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모발이식 2018.07.10 15:00 (*.166.234.30)
    병필이형들 아니냐?
  • ㅁㅇㅁ 2018.07.10 18:12 (*.40.249.254)
    병필이 형한테 와이프가 있다구?
  • 11 2018.07.10 15:00 (*.72.194.34)
    내주변에 워너원한테 빠진 분생각나네.
    3일연속 콘서트보고 , 뭐 굿즈?그런거 엄청사대고, 걔네가 홍보하는 물건들다사대고..
    못간 예전콘서트 본다고 블루레어?블루뭐시기 산다고하고
    걔네한테 쓰는돈만 .. 내가알기론 월 100은 족히 넘든데..
    어쩌냐 빠지면 답도없다.
    이분은 혼자라서 괜찮지..
  • ㅇㅇ 2018.07.10 15:31 (*.62.219.102)
    뭐 혼자살면 모르는데 결혼하고 저러면 좀 ㅋㅋㅋ
    여자가 착하네. 그만두게하려는거도 아니고ㅋㅋ
  • 아동소년 2018.07.10 15:38 (*.33.237.62)
    나도 좀 걸그룹 덕후기질이 있는편인데
    소녀시대 이후로 딱히 덕심을 자극하는 애들이 없었음
    여기 자주 올라오는 설현 아이린 요정도가 관심사 였는데
    최근 프듀48에 나오는 장원영 보고 충격먹었음
    존재자체가 아이돌 아우라야
    아이돌을 위해 태어난 듯한 느낌임
    무조건 대박날거다 얘는
  • 댓글배달 2018.07.10 16:06 (*.209.143.239)
    형때문에 한 번 찾아봤네. 이쁘긴 이쁘네...이제 덕질할 나이는 아니라서..ㅋㅋ 약간 정채연 + 손연재 느낌?
  • 12c3 2018.07.10 16:17 (*.199.79.92)
    워너원 팬들 평균 연령이 40대인건 아냐 ㅋㅋㅋ
  • 11 2018.07.10 20:24 (*.84.178.195)
    덕질은 나이들고 하는게 정석이야
  • dd 2018.07.10 16:45 (*.5.34.244)
    아버지 대만인이라고 논란 많던데 국적을 안밝히고 참여중이라서 한국인인척하고
  • 케이 2018.07.10 17:32 (*.105.86.58)
    근데 대만이든 한국이든 상관있나?
    예쁜건 그대론데
  • ㄷㄷ 2018.07.10 15:41 (*.126.4.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혼란해 2018.07.10 15:55 (*.199.101.168)
    리얼루다가 노답일세
  • 123 2018.07.10 18:00 (*.25.227.9)
    나 여태까지 보나랑 루다가 같은 처자인줄 알았닼 ㅋ예능 드라마 혼자 잘나가네 생각했는데 다른 처자였네 ㅋ
  • ㅇㄴㅁ 2018.07.10 18:19 (*.211.77.242)
    '그' 성별들 논리라면 저러는거 다 배우자가 평소에 무관심하고 방치해서 그런거 아님?
  • 123 2018.07.10 18:22 (*.55.123.64)
    난 군대 이후로
    처음으로 낸시한테 빠졋다
  • ㄱㄱㅁ 2018.07.10 20:43 (*.7.46.86)
    저런 이기적인 애들은 그냥 결혼하지 말고 덕질이나 하지 왜 애먼 여자만 마음고생 시키는지...
  • 바우와우 2018.07.10 20:59 (*.62.175.55)
    이기적니라기 보다는 살다가 저럴때가 오는것 같아. 나도 20대 때 락공연 보면서 불질렀는데 ㅋㅋ
  • . 2018.07.10 21:51 (*.7.248.53)
    20대에 락공연 빠진거랑
    결혼해서 걸그룹 덕질하는거랑 같은선상임?
  • 라프시몬스 2018.07.10 22:35 (*.34.178.79)
    같은선상이지 뭐가다름

    7살때 캐릭터에빠지던
    20살때 락밴드에 빠지던
    40에 우주소녀에 빠지던 연배마다 스케일만 다를뿐이고

    가정이있잖아! 라고 말할거면

    일단 저글에는 와이프분이 경제적으로 힘들다거나
    생활에 문제가생겼다정도까진 언급한적없고
    원래 사람들 뭐에 제대로
    빠지면 주위눈치 신경안쓰고 빠지잖아 근데

