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2.jpg3.jpg4.jpg5.jpg6.jpg7.jpg8.jpg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19.jpg20.jpg21.jpg

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34.jpg35.jpg36.jpg37.jpg38.jpg39.jpg40.jpg41.jpg42.jpg

  • 비트코인 2017.12.10 02:05 (*.166.234.30)
    그냥 제일 싸니까 가는 거지 ㅋㅋㅋ 작년 올해는 워낙 엔저라 더 심한 거고
  • 123 2017.12.10 02:20 (*.129.203.54)
    일본은 나라에서 관광오게 만들려고 노력하자너
    평창도 가서 바가지 쓰지말고 일본 오라고 홍보한다메
  • 2017.12.10 04:45 (*.229.80.82)
    두 군데 다 절대 안 갈 동네지만
    반드시 둘 중 하나를 가야한다면
    평창은 바로 아웃
    니뽄 윈
  • 일본 욕할수가 없다 2017.12.10 08:59 (*.68.128.62)
    댓글 기억 나는게 지금 휴가는 돈 없어서 일본 동남아 가지만 다음에 돈 많이 벌어서 평창 제주도 가고 싶다고ㅋㅋㅋ
  • 234 2017.12.10 20:06 (*.228.83.55)
    제주도 싼데?
  • ㅇㅇ 2017.12.10 22:03 (*.138.13.70)
    가봤어? 존나비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음~
    다른 휴가지들에 비하면 쌈ㅋㅋㅋㅋㅋㅋ
  • 제주도 급인데 2017.12.10 09:06 (*.161.1.31)
    그만큼 가까워서 가는거지.

    일단 항공료가 싸고, 일본어 발음도 편하고, 한국어 표지판도 많음.

    게다가 우리나라와 비슷한 점도 많고 치안도 괜찮고.

    중국이 더 싸도 일본가지 중국 가겠어?

    다만 호주나 유럽이 일본처럼 가깝고 싸면 굳이 일본은 안가지.
  • 댓글배달 2017.12.10 10:39 (*.209.143.239)
    ㅋㅋㅋㅋ 일본 가보긴 했냐? 가봤으면 이딴 댓글 절대 못단다...그냥 싸서 가는 동네가 아니다 저긴. 가보면 돈이 안아까움.
  • 11 2017.12.10 12:02 (*.42.207.36)
    일본 가려면 여권 있어야 되나요 해외 한번도 안나가봤는데 필요한게 뭐뭐있나요 신용카드에 유니온페이라고 써있는거 그냥 가서 긁으면 다 계산되나요
  • ㅇㅇ 2017.12.10 12:07 (*.230.118.79)
    외국 나가려면 여권이있어야지요 비자가 필요한 나라는 비자를 미리 발급받아야합니다
    일본은 여권만 들고 가면 됩니다
    일본은 카드를 잘 안받아서 환전을 충분히 해가는게 좋습니다
    카드도 마스터카드 받는 곳이 제일 많은것 같네요
  • 11 2017.12.10 13:02 (*.42.207.36)
    카드를 잘안받는다니 신기하네요 불법아닌가요
  • ㅇㅇ 2017.12.10 15:29 (*.36.145.163)
    일본 은근 카드안되는곳 많아요
  • ? 2017.12.10 16:58 (*.14.37.158)
    뵹엉신
  • 1234 2017.12.10 20:00 (*.69.234.109)
    한국에서나 불법이지...쯧쯧..

    일본은 맥도날드조차 최근에 카드된다고 선전하는곳이고 신용카드 가능점포 비율이 20%도 안되
  • ㅇㅇ 2017.12.10 02:29 (*.71.44.216)
    우리나라도 국뽕 방송하는게 저런 식의 왜곡이구나...
  • ㅁㄴㅇㄹ 2017.12.10 06:10 (*.81.62.81)
    ㄴㄴ 일본 가면 한국 사람 정말 많음 진짜 놀란곳은 오사카 도톤보리 나이키 아디다스 슈프림 챔피언 매장안에 한국사람 밖에없음 ㄷㄷ
  • ㅇㄷㅅ 2017.12.10 10:51 (*.151.53.81)
    슈프림 베이프 챔피온 매장보면

    한국인들보다 중국인이 더 많음

    그리고 관광 온 한국인보다 리셀하려고

    오는 유학생들이 더 많다.

