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레이 2017.11.13 23:00 (*.232.134.153)
    이유가 뭐지? 부자 북유럽 애덜도 아니고 그지세끼들이 저러는 이유가 뭘까? 본인들이 생각하는 잘 났다는 게 서양인이란 것 밖에 없어서인가? 단지 장난인가? 진짜로 완벽하게 조롱하기 위해서인가? 의문이다. 우리는 코쟁이들 그렇게 빨지 않은데 왜 일까 서양에 대한 동경 때문인가? 왜 저런 그지같은 나라마저도 무시하는거지?
  • ㄴㄹ 2017.11.13 23:03 (*.238.104.143)
    우리가 생각하는 정도의 심각성이 없는듯.
    우리나라도 십여년 전만해도 깜둥이라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했듯이 쟤들도 그정도의 제스쳐 정도로 느끼는듯.
    뭐 계속 언플해줘야 우리가 변했듯이 쟤들도 변하지 않을까 싶네.
  • 과연? 2017.11.13 23:51 (*.122.40.81)
    걍 저짝에서는 우리가 흑켱 흐켱 하는 정도의 제스쳐 아닐까?
  • ㅇㅇ 2017.11.14 02:10 (*.46.222.110)
    동의
    우리도 개콘 한참 전성기때 새까만 분장하고 놀았으니
  • 사누 2017.11.13 23:24 (*.33.164.98)
    야 저새퀴들은 우리가그냥 전쟁떠도이기지않냐?

    맞어야정신차릴듯
  • ㄷㄷ 2017.11.14 03:37 (*.46.217.219)
    거지 나라잖아. 불쌍히 여겨주자.
  • 2017.11.14 04:32 (*.204.41.26)
    애완할 수 없는 이상
    못 겨오르게 철저히 밟아라

    이건 유사이래 영원한 진리다.
  • ㅋㅋㅋㅋ 2017.11.14 10:02 (*.157.78.31)
    백인에 대한 상대적 열등성을 동양인을 조롱함으로써 푸는 거 같어

    우리들이 백인보단 못하지만 동양인 니들보단 낫거든~~ 하면서 ㅋㅋㅋㅋ
  • ㅇㅇ 2017.11.14 10:21 (*.62.215.155)
    보통 대상이 되는나라는 중국임

    일본 한국한테는 안저럼
  • 바보 2017.11.15 02:56 (*.166.187.212)
    쟤네보기에 한중일똑같애
  • 2 2017.11.13 23:09 (*.65.70.40)
    기분좋게 들어왔는데 왜그러냐.....
  • 자리빌림 2017.11.14 01:10 (*.156.15.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기들 족같은게 ㅋㅋㅋ 존나 쎄게 찢음 ㅋㅋㅋ 시#발 ㅋㅋ
  • 장기렌트카 2017.11.13 23:10 (*.166.235.152)
    어메이징하다 진짜 ㅋㅋㅋ
  • 2017.11.13 23:11 (*.248.197.82)
    헬조센징들이 방송에서 이정이나 kcm같은 애들한테 쏴와디카~압 이지랄 하는거랑 비슷한가 보네
  • 김이박최 2017.11.13 23:12 (*.170.68.77)
    같잖은 유사백인 놈들이 ㅋㅋㅋ
  • ㅇㅇ 2017.11.13 23:36 (*.199.19.40)
    사실 유사백인이라기 보단 백인, 유사백인이 좀 사회적으로 잘나가서 우리가 잘 접함

    대표적인 인종이

    백인 유사백인 원주민 유사흑인 흑인 이라 그냥 다 쓰까임 ㅋㅋ
    브라질
    47.73% White
    43.13% Mixed race
    7.61% Black
    1.09% Asian
    0.43% amerindian

