코마니 18 2018.06.16
3706 최현석도 당황한 김수미식 레시피 19 2018.06.16
3705 칭따오 폭우 현장 26 2018.06.16
3704 도로 위의 분노조절장애 그 결말 34 2018.06.16
3703 6월 항쟁을 기억하는 외국인 24 2018.06.16
3702 견디지 못한 멜빵 19 2018.06.16
3701 때문에 대신 어떤 86 2018.06.1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