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2.jpg


  • ㅇㅇ 2018.05.23 00:03 (*.199.53.120)
    일타쌍피
  • 오폐수관리병 2018.05.23 00:31 (*.80.242.117)
    마지막 구절이 무서운거 아냐?? 둘다 유부남이었다.....
  • .. 2018.05.30 15:05 (*.32.67.67)
    여기 난독있네
    지금 남자 장교 2명 말하고 있잖아..임 소령과 문 소령.. 다시좀 읽어봐..
  • 2018.05.23 00:05 (*.223.35.62)
    하사면 20대 초반일텐데 비위도 좋네
  • 2018.05.23 01:01 (*.38.8.253)
    설문조사에서도 여성의 경우, 동급 혹은 하급자에게 로맨틱한 감정(성적충동포함)을 느끼는 일은 거의없지만. 상급자에겐 로맨틱한 감정을 더 자주 느낀다고 함.

    반면 남성은 상하급자 불문 성적 충동을 느낌.

    이걸봐도 여성이 남성보다는 사회적인 것을 포함해서 이성을 보게되므로, 단순히 나이만으론 평가해서는 안되는듯..
  • ㅇㅇ 2018.05.23 13:15 (*.52.203.217)
    25살 어리다고 나온거 보면
    26살인가봐
    대령 나이가 51세라고 나왔으니...
    기사에서는 만나이로 표기하니깐
    아직 5월인걸 감안하면 28살일 확률이 높군
    늦게 입대 했나보네
  • 왠지슬퍼 2018.05.23 23:43 (*.235.237.188)
    그렇다쳐도 2014년부터였으니 여자 24살때부터임.
  • 장교 2018.05.23 00:09 (*.106.191.194)
    야-설이냐?
  • ㄹㅇ 2018.05.23 00:13 (*.252.139.149)
    장기 시켜준다고 꼬드겼나보네 참 폐쇄적이고더러운 집단이여...
  • 0-0 2018.05.23 11:13 (*.184.16.60)
    부사관 장기는 장교들보다 원사들 입김이 셈
  • ㄷㄷㄷ 2018.05.23 12:32 (*.223.33.4)
    미친놈 영관급인데 어딜 원사입김이더쎄다고 깝쳐 원사도 영관급한테는 박박기는데
  • 저런 2018.05.23 13:54 (*.213.96.183)
    지휘관 인가가 나야 가능해 입김은 개뿔이
  • 0-0 2018.05.23 17:27 (*.184.16.60)
    부사관 근무평정 의견 상신을 보급관하고 주임원사가 하는데 뭔 말들이야 ㅡㅡ 하고 사단은 모르겠고 연대별 장기선발자 to도 주임원사들이 모여서 딜함 뭐 무시하고 낙하산으로 장교지휘관이 밀어부쳐서 이사람 괜찮다고 진급시킬수는 있겠지 근데 그렇게 진급해서 당번 부사관으로 따라다닐꺼 아닌이상 부대가 고정되는 부사관으로서 앞으로 군생활 무사할꺼 같음?
  • .... 2018.05.23 00:24 (*.76.84.33)
    이게 현실이지 뭐....
    회사 다니면서 비밀 연애와 불륜 존나 봐서 이제 무섭고 지겹다
  • ㅇㄱㄹㅇ 2018.05.23 00:27 (*.223.45.147)
    가끔 지하철로 출근할때 의도치 않게 다른 사람들 카톡 보게 되는데 ㅇㅇㅇ 대리 ㅇㅇㅇ 차장으로 이름 저장된 상대방이랑 자기 여보 어쩌고 아주 지랄난 사람들 많더라
  • 100안 2018.05.23 00:29 (*.180.204.236)
    의도치않게 자세히도 보네 ㅎㄷㄷ
  • ㅇㄱㄹㅇ 2018.05.23 00:38 (*.223.45.147)
    사실 잼있어서 일부러 자세히 봄
  • ㅂㅂㅂㅁㅁ 2018.05.23 12:33 (*.223.33.4)
    사내커플끼리 그렇게 저장해놓는 사람 많든데
  • 남이사 2018.05.23 07:44 (*.111.4.58)
    오피스 와이프 하나씩 다들 있자나? ㅋㅋㅋㅋ
  • ㅇㄱㄹㅇ 2018.05.23 00:38 (*.175.50.142)
    나도 24살때 첫 회사(삼성서비스센터) 들어갔을때 30대 유부남형들..보니깐 여직원들한테 겁나게 찍접거리고 불륜저지르고 장난 아니더라;;

    회식갈때도 2차3차로는 뭐 노래방 도우미,룸이나 그런곳은 기본이라고 했던곳이니뭐...
  • ㅂㅈㄷㄱ 2018.05.23 00:46 (*.182.240.28)
    와~ 25살 어린... 여자도 보통이 아니네
  • 왜?? 2018.05.23 01:04 (*.184.175.38)
    왜 한국만 연인의 나이 차이에 민감한가??? 첨 만나면 왜 나이를 묻는가???
  • 오덴세코펜하겐 2018.05.23 01:22 (*.175.50.142)
    예전에 덴마크로 3년 유학생활했을때 여기애들도 처음 남녀가 만나면 나이 물어보던데.