    한 이정도니깐
  • ㅁㅁ 2017.11.13 23:14 (*.171.84.71)
    ㅋㅋㅋ
    그지 같이 사는 것들이 저러니깐 그냥 웃기네 ㅋㅋ
  • ㅇㅇ 2017.11.13 23:24 (*.238.241.91)
    대가리에 마약이랑 섹1스만 가득차서 걸뱅이 같이 사는 새끼들이 누굴 차별하겠다고.. 으휴. 하든지 말든지.
  • ㅂㅈ 2017.11.13 23:53 (*.197.139.250)
    정작 남미 애들은 엄청 잡종인데
  • 탱덕 2017.11.14 00:07 (*.105.86.58)
    근데 브라질 등에서 저 표현이 그냥 동양인 표현하는거고 본인들은 심각한 비하의 의미가 아니라더만
    뭐 어쨌든 동양인들이 저건 우리 비하다 하면 비하가 되겠지만
  • ㅓㅂㅍㅈ 2017.11.14 00:36 (*.51.251.222)
    아니 그러니까 아무 이유도 없이 뜬금없는 순간에 왜 동양인을 표현하냐고 ㅋㅋㅋㅋㅋ
    비하의 의미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건 말이 안되는거야 ㅋㅋㅋ
    비하 행동이 너무나 광범위하게 - 심지어 하나의 문화로 느껴질 만큼 - 퍼져버려서 전혀 경각심을 느끼지 못하는 거고
    그들 사이에선 아무도 재제하지 않으니 겁이 없는 거지
    비하 당한 동양인이 총기난사라도 한번 해봐라 계속 저럴 수 있는지 ㅋㅋㅋ
  • ㅗㄴ 2017.11.14 00:09 (*.58.231.70)
    이 정도면 심각성을 그냥 모르는거 아님?
    메롱 정도로 아는거같은데?
    저 제스춰가 인종차별이라고 어디서 확실하게 공표한것도 없는거같고..
    몇일전 방탄소년단이 남미 갔다가 저거 당했는데 거기 현지 팬덤에서 사과문을 썼음
    "불쾌했다면 죄송하다"
    인종차별인지 모르고 그냥 짖궂은 장난정도로 여기는듯...
  • ㅇㄱㄹㅇ 2017.11.14 00:14 (*.62.5.157)
    참고로 남미애들 잡종이라고 하지만.. 저런 사회층,연예인들은 거의 50%가 백인혈통애들임..

    게다가 남미 인구 50%이상이 순수 백인혈통애들이고. 나머지는 원주민이나 흑인 또는 혼혈들이 주를 이룸.

    생각이상으로 남미는 백인들이 차지하는 비율이 엄청나고. 사회 전반적으로 백인사회임.

    그리고 쟤네들도 다 조상들 백인애들이니. 저렇게 놀려대는거 납득이감. 일단 눈이크고 코가높고 이목구비가 뚜렷한 인종이기에.
  • ㅇㄴㄹㅇ 2017.11.14 00:17 (*.125.49.247)
    백인들만 조용히 승 챙겨가네 ㅋㅋㅋㅋㅋ
  • -,.- 2017.11.14 00:21 (*.15.84.107)
    남미엔 도주한 나찌 잔당들 많다.
  • ㅇㅇ 2017.11.14 00:23 (*.75.47.168)
    우루이 90% 이상 백인
    아르헨티나 86% 백인
    콜롬비아 36% 백인
    브라질 47% 백인
    칠레 59% 백인
    베네수엘라 54% 백인
  • ㅁㄹㄴ 2017.11.14 00:44 (*.172.4.113)
    걍 쉽게 얘기해서

