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역세권 2018.05.14 17:20 (*.106.191.30)
    잘 벗겨 먹네 미국 제외 제일 많이 팔리는 나라
  • ㅁㅁ 2018.05.14 17:38 (*.110.118.162)
    미국 버금가는 영화강국이자 미국보다 영화보기 편하게 되어있는 나라인점도 한몫한다
  • 유유 2018.05.14 17:51 (*.188.76.242)
    데드풀은 왜 제외한거임?
    청불이라 그런가
  • ㄹㅇ 2018.05.14 17:56 (*.31.213.56)
    Mcu소속이 아님. 마블 캐릭터는 맞는데 마블픽쳐스가 만든 영화가 아니라ㅋㅋ
  • ㅈㅂ 2018.05.14 17:59 (*.7.57.221)
    디즈니가 천하통일하면 곧 어벤저스에서 볼 수 있을거임.
  • t 2018.05.14 18:39 (*.221.162.114)
    못 볼거 같은데 디즈니가 이십세기 폭스사 인수했다 해도 세계관이 달라서 합류하길 힘들거 같아
    참고로 데드풀은 엑스맨과 판타스틱4과 같은 세계관이라 보기 힘들 거 같아
    데드풀을 1~2편과 다르게 디즈니에서 조금은 건전한 데드풀을 찍는다면 우울할 거 같아
    그리고 데드풀이 어벤져스에 나오면 타노스는 데드풀한테 죽어 ㅋㅋ
  • 2018.05.14 22:00 (*.132.5.129)
    데드풀 처럼 세계관 넘나들기 쉬운 캐릭터가 없어요
  • 오폐수관리병 2018.05.14 23:52 (*.80.242.117)
    이게 트루 ㅋㅋ
  • Jay2eN 2018.05.14 19:20 (*.33.164.111)
    합쳐지더라도 요한슨이 연기하는 블랙위도우랑 레이놀즈가 연기하는 데드풀은 같이 나오기 힘들지 않을까. 바람나서 이혼했는데 같이 나오겠어
  • 나미 2018.05.14 20:41 (*.121.253.173)
    만화에서야 캐릭터 많아져도 크게 돈더나갈것도 없고, 내용적인 부분도 몇권더쓰면 되지만 영화는 그게힘들지
    배우몸값도 몸값이지만 영화한편 2시간정도에 담아내기엔 이야기가 너무 복잡해질듯
    퀵실버나 스칼렛 위치처럼 적당히 필요할때 하나씩 설정 가져다 쓰면 모를까
    뮤턴트 숫자가 너무 많아서 엑스맨은 세계관 잘못합치면 영화폭망할거같음
  • ㅇㅇ 2018.05.14 17:45 (*.134.36.87)
    가오갤 인기 왜 없지;;
    난 마블영화중에 가오갤 시리즈가 젤 좋던데
  • 55 2018.05.14 17:48 (*.245.185.74)
    나도 가오갤이 젤 웃긴데... 유독 우리나라에서만 스타워즈 같은 우주 SF 영화가 죽쓴다고 하네요..
  • 랄랄라 2018.05.14 17:51 (*.149.222.158)
    가오갤 1때 명량이 스크린 다 먹어서 볼수가 없었다. 가오갤 1탄을 많이 못봤으니 2탄도 당연히 덜보지
  • ㅇㅇ 2018.05.14 18:03 (*.214.150.55)
    그거 아니었어도 가오갤2는 흥행 못했을 듯
    캡아랑 토르는 1편 죽쑤고 2편까지도 흥했다고 하기 애매한데
    울트론 이후로 나온 3편은 다 흥행함
    마찬가지로 어벤져스4 뒤에 개봉하는 가오갤3은 흥하겠지
  • 2018.05.14 18:09 (*.235.56.1)
    토르1이랑 퍼스트어벤져는 진짜 영화관가서 보기 돈아까웠다....
    지금 보면 이해는 한다만
  • t 2018.05.14 18:17 (*.221.162.114)
    맞아 의외로 가오갤 1~2편 못 본 사람들 많더라
    그런데 이번 인피니티 워에서 가오갤 맴버들 제대로 얼굴도장 찍어서
    가오갤 3은 최소 1~2편 합한 관객수는 입장할 듯
  • 2018.05.15 05:48 (*.38.230.68)
    나도 가오갤은 어벤저스에 나온다고 해서 찾아봤지 막상 개봉할 때는 보고싶은 마음은 없었음
  • 11 2018.05.14 19:12 (*.159.38.88)
    가오갤 별로 토르도 별로
  • ㅇㄱㅇ 2018.05.15 11:21 (*.197.37.170)
    와..난 영화관에서 여친이랑 가오갤보다가 같이 졸았는데..
  • 2018.05.14 18:08 (*.235.56.1)
    가오갤 나온 달에
    명량이 17,611,849고
    해적이 8,665,652
    군도 4,774,715 거든 ㅋㅋㅋ
  • ㄴㄷㄴㄷㄴㄷ 2018.05.14 19:11 (*.182.25.92)
    사실 내용도 ㅈ도 없고 그냥 싸우다 끝나는 영화 호구만들기 딱 좋은 무슨 맨 ㅋ
  • 남은애들끼리 2018.05.14 19:51 (*.111.5.22)
    절반은 죽여버렸는데 어벤4는 어케 나오려나? ???
