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ㅇㅇ 2017.04.20 13:55 (*.44.115.6)
    아이돌들이 얼굴만 들이댈 뿐 재미가 없겠지 ㅇㅇ
  • 1 2017.04.20 14:25 (*.141.203.250)
    주간아이돌은 도니코니 보는맛에 보는거지
  • ㅁㄴㅁㄴ 2017.04.20 14:30 (*.251.219.2)
    양남자쇼랑 주간아이돌빼고는 다 처음 들어보네
  • ㅂㅂ 2017.04.20 14:46 (*.98.153.44)
    근데 주간아이돌도 너무 애교 섹시 개인기? 이거로만 가서... 왜 굳이 하기싫어하는거 눈에 보이는 애교 시키냐...
  • 어쩔수없어 2017.04.20 14:50 (*.84.169.107)
    이건 또 무슨 병'신인가... 아이돌한테 끼 부릴 기회를 주는 것조차 못마땅하게 보네 ㅋㅋㅋ 판 깔아주는 걸 고마워해도 모자랄 판국에
  • 1 2017.04.20 14:50 (*.110.134.63)
    싱데렐라가 아이돌쇼였나?
  • ㅇㅇ 2017.04.20 15:58 (*.107.226.33)
    개편하고 아이돌들 나와서 노래방 점수 가지고 야식 먹여주고 그랬습니다
    레드벨벳, 러블리즈, 여자친구, 소나무 vs 에이프릴, 헬로비너스 이렇게 나오고 종영됐어요
  • ㅇㄴㅎ 2017.04.20 16:06 (*.141.41.7)
    아이돌애들 나오는거 치고 재밌는 프로그램이 없음
  • 늦덕 2017.04.20 19:31 (*.198.164.152)
    팬질하는 아이돌 있으면 주간아에 나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림
  • ㅁㄴㅇ 2017.04.20 16:59 (*.141.41.7)
    asd
  • ㅁㄴㅇ 2017.04.20 16:59 (*.141.41.7)
    sss
  • ㅇㅇ 2017.04.20 19:53 (*.235.240.33)
    주간아이돌 노잼인데 이름빨로 가는거
  • ㅇㅇ 2017.04.20 23:06 (*.58.231.70)
    주간아이돌 원래 6회짜리 파일럿 방송이였는데 정형돈 데프콘 캐미가 잘 맞아서 확실하게 자리 잡았지
    1회땐 아이돌 섭외도 못해서 CG로 처리했는데 ㅋㅋㅋ
    YG는 말할것도 없고 SM도 거의 섭외 못했고..JYP만 원더걸스 출연시켜주더만..
    주간아이돌 처음 방송할때는 정상급 아이돌은 감히 섭외도 못하고 당시 섭외하기 쉬웠던 신인들 위주로 불렀음
    그게 인피니트 포미닛 시크릿 걸스데이같은 당시엔 2급 아이돌들이였는데 애네가 인기 얻고 정상급 아이돌이 되고
    A급 되서도 인기없을때 섭외해준 주간아이돌과 의리를 지켜 케이블 방송에 출연하니까 점점 아이돌 팬덤들에게 주목받게 됨
    아이돌 그 자체만 집중해서 보여주는 프로그램이 없다보니까 팬들이 먼저 주간아 게시판에 누구 출연시켜달라고 애원하는 지경..
    정형돈이 약간 낯을 가려서인지 친분없는 팀이 오면 좀 노잼되긴하는데 대신 친분 생기고 안면 트면 진짜 꿀잼되거든
    입소문이 많이 나니까 아이돌 팬덤들에겐 멜론차트같은 상징성이 생겼고
    예능입문의 필수코스이고 주간아이돌에 출연해야 아 좀 유망주구나 하는 인식도 생김
    심지어 미공개곡을 쇼케이스보다 주간아이돌에서 먼저 발표하는 팀도 많아지니 팬덤들은 자기 그룹나오면 무조건 본방사수급임
    아이돌 한류와 맞물려 영향력이 점점 커지니 어느새 3,4주년 찍게 되고 끝판왕급인 빅뱅, 소녀시대까지 섭외하면서 사실상 아이돌 프로그램 정점에 섬
    요즘은 뭐 아이돌 아닌 아티스트까지 나올만큼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성장
    아이돌팬에겐 무한도전이나 마찬가지임..
    정형돈이 원래 아이돌 좋아하기도 하고 초창기 곧 없어질 프로그램을 이만치 키운것에 많이 애착이 있음
    그래서 아파서 하차할때도 냉부 무도같은 간판급 프로그램은 하차해도 케이블 주간아이돌만은 붙잡고 있었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175 성경에 묘사된 천사의 모습 28 2017.06.22
10174 여자 아이돌의 투구 연습 23 2017.06.22
10173 시아버지가 쪽팔린 며느리 47 2017.06.22
10172 눈이 예쁜 권나라 10 2017.06.22
10171 학생 뺨때려 119 출동 67 2017.06.22
10170 튜닝 느낌 많이 나는 보나 7 2017.06.22
10169 왜 아들부터? 52 2017.06.22
10168 사나는 다현이만 괴롭힘 16 2017.06.22
10167 사장님의 문자 30 2017.06.22
10166 김태호 피셜 노홍철 복귀 없음 14 2017.06.22
10165 사실상 WWE 9 2017.06.22
10164 K팝스타 김소희 근황 12 2017.06.22
10163 웹툰이 불편한 이유 62 2017.06.22
10162 상큼한 지수 7 2017.06.22
10161 스피드 핵 19 2017.06.22
10160 쪼그린 아이유 6 2017.06.22
10159 치매 홀어머니 두고 입대하는 아들 35 2017.06.22
10158 쯔위 눈싸움 5 2017.06.22
10157 대륙의 납치 실패 22 2017.06.22
10156 씨엘 근황 26 2017.06.22
10155 마지막 사시 34 2017.06.22
10154 국악 소녀의 변신 10 2017.06.22
10153 멸종 안당한 게 신기한 동물 25 2017.06.22
10152 성진국의 게임 광고 6 2017.06.22
10151 이승윤 몸 변천사 25 2017.06.22
10150 배달 오토바이 사고 39 2017.06.22
10149 언니 패대기 1 2017.06.22
10148 쌍둥이 미스코리아 동시 본선 진출 20 2017.06.22
10147 둘이서 2시간 안에 다 먹으면 공짜 16 2017.06.22
10146 스텔라 가영 비키니 8 2017.06.22
10145 태어나서 처음 목욕 10 2017.06.22
10144 골짜기 소녀ㅤㅤ 8 2017.06.22
10143 청년들의 주거 빈곤 54 2017.06.21
10142 맛있는 녀석들 특집 클라스 17 2017.06.21
10141 장관 지명... 드디어 올 것이 왔다 104 2017.06.21
10140 한끼줍쇼 내곡동편의 진실? 116 2017.06.21
10139 이런 경찰분들이 더 많겠죠 17 2017.06.21
10138 얼굴 막쓰는 모모 9 2017.06.21
10137 청와대 선임행정관의 판타지 74 2017.06.21
10136 에이핑크 협박범의 태도 18 2017.06.21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263 Next
/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