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

  • ㅇㅇ 2018.01.15 18:49 (*.62.216.69)
    응 아무도안가 지방잔치
  • ㅁㅁ 2018.01.15 18:58 (*.38.10.86)
    응 앙가 진짜 관심없어 티비도 안볼껴
  • ㄱㄷㄱㅌ 2018.01.15 23:34 (*.124.96.129)
    어렸을 때 올림픽하면 설레고 그랬는데 군대 다녀오고 나서부터 우리나라 대한민국이란 의식이 희미해져서 거의 안 보게 되더라.
    차라리 해축이 훨씬 재밌어.
  • ㅇㅇ 2018.01.15 18:59 (*.212.88.45)
    아예 존나망하고 숙박업계 정신좀 차릴필요가 있다
  • o o 2018.01.15 19:03 (*.36.188.103)
    캠핑카 대여하면 1일 2십만원 정도 하는 것 같은데, 5~6명이서 캠핑카 대여해서 가면
    훨씬 저렴하게 숙박해결 할 수 있고, 먹을 것도 직접 준비해서 캠핑가는 기분으로 평창 가면
    저렴하게 놀 수 있을 것 같다..ㅋㅋ
  • 굿 2018.01.16 18:28 (*.62.162.127)
    굿 아이디어네요.
  • 이명박 2018.01.15 19:03 (*.105.86.58)
    난 티비로 시청정도는 하겠지만 전혀 갈 생각없다.
    난 오히려 매년 용평 시즌권 끊는 사람인데 올해는 시즌권도 일부러 안끊고 여기저기 다니고 있음.
    올림픽 기간동안에는 용평, 휘팍은 근처도 안가야지.
  • ㄴㅇㄻㄴㅇ 2018.01.15 19:05 (*.125.34.26)
    아 ㅈㄴ패고 싶다 감자새기들 ㅋㅋㅋ
  • ㅇㅇ 2018.01.15 19:07 (*.134.36.87)
    아니 애초에 그냥 올림픽도 아니고 동계올림픽은 관심 그닥 많이 안가지는데
    이걸 가지고 바가지로 한탕 해볼려는 생각을 한다는거 자체가 무식한거지
  • ㅁㄴㅇ 2018.01.15 19:17 (*.251.148.147)
    아 진짜 저런하찮은것들
  • ㅇㅇ 2018.01.15 19:23 (*.223.184.85)
    한탕주의가 만연한 사회
  • ㅇㅇ 2018.01.15 19:30 (*.38.8.191)
    밥집도 지ㄹㅏㄹ이라던데 ㅋㅋㅋㅋㅋㅋ
    헬조선 역시는 역시군
  • 국민성 2018.01.15 19:35 (*.66.184.171)
    올림픽 잠깐 한다고 저러는 강원도 놈들이나 대학교 기숙사 짓는다고 반대하고 바닥에 드러눕는 서울놈들이나
  • ㅇㅇ 2018.01.15 22:48 (*.62.190.149)
    조선반도 차로 5시간이면 어디든지 가는데 다 거기서 거기임
  • ㅈㄷㄱ 2018.01.15 19:38 (*.181.82.57)
    강원도가 원래 군인들 상대로 바가지 사기치던 장사꾼들이 많자나
  • !23 2018.01.15 19:56 (*.129.203.54)
    숙박만 문제가 아님
    가격 내렸다고 저기가면 먹는게 바가지임
  • ㅇㅇ 2018.01.15 20:02 (*.97.44.243)
    하꼬방 전복죽 2만원
  • 1 2018.01.15 20:08 (*.240.64.84)
    행님들 우리집이 진부라고 평창 메인스타디움에서 차로 15분 안팎인 곳에 아파트 조그만게 있어 10평 남짓 방하나 거실 주방.
    내가 airbnb로 그냥 아싸리 2월 1일부터 2월 끝날때까지 렌트줄까 생각중인데
    얼마에 올려놓으면 좋을까??