  • 히딩크 2018.05.14 20:46 (*.242.9.228)
  • 히딩크 2018.05.14 20:48 (*.242.9.228)
    딱 봐도 비디오지 후속편에 가오갤쓰리가 있자나 그럼 스타로드가 살아 있어야하는데 이미 어벤져스에서 먼지가 되어버림 죽어버린놈을 어떻게 살릴까?? 힌트는 비전에게서 찾아보시길
  • ㅛㅕ 2018.05.14 22:01 (*.62.213.163)
    녹색돌 시간돌로 시간 거꾸로돌릴것 같아요
  • ㅈㅂ 2018.05.14 22:31 (*.7.57.221)
    스포 좀 하지마라 색히들아. 어휴..
  • 2018.05.15 02:31 (*.223.19.135)
    개봉한지 얼마나 지났는데 아직도 스포타령이야
  • 벽돌 2018.05.14 19:54 (*.194.178.140)
    가오갤이 왜?
  • 사십대중반에 2018.05.14 20:45 (*.139.202.164)
    가오갤2빼고 다 봤네 가끔 저런 영화를 뭐하러 보냐고 묻는 사람들 있는데 그냥 아무 생각없이 보고 있으면 해피엔딩으로 끝나고 다 만화속 캐릭터같아서 누가 죽고 누가 살고 이런거 하나도 신경안쓰이고 다때려부시는데 119출동할 필요도 없고 무쟈게 어질러 놨는데 내가 치울 필요는 없고 뭐 그런 느낌때문에 본다 한국영화는 절대 안보는데 위에 적은거랑 정반대의 이유때문에 한마디로 보고나면 늪에 빠진거같이 기분이 더러워 영화관에 기분풀러가는데 한국영화보고 나면 영화가 어깨에 올라타고 같이 나온다
  • . 2018.05.14 20:53 (*.7.248.53)
    와 블랙팬서같은 쓰레기에 가오갤 1 2 다합쳐도 안데네 -_-
  • ㄴㄹㄱ 2018.05.14 21:16 (*.138.192.139)
    그러게.. ㅋㅋ 나도 블랙팬서는 극장에서 가오갤은 이번에 예습하면서 iptv로 봤는데.. 가오갤이 딱 내취향인듯 ㅋㅋ
  • . 2018.05.14 23:15 (*.7.248.53)
    진짜 블팬은 인피니티워 개봉 딱 바로전에 개봉해서 반사이익....ㅅㅂ
  • ooOoo 2018.05.14 21:09 (*.39.60.56)
    난 한번도 극장가서 안봤는데..
  • 우아 2018.05.14 21:23 (*.7.54.31)
    이중 진짜배기는 아이언맨1, 가오갤1, 토르3, 이번 어벤저스라고 본다.
  • ㅁㄴㅇㄹ 2018.05.15 10:28 (*.105.164.104)
    난 윈터솔저!!
  • mnm 2018.05.14 21:54 (*.226.207.145)
    가오갤 사랑한다
  • 2018.05.15 05:53 (*.38.230.68)
    저중에 젤 처음 극장가서 본게 아이언맨이었는데 저거 안봤으면 나머지 시리즈들도 안봤을 듯
  • 2018.05.16 00:11 (*.143.35.45)
    근데 지금 한국영화 볼꺼 진짜없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219 연우와 늙병필의 공통점 18 2018.05.20
4218 혜화역에 집결한 분들 40 2018.05.20
4217 이중트랩에 낚인 KBS 27 2018.05.20
4216 신기한 기억상실증 9 2018.05.20
4215 줄리엔 강의 글솜씨 33 2018.05.20
4214 홍대 시위 먹튀 발생 27 2018.05.20
4213 금성무 쌍수 전 후 15 2018.05.20
4212 혜화역 포돌이 상황 39 2018.05.20
4211 노키즈존 엿 먹이는 방법? 36 2018.05.20
4210 Girls can do anything을 왜 걸러야 하냐? 25 2018.05.20
4209 잠실 야구장 팅커벨 대공습 15 2018.05.20
4208 엄마부대와 페미니즘 끔찍한 혼종 9 2018.05.20
4207 공부가 정말 싫은 초등학생 15 2018.05.20
4206 수지의 사과문 49 2018.05.20
4205 날씨가 좋은 이유 13 2018.05.20
4204 해고된 MBC 아나운서 22 2018.05.20
4203 순돌이 근황 24 2018.05.20
4202 아들 늦었는데 아직 안 자? 17 2018.05.20
4201 서울대 도서관 대출 순위 32 2018.05.20
4200 방청객 댄스 대결 1번 30 2018.05.20
4199 집돌이 집순이 필수 아이템 17 2018.05.20
4198 친구 결혼에 왜 울어? 15 2018.05.20
4197 홍대 사건에 대한 그 당의 입장 22 2018.05.20
4196 수지 맨정신 VS 강용석 만취 18 2018.05.20
4195 동생 폰 몰래 훔쳐본 누나 15 2018.05.20
4194 광희 레전드 6 2018.05.20
4193 서커스 수비 3 2018.05.20
4192 국가별 만화 시장 규모 22 2018.05.20
4191 신민아 직찍 5 2018.05.20
4190 손부터가 예사롭지 않은 분 38 2018.05.20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48 Next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