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2018.07.10 00:00 (*.53.255.167)
    이니 기분 조아죠쏘 ^^
  • 도펠졸트너 2018.07.10 00:16 (*.11.75.42)
    문재인만큼 포퓰리즘과 이미지 쇄신에 몰두하는 사람도 없는듯. 경제 말아먹어도 좋으니 부정부패 갑딜 근절하길 바란다
  • ^^^ 2018.07.10 01:54 (*.196.13.131)
    햄볶한줄 알아라.
    박통시절엔 이렇게 댓글달면
    니애.미애비 더이상 숨못쉬게되었다
  • 모모랜드 주이쥬아 2018.07.10 02:04 (*.157.153.215)
    뼈를 때리는 시원한 말씀은 좋지만 ...... 패드립은 너무 갔네요
  • 2018.07.10 12:56 (*.63.240.68)
    전라도 분들이 좌파+패드립등등 과격한 채팅 ㅇㅇ
  • 문댓 2018.07.11 00:05 (*.62.202.2)
    503이 문재인이 대통령하면 댓글로 욕만해도 고소당할거라했는데
    진짜 그러더라 에류.... 문댓통령이 북한을 만들고있음
  • 23 2018.07.10 06:17 (*.199.239.10)
    개소리 박통시절에도 더한 이야기하고도 잘살았음
  • 니가 2018.07.10 17:28 (*.247.88.101)
    그때 그렇게 살았었다고
    심수봉 힙합하는 소리 하구 자빠졌네
  • 노와이어번지 2018.07.10 07:46 (*.102.130.180)
    빨갱이 아니면 정부비판해도 무사했다.

    가족 중에 박정희 정권에 당한 분이 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1 2018.07.10 11:39 (*.38.11.74)
    요즘 60대가 빨갱이 의심받기싫어서, 빨갱이욕 입에달고살아.
    이해는가는데 , 진절머리 난다.
  • ㅂㅂ 2018.07.10 09:13 (*.167.142.109)
    닭그네 쥐박이 온통 천지였구만 개소리하네 재앙이도 그 만큼만 하는거지
  • ㅇㅇ 2018.07.10 09:35 (*.117.189.89)
    박통1 : 댓글 자체가 없음

    박통2 : 다까끼 탕탕탕 김재규 열사니뮤 닭그네 등등은 외국인들이 단 댓글임?
  • 2018.07.10 09:39 (*.9.250.168)
    박통과 정은이랑 동급이지
  • 2018.07.10 12:55 (*.63.240.68)
    김대중
  • 2018.07.10 12:55 (*.63.240.68)
    전라도
  • ㅇㅇ 2018.07.10 00:06 (*.127.154.231)
  • 1 2018.07.10 00:07 (*.187.112.99)
    원래 이런내용 댓글폭파하는데.. 자 시작~~
  • 123 2018.07.10 00:23 (*.148.50.95)
    대깨문
  • 걔들 페미에 올인 2018.07.10 00:44 (*.38.22.166)
    특별대우야? 다른나라도 저래?
  • 2018.07.10 05:52 (*.186.247.41)
    재용이가 재네 일당 30만원씩 줘서라도 해줘야지
    재인이 기분 조아야 재용이더 햄보케
  • ㅎㅎ 2018.07.10 00:46 (*.145.93.213)
    하지만 인도총리랑 공포의 악수.
  • 생긴대로산다 2018.07.10 08:33 (*.70.57.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노게이라 2018.07.10 00:57 (*.108.73.198)
    특별한 업적도 없이 노무현빨로 대통령 되었는데 뭐가 그리 좋은걸까?? ㅋㅋㅋㅋ
  • 꿀꽈배기 2018.07.10 02:16 (*.39.141.139)
    프라이드 생각나네 ㅋ
    효도르 크로캅 노게이라
    그때가 재밌었지
  • ㄴㄷ 2018.07.10 14:15 (*.251.219.2)
    말은 정확히 해야지.
    이명박근혜 빨이지.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독재자 아버지 후광으로 대통령 된 사람도 있는데 뭘
  • ㄷㄹㄷ 2018.07.10 03:31 (*.190.83.143)
    인도는 국경분쟁 좀 쎄게 대처하는 편
    중국과 전쟁나면 우리편좀
    니네도 중국과 국경분쟁 분명히 날꺼야 그러니 우리좀 도아죠
    이런거라고 생각함 근데
    나 중졸이라 내생각은 항상 틀려
  • 아놔홀 2018.07.10 08:56 (*.223.26.19)
    이상한데 가지말고 중국가서 고등어 연기나 마시고와 한국은 몇일간 고등어 아무도 안먹더라
  • ㅇㅇㅇㅇㅇㅇ 2018.07.10 09:13 (*.96.206.130)
    자위 중독 정권이네...................뭐 개돼지 80프로의 지지를 받으니 그러려니 한다
  • ㅇㅇ 2018.07.10 09:38 (*.62.10.55)
    총리하고 악수 함 해야지
  • 일본개객기 2018.07.10 10:26 (*.143.226.157)
    인도 시장 꽤 크다.. 베트남 다음 유력지.
  • 1 2018.07.10 10:59 (*.177.169.136)
    이재용이 저기 공장 짓느라 퍼부은 돈이 있으니...
  • 123 2018.07.10 11:43 (*.215.93.137)
    개인사적으론 이재용은 문재인대통령이 얼마나 같잖을까...
    그래 잡아먹었으면서 경제 어려워지니까
    스윽 와서 한국에도 일자리 좀 많이 만들어달라고 부탁하면
  • ㅋㅋㅋ 2018.07.10 12:14 (*.159.49.19)
    오늘도 베충베충
  • 2018.07.10 12:56 (*.63.240.68)
    홍어홍어
  • 21 2018.07.10 20:23 (*.7.18.212)
    한 마리 낚았네 ㅋ
  • 1234 2018.07.10 12:40 (*.240.27.145)
    중국 홀대 아니라고 그리 정색하더니... 이런거는 또 포장하기 바쁘네... 문워크 ㅋㅋㅋㅋㅋㅋ 문워크는 뒤로 빠꾸하잖아 ...
    문베충들 참 가관이다..
  • 1111 2018.07.10 13:05 (*.146.36.23)
    영자는...정치 이념이 어디쪽인지 여기 저기 다씨던데...ㄷㄷ
  • ㅁㅁ 2018.07.10 13:11 (*.36.146.228)
    여긴이니를왤케시러하는거야 ,,?
  • 2018.07.10 14:07 (*.15.49.166)
    누가 돼도 똑같았을 걸
    늙병필 말은 걸러 들어, 맞는 말 섞어서 자기 얘기하는 거니까
  • ㄴㄷ 2018.07.10 14:16 (*.251.219.2)
    1. 요즘 인터넷 상에서 문대통령 너무 빠는 문슬람 문베충들이 많아서
    2. 여기 일베충 다수 서식
  • 방구석여포 2018.07.10 14:22 (*.47.126.124)
    저게 이니가 대단해서 그런게 아니라

