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jpg2.jpg

3.jpg


  • 피규어 2018.06.11 14:48 (*.106.191.194)
    어메이징
  • ㅁㅁ 2018.06.11 14:53 (*.62.190.25)
    비례대표 후보들 보고 찐짜 토나오터라

    여야구분없이 여자들만 득실득실

    쓰바 투표로 뽑는 정치인도 왜 성비 맞춰야하는 진짜 노이해
  • 1 2018.06.11 15:59 (*.7.51.119)
    여자만 없으면 자한당이라도 뽑으려고했는데 자한당마저 다 여자더라
    한국 인재풀 상황에서 이게 말이되는 일이냐
  • ㅁㅁ 2018.06.11 16:05 (*.169.49.82)
    법으로 정했음
  • 홀수가킬링포인트 2018.06.11 17:36 (*.22.180.87)
    법으로 비례대표후보자 여성의 비율을 50%이상으로 하며
    홀수!로 한다라고 정함
  • 포풍간지 2018.06.11 14:56 (*.5.196.160)
    존나웃긴게 재기하라는 그야말로 역량이나 능력 따위를 모아서 다시 일어섬 이라는 사전적의미라 하고

    자이루는 자매들 하이루 ㅋㅋ 라고 함 미친년들 눈가리고 아웅도 적당히 해야지
  • ㅇㅇ 2018.06.11 16:31 (*.4.212.44)
    일베도 딱 저런 식의 변명 패턴을 보였음.
    초등학생들이나 할 법한 딴청부리기 ㅋㅋ
    머리가 좋으면 일베나 페미를 할 이유가 없지. 그냥 지능이 그 수준인 거임
  • ㅁㄴㅇㄹ 2018.06.11 15:02 (*.132.103.249)
    사자 명예훼손하네
  • ㅇㅇ 2018.06.11 15:07 (*.39.140.162)
    자궁 하이루~
  • ㅇㅇ 2018.06.11 15:10 (*.75.47.168)
    재기해 종현해 주혁해라고 외치는데 그거보고 좋아요 라고 하는 아이돌년들은 무슨생각인지 모르겠다
  • 1231231 2018.06.11 15:42 (*.105.113.242)
    6월9일날 한거도 지들이 주장하는 한/남꼬/추 6.9cm
    이거땜에 한거 아니냐? ㅋㅋㅋ
  • 흐미 2018.06.11 15:51 (*.195.172.153)
    자이루가 무슨뜻이야???
  • 1231231 2018.06.11 15:56 (*.105.113.242)
    유투븐가 아프리칸가에서 방송하는 보겸이라는 잘가는 bj가 있어용
    인삿말이 자기 이름 보겸+하이루 줄여서 보이루~ 뭐 이런게 있는데
    저 졍신벙자들이 보이루가 보,지+하이루 다 뭐 이런 말도안되는 어거지를 부리며
    그럼 우린 자,지+하이루로 간다 뭐 이런 개소리 시전중.
  • ㅅㅅㅅ 2018.06.11 17:12 (*.143.181.66)
    보겸이 누군지 모르지만 당신이구만~
  • 답답 2018.06.11 17:37 (*.22.180.87)
    메갈년들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당신이구만
  • ㅉㅉ 2018.06.11 17:15 (*.10.84.27)
    진짜 일베보다 더한 것들이 튀어나와서 세상을 혼란스럽게 할 줄은 상상도 못했다
  • ㄴㄹㅇㄴㄴ 2018.06.11 17:29 (*.125.49.93)
    와 유일하게 실상을 다룬 기사봤네
    ㅈ같은 정부새끼들하고 언론사새끼들 ㅆㅂ
  • 그립다 2018.06.11 17:37 (*.62.169.236)
    재기 형님만 살아계셨어도 ㅠㅠ
    바꾸진 못해도 이따금씩 사이다 발언은 들을 수 있었을텐데...
  • ㅇㅇ 2018.06.11 18:38 (*.34.90.15)
    좃베충은 빨지말아라
  • ㅈㄷㄱ 2018.06.11 22:38 (*.193.254.239)
    박근혜 지지 선언 했었는데 탄핵 당하는 거 살아서 봤으면 맛탱이 갔을듯
  • jot선이나 jtbe나 2018.06.11 22:11 (*.35.184.179)
    jibt야? jotttbc야? 아! botbc가 맞겠네
    출근 때 항상 찾아듣던 시선집중으로 좋아했던 손옹이라서 무슨 이유가 있으려니 하고 있긴 한데...
    잘못된 길 가는건 아니겠지요?
    당시에 MBC에서 jtbe로 옮기는 과정 자체가 의문의 시작이네요
  • ㅇㅇ 2018.06.11 23:01 (*.157.199.115)
    정상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 누가봐도 미친연들이지만 정치인들은 쟤들 감싼다
    왜냐면 버리기엔 너무 아쉬운 표가 될만큼 숫자가 커진거야
  • ㄷㅇ 2018.06.12 03:59 (*.190.83.83)
    못배우고 무식한년들이 신념을 가지면 죨라 시끄럽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896 대륙의 부녀 18 2018.06.19
3895 무서운 공고문 41 2018.06.19
3894 의외로 키가 큰 연예인들 27 2018.06.19
3893 오사카 지진 현장 49 2018.06.19
3892 정변한 피겨 선수 26 2018.06.19
3891 태연 골반 자랑 12 2018.06.19
3890 영국 무상의료의 현실 56 2018.06.19
3889 소고기 맛있게 굽기 20 2018.06.19
3888 스웨덴 미인 3인방 10 2018.06.19
3887 박지성 만나서 황송 9 2018.06.19
3886 둘도 없는 친구 30 2018.06.19
3885 기안84 프로필 촬영 19 2018.06.19
3884 신개념 고속도로 태양열 + 풍력발전기 75 2018.06.19
3883 비현실적인 아내 27 2018.06.19
3882 체감 경기가 안 좋은 이유 75 2018.06.19
3881 코디가 안티인 장예원 16 2018.06.19
3880 서울의 주요 주상복합 33 2018.06.19
3879 아니나다를까 스웨덴전 주심 인스타 26 2018.06.19
3878 유리보다 예쁜 사촌동생 6 2018.06.19
3877 의문의 대학 부심 25 2018.06.19
3876 프로미스9 과자 게임 17 2018.06.19
3875 연세대 총여학생회 폐지 15 2018.06.19
3874 윤종신 부인과 딸의 피지컬 19 2018.06.19
3873 노상방뇨하다 관리실에서 받은 문자 14 2018.06.19
3872 국민들 전기요금 인상 지지 48 2018.06.19
3871 잡채에 흥분한 누님 4 2018.06.19
3870 나와라 경우의 수 16 2018.06.19
3869 잘 생긴 남자의 삶 5 2018.06.19
3868 박선영 아나운서의 과욕 11 2018.06.19
3867 요즘 유행한다는 주차 번호판 35 2018.06.19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37 Next
/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