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34.jpg35.jpg36.jpg37.jpg38.jpg39.jpg40.jpg41.jpg42.jpg43.jpg44.jpg45.jpg46.jpg

  • 모바일 게임 2018.07.10 00:02 (*.166.234.30)
    이미 피파는 짱깨 머니에 환장해있어 앞으로 더할 거다
  • 13 2018.07.10 00:06 (*.204.171.10)
    월드컵 중계 보면 저 스킨헤드 아재 겁나 찍어주더만
    누군가 했더니 피파 회장이었네
  • ㅇㅇ 2018.07.10 00:20 (*.120.169.139)
    피파가 바뀔거 같냐? 안바뀌어
  • 2018.07.10 00:21 (*.36.147.82)
    중국에서 박지성 클라스 정도의 선수 나온다면 광고비만 천억은 벌지싶다.
  • ㅇㅁㄴㄻㅇㄴㄹ 2018.07.10 19:36 (*.45.184.221)
    박지성도 눈치안보고 광고 다찍어댓으면
    천억은 벌엇을텐데
  • 소불고기 2018.07.10 00:53 (*.153.157.191)
    많이 내라.
    어차피 중국선수들이 앞으로 예선도 통과 못한다면
    피파는 돈먹고 토사구팽이야.
    그냥 잊혀질 뿐이지.
    돈도 많이 가지고있을테니 세계인의 축제에 많이 내라. 좋은일이잖아~ ㅋㅋ
  • 락빠 2018.07.10 01:47 (*.137.254.143)
    이야 돈많이내내.. 중국은 피파한테 호구잡히는거아니냐? 본선도못갔는데
  • 브로콜리 2018.07.10 02:44 (*.112.70.93)
    2026년 본선 48개팀 진출...

    32강전부터 시작인가......조3등도 32강 진출할 수도 있겠네...

    월드컵 길게 하면 볼만 하겠네...
  • 덜덜이 2018.07.10 03:02 (*.49.215.253)
    좀 대회 질이 낮아질 순 있어도 그래도 좀 더 많은 세계인들이 같이 즐길 수 있겠지. 우리나라 경기도 더 볼 수 있을테고. 나쁜 아이디어는 아님. 강팀에게도 좋고 약팀에게도 좋고.
  • 2018.07.10 03:44 (*.38.230.68)
    유로대회가 24개국으로 늘어서 1승 또는 3무만으로 다음라운드 진출이 가능해짐. 당연히 이번대회같은 경우의 수 같은거 볼 필요없이 1승만 하면 진출하니까 강팀들은 1승찍고 3경기 되면 주축선수 로테이션 돌리거나 일본대 폴란드 경기처럼 노잼경기가 양산됨. 결국 포르투갈같은 3무찍고 올라온 팀이 연장전 남발하면서 우승.

    이번 월드텁은 3개 1조로 조 2위까지 진출하는 방식으로 바뀐다던데 사실상 조별대회는 최하위만 피하면 되는 연습경기고 32강 넉아웃부터 진검승부 펼쳐야 하는 양상이 벌어지겠지. 32강엔 한국, 일본등 아시아팀도 대거 진출할 가능성이 높아졌고 토너먼트 성격상 무승부만 잘 끌어도 승부차기 등으로 올라갈 확률이 생기는 만큼 침대축구, 수비축구를 잘 쓰는 팀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
  • 브로콜리 2018.07.10 04:01 (*.112.70.93)
    24년전쯤에 24강이 32강으로 바뀔때도 그런소리 하던데?
  • 2018.07.10 07:24 (*.38.230.68)
    실제로 아시아팀들 수준낮다고 티켓수 줄여야 한다고 한 애들이 누구?
  • 2018.07.10 07:07 (*.69.133.56)
    32강이 48된다고 질이 낮아지나 모르겠다