    애초에 이웃나라고 가볼만 하니까

    원래부터 갔는데 무슨 붐이니 하는게..
  • 21 2017.12.10 13:54 (*.223.14.29)
    이웃나라라고
    갑자기 많이 가는게 붐이 아니냐 그럼? ㅋㅋ
    중국인 일본인 한국 방문 많이 했던건 애초에
    한류라고도 부르면 안됐었네? ㅋㅋㅋ
  • ㅇㅇ 2017.12.10 02:30 (*.173.234.56)
    우리나라에서는 이제 저런 국뽕방송 안통하는데 거의. 쟤넨 저게 통하나?
  • 일뽕 2017.12.10 02:36 (*.75.47.168)
    키야 게이샤 여기 사케 한잔
  • 파오후 2017.12.10 02:48 (*.140.181.133)
    스미마셍
  • 저정돈아니지만... 2017.12.10 03:08 (*.187.137.44)
    일본을 안가는 사람은 있지만 한번 가는 사람은 거의 없을 껄?
    내 친구들 중에 심심찮게 일본 갔다오는 애들 꽤 있어.
    1월에도 아줌씨들이 애들만 덱고 후쿠오카 온천한번 갔다온다고 계획잡는 중이고.
    후쿠오카는 한국어 메뉴판도 심심찮게 있다. 렌트카하는데 한국어 유창한 직원도 대부분 있고.

    뭐 나도 반일감정 심한 사람이긴 한데... 난 기본적으로 쪽바리들은 원수라고 생각함.
    근데 사실상... 일본야동 다들 보잖아. 일본만화 다들 보고. 이자까야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고.
    일본여행 가면 어딜가도 우리나라 딱 2배 정도 만족감 들어. (골프장 빼고 골프장은 리조트만 좋음)
    심지어 낚시하는 사람들도 대마도 원정 자주 뜬다.

    그냥 1인당 30~40만원들고 2박3일 정도 놀러갈꺼면 일본여행 추천한다. 일본 갔다와서 후회하는 사람 아직은 못본거 같다.
    3명 모이면 렌트해서 놀아도 의외로 돈 안든다.

    싸고 편하고 안전하고 품질도 만족스러우니 가는 거임. 그리고 엄청 많이들 가는거 맞고.
    방사능 이딴 소리 하는 애들 있을텐데 엑스레이나 담배부터 조심하셔.
  • 111 2017.12.10 03:53 (*.62.162.122)
    상체는 반일 하체는.친일 ㅠㅠ
  • 박지성 2017.12.10 05:20 (*.53.194.144)
    딸잡으면 손짤라라
    얍삽한 손 같으니라고~~
  • . 2017.12.10 03:16 (*.196.53.240)
    저게 사실인데도 일본 한번도 안가본 무식쟁이들은 앞뒤생각없이 일본? 방사능국. 너 왜 일본 옹호해? 오타쿠.

    그렇게 뒤쳐지고 배타적인채로 살아라
  • 천사 2017.12.10 09:54 (*.23.171.79)
    얜 일본 여행가이드쯤 되는가? 뭔 일본 이야기만 나오면 빠지지를 않네~.
  • 글쓴이 2017.12.10 10:18 (*.39.130.199)
    일본의 국운은 끝났다.
    쉬쉬할뿐

    체르노빌의 몇 배다
    멜트쓰루도 증명됐다.

    필와에 우리말하는 쪽발이들이 있어
  • 천사 2017.12.10 11:05 (*.23.171.79)
    쪽발이 뿐이겠냐.

