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본인 시즌 베스트 기록

  • 월클 2018.02.11 22:45 (*.98.13.109)
    김연아 보다보니 좀 아쉽더라
  • ㅂㅂㅈ 2018.02.12 00:10 (*.180.134.252)
    김연아는 레전드중 레전드니까.
    아사다마오랑 김연아 이후에 수준 많이 떨어졌더라.
  • 현실직시해라 2018.02.12 00:41 (*.42.101.209)
    연뽕은 그만 쳐 드시지.
    에브게이나가 김연아 싱글 점수도 깼음. 수준이 떨어지긴 뭐가 떨어져.ㅋ
    평생 보지도 않던 피겨, 그냥 연아 현역 일때만 피겨 보면서 연퀴 됐다가
    이제 은퇴하고 나니 피겨 쳐보지도 않으니까 알 수가 있나.ㅋㅋ
    그러면서 피겨 = 수퍼볼 이딴 소리나 하고 있지.ㅋ
    미쿸에서 아시아 스포츠 스타 인지도로 따지면
    파퀴 >>>>>> 이치로 >>>>>넘사>>>>> 노모, 오타니>>>한국 골프선수>>>넘사>>>>>>>>>>연아 기타 등등.
  • 쪽바리는 죽여도 돼 2018.02.12 00:57 (*.68.128.62)
    쪽발 원숭이 색기는 섬나라로 좀 꺼져줄래 우리나라에서 하는 축제다
  • 2018.02.12 03:33 (*.119.23.106)
    진짜한심하다 김연아가 돈주냐? 말후달리니까 쪽바리로몰아가네ㅋㅋㅋ 빙신
  • Suck 2018.02.12 07:33 (*.243.222.250)
    수준이하의 댓글에 대댓글다는 내가 부끄럽지만....
    너의 댓글은 진짜 수준이하다
  • 이명박 2018.02.12 11:44 (*.105.86.58)
    연퀴들은 그런 수준도 없다.
    그냥 오로지 연뽕.
  • 잉? 2018.02.12 08:45 (*.94.41.89)
    에브게니아는 러시아 선수인데, 쪽발 원숭이가 갑자기 왜나오냨ㅋㅋㅋ

    나도 본방으로 봤는데 한국이랑 일본은 진짜 기대에 못미친게 맞고 다른 국가 선수들이 잘하더만.

    전체적으로 수준이 떨어졌다기보다, 우리나라 선수 중에 볼게 없다는 표현이 맞지. 저 러시아 선수가 기록 갱신한건 팩트니까...
  • 어이구 한심아 2018.02.12 00:59 (*.180.134.252)
    눈은 폼으로 달고 다니냐?
    그리고 무식한 소리 좀 작작해.
    점수제도 바뀌어서 여자는 200점 넘는건 불가능하다고 했는데 김연아 200점 넘긴 이후에 점수 산정법 바뀌어서 개나 소나 200점 넘게 됨.
    지금 점수랑 예전 점수랑 달라.
    멍청아.