    일단 경우의수가 다양해진다는거 하나 트루
  • 나그네 2018.07.10 10:49 (*.170.11.154)
    48개국 본선방식으로 가면 4개국으로 12개조가 아니라 3개국으로 16개조로 나뉘어서 경기함. 그래서 조 1,2위가 다음라운드 진출시키는 방식으로 32개국이 올라가고 32개국이 토너먼트로 대결하는 방식인데 이렇게 될 경우 아시아국가들은 본선 1라운드 48개국 진출은 쉬워질지 모르지만 2라운드인 32강 진출은 더 어려워질듯. 재수 없으면 1번 프랑스(유럽)+2번 우루과이(남미)에 껴서 3번으로 들어갈건데 그냥 2패로 광탈 ㅋㅋ
  • ㅋㅋ 2018.07.10 11:10 (*.187.240.178)
    ㄷㄷㄷ 큰그림
  • 2018.07.10 13:11 (*.234.104.165)
    3개국이면 1개팀은 무조건 쉬어야 되는데 누가 먼저 쉬냐도 형평성 문제가 있어 보이네. 마지막 게임 쉬고 토너먼트 진출하는 게 유리할 수도 있고.
  • ㄷㄹㄷ 2018.07.10 03:24 (*.190.83.143)
    중국 돈으로 힘자랑 하는 거 꼴배기 시름
    왜 전세계인이 보는 월드컵에 한문광고를 붙이냐 병신가튼 새끼들 대국은 무슨 대국 쫌생이 국
  • 개꿀 2018.07.10 05:17 (*.111.1.5)
    광고는 되나? 난 기아랑 현대 광고만 보이던데
  • 개꿀 2018.07.10 05:20 (*.111.1.5)
    동팡저우 맨유 간것도 신기
  • 죽쒀서 개준다 2018.07.10 05:56 (*.13.242.156)
    48개국으로 늘린다고 중국이 본선 진출하겠냐
  • ㅋㅋ 2018.07.10 11:13 (*.187.240.178)
    과거 지역예선 결과로 봤을 때 중국을 잘봐줘도 10위 언저리라니
    48개국 체제에서 아시아 티켓이 8.5장으로 늘어나더도 중국이 쉽게 올라간다는 가정은 못하지
  • 3345 2018.07.10 18:10 (*.229.158.73)
    투자한만큼 실력은 오른다. 자본투자로보면 중국실력은 한국뛰어넘고 일본다음으로 위치하게돼있다
  • 브로콜리 2018.07.10 23:14 (*.112.70.93)
    ㅋㅋㅋ 8년이면 충분히 가능할 수 있다...

    농구 야구 배구는 중국이 첨부터 잘했냐?
  • 1234 2018.07.10 06:20 (*.234.210.199)
    세계 정의구현을 위해서라도 짱깨는 밟아야한다 그것도 자근자근..
  • 킁킁 2018.07.10 10:15 (*.45.10.23)
    동티모르한테도 지는 팀이 중국이다

