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gif 


  • bose 2018.01.22 23:05 (*.98.13.109)
    띵동
  • ㅁㄹㄴㅇ 2018.01.22 23:22 (*.172.4.113)
    벨 누르고 기다리는 동안 뭔 생각하고 있었을까? 개생키들 생각이 진짜 궁금하다 ㅎㅎ
  • = 2018.01.22 23:30 (*.9.220.31)
    너는 벨누르고 무슨 생각해?
  • 124 2018.01.22 23:45 (*.85.28.153)
    추운데 빨리나오지.. 라는 생각?
  • 123123 2018.01.22 23:48 (*.200.119.104)
    ㅋㅋㅋㅋㅋ강아지 문 열어주러 오는 발소리 들으면서 그냥 기다리고 있을 듯ㅋㅋㅋㅋ
  • 개는 일단 청각. 다음이 후각. 2018.01.23 03:38 (*.97.198.141)
    정답 기척 없으면 다시 누르고.

    그래도 없으면 문앞에 앉아서 기다리겠지.
  • -,.- 2018.01.23 03:41 (*.15.240.84)
    생각하는 것보다는
    소리를 잘 들으려고 옆으로 서 있는것 같다.
  • 2018.01.22 23:56 (*.29.122.218)
    개들은 가만보면 자기가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ㅋㅋㅋㅋ
  • 2018.01.23 00:41 (*.234.138.12)
    갓트리버
  • .. 2018.01.23 02:13 (*.47.126.136)
    진짜 주택 사는데 진돗개랑 산책하다가 집 올때 지가 앞장 서서 가다가 대문앞에서 문 열어줄때까지 기다리더라
  • 헬조센 2018.01.23 02:15 (*.251.203.196)
    마당있는집에서 강아지 키우고싶다ㅠㅠ
  • t 2018.01.23 09:21 (*.221.162.116)
    저것도 피지컬이 되니깐 하는 거지
  • 마크 2018.01.23 09:24 (*.124.79.52)
    ㅋㅋㅋㅋ 능청맞은놈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938 유일하게 노선영 위로해준 외국인 코치 17 2018.02.20
5937 이상화 닮은 아이돌 14 2018.02.20
5936 대륙의 화물 배송 21 2018.02.20
5935 아영이 매력 발산 8 2018.02.20
5934 이상한 본부가 생겼다 6 2018.02.20
5933 페미녀의 논리 54 2018.02.20
5932 현질러 유재석 12 2018.02.20
5931 올림픽 은메달 레전설 12 2018.02.20
5930 같은 사람 다른 캐릭터 31 2018.02.20
5929 2초만에 날린 4년 26 2018.02.20
5928 이윤택 관련 이어지는 폭로 30 2018.02.20
5927 홍대 신촌 거리 풍경 29 2018.02.20
5926 윤성빈 선수가 무서워하는 것 15 2018.02.20
5925 화면에 잡힐 때마다 여자가 바뀌는 아나운서 7 2018.02.20
5924 더러운 전쟁 26 2018.02.20
5923 솔빈이의 꿈 8 2018.02.20
5922 열도의 캐리커쳐 10 2018.02.20
5921 조현 프로필 사진 7 2018.02.20
5920 불쾌하네요 내려주시죠 37 2018.02.20
5919 카라 밥벌이 못하던 시절 7 2018.02.20
5918 인증샷 레전드 16 2018.02.20
5917 노르웨이 누나 13 2018.02.20
5916 강동원 조인성 20대 초반 시절 23 2018.02.20
5915 상습적인 차민규 6 2018.02.20
5914 네츄럴한 근황 44 2018.02.20
5913 부산에 지어지고 있는 101층 호텔 24 2018.02.20
5912 건담 덕후라는 서지수 10 2018.02.20
5911 이태리식 수비 4 2018.02.20
5910 황교익조차 인정한 음식 22 2018.02.20
5909 인형뽑기방 지폐교환기 도둑 7 2018.02.20
5908 나연이 허리 11 2018.02.20
5907 간호사 커뮤니티의 태움 정당화 27 2018.02.20
5906 DJ DOC 근황 7 2018.02.20
5905 논란의 여자 팀추월 김보름 선수 201 2018.02.20
5904 제가 박영선을 안내했다고요? 49 2018.02.20
5903 스벤 크라머의 손가락 10 2018.02.20
5902 외국인이 마셔본 바나나맛 우유 22 2018.02.20
5901 여자 팀추월 중계 코멘트 83 2018.02.20
5900 아이들이 공부에 의문을 가지는 이유 65 2018.02.20
5899 만화를 많이 본 것 같은 하뉴 유즈루 34 2018.02.2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55 Next
/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