    덴마크 여자랑 5번정도 데이트해봤는데 여자들이 먼저 나이물어보고 나이 말하면 "오 리얼리? 나이에 비해 어려보인다"는둥 칭찬등

    나이에대한 대화는 서양애들도 거의 필수요소적으로 많이 하던데.. 물론 한국처럼 나이에따라 계급이 나뉘고 상하등급 나누는건 없음
  • 흠냐 2018.05.23 01:46 (*.235.245.99)
    허구헌날 한국은 뭐뭐타령 지겹지도 않냐;;
  • 으휴 2018.05.23 08:38 (*.113.249.5)
    으휴 꼰대새끼 왜 그런지 생각해봐
  • 저런 2018.05.23 13:55 (*.213.96.183)
    넌 꼰대가 뭔지나 알고 쓰는거냐?
  • 2018.05.23 14:34 (*.15.49.166)
    쟤네들은 이미 '내 맘에 안 드는 사람'이라는 의미로 쓴지 오래임
    그리고 매우 웃기게도 이건 꼰대들이 다른 사람을 바라보는 방식이지 ㅋㅋㅋ
  • 한심 2018.05.23 10:53 (*.37.92.6)
    한국외엔 가본곳도 아는거도 없는 애들이 꼭 한국은 어쩌고 타령
  • 2018.05.23 01:15 (*.29.122.218)
    지랄들 한다 모포깔고 신나게 쳤나?
  • 2018.05.23 07:28 (*.223.35.62)
    포단도 깔았답니다
  • ㅁㄴㅇ 2018.05.23 06:09 (*.232.242.151)
    11/9
  • ㅇㅇ 2018.05.23 11:12 (*.33.181.149)
    군대 무궁화 이상급부터는 포스가 장난아니지
    똑똑하지, 리더쉽에 카리스마쩔지 몸관리도 잘되있지.
    그런점들에 끌렸을수도있을것같지만....
  • 저런 2018.05.23 13:56 (*.213.96.183)
    뭐? ㅋㅋㅋ
  • ㄱㄷㄱㄷㄱㄷ 2018.05.23 11:14 (*.39.150.115)
    저 정도 기간만났고 요즘세상에 여자가별말안하는거 진짜서로좋아서 만났나보네 영감 능력도좋아
  • ㅇㅇ 2018.05.23 11:58 (*.13.69.82)
    그거 진짜 개쩔더라 생활관에서 모포 위에서 하는거
  • ㅇㅇ 2018.05.23 11:58 (*.13.69.82)
    모포인지 포단인지 기억안나네
  • ㅇㅇㅇ 2018.05.23 15:06 (*.223.33.4)
    생활관 모포위에서 누구랑 어캐하냐? 너 게이임?
  • ㅋㅋ 2018.05.23 22:53 (*.103.27.97)
    OO좀 혼내주세요~ 하는거 아니냐ㅋㅋ
  • 홍씨가문재발정제 2018.05.23 12:39 (*.131.21.140)
    군대 공창제 도입 시급하다
  • ㅁㄴㅇㄹ 2018.05.23 12:55 (*.244.212.22)
    아 근데 정말 한번 쯤.... 상상해보긴 했다

    단발의 여하사관과 생활관에서
  • ㄴㅇ 2018.05.23 23:38 (*.227.6.195)
    그래도 다행이네.
    집안에선 평생을 가족을 위해 희생한 아버지로 알고 있었을거 아냐.
    늙그막에 ㄱㅁㅅ 당해서 그나마 다행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662 저의 직업은 가슴이 아닌 가수입니다 12 2018.06.16
3661 진짜 부자들만 이용하는 택배 16 2018.06.16
3660 이홍기 여동생 9 2018.06.16
3659 주차 요금은 무료입니다 10 2018.06.16
3658 서운하다는 채영이 11 2018.06.16
3657 몰카탐지기 50억원 투입 16 2018.06.16
3656 네이마르 패스 마르셀루 묘기 3 2018.06.16
3655 연기도 안 되고 노래도 안 되고 21 2018.06.16
3654 안철수 캠프 해단식 9 2018.06.16
3653 난리난 박기량 인스타 13 2018.06.16
3652 메갈식 유우머 10 2018.06.16
3651 하영이의 자신감 3 2018.06.16
3650 SNS에 중독된 엄마 14 2018.06.16
3649 여우 같은 연우 10 2018.06.16
3648 연봉 4600만원 극한직업 37 2018.06.16
3647 놀란 사나 3 2018.06.16
3646 초보 10 2018.06.16
3645 24세 모태솔로녀 37 2018.06.15
3644 사우디 히잡 누나 25 2018.06.15
3643 전원책의 질문에 기분 좋아진 유시민 31 2018.06.15
3642 이효리 투입 전 3인조 핑클 26 2018.06.15
3641 핑크색 옷 못 입게 하는 아빠 26 2018.06.15
3640 안젤리나의 입체감 25 2018.06.15
3639 구미 대격변 46 2018.06.15
3638 김준현의 주량 34 2018.06.15
3637 4.27 남북정상회담 이후 반응이 뜨겁다는 토지 22 2018.06.15
3636 하얼빈 냉면 구이 22 2018.06.15
3635 정치 6년차 안철수의 명암 59 2018.06.15
3634 39세 한은정 23 2018.06.15
3633 인간 승리 24 2018.06.1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29 Next
/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