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은근히 찌질한 연예인 은근히 찌질한 연예인


  • 모발이식 2017.10.16 01:29 (*.166.234.30)
    꼭 저런 거 묻는 새끼들 있지 잠자리 가지고 나서 왜 허리 잘 돌리냐는 둥 뒤치기 자세가 어떻다는 둥
  • 그렇다면 2017.10.16 10:14 (*.139.62.58)
    근데 대체 키스를 잘한다는건 뭐야?
    혀를 현란하게 놀리면 되는건지,,,,,,
    물어봐도 속시원하게 얘기해주는 사람이 없음
  • 니 자신있나? 2017.10.16 10:23 (*.80.38.100)
    누가 갑자기 너한테 혀집어 넣는데 거부감없이 평온하면 잘하는거야.

    물론 너가 그 혀를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너가 키스고자인지 알 수 있지.

    니 혀를 강아지가 어미젖 빨듯하면 초보고 초콜릿 먹듯하면 고수야. 물론 넌 여자가 없겠으니 힘내고.
  • 2017.10.16 12:13 (*.125.15.57)
    키스하다가 진짜 쌀뻔한적있었다
  • 응응 2017.10.16 01:40 (*.33.153.14)
    응?! 의외?! 매우 찌질하고 신경질적일거 처럼 생겼는데?!
  • 2017.10.16 02:30 (*.33.160.100)
    자적자냐?
    선한 인상이구만
  • 관상 2017.10.16 02:37 (*.38.11.254)
    ㅋㅋ본인이냐
    선한인상은 아니다..
  • 2017.10.16 02:36 (*.109.130.202)
    첫날밤 ㄸㄲㅅ에 ㅇㅆ 당해봐라
    기분이 어떨지
    좋긴한데 떨떠름하면서도 다소 속상한 그 애매함
  • 123123 2017.10.16 03:04 (*.58.21.29)
    ㅄ나 니가 여자를 만나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ㄹㅇ 2017.10.16 03:14 (*.121.129.52)
    전남친에게 감사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10.16 04:42 (*.223.35.228)
    ㅋㅋㅋ 어제 아다 뗐냐?
  • 2017.10.16 11:45 (*.4.69.114)
    섹11스를 결혼하고 첫날밤에 하냐 ㅋㅋㅋ
    말도안되는소리를 하고있어 ㅋㅋㅋ
  • ㅅㄷㅅㄷ 2017.10.16 06:54 (*.151.53.81)
    맞벌이가 아니라 내가 벌어서 먹여살려야하는 여자인데 처녀랑 결혼안할거면 혼자 사는 게 낫다.
  • 아동소년 2017.10.16 08:22 (*.33.237.62)
    저 여자 아나운서 하는짓이 완전 천상여우더만
    남자가 뭘 좋아하는지 잘알고 디테일하게 홀리는 스타일임
    딱 저런 느낌 외모에 저런 성격과 말투인 여자 있었는데 어장관리 천재였지
    남자들은 좋아하는데 여자들이 꼴보기 싫어하는 그런 부류
  • ㅇㅇ 2017.10.16 09:34 (*.46.105.120)
    오상진 장가 잘간거같더라..
    겜덕에 빵덕이랑 결혼을ㅋㅋㅋ
    아나운서 커플중에는 김일중이 제일 결혼 잘한듯
    마누라가 예쁘고 보살이더라
  • 따오 2017.10.16 11:53 (*.70.14.183)
    오상진 와이프 남돌 덕후이라고도 들은거 같던데...
    암튼...바르게만 살아온 남자면 찌질하더라도 저런 질문 할수도 있지...다만 센스가 좀 없는거지...
    오상진도 자아가 제법 강한거 같던데...사고 안치고 계속 바르고 행복하게 살길...
    너네라도 행복해라...
  • 다음주에 결혼합니다 2017.10.16 12:09 (*.178.37.9)
    형님 마지막 줄....
  • ㅁㄴㅇ 2017.10.16 14:19 (*.100.81.217)
    늦지않았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695 유시민도 극딜하는 전병헌 사건 27 2017.11.20
5694 두달만에 나혼자 산다 23 2017.11.20
5693 우리는 1kg의 무게를 어떻게 아는 걸까? 36 2017.11.20
5692 KBS식 서바이벌 갈등 봉합 20 2017.11.20
5691 장도연 쌩얼 26 2017.11.20
5690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조건 서울대 가라 59 2017.11.20
5689 인기가요 방송사고 17 2017.11.20
5688 50억짜리 담뱃불 35 2017.11.20
5687 치즈 소미 5 2017.11.20
5686 미국 페미니스트들이 싫어하는 이야기 30 2017.11.20
5685 닮은 듯한 여자 연예인 15 2017.11.20
5684 인터넷 명언들 31 2017.11.20
5683 귀여운 아린이 먹방 5 2017.11.20
5682 마음이 따뜻한 핫도그 가게 14 2017.11.20
5681 수지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24 2017.11.20
5680 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호텔 스위트룸 12 2017.11.20
5679 쌈자의 막드립에 신세계 경험하는 성동일 16 2017.11.20
5678 예전에도 큰 지진이 발생했던 곳 20 2017.11.20
5677 얘쁜이 최근 공연 18 2017.11.20
5676 조선 최초로 사진 찍은 사람들 13 2017.11.20
5675 누나만 6명 19 2017.11.20
5674 야인시대에서 예뻤던 누나 근황 18 2017.11.20
5673 예전 휴대폰끼리 파일 주고받던 방법 20 2017.11.20
5672 김석류의 일본 지진 경험담 18 2017.11.20
5671 소방관이 신발 신고 들어와서 화가 난 여성 24 2017.11.20
5670 소나무 의진 살빼기 전 후 14 2017.11.20
5669 팬들과의 추격전 8 2017.11.20
5668 역대급 취향존중 45 2017.11.20
5667 한국을 좋아했던 마이클 잭슨 17 2017.11.20
5666 말단 공무원들의 현실 17 2017.11.20
5665 일본에서 만든 김연아 피규어 8 2017.11.20
5664 롱패딩이 잘 어울리는 남자 12 2017.11.20
5663 나나의 올블랙 원피스 14 2017.11.20
5662 중국 대사관이 한국 국회의원을 다루는 방법 12 2017.11.20
5661 미스재팬 끝판왕 4 2017.11.20
5660 호불호 갈리는 밥상 37 2017.11.20
5659 37세 장나라 7 2017.11.20
5658 서울대 입학식 표정 49 2017.11.20
5657 건물주 구하라의 시발점 29 2017.11.20
5656 한국인일지도 모르는 해외 한뽕 해설자 26 2017.11.20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50 Next
/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