    니가 눈만 있으면 점프 높이랑 스피드부터 차이나는거 보일텐데 안과 가봐라
  • 이명박 2018.02.12 11:45 (*.105.86.58)
    ㅋㅋㅋㅋㅋ 니 눈에는 연아가 역대 최고 피겨스케이터 같냐??? ㅋㅋㅋ
    우리나라 연퀴들만 그렇게 생각한다.
  • ㄴㅂ 2018.02.12 12:43 (*.88.251.194)
    역대 최고는 아닐수 있지만 위에서 말한거 틀린게 하나도 없는데 연퀴로 몰고 자빠졌네
  • 어이구 한심아 2018.02.12 01:00 (*.180.134.252)
    아사다 마오랑 김연아 시절 맨날 3위 바깥에서 놀던 애가 이번에도 올림픽 나왔는데 나이가 31인데도 세계랭킹 2위더라...
  • ㅇㅇ 2018.02.12 01:23 (*.138.13.70)
    흠...... 김연아 아사다마오시절 쩌리가 이번에 상위권이던데.....
  • ㅁㄴㅇ 2018.02.12 02:59 (*.124.84.126)
    김연아꺼 말고 아사다마오 전성기때 영상만 보고와봐라
    현재 비교할수있는 선수 아무도 없을껄 ?
    그 아사다마오를 이긴게 김연아다
  • 631 2018.02.12 03:35 (*.119.23.106)
    토나온다 연퀴벌레
  • 연중무휴 2018.02.12 07:53 (*.109.47.42)
    애처롭다 애처로워 계속 그렇게 살아.
  • ㄹㄹ 2018.02.12 08:58 (*.125.196.84)
    연퀴벌레들 오지게 많네
    난 이 댓글에 동의한다
    김연아는 대체 언제까지 신성불가침 영역이야 시발 ㅋㅋㅋ
  • ㅁㄴㅁㄴ 2018.02.12 09:41 (*.180.134.252)
    신성불가침이 아니라 아닌걸 아니라고 하는데 뭔 헛소리냐?
  • 저런 2018.02.12 10:00 (*.213.96.183)
    잘한사람을 잘한다고 칭찬하면 국뽕이니 뭐니 개소리들을 해싸고 뭐하자는거냐?
    응원 하고 싶지않으면 응원을 안하면되지 왜 깎아 내리지못해 안달이 났냐?
    그러고 살면 니 인생에 뭔가 도움이라도 되냐?
    병신같은 니 인생에 뭔가 도움이라도 되냐? 한심한새끼. 에휴..
  • 0000 2018.02.12 09:52 (*.143.131.165)
    그럼 니넘이 김연아 반의 반의 반의 반만큼이라도 국위 선양 해보던가 등1신아.
    여기서 댓글로 병1신짓 하지 말고.
  • 저런 2018.02.12 10:03 (*.213.96.183)
    우리나라 스포츠선수를 왜 미국의 인지도로 비교를 하냐?
    병신이냐? 우리나라 사람들이 인정해주는것만큼 자랑스러울 일이 또 있을까?
    뭐만 하면 그놈의 비교질좀 그만해라.
    꼭 그렇게 남하고 뭔가를 비교해야 직성이 풀리는 개쉬발병신새끼인가? 아니면 그냥 개쉬발 병신새끼인가?
  • 2018.02.13 01:23 (*.130.70.46)
    동감
  • 2 2018.02.12 11:57 (*.90.170.186)
    페라리 타다가 소나타 차면 그게 차로 보이겠나....
  • ㅁㄴㅇㄹ 2018.02.11 22:46 (*.215.236.37)
    귀엽다 ㅋ
    근데 안무가 약간 김연아때랑 비슷했다는 느낌이 있는데 나만 그런건가
  • 2018.02.11 23:07 (*.194.151.213)
    김연아 키즈는 이제 시작이지
    박세리 키즈들 봐라 지금 어마어마하지
  • 순시생 2018.02.11 23:08 (*.35.236.159)
    와꾸가 넘사벽이네 ㅋㅋㅋㅋ 그럼 피겨하려면 이뻐야지
  • ㅂㅂㅈ 2018.02.12 00:12 (*.180.134.252)
    귀엽던데
  • ㅎㅎ 2018.02.11 23:58 (*.226.207.22)
    앞으로, 제 2,3 의 김연아들도 나오길,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 기대합니다
  • 이민자 2018.02.12 00:59 (*.35.153.85)
    이런댯글은 네이버가서 다세요..
  • 저런 2018.02.12 09:58 (*.213.96.183)
    뭔 개소리야 이건 또? 네이버에 달면 응원효과가 두 배가 되냐?
  • ㅇㅇ 2018.02.12 00:09 (*.129.16.35)
    합법적으로 로린이들 팬티볼수있는 스포츠 감사합니다
  • 열대자 2018.02.12 00:10 (*.109.158.131)
    디져라 빙신아
  • 123231 2018.02.12 00:55 (*.145.91.0)
    요새 이슈인 왜 이러냐 ... 미친 사람들이 너무 많이와
  • ㅎㅇㅇ 2018.02.12 01:25 (*.62.204.61)
    ???원래 이랬었습니다만...
  • 추억팔이 2018.02.12 06:32 (*.36.145.86)
    필와 초반에는 이정도까진 아니었지..훈훈하게 댓글로 교감하는게 있었는데..
    어느날 포맷이 휙바뀌고 회원제 아닌 손님글도
    받아주기 시작하면서 똥댓글이..
    그래도 나처럼 애정있는 사람 꽤있겠지?..ㅡㅡ,
  • 2018.02.12 08:01 (*.93.115.80)
    무슨 부심이냐 이건
  • ㅋㅋ 2018.02.12 08:07 (*.42.248.182)
    ㅋㅋㅋㅋ 무슨 부심이냐 이거 웃기네
  • 추억부심이다 ㅅㅂㄹㅁ 2018.02.12 08:28 (*.139.202.164)
    대림동 개판됐네 예전엔 안그랬는데 이거랑 같은 말인데 이해를 못하겠냐
  • 추억팔이 2018.02.12 20:32 (*.36.145.86)
    그래 맞네.
    너네 노는꼴이 딱 대림동 ㅉㄲ 네ㅋㅋ
    적절했다 너.
  • ㄹㄹ 2018.02.12 09:00 (*.125.196.84)
    틀딱들의 올드부심이지
    나이 처먹었으면 뒷방 노인네로 꺼지고 신선한 물에 쓸려나가는 게 당연한 건데
    받아들이지를 못해
  • 저런 2018.02.12 10:04 (*.213.96.183)
    너도 조만간 그렇게 돼. 넌 나이 안 쳐먹을거 같냐?
  • ㅑㄹㅇㅇ 2018.02.12 11:35 (*.38.21.239)
    ㅋㅋㅋ여기 올라오는 글을 반은 여자 궁딩이 사진인데..뭔 진지한걸 주로 찾고 있어
  • ㅇㅇ 2018.02.12 13:15 (*.99.146.239)
    쟤가 나이 쳐먹었을때 넌 관속에 있겠지 븅신아ㅋ
  • 123 2018.02.12 01:47 (*.120.99.205)
    귀여워 ㅎㅎ
  • 2018.02.12 01:59 (*.127.190.192)
    피겨가 별거냐.
    피규어 스케이트.
    결국 인형놓고 구경하는거지.

