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ooooooooooooooooooooooo.jpg


  • 니말이정답 2018.01.15 18:52 (*.44.40.110)
    2mb를 믿느니 차라리 마릴린 맨슨을 믿겠다는 것은 내가 잘 알겠다
  • 1134 2018.01.16 11:38 (*.10.53.33)
    예전에 300억인가 사회 환원한다는거 했나 ?
  • ㅇㅇ 2018.01.15 19:12 (*.38.169.57)
    자 각하! 이제 깜빵길만 걸읍시다 재산은 다 환수하고
  • 이게다 야당때문 아닙니꽈 2018.01.15 19:19 (*.249.169.185)
    머지 않았다....
  • ㅇ하ㅐㅣㅊ 2018.01.15 19:29 (*.7.59.145)
    풉~ㅋㅋㅋ
  • 12 2018.01.15 19:58 (*.102.221.35)
    자살하면 어쩌지;; 걱정되네..
  • 민족의호랑이 2018.01.15 21:24 (*.141.178.226)
    다른 대통령 분 처럼?
  • ㅇㅇ 2018.01.15 20:05 (*.223.21.1)
    자살은 절대 안된다 명박아...
  • ㅁㅁ 2018.01.15 20:36 (*.251.220.230)
    격노할 거 뭐 있냐
    아니면 나와서 수사증거에 반박하면 되지
    당신이 노통 효시하듯이 서울 뺑뺑이 돌려 검찰들어가게 한 거 기억은 하시나 몰라
    적어도 그렇게 안하는 게 다행인 줄 아쇼
  • 2018.01.15 20:38 (*.223.61.63)
    자살 위장할까봐 겁나네
    그 세모그룹인가 그 인간처럼
  • 직접 2018.01.15 21:28 (*.247.88.101)
    받았다고 기사 떴는데 ㆍㆍ하여튼 우리명바기는 광화문에 빤스바람으로 앉혀놓고 자나가는 사람들 이쑤시개 나눠줘서 6회 이내로 찌르게 해야됨
  • 33 2018.01.15 21:45 (*.33.129.70)
    그런말 하지마 베충이들 개거품 물고 혈압으로 쓰러진다
  • ㅇㅇㅇ 2018.01.15 21:38 (*.42.76.126)
    명박이 절대 못턴다에 한표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한다
  • ㅇㅇ 2018.01.16 11:21 (*.223.17.212)
    철저한 원칙 주의자 문재인이기에
    그럴일은 없다고 본다

    그게 좋아서 지지하는거고 물론 전부 맘에 드는 건 아니지만
  • ㅇㅅㅇ 2018.01.15 21:45 (*.252.237.58)
    MB는 진짜 방어구가 엄청나구만 심지어 공격반사까지 있다니..
  • 문재앙개새끼 2018.01.15 21:59 (*.235.132.55)
    이 씨발 문재앙 개새끼가 정치는 안하고 보복이나 처 하면서 북한이나 두둔하고 개새끼가 진짜 정치 잣같이 하네 이 씨발 빨갱이 문재인을 뽑은 개새끼들은 대체 뇌가 뭘로 구성되어 있는거냐?잣같은 개새끼들 문재앙 두둔하는 씹새끼들 다 교통사고로 내장 꺼내서 문재앙한테 젓갈로 공양하고 뒤져버려라 개새끼들아
  • ㅎㅎ 2018.01.15 22:43 (*.228.219.22)
    명박아 여기서 뭐하냐
  • 1212 2018.01.15 23:18 (*.212.239.64)
    넌 니네 가족 다 몰살이나 돼라 시@발새@캬
  • 시락이 2018.01.16 11:17 (*.7.47.133)
    밖에나가서 친구들 좀 만나고 그래..
  • 방송인 2018.01.16 20:40 (*.16.83.114)
    네애.미 욕을 여기서 왜하니?
  • ㅇㅇ 2018.01.15 22:06 (*.120.246.127)
    제~발 문재인이 이명박 탈탈 털었으면 좋겠다.
    이명박이 빡쳐서 가지고 있던 뇌물현 자료들 전부 다 공개해버리고
    권양숙 노정연 노건호 같은 개버러지새끼들 애비가 가지 못한 깜빵 따라 가버리면 얼마나 재밌겠냐~
  • 히치 2018.01.15 22:57 (*.223.21.180)
    그런거있음 대선깨 털지 왜 안했데
  • ㅇㅇ 2018.01.15 22:33 (*.165.249.235)
    그래도 어떤 모질이처럼 자살은 하지마라
  • 돕고사는세상 2018.01.15 23:29 (*.19.82.232)
    갖고 있는 정보 다 까라.. 노무현 한번 털어보자
  • 방송인 2018.01.16 20:40 (*.16.83.114)
    애잔하다 파블로프의 개냐? 그냥 개인가?ㅋ
  • 2018.01.16 00:02 (*.39.150.144)
    다 까라