    일단 내가 미국에서 유학갔다온 경험이 없어서 영어가 돼서 이점이야
    창렬짓은 안할거고 비트코인으로 받으면 더 좋겠다 싶네
  • 1 2018.01.15 20:23 (*.240.64.84)
    그러니까 안쓰는 집이고 가끔 놀러가는 곳이라 그냥 한달 쓰라고 비울려고
    가끔 친구들 4명이서 놀러가기도 했었거든
  • 123 2018.01.15 21:46 (*.199.47.120)
    보통 커플이 가면 펜션 비싸도 20만원 안팍이야
  • ㄴㄴ 2018.01.15 22:22 (*.70.26.188)
    정상가 기준 오만원
    프리미엄 기준 맥스 8
  • 2018.01.15 23:06 (*.36.136.220)
    25살 밑만 예약할 수 있게 한 5만원에 주고
    엄청 간 약관 안에다가 주인이 카메라 설치를 하여
    성관계 영상 촬영 및 판매에 동의합니다 한줄 넣어놔
    그다음 그거를 파는거지 그게 돈이 더 될거야
  • 2018.01.15 20:33 (*.36.139.157)
    경기 둘 정도 보고, 2박하고, 밥 먹고.. 오가는 ktx하면
    1인당 70만 찍을듯
  • ㅇㅇ 2018.01.15 20:34 (*.106.108.49)
    북괴새끼들 내려와서 점령할듯 ㅎㅎㅎ
  • ㄷㅂ 2018.01.15 20:46 (*.216.23.112)
    이래서 돈도 대가리가 좋아야 버는거야.
    걍 처 떠먹여줘도 그게 지들이 잘나 그래된건 줄 알고
    탐욕을 부리니 저 사단이 나지
    진짜 이 좁은 땅덩어리에 지역감정 안가지려고 해도
    경북이랑 강원도는 학습능력이 없나봐.
  • ㅁㄴㅇㄹ 2018.01.15 21:05 (*.106.133.112)
    가는순간 호구 잡으려고 눈에 불을 키고 들이댈텐데 그 꼴 보려고 돈 써서 거길 가겠냐? ㅋㅋ
  • ㅂㅁ 2018.01.15 21:06 (*.55.123.64)
    표주고 방까지 얻어줘도 안간다 ㅋㅋㅋ
  • ㅇㅇ 2018.01.15 21:19 (*.76.46.125)
    절대 제발 좀 가지말자
  • ㅇㅇ 2018.01.15 21:34 (*.58.110.31)
    언제 뉴스야
  • 1 2018.01.15 21:47 (*.236.56.98)
    애초에 동계올림픽이 세계적으로도 그다지 인기있는 이벤트가 아니고 한국에서는 특히나 인기없는데 너무 욕심부렸다
  • ㄱㄱㄱ 2018.01.15 22:00 (*.100.228.142)
    추워죽겠구만 저길 왜 가냐? 돈을 준다고 해도 고민 많이 할 것 같은데.....
  • ㅇㅇ 2018.01.15 22:01 (*.33.178.113)
    올림픽 끝나봐라
    코스피 코스닥 폭락한다
  • 김스왈 2018.01.15 22:21 (*.238.39.214)
    코스피 코스닥 떡락
    리플 떡상 가즈아ㅏㅏㅏ
  • ㅁㄴㅁㄴㅇ 2018.01.15 22:19 (*.36.123.121)
    생각도 없이 바가지 오지게 씌울려고 하는건 강원도 종특인거같다.. 너무 가난한 동네라 그런가
  • ㅏ핳 2018.01.15 22:20 (*.165.249.235)
    응 해외여행갈래~
  • 11 2018.01.15 22:40 (*.125.177.184)
    진짜 솔직히 논곱만큼도 관심없다. 그 전에 동계올림픽도 한번도 안 봤다. 심지어 김연아 나올 때도 안 봤다. 이건 하면 안 되는 국가재난적 낭비였다. 나는 누가 공짜표주고 가서 공짜로 먹고 자라고 해도 안 간다. 시간이 아까워.
