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크루즈여행 2018.07.14 17:34 (*.166.234.30)
    이게 나라다~!
  • 아름다운 대한민국 2018.07.14 21:30 (*.126.212.191)
    저거 마늘 즙. 흙마늘 액 . 하는거 비싸게 팔림
    부모님 사주고 그랬는데 앞으로 마늘은 즙 안사 먹어야지
  • ㅁㅁ 2018.07.14 17:38 (*.55.247.75)
    국민의 80프로는 중국의 속국 지지해
  • 2018.07.14 17:56 (*.247.88.101)
    취팔러마
  • 역지사지 2018.07.14 17:47 (*.191.154.57)
    인과응보를 왜 사람들이 간과하는지 모르겠다..어떻게든 악행은 다 자기한테 돌아온다..
  • 젖찰청 2018.07.14 21:52 (*.225.75.243)
    아직도 그런 뜨뜨미지근한 걸 믿어?
  • 321321 2018.07.15 10:56 (*.216.105.212)
    아이고 우리 애기 우쭈쭈
    맞어 정의는 승리한다
  • 씨부리냐. 2018.07.16 12:54 (*.94.149.52)
    달달한 러브스토리냐.. 인과응보로 전뚜환이 고통당하냐? 김일성 김정일이 고통당했냐?
  • ㅂㅁ 2018.07.14 17:49 (*.70.14.44)
    음식물 장난치는 애들 진짜 중국처럼 사형좀 해라 나라새끼야
  • 약해 2018.07.14 17:50 (*.136.90.231)
    저런 거 수입해 오는 애들 적발 되면..
    평생 수입 관련 업종에 종사 못하게 막아야 하는 거 아닌가..
    법이 약해..
  • ㅁㅁ 2018.07.14 17:56 (*.62.215.5)
    일본산 방사능도 친히 수입해서 쳐 드시는데요ㅋㅋㅋ
  • ㅇㅅ 2018.07.14 17:59 (*.199.205.247)
    지도자가 중국몽 함께한다는데 근절이 되겠냐?

    앞으로 중국산 쓰레기 더 먹게 될거다.

    짱깨에 붙은 인과응보다.
  • 111111 2018.07.14 18:12 (*.226.215.103)
    저 경우는 짱깨가 나쁜넘이 아냐... 저거 수입해다가 국내 유통 시키는건 한국인이야...ㄱㅅㄲ들.....일제 시대에도 일본넘들보다 잔인한넘들이 일본에 붙은 한국넘들이였음 그피가 어디 가겠냐
  • . 2018.07.14 19:08 (*.7.51.42)
    짱깨가 잘못했다는 글이 아닌데... 픵싄이세요?
  • ㅇㅇㅇㅇ 2018.07.15 11:54 (*.98.110.155)
    선족이니
  • ㅂㅅㅇㄷ 2018.07.14 19:02 (*.62.203.113)
    한심하군 ㅉㅉ
  • PETA회장 2018.07.14 18:16 (*.62.202.227)
    그냥 적발하는 즉시 사형시켜야된다고 본다. 먹는 것가지고 장난치는 녀석들은.
  • ㅇㅇㅇ 2018.07.15 01:47 (*.230.22.66)
    실제로 중국은 저런장난 치면 사형도 때림 ㅋㅋ
  • 개새끼들 2018.07.14 18:23 (*.223.49.54)
    졷팔육 개새끼들 보나마나 6070년대 태어난 새끼들이 지들 해먹던 거 그대로 하는 거겠지 곱게 좀 늙어라 이 개새끼들아 응?
  • 2018.07.14 18:33 (*.136.90.231)
    ㅋㅋ 잡아 놓고 보니 30대나 20대면 어쩔건대..
    노인한테 트라우마 있냐?.. 너희 부모님이랑 할아부지 할머니 사랑을 못 받았냐?
  • ㅇㄱㄹㅇ 2018.07.14 18:36 (*.202.9.183)
    식당에서 밥만 먹으면 설사하는 사람들이 대부분 예민한것도 있지만 저런게 문제라고.
    안아플수가 없어.
  • 헬조선 2018.07.14 18:50 (*.7.51.42)
    굴도 먹지마. 일본에서 버리는 방사능폐기물 이용해서 따개비들 번식시키고 거기서 굴 양식해