    자기가 갓제대한 복학준비생이라면서 나더러 "니 또래의 애비가 계셬ㅋㅋㅋㅋㅋㅋㅋ 니 애비는 살아계시냐???ㅋㅋㅋㅋㅋㅋㅋ"라고 묻는 호로새끼도 있더라.

    내가 지 아버지를 애비라했다고, 자기도 자기 아버지를 애비로 칭하는 수준이 댓글질을 하는 이슈인이라니... 방금 댓글 보고 살짝 충격을 먹긴했다.
  • ㄴㅇㅁ 2017.12.11 01:15 (*.82.222.54)
    난 당신의 이런 쓰레기나 별 다를바없는 댓글이 싫어서 걔를 응원함
  • 2017.12.10 15:35 (*.93.115.80)
    응 찌질이 오타쿠 왔어?
    일본따위 무시한다고 뒤쳐지고 배타적이라니 ㅋㅋ 겨우 일본이냐?
  • 5567 2017.12.10 03:18 (*.68.52.166)
    사실이긴하지.. 근데 괜히 부정하고싶은느낌이야...
  • ㅂㅈㄷ 2017.12.10 03:34 (*.222.234.227)
    주변에 일본 진짜많이가더라 ㅋㅋㅋ나도한번가봤는데 갠적으로 대도시보단 한적한마을 분위기가 너무좋았음 촌스러운 콘크리트건물 외벽 타일 녹슨 구조물같은게 너무 운치있었다
  • . 2017.12.10 03:35 (*.196.53.240)
    일본만큼 과거와 현재가 잘 공존하고있는 나라는 아시아에 없다. 그래서 미국인들이 일본을 좋아하는것이고(근대국가부터 출발)
  • . 2017.12.10 03:41 (*.196.53.240)
    다른 관점에서는 아날로그와 디지털의 조화라고도 할 수 있지
    전철 기관사와 버스 기사의 출발, 정지의 안내
    도시마다 역사적인 유물이 보존되고있고
    전철에서는 안내원들과 버스를 포함해서 승차권 기기
    전통복의 일상화.
    한복입고 돌아다니면 미친놈 취급 등
  • 2017.12.10 03:48 (*.29.122.218)
    교토 분위기 좋더라
    확실히 관광은 그나라만의 특색이 있어야 가 볼만 함
    미국인들도 좋아하지만 프랑스도 일본 좋아 죽음
    일본도 프랑스 좋아하고
    일본가서 간판이나 브랜드 이름 같은거 잘봐봐 불어로 된거 엄청많음
  • 2017.12.10 03:47 (*.29.122.218)
    국뽕아니고 진짜 많이 가는거 같더라
    나도 일본 빼고는 여행 많이 했는데
    이제 힘들고 더 가고 싶은 곳도 없어서 지난주에 일본 다녀옴
    인프라 잘 되어있고 일본어 하나도 몰라도 불편함 없고
    친절하고 바가지 먹을거 볼거 많고 바가지 없고
    거기다 엔저에 비행기 까지 싸니
    사실 한국이랑 별 차이 없을 것 같아서 안가고 살았는데
    진작 올걸 하는 안타까움이 생김
    일본은 그만큼 준비가 잘된거고
    우리 입장에서도 싸고 가까우니 서로 잘 맞아서 많이 가는거겠지
    국내여행 VS 일본?
    당연히 일본이다
  • ㅁㅇㅁ 2017.12.10 04:00 (*.40.249.254)
    언젠가는 돈많이 벌어서 국내여행을 다녀보려구요. 그전까진 일본이나 동남아로 만족하겠습니다
  • ㅁㄴㅇㄹ 2017.12.10 04:23 (*.179.66.237)
    배 타고도 갈 수 있는 옆동네라서 그런거지
    그럼 중국가리? ㅋㅋㅋㅋㅋ
  • 2017.12.10 04:28 (*.223.39.198)
    안가본 티 내쥬? 불쌍하쥬?
  • 미스김 2017.12.10 04:31 (*.38.17.227)
    인사해라. 우리 대한늬우스 당숙이시다.
  • 두두 2017.12.10 05:30 (*.82.185.134)
    일본을 정말 가보고 싶은데 진짜 괜찮은거임? 누군 괜찮다 누군 안된다 말이 너무 달라.... 동남아나 중국쪽은 얼추 다가봤고 국내도 가볼만한 곳은 다가봤음 유럽도 가봤고 더 가보고 싶은데가 아프리카 남극 일본인데.... 일본 이상하게 가려고 할때마다 일있어서 못가게되더만 이젠 가려고 하니 불안하다... 위에 누가 방사능 이야기 하려면 엑스레이 담배나 조심하라는데 나 담배 안피고 엑스레이를 누가 몇일씩 찍냐
  • ㅁㅁㅁ 2017.12.10 06:16 (*.223.45.63)
    니 글을 읽어보니 나는 참으로 답답함을 느꼈다.

