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혼란해 2018.05.14 17:15 (*.199.101.168)
    잉.. 현행 a7 뒷태 진짜 이쁜데 왜 이렇게 못생겨지는거지
  • 123 2018.05.14 22:34 (*.113.61.252)
    /////////// 이렇게 되있는 led멋있지않음?
    개취저격인디..
  • 123 2018.05.14 17:19 (*.129.203.54)
    현대차가 형이라고 하겠다
  • 나는 뚜벅이 2018.05.14 17:27 (*.62.169.217)
    앞은 아반떼
    뒤는 그렌져
  • dd 2018.05.14 17:28 (*.149.43.182)
    그렌져가 차라리 더 이쁘네
  • ㄴㅁㄹㄴㅇㅁㄹㄴ 2018.05.14 17:30 (*.245.60.10)
    실물 보면 지릴 인간들이.... 입으로야 뭐...
  • 2018.05.14 17:41 (*.102.130.180)
    a7 급에서 보고 지리지는 않자노??
    488 이나 아벤타도르 급이면 모를까
    1억 언더 양산차 보고 누가 지리냐?
  • 1234 2018.05.14 20:22 (*.205.188.37)
    닌 앞을 평가같은거 하지마. 니보다 다 잘낫으니까ㅋ
  • 12 2018.05.14 17:31 (*.43.71.211)
    링컨 MKZ 완전 가져다 박아놨네....어색하네 링컨차에 아우디 마크만....ㅡㅡ 뒤에가 좁아보여서 디자인 개떡 같네 어차피 살놈들은 사니까 뭐
  • ㅁㄴㅇㄹ 2018.05.14 17:44 (*.132.103.249)
    신형 그랜저에 + 제네시스 헥사고널 그릴을 갖다 쓴것 같네 ㅋㅋ
  • 마약왕 2018.05.14 17:51 (*.223.37.19)
    근데 제가 차를 잘 몰라서 그런데 아우디는 차가 실제로 어떤가요? 그냥 독일차이고 bmw 벤츠와 비슷한 급이라고만 알고 있네요...

    (저는 사실 레이 타고 있음다ㅠ)
  • 2018.05.14 18:05 (*.102.130.180)
    ???

    몇년간 폭스바겐 계열사 디젤 게이트로

    판매정지됬던건 알지??

    2년만에 겨우 겨우 다시 판매하는 그런 회사야

    2년 동안 차를 못팔았으니 좀 좋게 말하자면 희소성이 생겼다고 할 수 있지 판매 금지라 아무도 못삿으니까.... ㅎㅎ

    아우디 = 디젤 게이트 이미지 좀 타격이 컷다 ㅎㅎ

    그리고 원래부터도 벤츠랑 비엠에 비빌 레벨은 아니였어

    타보면 진짜 비엠은 차가 잘나가고

    벤츠는 고급스러운데

    아우디는 그 포지션이 led가 이쁘다? 실내가 편안하고 좋다도 아니고 차가 잘나간다고 아니고 애매했지

    물론 이런 말 하면 아우디 타는 애들이 화내더라 너는 뭐 레이 타는거 아니냐 하면서 이슈인엔 그런 바보들 없길 바래야지
  • 마약왕 2018.05.14 20:17 (*.223.37.19)
    아 그렇군요...성의있는 답변 고맙습니다.
  • ㅁㄹ 2018.05.14 18:27 (*.111.25.177)
    급으로 따지면 벤츠>=비엠 >>아우디폭바 벤츠비엠은 본인이 추구하는바 (고급스러움과 스포티함) 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아우디폭바는 한단계아래라고 봐야함 디자인은 아우디라고 주장하는사람이 잇는데 막말로 디자인이야말로 호불호 개취이고...
  • 마약왕 2018.05.14 20:18 (*.223.37.19)
    아.... 저는 비록 레이 타지만 나름의 드림카를 상상할 때마다 벤츠 e 클라스를 생각하네요ㅋㅋㅋ 좋은 답변 고맙습니다.
  • ㅎㅎㅎ 2018.05.15 11:45 (*.7.46.21)
    열심히 삽시다.
    저는 6시리즈가 드림카...
    로또 1등 되도 M은 후달려서 못 살 듯...;;;
  • ㄹㅇ 2018.05.14 17:58 (*.31.213.56)
    가격대 얼마나 되는지 나왓나요? 대충 감 오시는 행님 글 좀 남겨주세요.
  • 1212 2018.05.14 20:16 (*.198.225.185)
    7천부터 시작일듯. 할인 많이 없으면?
  • ㅇㅋㅇ 2018.05.14 18:06 (*.164.66.62)
    형들 나 이번달에 코나ev 첫차로 사는데