    그런다고 니 죄가 없어지는건 아니니까

    국민 대다수는 쥐박이새퀴 감방 보내느냐 못 보내느냐 그게 주된 관심사다
  • 33 2018.01.16 01:13 (*.133.146.30)
    그냥 거래 해라,,좌표 찍힌 이상 피할곳은 없다,,
  • 1232132 2018.01.16 10:18 (*.212.87.5)
    그래도 아무것도 안하고 자살한 유리멘탈 새끼랑 핵 쥐어준 새끼 보단 비리가낫다 ㅎㅎ
  • 최경 2018.01.16 14:37 (*.211.44.36)
    특활비면 할복이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665 유럽식 동거에 긍정적인 이경규 16 2018.02.18
5664 신발에 장착하는 휴대용 스키 7 2018.02.18
5663 케이티 페리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갈등 4 2018.02.18
5662 민비의 숨통을 끊은 칼 42 2018.02.18
5661 쌍꺼풀 만드는 고라니 6 2018.02.18
5660 유리병에 그림 그리기 4 2018.02.18
5659 동생에게 다이어트 하라고 일침 가하는 언니 21 2018.02.18
5658 세월호 7시간 30분도 수사 중 35 2018.02.18
5657 턱 빠질 듯 7 2018.02.18
5656 나 국회의원이야 나 몰라? 13 2018.02.18
5655 김소현 vs 유라 vs 보나 15 2018.02.18
5654 G20 국가들의 사형 집행 순위 24 2018.02.18
5653 SNS에서 난리 32 2018.02.18
5652 안지영이 말하는 볼빨간사춘기 수입 26 2018.02.18
5651 올림픽 자막 레전드 12 2018.02.18
5650 섹시 소혜 7 2018.02.18
5649 일본 신문 헤드라인 22 2018.02.18
5648 부업으로 타봤는데 대박 난 선수 29 2018.02.18
5647 연휴에도 대책 회의 10 2018.02.18
5646 김광석 앨범 중고가 10 2018.02.18
5645 쇼트트랙 수신료의 가치 7 2018.02.18
5644 보이스 피싱 당했는데 4 2018.02.18
5643 70시간 굶기는 정글의 법칙 25 2018.02.18
5642 아시아인을 차별하는 흑인 단체 6 2018.02.18
5641 디스 하려고 많이 들었는데 15 2018.02.18
5640 조만간 저승길 떠날 홍콩의 세 젊은이들 36 2018.02.18
5639 모모의 춤사위 4 2018.02.18
5638 베이징 최근 공기 상태 14 2018.02.18
5637 KBS 기상캐스터의 미모 12 2018.02.18
5636 나도 속상하단 말야 16 2018.02.18
5635 빡치는 입냄새 9 2018.02.18
5634 60년 넘게 인적 끊긴 DMZ 21 2018.02.18
5633 아이돌이 뽑은 최고의 미녀돌 17 2018.02.18
5632 다친 아기새의 처녀비행 연습 5 2018.02.18
5631 길 건너다 불 바뀐 서현진 11 2018.02.18
5630 BMW 근황 24 2018.02.18
5629 자낳괴 눈웃음 6 2018.02.18
5628 2018년 미국 총기 난사 사건 지도 18 2018.02.18
5627 오타쿠 면전에서 돌직구 5 2018.02.18
5626 포스 넘치는 쯔위 8 2018.02.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48 Next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