    인물없으면 안되는 스포츠ㅎㅎ
  • ㅇㅇ 2018.02.12 03:34 (*.79.249.148)
    딴건 모르겠고.. 여나킴이 눈 다 베려놓은 듯..

    피겨 이런거 거의 안봤고 연아킴도 끝물에 봤는데..

    뭣도 몰라도 소름이 돋고 기립박수 왜 치는 줄 알겠더라.
  • 똥망 2018.02.12 08:20 (*.212.106.123)
    다 좋은데 짧어..ㅜㅜ 키작고 오동통체형이라 팔 다리가 짧어
  • 123 2018.02.12 09:01 (*.121.22.47)
    귀엽게 생김 김연아의 후예가 될거같다
  • 2018.02.12 09:04 (*.235.56.1)
    위에 별 그지같은 것들이 남을 평가하냐 ...
    러시아 선수 졸 이쁘더라
  • 아동소년 2018.02.12 10:59 (*.33.237.62)
    김연아는 그냥 세계 피겨역사에 전무후무한 올타임 넘버원이다
    국뽕도 아니고 연퀴도 아님
    다른 선수를 폄하할 의도도 없음
    농구의 조던,축구의 메시,골프의 타이거 우즈처럼
    각 스포츠 분야에 특화된 천재가 나타나는데
    김연아 또한 그들처럼 그냥 피겨스케이팅을 위해 태어난 천재중에 천재임
  • 이명박 2018.02.12 11:46 (*.105.86.58)
    개소리 쩌네. 우리나라 연퀴말고 외국에선 아무도 그렇게 생각 안함.
    그냥 한시대에 최고였던 선수지 김연아를 역대 최고 피겨스케이터로 생각하는 나라는 아무데도 없다.
  • 2018.02.12 11:52 (*.235.56.1)
    2010년 동계 올림픽 여자 싱글 부문 챔피언, 2014년 동계 올림픽 여자 싱글 부문 은메달리스트, 2009년 · 2013년 세계 선수권 챔피언이며, 대한민국 최초의 올림픽 메달리스트, 세계선수권대회 메달리스트이다. 2003년, 2004년, 2005년, 2006년, 2013년, 2014년 한국 피겨스케이팅 종합 선수권 대회 우승자이기도 하다. (6회 우승) 또한 2009년 4대륙 피겨 스케이팅 선수권 대회 우승, ISU 그랑프리 파이널 3회 우승을 통해 피겨 스케이팅의 여자 싱글 부문에서 4대 국제 대회(동계 올림픽, 세계 선수권, 4대륙 선수권, 그랑프리 파이널)의 그랜드 슬램을 사상 최초로 달성한 선수이기도 하다.


