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ㅁㅁ 2017.11.13 12:22 (*.45.144.138)
    딴따라도 대물림 하는 시대인가ㅋㅋ
  • 아닌척 2017.11.13 13:16 (*.235.142.81)
    부모한테 물려 받을거라곤 빚밖에 없는 흙수저의 부러움 섞인 시기어린 비아냥!
  • 2017.11.13 13:16 (*.39.61.29)
    딴따라라고 비아냥하는 수준은 대물림이 맞을듯
  • 오엉 2017.11.13 20:23 (*.62.213.250)
    ㅋㅋㅋ 저 사람 아들도 악플 달고 있는 모습 상상이 간다ㅋㅌ
  • 바바 2017.11.13 14:01 (*.62.10.36)
    사실 이렇게 따지면 대물림은 너무나도 많다. 의사 자식이 의사가 되면 대물림이지. ㅋㅋ

    똑똑한 머리, 가창력, 돈, 잘생긴 얼굴, 키 그리고 대머리. 다 물려받는거여. 실상 태어날 때부터 다들 차이가 나지. 유독 돈에만 사람들이 민감!
  • 빼박 2017.11.14 10:15 (*.4.187.61)
    첫 댓글 ㅄ은 확실히 대물림이 맞네
  • ㅇㅇ 2017.11.13 12:23 (*.155.220.163)
    언니가 못난건 아니지만 동생이 워낙 이쁘던데
  • ㅈㅍㅅ 2017.11.13 13:06 (*.19.43.239)
    무대화장하면 비슷해질듯.. 오히려 매력을 죽이는 경우가 많지 무대화장이
  • 따오 2017.11.13 15:25 (*.124.79.52)
    얘가 비타민??
    비타민 노래 졸라 좋아... 개띵곡
  • ㅁㄴㅇㄹ 2017.11.13 17:18 (*.224.22.172)
    비타민은 둘째딸 둘째딸이 첫째보단 외모로는 훨씬예쁘더라
  • ㅂㅈㄷㄱ 2017.11.13 16:10 (*.182.240.28)
    양현석이 하는거랑 비가 하는거랑 프로그램 두개를 돌려도 넘쳐날만큼 연습생이라고 불리우는 딴따라 지망생이 많다는건 그만큼 저 바닥이 돈이 된다는 반증이지
    보는 시청자들이야 이러쿵 저러쿵 말이 많아도 뜨기만 하면 몇십억 아파트를 30이전에 살수있는 직업군이 딴따라 말고 있겠냐?
    솔직히 사법고시 따위보다 훨씬 낫지
    영수학원 수백식 깨지면서 레드오션에서 경쟁시키나 딴따라판에서 경쟁시키나 비슷하다면 딴따라판이 훨씬 메리트가 있지
    연습생으로 마약빨고 떡을쳐도 페미니즘 어쩌고 하면서 짖어댈수 있는 특권이 있다면 도전해볼만한 직업군 아닌가?
    그런 직업군에 대물림 하는게 어쩌면 당연한거지
  • 1234 2017.11.13 18:15 (*.195.182.80)
    아이돌판도 존나 포화상태임 레드오션은 마찬가지
  • 1 2017.11.13 17:42 (*.235.56.1)
    청담가면 노래방 도우미중에 20대 초반에 걸그룹 지망생인지 지망하다가 끝난 애들인지
    들어와서 걸그룹 노래랑 춤만 추는 애들 있다드라..ㅇㅇ
  • 따오 2017.11.13 19:05 (*.124.79.52)
    솔깃한데? ㅋㅋ 외모도 걸그룹 비벼볼만하데?
  • ... 2017.11.13 22:22 (*.129.188.151)
    미드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더유닛 재밌습니디 행님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091 청소를 지나치게 잘하는 엄마 같은 친구 15 2017.11.16
5090 평소 인사하던 동네 청년들이 여중생을 17 2017.11.16
5089 잠자는 유라 따라하는 소진 혜리 13 2017.11.16
5088 너 내가 누군지 알아? 31 2017.11.16
5087 서장훈 농구 그만둘 뻔 했던 썰 10 2017.11.16
5086 수능 1주일 연기 49 2017.11.16
5085 의외로 기럭지 좋은 신혜선 16 2017.11.16
5084 독일 VS 프랑스 명장면 8 2017.11.16
5083 아이린의 실물 13 2017.11.16
5082 폭격 충격파 14 2017.11.16
5081 서지혜랑 한잔 할래? 8 2017.11.16
5080 세무조사 제외 시켜주면 종교인 과세 수용하겠다 45 2017.11.16
5079 파충류 소녀 근황 30 2017.11.16
5078 생과 사는 한끝 차이 24 2017.11.16
5077 최진실 딸 최준희 근황 27 2017.11.16
5076 더치페이 여혐 명언 12 2017.11.16
5075 박주미 최근 비쥬얼 10 2017.11.16
5074 앞 뒤가 다른 경찰 8 2017.11.16
5073 끼부리는 예린이 14 2017.11.16
5072 임무 완료 귀환한다 12 2017.11.16
5071 모든 걸 놔버린 김희선 11 2017.11.16
5070 어뢰 실제 속도 22 2017.11.16
5069 미주의 파워 댄스 7 2017.11.16
5068 암컷을 유혹하기 위한 수컷 복어의 작업 11 2017.11.16
5067 어깨 미인 미나 19 2017.11.16
5066 조현우 선방 골대 뒤 캠 22 2017.11.16
5065 피시방에서 게임하던 유저들 10 2017.11.16
5064 팬 조련하는 서지수 2 2017.11.16
5063 북한 추격조 분계선 넘은 듯 23 2017.11.16
5062 몸매 쩌는 누님과 술 마시는 중 25 2017.11.16
5061 민아 몸매 비율 6 2017.11.16
5060 약 2000년 전 고대국가 16 2017.11.16
5059 포항 한동대 지진 피해 현장 23 2017.11.16
5058 가슴이 뭐길래ㅤㅤ 13 2017.11.16
5057 막노동 아저씨의 명언 20 2017.11.16
5056 일본인 모델의 위엄 4 2017.11.16
5055 인종차별한 콜롬비아녀 근황 9 2017.11.16
5054 운동하는 처자 4 2017.11.16
5053 JSA 경비대대장 클라스 30 2017.11.16
5052 찢어진 검스 뒤태ㅤㅤ 9 2017.11.16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36 Next
/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