    철없고 개념없는 어린 일베충들 느낌이 나네

    그 행위나 언동의 경중도 모르고 반재미로 함부로 운지하노 운지하노 거리는거랑 되게 비슷한 느낌임
  • 아아 2017.11.14 12:04 (*.36.142.250)
    되게 안비슷히
  • ㅇㅇ 2017.11.14 01:06 (*.201.137.242)
    그립습니다
  • ㅁㄴㅇㄹ 2017.11.14 01:22 (*.35.222.39)
    근본없는 ㅅㅋ들이 저러니깐 더 웃겨 ㅋㅋㅋ
  • 파오후 2017.11.14 01:58 (*.140.181.133)
    헬조선은 더 심할껄?
    겉으로표현하는 그게 없어서 글치
  • ㅇㅇ 2017.11.14 02:18 (*.58.231.70)
    겉으로 표현 안하면 된거임
  • ㅇㅇ 2017.11.15 02:57 (*.166.187.212)
    겉으로표현하는게 문젠건데
  • 아쏴 2017.11.14 02:42 (*.112.224.82)
    교육의 문제지 십년전만해도 저게 인종차별행위라는 인지자체를 못했다.지금도 시골같은데 연세많으신 어른들은 인종차별에 대한 개념이 없다..아마 검어서 깜둥이라하는데
    뭐가 잘못됐냐고 반문할걸..? 십수년전만해도 티비에서 혹은 학교에서 흑인분장하고 나오는게 왜 인종차별인지 인식도 못했어 서구에선 이런 문제들에 오래 시달려왔기때문에 굉장히 민감해서 저런행동들을 인종차별행위로 규정지었던거고 그러니까 너네들도 저게 인종차별행위로 알고있는거지 예전엔 저런거 봐도 같이 웃고말았을걸...
    쟤네들이 저러는건 그냥 못배워먹어서 그런거다.
  • 0000 2017.11.14 07:36 (*.48.54.149)
    poor country
    stupid person
  • 머찌니 2017.11.14 07:59 (*.130.1.212)
    별로 기분이 안나쁜건... 어쩔수 없네...
    병신같은 모습이 웃길뿐..ㅋ
  • 2017.11.14 09:20 (*.70.51.130)
    난 탈동양의 페이스를 가졌기 때문에 전혀 기분이 언짢지가 않은데 정상인가? 나한테 하는 제스쳐가 아닌 건 확실함.
  • 네 다음 핸드폰요금밀리신분 2017.11.14 11:15 (*.109.142.183)
    반지하에 쳐박혀서 컵라면만 먹지말고 밖에나가서 친구들좀 만나고 그래
  • 2017.11.14 12:36 (*.7.55.31)
    히키코모리 백돼지 혼모노라면 탈동양은 맞네
  • 2017.11.14 10:29 (*.187.219.151)
    부들부들잼
  • ㅇㅇ 2017.11.14 11:40 (*.165.213.231)
    쟤네들은 그냥 조큰데 우리가 너무 민감한거 아님?
  • ㅇㅇ 2017.11.15 02:58 (*.166.187.212)
    엥? 장난으로 내가 칼찌르면 맞을 사람이네
  • ㅁㄴㅇㄹ 2017.11.15 20:41 (*.252.237.58)
    제네들은 워낙 잡종이라서 뭐하나집어서 깔께없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171 +9 축복받은 비싼차 16 2017.11.17
5170 운동 중독녀ㅤㅤ 25 2017.11.17
5169 북한군 뱃속의 기생충 71 2017.11.16
5168 애견인들의 착각 27 2017.11.16
5167 차이나타운 화덕 만두 22 2017.11.16
5166 미국 벤처기업이 개발한 피쉬드론 41 2017.11.16
5165 가난해서 전단지 돌리던 시절 21 2017.11.16
5164 여군 입소식 26 2017.11.16
5163 JYP 신류진을 밀어낸 여중생 25 2017.11.16
5162 고대 중국 여걸의 잔혹한 복수 19 2017.11.16
5161 투머치토커임을 진작 알아챈 사람들 14 2017.11.16
5160 아름다운 해변 14 2017.11.16
5159 설레발 치던 이탈리아인의 최후 6 2017.11.16
5158 남상미가 첫눈에 반했다는 남편 비쥬얼 31 2017.11.16
5157 수능 치르는 병사 34 2017.11.16
5156 1박2일 김종민의 역사 10 2017.11.16
5155 먼저 싸움을 걸지는 않겠지만 76 2017.11.16
5154 허스키를 엄마처럼 따르는 아기 10 2017.11.16
5153 에일리 전 후 7 2017.11.16
5152 대학병원 VIP 식단 13 2017.11.16
5151 마리텔 나와서 호되게 당했던 추성훈 45 2017.11.16
5150 지진 났을 때 안전한 건물 37 2017.11.16
5149 화장 연하게 한 강윤이 9 2017.11.16
5148 당당함으로 합격한 무스펙 신입사원 50 2017.11.16
5147 개뻘쭘 2 2017.11.16
5146 공정 방송 선언? 38 2017.11.16
5145 중국 활동 중인 차오루 17 2017.11.16
5144 99년생 이달의 운세 9 2017.11.16
5143 허리 라인의 중요성 12 2017.11.16
5142 30년 뒤면 영생 가능? 19 2017.11.16
5141 환골탈태한 김선아 8 2017.11.16
5140 신기한 트렌스젠더 생물체 7 2017.11.16
5139 치마 짧은 조이 4 2017.11.16
5138 수능 출제위원 상황 22 2017.11.16
5137 배우 조덕제 근황 28 2017.11.16
5136 국민학교 아재들이 기억하는 것 60 2017.11.16
5135 눈치보는 아이린 8 2017.11.16
5134 인간이 넘볼 수 없는 자연의 힘 14 2017.11.16
5133 키라라 아스카 외모 변천사 21 2017.11.16
5132 대륙의 수능 13 2017.11.1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36 Next
/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