    20대때 락밴드공연본다고 전공말아먹으면 문제지만
    공부는하면서 연애덜하고 술덜먹고 밥덜먹고 락밴드에투자하고 락밴드얘기만하고 락밴드커뮤니티에서활동하고 문제없지

    가장으로써일하고 가정에데미지안주고 개인적인거 줄여서
    우주소녀 저정도로 빠는거 문제없지

    오히려 나이먹으면먹을수록 뭔가에 빠졌을때가 소중하지않나
    그게 조기축구건 드론이건 락밴드이건 걸그룹이건간에
    나이가 문제가아니라 정도가문제지

    글고 나도 레드벨벳좋아함 곰슬기화팅! 레벨이들화팅!
  • 킹봉준 2018.07.10 21:53 (*.203.118.189)
    dvd플레이어 구매에서 주작스멜 나는데?
  • ㅇㅇ 2018.07.10 21:57 (*.69.201.243)
    아직도 콘서트 라이브 영상을 dvd로 판다
    정확히는 블루레이 디스크지만
  • 브로콜리 2018.07.10 22:41 (*.112.70.93)
    비쥬얼 감상에 음악 감상 정도만 하지 그걸 넘지는 마라...니들 만져 줄일 없다..
  • ?? 2018.07.10 23:04 (*.38.141.101)
    저 글 반대 왜 저렇게 많은 거임?
  • 어쩔수없어 2018.07.11 02:27 (*.84.169.107)
    이 글은 팩트일 가능성이 높은듯... 저 남편 99% 확률로 디시한다 ㅋㅋ 아내분 고생이 많네 ㅋㅋ
  • 1 2018.07.11 12:26 (*.112.238.184)
    결혼하고 사소한 아내의 기분조차 배려하지,않는 건 문제가 있는 거지...
  • ㅈㅉ 2018.07.11 17:10 (*.8.130.36)
    업소녀에 빠진 것 보단 낫지
  • 옥미슬애 2018.07.11 23:55 (*.237.149.7)
    늦바람도 무서운거지만 늦덕후도 무서운거구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80 여성들도 4주 군사훈련 법안 발의 예정 58 2018.07.19
3779 1986년 서울 한강 풍경 24 2018.07.19
3778 흙수저들의 한탄 109 2018.07.19
3777 태국 재벌 소년의 20살 여자친구 18 2018.07.19
3776 열도는 지금 21 2018.07.19
3775 백종원 푸드트럭 수원 파스타 사장 근황 12 2018.07.19
3774 스트리밍 1회로 가수가 받는 돈 41 2018.07.19
3773 한국의 진짜 부자 동네 38 2018.07.19
3772 장지현이 말하는 호날두 대체자 12 2018.07.19
3771 혜화 난동 주최측 인터뷰 22 2018.07.19
3770 이경규의 은퇴 후 계획 5 2018.07.19
3769 부인 교육 똑바로 시켜라 50 2018.07.19
3768 미스터 션샤인 이어지는 역사 왜곡 논란 36 2018.07.19
3767 킹무성 근황 18 2018.07.19
3766 미국 대기업들이 연합하는 이유 37 2018.07.19
3765 돼지상 여자 아이돌 중 최고 13 2018.07.19
3764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맘충 69 2018.07.19
3763 한국에서 방영했으면 난리났을 드라마 19 2018.07.19
3762 승진 못 했다고 성차별로 고소 14 2018.07.19
3761 설현에 이어서 표적으로 정한 걸그룹 13 2018.07.19
3760 중국인이 신기해서 촬영한 일본 풍경 55 2018.07.19
3759 투머치토커 근황 6 2018.07.19
3758 20대 시절 돈스파이크 18 2018.07.19
3757 승진한 공무원 17 2018.07.19
3756 땀 닦는 쯔위 7 2018.07.19
3755 도너츠 장인 3 2018.07.19
3754 어필하는 신민아 17 2018.07.19
3753 뜬금 없는 게임 중독 드립 19 2018.07.19
3752 여자친구 신비 인생샷 9 2018.07.19
3751 어린이집 보육교사 학대로 11개월 유아 사망 34 2018.07.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32 Next
/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