    니글을 읽어보니
    너는 스스로 생각이란걸 할줄 모르는것 같다.

    누가 괜찮다고 말하면 괜찮은거고
    누가 안된다고 말하면 안되는거냐?

    네 스스로 공부했던 지식이나 교과서 지식으로 판단이
    안되냐?

    인터넷에서 누군가가 일본에 가면 죽는다고 말하면
    넌 그걸 그대로 다짜고짜 믿는 스타일이냐?

    일본 문부과학성에서 모니터링하는 도쿄 방사능 수치,
    각 도시별 방사능 수치를 수집해라.

    그리고 다른 도시들과 비교해보고
    엑스레이 한 번 찍을 때 나오는 방사능 수치를 비교해봐라.

    그리고 스스로 데이터를 보고 생각을 해보고 판단해볼것을
    권유한다.

    이게 안되면 평생 인터넷과 지인의 헛소문, 카더라만
    믿고 사는수 밖에.

    너도 여태까지 인생을 살면서 공부를 분명히 했을거고 시험도 쳐봤을건데 왜 스스로 데이터를 찾아보고 판단을 못하는지 궁금하다.

    엑스레이 찍을 때 나오는 방사선 수치의 량.
    일본 문부과학성에서 모니터링한 도쿄 방사선 수치의 량.
    세계 각 도시 방사선 수치의 량.

    이걸 찾아서 판단하면 되는데 왜 다른 사람들의 카더라에
    의존하는가?

    내가 직접 찾아본 결과,

    1.2017년 11월 4일 도쿄 방사선 수치는 시간당 0.037uSV

    2.같은 날 서울 방사선 수치는 시간당 0.119uSV

    3.X레이 전신 한번 찍을때 마다 100uSV

    교과서나 책, 스스로 찾은 데이터를 보고 스스로 판단하면 되지 않는가?

    진짜 답답하다.
  • 2017.12.10 17:24 (*.223.17.223)
    피폭된 사람을 먹진 않잖아
    일본가면 피폭된 것들을 먹지

