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4.png


  • 1123 2017.04.21 01:20 (*.155.224.88)
    이건 뭐...남자가 잘못했네
  • 2017.04.21 05:41 (*.204.41.26)
    이건 뭐 ㅅㅂ 빼박 55살처먹고 추태부린 ㅅㅂ랑탱 잘못이다.
    아 혀보다 다른 걸 넣지 추잡한 ㅅㄲ
  • 2017.04.21 15:56 (*.100.16.2)
    똑똑을 안했네
  • 우잉 2017.04.21 01:32 (*.25.227.34)
    만약에 남녀가 뒤바껴도 판결이 저렇게 나올까...
  • ㅇㅇ 2017.04.21 02:19 (*.137.223.228)
    강제로 키스당한 사람이 남성인 경우가 있었는데 그때도 남자가 여자혀 잘랐다가 징역형 받은 판례가 있대
    여자는 벌금형인가 집유인가 그랬음
  • 신문지상에 유명했지 2017.04.21 04:17 (*.33.178.126)
    이거 80년대 유명한 사건 하나 있다.

    10대 청소년들이 아줌마를 강 간하려다가 여자가 반항으로 학생 혀를 깨문사건인데

    학생측 부모들 중에 재력가 있어서 변호사를 구해 재판을 했는데...

    " 법은 보호 받아야할 가치있는 사람의 정조를 보호합니다." 라고

    여자가 유혹했던듯한 뉘앙스를 법정에 남김.

    충격적인 사건에 해괴한 변호였다.
  • 신문지상에 유명했지 2017.04.21 04:18 (*.33.178.126)
    참 이 말을 했던 변호사가 그 이후 정치계 입문한걸로 아는데 누구였는지 기억이 안나네..
  • 니나잘하지 2017.04.21 12:22 (*.179.60.81)
    미친새끼 아냐

    개씨발롬이

    몸파는 여자를 강,간한거여도 강,간이지

    졷같은새끼네
  • 8755 2017.04.21 05:57 (*.62.202.70)
    그럼 저상황에서 당하라는거야?
  • ddd 2017.04.21 06:26 (*.253.164.199)
    ㅅ벌탱 한국은 정당방위라는게없어 걍 당했어야되는거네 판사말대로면
  • 292513 2017.04.21 10:47 (*.215.17.84)
    병진색히 9살이나 많은 여자 먹으려다 혀 먹혔네
  • 1234 2017.04.21 15:29 (*.158.208.174)
    저 상황이라면 여자가 칼로 남자 찔러 죽여도 무죄여야 하는거 아니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7124 극딜 당하는 개그맨 홍현희 44 2017.04.23
7123 스몰 웨딩의 변질 40 2017.04.23
7122 성형빨 잘 받는 얼굴 16 2017.04.23
7121 미세먼지 대책? 35 2017.04.23
7120 배짱이 하영 5 2017.04.23
7119 외계인의 위엄 17 2017.04.23
7118 영업하러 갔다가 영업당함 5 2017.04.23
7117 허경영의 망상 18 2017.04.23
7116 지수의 이갈이 3 2017.04.23
7115 선거 벽보 훼손범 9 2017.04.23
7114 걸스데이 멤버들이 뽑은 걸스데이 비주얼 순위 21 2017.04.23
7113 소방관이 자살 시도자를 발로 처리하는 이유 14 2017.04.23
7112 빳데리 누나 그리고 10 2017.04.23
7111 동조선의 어메이징 꽃뱀 9 2017.04.23
7110 조인성 옆에서 선방한 조교 12 2017.04.23
7109 힙찔이 특징 10 2017.04.23
7108 고삐 풀린 표창원 22 2017.04.23
7107 여고생 vs 여대생 vs 직장인 4 2017.04.23
7106 SNL 김종인 4 2017.04.23
7105 헬스 다니면서 느끼는 점 37 2017.04.23
7104 정소림 최근 몸매 12 2017.04.23
7103 평화로운 실리콘밸리 6 2017.04.23
7102 정채연 클라스 15 2017.04.23
7101 여객기 VS 전투기 VS 우주선 속도 비교 27 2017.04.23
7100 조세호 패션에 대한 엄현경의 평 8 2017.04.23
7099 공연 중 난입한 페미니스트 36 2017.04.22
7098 부산에서 회춘하는 부러운 할배 46 2017.04.22
7097 오늘 서울 구치소 앞 상황 47 2017.04.22
7096 그냥 넘어가면 안될까요? 14 2017.04.22
7095 달달한 커플 32 2017.04.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244 Next
/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