    만24세면 보험가입 어디서 어떤식으로 알아보는게 좋으까요 만26미만은 더럽게 비싸다고 들었는데 만26세까지는 부모님껄로 해놓는게 나을까요?
  • ㅇㅇㅇ 2018.05.14 19:04 (*.190.40.152)
    부모님껄로 해놓을수있으면 무조건 해야지
  • 123 2018.05.14 22:35 (*.113.61.252)
    부모님 1프로 너 99프로
  • ㅇㅇ 2018.05.14 22:35 (*.62.216.44)
    28살인데 만26임
    폭스바겐 뉴CC 연290만원 낸다
  • 마크 2018.05.15 11:07 (*.124.79.52)
    헐....보험료 폭탄이네...
  • 1 2018.05.14 18:12 (*.127.74.49)
    지난번에 누가 독일가서 택시타고 기사한테 물어보던 영상 있었는데,
    거의 99%의 택시가 벤츠라더만..
    그러다가 택시 기사 아저씨가 독일 3사를 정리해주는데
    오래타고 싶으면 벤츠, 막 달리고 싶으면 BMW, 이쁜거 타고싶으면 아우디 라더라.ㅋㅋ
  • ㅇㅌ 2018.05.14 22:04 (*.62.222.235)
    문제는 그 벤츠 택시들이 다 디젤이라 경운기 소리 갤갤 됨 ㅋㅋ 독일 택시 정류장에서 귀막고 지나가
  • 123 2018.05.14 21:14 (*.167.142.109)
    허어... 횬다이랑 다를게 없네... 벤츠 벰베에 완전 밀리것다
  • 기블리 2018.05.14 21:16 (*.62.216.44)
    CLS 좃 망 ㅂ
  • ㅁㅇㅁ 2018.05.14 23:03 (*.186.135.252)
    언제부턴가 아우디는 점점 디자인이 뒤로 빠지기 시작함....다 갈아엎고 새로 시작하는게 나을 정도로 매력적이지가 않아
    그렇게 디자인 우려내서 욕먹는 벤츠도 아우디 앞에서는 겁나 이뻐보인다
  • . 2018.05.14 23:13 (*.7.248.53)
    뭐여 일본찬줄 ...........
  • a7 55tdi차주 2018.05.15 00:10 (*.160.107.191)
    엇. a7치곤 뭔가 똥똥해보이는데 저거 a7맞음?! 뭔가 크로스컨트리나 올로드콰트로느낌나는데...
  • ㅁㄴ 2018.05.15 13:25 (*.21.41.24)
    역시 취향은 다양하네 프리미엄브랜드중에선 디자인 젤 나온다고 봄. 인테리어도 끝장남 A7
  • 니미 2018.05.17 00:03 (*.217.181.106)
    저번주 일요일 셀프세차장에서 세차 하는데 옆에 a7 5.5 tdi 차주가 "그차는 제로백 얼마에요? 연비는 어때요?" 막 물어보더라.
    지차가 더 비싸고 좋다는걸 자랑 하고 싶은거지. 내차는 카마로ss라 a7보다는 빠르고 연비는 당연히 a7 디젤이니까 상대가 안되고
    차값도 거의 두배 차이나니까. 은근 짜증나더라. 제로백은 카마로가 4초, a7은 5.2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189 아이유 컨셉 간극 17 2018.05.20
4188 열도의 질서 의식 26 2018.05.20
4187 모두를 빡치게 만든 골목식당 킬링파트 67 2018.05.19
4186 이용규 아내의 아찔한 내조 7 2018.05.19
4185 엉뚱하게 피해 당한 스튜디오 56 2018.05.19
4184 중국 전통건축이 완벽히 보존된 유네스코 세계유산 26 2018.05.19
4183 더치페이 부부 39 2018.05.19
4182 도쿄 고기구이 34 2018.05.19
4181 칠곡 휴게소에 있다는 수면실 21 2018.05.19
4180 버스 옆좌석 외국인이 같이 사진 찍자길래 15 2018.05.19
4179 요즘 군대 축제 22 2018.05.19
4178 신개념 무단횡단 34 2018.05.19
4177 아프리카 밀렵꾼들이 두려워한다는 여자 26 2018.05.19
4176 4055억 짜리 궁궐 39 2018.05.19
4175 왕조현 근황 14 2018.05.19
4174 요즘 00년생 여학생들 22 2018.05.19
4173 상대적 부러움 25 2018.05.19
4172 소진 이모의 예민한 부위 15 2018.05.19
4171 조선일보가 인정한 9급 공무원 서열 22 2018.05.19
4170 특이점이 온 검정고무신 6 2018.05.19
4169 보미의 거미줄 7 2018.05.19
4168 이니 근황 36 2018.05.19
4167 가장 어이없는 수지 쉴드 13 2018.05.19
4166 2년 전만 해도 킹찍탈이 대세였는데 43 2018.05.19
4165 한끼줍쇼 다이어트녀 드립 45 2018.05.19
4164 서울대 들어가느니 은행에 입사하는 게 낫다? 111 2018.05.19
4163 치어리더의 팬 서비스 16 2018.05.19
4162 화산 번개의 위용 9 2018.05.19
4161 유시민의 걱정 25 2018.05.19
4160 대학 간 사람과 안 간 사람의 차이 74 2018.05.19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48 Next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