    왜 그걸 생각을 못해?
  • ㅇㅈ 2017.12.10 05:32 (*.129.105.51)
    응 방사능
  • 돕고사는세상 2017.12.10 06:34 (*.35.247.245)
    이미 다 희석되고 날라가고 없음 ㅉㅉ
  • 응? 2017.12.10 10:40 (*.36.142.233)
    희석?날라가?
    기적의과학자님의논리에 ㅂㄹ을 탁치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ㄷ ㅂㅈㅇ? 2017.12.10 10:57 (*.7.129.194)
    일뽕이냐 문과냐 하긴 둘 다 답이 없기는 마찬가지
  • ㅋㅋㅋ 2017.12.10 08:38 (*.144.30.197)
    그냥 오타쿠 문화가 대중화되니까 일상에 녹아든거 뿐이지
    붐이라는거랑 조금 다르지 ㅋㅋ
  • 00 2017.12.10 08:41 (*.188.169.81)
    일본 얘네들은 한국이 혐일한다고 겁나 까다가 또 일본빠라고 하다가 지들 입맛대로구만 아주
  • ㅇㅇ 2017.12.10 09:39 (*.111.28.252)
    평창보다 싸니깐 간다
    돈벌면 평창가지
  • ㅁㅁㅁ 2017.12.10 10:09 (*.170.107.59)
    싸니까 가는거 맞는데 그만큼 좋으니까 더 가는거지
    하여간 일본 갔다온 거의 대부분이 만족하는데 그거 인정 하기 싫어서 딴지거는것 좀 봐 ㅋㅋ
  • ㅔㅔ 2017.12.10 12:59 (*.162.129.69)
    일본 안가본 새끼들 많나보네 ㅋㅋㅋ
    한번가봐 ㅋㅋㅋ 방에서 딸만 잡지 말고
  • 오오 2017.12.10 13:07 (*.50.211.230)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게 일본이란다..
    그만큼 좋았다는 거지..
    빵구석에서 딸 그만 잡고 여행이나 좀 다녀봐라
    일본 아니더라도
  • 흠흠 2017.12.10 13:14 (*.136.180.160)
    1. 가까움
    2. 한국 물가랑 비슷비슷함(단 교통비는 예외)
    3. 쇼핑, 관광 인프라 좋음
  • 1 2017.12.10 13:35 (*.98.77.191)
    나도 2016년에만 일본 4번 갔고 1월에 또간다. 1월초에 10년만에 가봤는데 너무 좋은거야 ㅋㅋ 남성복 패션이랑 음식에 관심 많은데 일본이 최고다 진짜. 이탈리아도 좋은데 애들이 사기꾼 기질이 너무 심하고 불친절하고 너무 비싸고 멀지
  • ㅇㅇ 2017.12.10 13:38 (*.140.32.37)
    방사능 터지기 전까지 일본왔다 갔다한지 15번 정도는 되는데 방사능 터지고 나서 방사능 아직 처리도 안됏는데 일본 여행 하러 가는거 이해가 안간다 거기다 어린여행객들은 값싼 음식점들 갈텐데 값싼음식들 후쿠시마 로컬 재료인게 태반인데 도대체 왜가는거야?
  • . 2017.12.10 15:53 (*.196.53.240)
    뇌피셜 지리죠?
  • ㅌㅌ 2017.12.10 14:10 (*.151.104.95)
    한국 관광지에 바가지가 너무 심하니 대책으로 일본가는거지
  • ㅁㄴㅇㄹ 2017.12.10 14:17 (*.174.251.150)
    원전 문제 빼고보면 동양권 나라중 우리나라에서 갈수잇는 최고의 해외여행코스 아님?
    덕후들이 가기도 좋고 관광개념으로가도 좋고 온천같은데는 쉬러가기도 좋고
    음식도 크게 위화감 없이 받아들일수 잇고 손님받는 서비스도 좋고 깨끗하고
    거기다 가까워
  • ㅇㅇ 2017.12.10 15:18 (*.226.123.148)
    확실히 중국이나 동남아갈바에 일본가는게 낫긴함
  • 123 2017.12.10 16:00 (*.140.34.14)
    돈없고 시간없는 애들이 싸게 갈수있는곳이 일본이니까 그런건데 ..