    한시대 최고였던 선주는 역대 최고는 안되는구나 -_-
    뭘 말하고 싶은지 잘 정리하고 말해봐
    잘 한거 잘했따고 인정해주는게 많이 힘든거니?
  • 2018.02.12 13:26 (*.39.130.10)
    난 김연아가 싫은게 아니라 연퀴가 싫다
    숭배하지 않으면 못견디는 전형적인 국민성을 보여주는것 같고.. 너무 미개해보인다. HOT팬이 젝키 미워했던것처럼.. 미성숙한모습임.
    아사다마오가 김연아의 라이벌이었다는 것만으로 외모비하하고 실수하는 모습을 고소해하고 ㅋㅋ
    김연아와 이미지 겹치는 손연재 외모비하, 사생활논란..
    이번에 김연아 기록을 깬 러시아 선수에게도 비하발언.
    김연아의 뒤를 잇는 최다빈, 유영등의 꿈나무들에게도 김연아 따라갈순없다.. 라며 응원은커녕 욕짓거리..

    김연아의 안티가 아니라 연퀴의 안티가 될지경이다.
  • ㅇㅇㅁㅁ 2018.02.12 17:36 (*.155.31.150)
    와~ 완전히 전쟁터구만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141 살랑거리는 나연 5 2018.02.22
6140 유럽의 개고기 식용 문화 11 2018.02.22
6139 청하랑 결혼하는 법 9 2018.02.22
6138 여의도에 건설중인 333M 초고층 빌딩 15 2018.02.22
6137 머리숱의 중요성 29 2018.02.22
6136 K리그 용병의 골 세레머니 7 2018.02.22
6135 10년 전 새벽이 시절 6 2018.02.22
6134 로키 산맥의 도롱뇽 19 2018.02.22
6133 이윤택 감독의 취향 11 2018.02.22
6132 이 와중에 또 14 2018.02.22
6131 스벤 크라머의 사과문 9 2018.02.22
6130 뭘 좀 아는 예원이 12 2018.02.22
6129 열도의 즉석 요리 4 2018.02.22
6128 세월이 느껴지는 손예진 9 2018.02.22
6127 개도 알아본다 7 2018.02.22
6126 딸기 먹는 일본 컬링 누나 11 2018.02.22
6125 드디어 폐지된 군인 위수지역 43 2018.02.22
6124 그녀의 오지 체험ㅤㅤ 18 2018.02.22
6123 민증보다 군면제가 먼저 8 2018.02.22
6122 호불호 갈리는 몸매ㅤㅤ 24 2018.02.22
6121 지리는 앞지르기 12 2018.02.22
6120 폴댄스 준비 운동 12 2018.02.22
6119 합당 후 드립력 7 2018.02.22
6118 선생님의 수업에 귀를 기울이는 여학생ㅤㅤ 9 2018.02.22
6117 김지우도 미투 56 2018.02.22
6116 천조국의 수확 스케일 43 2018.02.22
6115 극딜 당하는 한채영 26 2018.02.22
6114 안경 없던 시절 안경 선배 26 2018.02.22
6113 찍덕 조련 중 9 2018.02.22
6112 누룽지 김치 치즈 볶음밥 14 2018.02.22
6111 아이유 괴담 21 2018.02.22
6110 그 누구와도 눈을 마주칠 수 없는 공간 38 2018.02.22
6109 국회 찾아간 강유미 71 2018.02.22
6108 대륙의 이상한 마케팅 25 2018.02.22
6107 가상화폐에 대한 홍준표의 생각 49 2018.02.22
6106 유라의 싸대기 연기 15 2018.02.22
6105 러시아 안경 누나 9 2018.02.22
6104 차유람 둘째 임신 37 2018.02.22
6103 1997년 슈퍼마켓 풍경 33 2018.02.22
6102 모두 문화계 블랙리스트 출신 62 2018.02.22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62 Next
/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