    일하다가 그자리에서 똥오줌 갈겨서 그거 먹는 소비자들 노로바이러스 걸리는건 덤

    미국수출이 안되는 비위생 굴양식장들
  • 2 2018.07.14 19:12 (*.153.163.203)
    와 ㅅㅂ 다진마늘 사면 안되겠다
    마늘도 직접 다져먹어야되네
  • OPPA 2018.07.14 19:51 (*.27.187.111)
    이런게 기자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 정말 감사드린다.. 그래도 덕분에 내년부터는 안먹겠네 ㅠㅠ
  • 121 2018.07.14 20:04 (*.61.188.143)
    화성시 모 업체에서 저거 쓰는데..택배로 물건 시킴...
    배달가면 엄청 큰 현수막에 "어머니의 마음으로 만듭니다!"
  • 121 2018.07.14 20:05 (*.61.188.143)
    저거라곤 100%확신은 못하지만... 포대열면 저거랑 비슷함..곰팡이 엄청 쓸어있고 검정색 썩은거같은게 엄청남...
  • 중국산!!!!!!!!! 2018.07.14 20:14 (*.183.38.72)
    중국산!!!!!!!!!!!!!!!!!!!!!!!!!!!!!!!!!~~

    국내산은 깨끗합니다.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에 들어가는 다진마늘은 중국산 절대 못씁니다.

    저런거 다 식당이나 김치/반찬공장에 들어갑니다. 양념류는 원산지표기를 안해도 되기 때문입니다.
  • ㅇㅇ 2018.07.14 21:17 (*.102.160.42)
    이러니 감시를 많이 받는 대기업이 운영하는 마트에 가지. 최소한 믿을 수 있고 소비자 권리를 행할 수가 있다.
  • 포풍간지 2018.07.14 21:02 (*.5.196.160)
    중국인도 안먹는 쓰레기를 수입해서 팔아쳐먹는 한국놈들

    정말 더럽고 더럽다 이쓰레기 같은새끼들 저 썩은마늘로 지가족 친척 다억지로 쳐먹여서 죽여버리고 싶다
  • 2018.07.15 03:12 (*.62.215.125)
    아마 저걸 사서 만드는 업주들은 모르고 가격싼거만 찾겠지.
    수입업자들 판매처에 사장들이 가격 싼거만 찾으니까... 싼거만 찾아서 저렇게 되는거고...
    그러니까 싸고 좋은 물건은 없다.
    제발 제값주고 사자.
    소비자 부터가 그물건의 가치보다는 싼거만 팢는데... 어쩔 수 없다.
    원산지도 중요하지만 원산지 보다 그 물건이 어떤물선인지가 중요하다
  • ㅇㅇ 2018.07.14 21:16 (*.102.160.42)
    신상필벌 신상필벌 내 생존을 위해 공동체 규범 및 사회적 법과 질서를 지켜야 한다. 정신적 나태와 부정적 이기심과 부도덕한 군상이 늘어날수록 선하고 정의로운 사람들이 피해를 본다. 이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더러운 사회의 모습.

    신상필벌 신상필벌 내 생존을 위해 공동체 규범 및 사회적 법과 질서를 지켜야 한다. 정신적 나태와 부정적 이기심과 부도덕한 군상이 늘어날수록 선하고 정의로운 사람들이 피해를 본다. 이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더러운 사회의 모습.

    신상필벌 신상필벌 내 생존을 위해 공동체 규범 및 사회적 법과 질서를 지켜야 한다. 정신적 나태와 부정적 이기심과 부도덕한 군상이 늘어날수록 선하고 정의로운 사람들이 피해를 본다. 이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더러운 사회의 모습.