    48개국 안에 중국이 들어가겠냐? 으흐흐
  • t1 2018.07.10 10:33 (*.221.162.114)
    48개국으로 늘리면 시드고 대륙 분배고 나발이고
    그냥 복권 뽑듯이 뽑아서 했으면 좋겠다.
  • 소림축구 2018.07.10 11:41 (*.62.11.53)
    소림무술과 축구를 조합하면 괜찮을텐데 ㅋㅋㅋㅋㅋ
  • ㅇㅇ 2018.07.10 11:42 (*.70.46.187)
    중국이나 일본에서 개최하면 새벽에 경기 안봐도 돼서 좋음
  • 스타크래프트 2018.07.10 12:11 (*.62.202.117)
    글쎄.. 아무리 실력이 구려도 show me the money 치트쓰면 결국에는 게임에 이기기마련..
    우리가 너무 무시하고 있는건 아닌지...
  • 55 2018.07.10 14:13 (*.245.185.74)
    중국 살면서 느낀거지만 이새끼들 공산당인데 단합이 1도 안됨... 걍 어디 친구가 쳐맞고 왔다 그러면 때로 달려들어서
    죠패고 오긴 하던데 이마져도,,, 구 소련 연방, 카자흐스탄,우즈벡 이런애들한테 덤볐다가 개 털리고옴... 걍 이건 겪은 이야기고
    중국 살면서 축구 했는데 일단 대도시는 사람 넘쳐나지, 공기 더럽지 하니 , 축구라는 운동 자체를 안함, 오히려 농구를 더 많이 하는듯.
    그리고 약간 본인들 돋보이고 싶어하는 욕심이 잇어서 그런가 축구해도 패스플레이 안되고, 개인기, 약간 소림사 권법 쓰듯
    기합 넣으면서 볼참... 한국인 유학생들끼리 만든 팀이었는데, 중국애들한테 진적이 없음, 우즈벡애들한테는 좀 털린적은 있었지만
    단 탁구나 베드민턴은 중국여학생들한테도 못이김, 이새끼들 탁구는 기본 2면타법쓰고, 베드민턴은 여자들도 상대편 정수리에 스메싱
    날릴 정도로 잘함, 걍 다리 밑에도 탁구대, 혹은 베드민턴장 있는 나라니까.... 축구 솔직히 투자 많이 하지만 . 잘모르겠음
    최근에 2자녀 정책 시행하지만 주변에 중국 사람들 힘들다고 1명이상은 안낳을라고 하는데 그 귀한 자식들을 축구 시킬까?
    2050년까지 축구 강국 만든다고 하는데 걍 외국인들 귀화시키는게 더 빠를거 같음
  • 123 2018.07.10 17:11 (*.7.51.53)
    ㅋㅋㅋ 저번에 티비에서밧는대 중국 약수터 같은대서 탁구대 놓인데서 할아버지 탁구 치는대 졸잘함
  • 3345 2018.07.10 18:13 (*.229.158.73)
    탁구는 우리나라 스타정도 생각하면될듯
    우리나라 프로정도되는사람들이 거기가면 잘치는 아마추어같은 개념이고
    우리나라 국대정도돼야 거기서 프로정도되는 위치임
    중국 독주로가면 올림픽에서도 제외될수도있고 여러가지로 안좋아서 가끔 외국 탑랭커들 중국에 초대해서 같이 단체전같은거 하는 형식있는데
    국제대회 참가도못하는 그런 주전자들한테 개털림
    우리나라 국가대표 1위가 중국 중딩한테 개털린경우도 있었음
  • 두둥~ 2018.07.10 21:22 (*.236.72.97)
    피파가 적자를 볼수도 있음??????
    돈을 어디에 쓰는걸까?
  • ㄷㄷㄷ 2018.07.11 01:11 (*.36.180.41)
    중학생 슴가 무엇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80 여성들도 4주 군사훈련 법안 발의 예정 58 2018.07.19
3779 1986년 서울 한강 풍경 24 2018.07.19
3778 흙수저들의 한탄 109 2018.07.19
3777 태국 재벌 소년의 20살 여자친구 18 2018.07.19
3776 열도는 지금 21 2018.07.19
3775 백종원 푸드트럭 수원 파스타 사장 근황 12 2018.07.19
3774 스트리밍 1회로 가수가 받는 돈 41 2018.07.19
3773 한국의 진짜 부자 동네 38 2018.07.19
3772 장지현이 말하는 호날두 대체자 12 2018.07.19
3771 혜화 난동 주최측 인터뷰 22 2018.07.19
3770 이경규의 은퇴 후 계획 5 2018.07.19
3769 부인 교육 똑바로 시켜라 50 2018.07.19
3768 미스터 션샤인 이어지는 역사 왜곡 논란 36 2018.07.19
3767 킹무성 근황 18 2018.07.19
3766 미국 대기업들이 연합하는 이유 37 2018.07.19
3765 돼지상 여자 아이돌 중 최고 13 2018.07.19
3764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맘충 69 2018.07.19
3763 한국에서 방영했으면 난리났을 드라마 19 2018.07.19
3762 승진 못 했다고 성차별로 고소 14 2018.07.19
3761 설현에 이어서 표적으로 정한 걸그룹 13 2018.07.19
3760 중국인이 신기해서 촬영한 일본 풍경 55 2018.07.19
3759 투머치토커 근황 6 2018.07.19
3758 20대 시절 돈스파이크 18 2018.07.19
3757 승진한 공무원 17 2018.07.19
3756 땀 닦는 쯔위 7 2018.07.19
3755 도너츠 장인 3 2018.07.19
3754 어필하는 신민아 17 2018.07.19
3753 뜬금 없는 게임 중독 드립 19 2018.07.19
3752 여자친구 신비 인생샷 9 2018.07.19
3751 어린이집 보육교사 학대로 11개월 유아 사망 34 2018.07.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