    한국기업들이 대단해서 그런거다

    베트남 gdp의 30퍼센트를 삼성전자가 담당 하고 있다는걸 알 고 있는지?

    지금 저기 인도가 저렇게 환대를 해주는 이유도

    한국기업들 투자 따낼려고 그러는거다

    한국자본은 중국자본들과는 다르게 장기적인 투자를 하거든

    그런데 우리 방구석 여포 양반은 자기가 잘난줄 알고 국내 기업들만 잡고 있지

    구글이나 애플이 한국에서 수조원씩 벌어가도 세금 한푼 안내는거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못하고

    중국애들이 특허 훔치고 화웨이 5g장비 도입에 대해서는 아무말도 못하면서

    만만한 한국기업들만 조짐

    박근혜처럼 정경유착 하는거 나쁘다면서 인도가서 재용이 90도 인사 받고 있음.

    평창올림픽때에는 기업들보고 후원 내놓으라고 삥뜯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80 여성들도 4주 군사훈련 법안 발의 예정 58 2018.07.19
3779 1986년 서울 한강 풍경 24 2018.07.19
3778 흙수저들의 한탄 109 2018.07.19
3777 태국 재벌 소년의 20살 여자친구 18 2018.07.19
3776 열도는 지금 21 2018.07.19
3775 백종원 푸드트럭 수원 파스타 사장 근황 12 2018.07.19
3774 스트리밍 1회로 가수가 받는 돈 41 2018.07.19
3773 한국의 진짜 부자 동네 38 2018.07.19
3772 장지현이 말하는 호날두 대체자 12 2018.07.19
3771 혜화 난동 주최측 인터뷰 22 2018.07.19
3770 이경규의 은퇴 후 계획 5 2018.07.19
3769 부인 교육 똑바로 시켜라 50 2018.07.19
3768 미스터 션샤인 이어지는 역사 왜곡 논란 36 2018.07.19
3767 킹무성 근황 18 2018.07.19
3766 미국 대기업들이 연합하는 이유 37 2018.07.19
3765 돼지상 여자 아이돌 중 최고 13 2018.07.19
3764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맘충 69 2018.07.19
3763 한국에서 방영했으면 난리났을 드라마 19 2018.07.19
3762 승진 못 했다고 성차별로 고소 14 2018.07.19
3761 설현에 이어서 표적으로 정한 걸그룹 13 2018.07.19
3760 중국인이 신기해서 촬영한 일본 풍경 55 2018.07.19
3759 투머치토커 근황 6 2018.07.19
3758 20대 시절 돈스파이크 18 2018.07.19
3757 승진한 공무원 17 2018.07.19
3756 땀 닦는 쯔위 7 2018.07.19
3755 도너츠 장인 3 2018.07.19
3754 어필하는 신민아 17 2018.07.19
3753 뜬금 없는 게임 중독 드립 19 2018.07.19
3752 여자친구 신비 인생샷 9 2018.07.19
3751 어린이집 보육교사 학대로 11개월 유아 사망 34 2018.07.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