    신상필벌 신상필벌 내 생존을 위해 공동체 규범 및 사회적 법과 질서를 지켜야 한다. 정신적 나태와 부정적 이기심과 부도덕한 군상이 늘어날수록 선하고 정의로운 사람들이 피해를 본다. 이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더러운 사회의 모습.

    신상필벌 신상필벌 내 생존을 위해 공동체 규범 및 사회적 법과 질서를 지켜야 한다. 정신적 나태와 부정적 이기심과 부도덕한 군상이 늘어날수록 선하고 정의로운 사람들이 피해를 본다. 이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는 더러운 사회의 모습.
  • ㅁㄴㅇㄹ 2018.07.14 21:51 (*.197.19.189)
    개같은거
    근데이거 15년 16년 자료네 지금 찾아보는 중
  • ㅇㅇ 2018.07.14 23:28 (*.150.10.9)
    저런거 들여와서 한국에 파는놈들 다 조선족놈들 아님?
  • ㅎㄹㅇㄴ 2018.07.15 00:17 (*.119.190.55)
    중국에서 좋은거 사오면 저런일이 없는데 중국산 = 싸구려 라는생각에 말도안되는가격으로 사려고하니까 품질 낮은거만 가져오지
  • 일본개객기 2018.07.15 01:14 (*.143.226.157)
    나는 그래도 부모님이 농사지으셔서 저런거 먹을 걱정은 없는데.. 땡볕에서 고생하실 부모님 걱정은 크다.
  • 123 2018.07.15 05:21 (*.144.213.177)
    가격경쟁이 과하게 붙어서 원재료 싼것만 찾아서 그런듯
    이유없이 비싼건 있어도 이유없이 싼건 없습니다. 여러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028 군대 가면 꼭 하나씩 있는 놈 13 2018.08.13
3027 기대했는데 막상 복귀하니 실망스러웠던 연예인 21 2018.08.13
3026 OECD의 경고 27 2018.08.13
3025 혼자 여행하는 여자들의 공포 70 2018.08.12
3024 파리와 서울의 도심 속 인공해변 31 2018.08.12
3023 웃으면서 뼈 때리는 세정이 22 2018.08.12
3022 중국 현지 마라두부 가격 33 2018.08.12
3021 후전드 초딩 시절 골 세레머니 6 2018.08.12
3020 던져서 그리기 13 2018.08.12
3019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결혼? 10 2018.08.12
3018 KBO식 수비 센스 10 2018.08.12
3017 조이 몸매는 이 때가 좋았죠 8 2018.08.12
3016 생활 속 그래피티 15 2018.08.12
3015 나연이의 나쁜 손 5 2018.08.12
3014 방산비리 속에서 살아남은 걸작 68 2018.08.12
3013 이니에스타 J리그 데뷔골 22 2018.08.12
3012 클럽 사장들의 박명수 디제잉 평가 9 2018.08.12
3011 배달비에 이어 포장비까지? 45 2018.08.12
3010 유리의 무빙 20 2018.08.12
3009 드르렁 번트 8 2018.08.12
3008 8만년동안 생존한 나무 10 2018.08.12
3007 현실 남매의 하트 만들기 안무 14 2018.08.12
3006 데얀이 말하는 K리그 문제점 29 2018.08.12
3005 아재들이 기억하는 편의점 30 2018.08.12
3004 너 같으면 양해 하겠냐? 19 2018.08.12
3003 남처럼 대해달라던 며느리 39 2018.08.12
3002 10년동안 재판으로 싸운 남녀 13 2018.08.12
3001 열도 아기의 머리숱 13 2018.08.12
3000 요즘 중학교 양성평등 교육 23 2018.08.12
2999 오빠랑 내일 저녁 먹을래? 16 2018.08.1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07 Next
/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