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jpg


  • 크루즈여행 2018.07.15 02:09 (*.166.234.30)
    방송이 너무 극본화되어 가고 있어 곧 식상해진다 이제
  • 단어뜻 좀 알고 써라 2018.07.15 06:35 (*.37.92.6)
    극본화는 또 뭐야 ㅋㅋ
  • 2018.07.15 10:25 (*.210.76.146)
    뭔뜻임?
  • 43535 2018.07.15 13:45 (*.229.23.2)
    짜놓은 대본처럼 간다는거잖아
  • ㅇㅇㅇ 2018.07.15 02:10 (*.42.76.126)
    이어보고 뚝섬편 첫화 다시봤는데 돈까스집 다녀본데 적으라니깐 윤경양식당도 적었더라 ㅋㅋ
  • D 2018.07.15 02:41 (*.47.126.136)
    ㅋㅋ 장어집이 발암인줄 알았는데 ㅋㅋ 오히려 가장 열심히 하더만 ㅋㅋ 그리고 저 돈가스집 사장 특징이 자기한테 싫은소리 한걸 못견뎌 한다매 ㅋㅋ
  • 435 2018.07.15 03:06 (*.15.234.143)
    정신이 좀 이상한 사람같던데
  • 개꿀 2018.07.15 03:46 (*.111.21.134)
    눈 깜빡 거리는거 만 봐도 어딘가 초조해 보이는게 보임
  • 윤ㄱㅇㅅㄷ? 2018.07.15 07:11 (*.161.178.70)
    거기도 맛 없는디ㅋㅋㅋ 잘 못 배웠네.
    잠실에 지점 하나 더 냈는데, 직장인들이 맛없다고 안감ㅋㅋ
  • 1234 2018.07.15 11:07 (*.35.157.13)
    작년까지 나도 그근처 직장다녔는데,
    장사는 엄청 잘되지만 그리 맛있지 않음.
    그래도 사람들이 줄서서 들어가긴 하는데 돈까스가 먹을만한 곳이 별로 없어서 그랬고,
    사장으로 보이는 자매가 이뻐서 그런것도 있었음. (내경우는)
    고기 질이나, 소스나, 장국 유리잔에 주는거는 별로 인상적이지 않음.
    특히 샐러드는 별로.
    잠실점에 또 열었다고 하니 잘 안될 것 같긴 함.
    서울숲역 본점도 잘되는게 희한하니깐 뭐.
    거기 사장이 건너편 골목안쪽에 부대찌개 떡볶이 같이 하는 집도 열었었는데,
    뭐 딱히;;;;
    사장이 장사수완이 좋아서 수익을 잘 내나 봄.
  • 123 2018.07.15 12:39 (*.223.14.237)
    장사 잘된다고 맛잇는건 아님.
    사람 많아서 가밧드만 맛없어서 실망한적 많음
  • 2018.07.15 15:32 (*.151.8.30)
    방금 저 식당 검색해봤는데 함박도 별로고 맛이 별로라는 평이 많네
    그래도 베낀 건 억울하지 안 억울할 수가 있나
  • 서울넘 2018.07.15 08:23 (*.211.144.63)
    발 받는다는게, 벌 받는다는 단어를 오타친거맞지?

    feat. 서울넘
  • 2018.07.15 11:33 (*.222.135.205)
    아니요
    발로 차인다는 뜻입니다.
    주먹으로는 약하니 발로 때려야한다 그런뜻이죠
    feat. 부산사나이
  • ㅇㅇ 2018.07.15 13:30 (*.35.208.149)
    레시피 베꼈으면
    그럼 저 집도 맛없단 소리임?
  • 선비 2018.07.15 15:49 (*.47.126.124)
    대댓글이 더병신같다 삼성이라면 못까서 안달난놈들
  • 2018.07.15 17:39 (*.230.92.16)
    이 댓글도 정상이 아님

    솔직히 대댓글 보고도 위에 점주가 배꼈다는게 메인이여서 읽고도 머릿속에 남지도 않았는데,
    이 댓글보고 삼성이 보이네.
    무분별한 까나 쉴드나 그게 그거
  • 2018.07.15 22:04 (*.45.64.185)
    서로 물어뜯고 난리가 아니ㅔ
  • ㄴㅁ 2018.07.16 13:00 (*.62.175.169)
    님이 더 비정상 같음
    메인이랑 상관없는 삼성 댓글 충분히 이상한데??
    오히려 무분별한 까가 아니면 여기서 삼성이 왜나와
    하는 게 정상아닌가??
  • ㅇㅇ 2018.07.16 14:47 (*.117.189.89)
    남지도 않긴ㅋㅋㅋㅋㅋㅋㅋㅋ 영자가 퍼온 글 글쓴이가 대놓고 저 댓글에 동의해서 굳이 저기까지 캡쳐한건데, 지가 안 읽어서 못봐놓고는 헛소리하네
  • ㅅㅅㅅ 2018.07.16 17:47 (*.143.181.66)
    벌받는게 아니라 발받는다는것은...
    언젠가 발로 한번 쪼인트깔꺼다라는것일지도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102 요즘 드라마 의상 24 2018.08.13
3101 1마리 4300만원 도마뱀 27 2018.08.13
3100 피지컬 좋은 여경 18 2018.08.13
3099 아내가 치매라는 소식을 들은 남편 24 2018.08.13
3098 식칼 성애자 7 2018.08.13
3097 인종 차별하는 기계 6 2018.08.13
3096 하하가 말하는 마마무 화사 11 2018.08.13
3095 금요일 저녁에 방영해서 빛을 못 보는 프로그램 14 2018.08.13
3094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8 2018.08.13
3093 느낌이 오는 두피 마사지 15 2018.08.13
3092 한국 엉덩이 주사 처음 맞아본 일본 여성 19 2018.08.13
3091 4차 산업혁명 예상 도달 시기 20 2018.08.13
3090 풍성한 아이린 12 2018.08.13
3089 수많은 기부천사들에 의해 운영되는 시설 4 2018.08.13
3088 그분을 건드린 페미 5 2018.08.13
3087 일본에서 도둑질하다가 걸린 한국인 남녀 16 2018.08.13
3086 전세 사는 유재석 9 2018.08.13
3085 집으로 출장 마사지 부른 남편 41 2018.08.13
3084 아는형님 왓썹맨 2 2018.08.13
3083 에어컨 춥다고 그렇게 끄시면 24 2018.08.13
3082 무한도전 집단 패드립 8 2018.08.13
3081 경찰의 전방위적인 검열 25 2018.08.13
3080 전설의 타박꼼 14 2018.08.13
3079 터미널 식당 위생 상태 6 2018.08.13
3078 영화 말아톤 주인공 10년 후 6 2018.08.13
3077 요즘 잔디깎이 10 2018.08.13
3076 신지 없으면 코요테 아니야 6 2018.08.13
3075 각도기 측정 성공 8 2018.08.13
3074 모모의 자랑 6 2018.08.13
3073 숯에 물을 부으면 안 되는 이유 11 2018.08.1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10 Next
/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