    제주도나 부산가느니 일본가면서 면세점 쇼핑하면 그게 그거니까 그러는건데

    왜국시절부터 전통있는 정신승리 참 잘하네
  • 탱덕 2017.12.10 17:23 (*.105.86.58)
    일본 많이 가는거 사실이고 일본 가까우면서도 관광하기 좋은 나라라고는 생각한다만
    저 인터뷰들은 주작느낌이 너무 강하네.
  • 야나 2017.12.10 21:24 (*.97.182.140)
    지금 일본인데 솔직히 여행오기 줜나 괜찮지
    2박3일로 아는 형님 잠시 오셨다 가셨는데 완전 대만족
    코스는 별것도 없어 그냥 아키하바라 구경가고
    에비스 박물관 갔다가 하라주쿠 들러서 메이지신궁다녀오고
    하루는 가부키초에서 맥주한잔먹고
    또 하루는 집 근처 동네 술집에서 맥주한잔하고...
    내가 준비를 많이 안해서 코스를 제대로 못짰는데도 재밋게 놀았던 것 같어
    비행기값 제외하면 한국에서 여행간 것과 딱히 뭐 차이도 없었고
  • ㅇㅇ 2017.12.10 22:08 (*.138.13.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동안 일본글에 방사능 얘기 안나오더니 또 나오네
    야 니들이 피는 담배가 저기서 맞는 방사능량의 10배래
    담배나 끊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 2017.12.11 00:06 (*.251.224.172)
    어차피 담배는 여기있나 저기가나 피우잖아? ㅋ
  • 11 2017.12.11 12:12 (*.54.91.78)
    조심하면 나쁠거는 없죠 일본정부쪽에서 피폭지역 물건도 먹는다고 홍보하는 나라인데 믿을수 있겠습니까 사고난지역과 멀리있는 지역에 되도록 여행하시고 찝찝하면 안가는거죠~다른나라도 많으니
  • 딩동댕 2017.12.10 23:01 (*.62.21.128)
    정답!
    비행기표는 찍어서 올려야겟고
    유럽 미국을 가자니 너무비싸서
  • 11 2017.12.11 12:14 (*.54.91.78)
    ㅇㅇ그냥 일단 가격임 가성비!!가깝고 가격도 적당하고!!나라자체도 잘사는나라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196 세월호 영화 나온다 26 2018.01.20
6195 수류탄 폭발 17 2018.01.20
6194 미안한 크리스탈 5 2018.01.20
6193 여직원을 매번 며느리라 부르는 과장님 10 2018.01.20
6192 조이 인생샷 2 2018.01.20
6191 깨시민이라면 무조건 지킵시다 21 2018.01.20
6190 탈탈 털리던 설현 13 2018.01.20
6189 내가 토론을 제대로 못했던 이유는 잠을 못자서임 16 2018.01.20
6188 발레 직후 성소 9 2018.01.20
6187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빠지신 어머니 11 2018.01.20
6186 김풍 요리 먹은 흥궈 5 2018.01.20
6185 제설 중인 예비역 육군 대장 17 2018.01.20
6184 자세 잡는 이린이 6 2018.01.20
6183 서울시 예산 사용 현황 13 2018.01.20
6182 홍석천의 인맥 5 2018.01.20
6181 층간소음 분쟁 레전드 29 2018.01.20
6180 서세원 딸 근황 21 2018.01.20
6179 당분간 해산물 섭취 조심해야 11 2018.01.20
6178 비율 좋은 유아 2 2018.01.20
6177 가상화폐 거래 경험 조사 13 2018.01.20
6176 박보영 제끼고 소주 모델 12 2018.01.20
6175 버스 기사들의 구내식당 17 2018.01.20
6174 가상화폐 토론 명장면 249 2018.01.20
6173 MB는 이제 종쳤다 60 2018.01.20
6172 홍석천이 울었던 이유 21 2018.01.20
6171 간잽이 정부 84 2018.01.20
6170 뷰티 프로그램에서 우결 찍는 소유 하니 10 2018.01.20
6169 나경원 근황 17 2018.01.20
6168 유병재의 저격 10 2018.01.20
6167 삭발하면 200만원 23 2018.01.20
6166 스피드로 승부하는 작사가 24 2018.01.20
6165 팩폭에 부들부들 17 2018.01.20
6164 반도 드라마 수위 26 2018.01.20
6163 박종철 묘소 참배한 배우들 22 2018.01.20
6162 이명박 수사에 대한 입장 11 2018.01.20
6161 가상화폐는 잘못된 표현이라던 거래소 대표 43 2018.01.20
6160 뻔뻔한 수지 10 2018.01.20
6159 신던 스타킹 사는 남자들 39 2018.01.20
6158 무한도전 리즈 시절 6 2018.01.20
6157 성적 판타지 내리사랑 17 2018.01.20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62 Next
/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