  • 6:00am 2018.01.15 23:07 (*.124.134.44)
    위에 댓글녀석들은 마치 세상이 자기를 중심으로 돌아가는줄 아는듯
    그래도 올림픽인데 저주나 퍼붓지말고 그냥 조용히 지나가주는건 어떨런지
    어차피 카운팅에도 안들어가는 여러분들이 뭐라 한다고해서 안열릴것도 아니고, 폭망해서 나라가 휘청거릴일도 없을테니 따뜻한 밥먹고 망상내뱉는짓은 좀 아껴둡시다.
  • 헬조센 2018.01.15 23:31 (*.78.53.91)
    절대가지마라 가는순간 ㅂㅅ소리 듣는거여
  • 2018.01.16 00:46 (*.64.252.42)
    안가고 티비도 안볼꺼고

    그낭 평창싹다 망해서 뒤졌으면 좋겠다

    스포츠는 니뮈럴
  • ㅇㅇ 2018.01.16 03:04 (*.48.40.107)
    대통령이란넘부터가 ㅅㅂ 어떻게든 북한 비위맞추려고 우리나라 선수도 못나가게 하고 태극기도 못흔들게 하고
  • 미친 2018.01.16 09:37 (*.207.72.227)
    이참에 뽕을 뽑으려는 미친인간들....
    적당히 해야지 아주 욕처먹을 짓들을 하고...난리네..
    그러고 후회하면 뭐하니 쯧쯧...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665 유럽식 동거에 긍정적인 이경규 16 2018.02.18
5664 신발에 장착하는 휴대용 스키 7 2018.02.18
5663 케이티 페리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갈등 4 2018.02.18
5662 민비의 숨통을 끊은 칼 42 2018.02.18
5661 쌍꺼풀 만드는 고라니 6 2018.02.18
5660 유리병에 그림 그리기 4 2018.02.18
5659 동생에게 다이어트 하라고 일침 가하는 언니 21 2018.02.18
5658 세월호 7시간 30분도 수사 중 35 2018.02.18
5657 턱 빠질 듯 7 2018.02.18
5656 나 국회의원이야 나 몰라? 13 2018.02.18
5655 김소현 vs 유라 vs 보나 15 2018.02.18
5654 G20 국가들의 사형 집행 순위 24 2018.02.18
5653 SNS에서 난리 32 2018.02.18
5652 안지영이 말하는 볼빨간사춘기 수입 26 2018.02.18
5651 올림픽 자막 레전드 12 2018.02.18
5650 섹시 소혜 7 2018.02.18
5649 일본 신문 헤드라인 22 2018.02.18
5648 부업으로 타봤는데 대박 난 선수 29 2018.02.18
5647 연휴에도 대책 회의 10 2018.02.18
5646 김광석 앨범 중고가 10 2018.02.18
5645 쇼트트랙 수신료의 가치 7 2018.02.18
5644 보이스 피싱 당했는데 4 2018.02.18
5643 70시간 굶기는 정글의 법칙 25 2018.02.18
5642 아시아인을 차별하는 흑인 단체 6 2018.02.18
5641 디스 하려고 많이 들었는데 15 2018.02.18
5640 조만간 저승길 떠날 홍콩의 세 젊은이들 36 2018.02.18
5639 모모의 춤사위 4 2018.02.18
5638 베이징 최근 공기 상태 14 2018.02.18
5637 KBS 기상캐스터의 미모 12 2018.02.18
5636 나도 속상하단 말야 16 2018.02.18
5635 빡치는 입냄새 9 2018.02.18
5634 60년 넘게 인적 끊긴 DMZ 21 2018.02.18
5633 아이돌이 뽑은 최고의 미녀돌 17 2018.02.18
5632 다친 아기새의 처녀비행 연습 5 2018.02.18
5631 길 건너다 불 바뀐 서현진 11 2018.02.18
5630 BMW 근황 24 2018.02.18
5629 자낳괴 눈웃음 6 2018.02.18
5628 2018년 미국 총기 난사 사건 지도 18 2018.02.18
5627 오타쿠 면전에서 돌직구 5 2018.02.18
5626 포스 넘치는 쯔위 8 2018.02.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48 Next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