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png2.png3.png4.png

5.png6.png7.png8.png

  • 비트코인 2017.11.13 12:28 (*.187.41.171)
    간호사들한테 핫팬츠 입혀놓고 홀딱쇼도 시키더만
  • ㅇㅇ 2017.11.13 12:30 (*.35.16.209)
    김진태 ㅋㅋㅋㅋㅋ
  • 2017.11.13 12:33 (*.111.9.44)
    여자친구가 성심병원 간호산데 매년 깔라쑈한다고 함. 3교대라도 오프상관없이 차출하는거라 근무표 개꼬이고 사람부족하다고 함. 하는사람도 고역이고 남은사람도 고역이고.오로지 이사장을 위한 쇼라는데 웃긴건 여자의사는 한명도 없음. 오로지 간호사.
  • ㄴㅇㄹ 2017.11.13 13:25 (*.208.73.146)
    좌슥.. 정은이처럼 혼자만 즐기지 말고 병원에서도 그리 입히고 근무하라고 하지.. 남자 환자로 미어 터질텐데 매출도 덩달아 오르고..
    쟤네들, 남 일베들이나 북 정은이나 왜 하는짓은 다 그리 같을까....
  • ㄹㅁ 2017.11.13 12:38 (*.111.28.130)
    캬... 진태 이름 나오는 거 보니 대강 병원 돌아가는 모습 그려진다
  • 마야족옥수수머리 2017.11.13 12:50 (*.231.45.236)
    정말 성심병원 간호사 아이돌 코스프레 부터 해서 왜그런가 했더니 김진태같은 인간을 지지하는 병원장이 있었고만..
    보나마나 한림대 학장은 박사모다. 그러니 저런 병원장을 떡하니 앉혀놓는거지..
    진짜 보수하는 짓이 왜 이 모냥이냐? 정말 정의감 제로인 인간말종들이 참 많이도 나타난다.
    진보정권에서 국정원등 국가기관에서 돈가방 상납하는거 막아놨더니 이명박근혜 때부터 또 부활시켜놓고는
    이제와서 한다는 소리가 역대정권 다 그래서 우리도 했다..
  • 2017.11.13 13:10 (*.39.61.29)
    믿고보는 김진태
  • 한강물떠서 선거할까 2017.11.13 14:04 (*.62.188.245)
    모르는 사람이 준거 먹다 체해도 난 모른다
  • 오우 2017.11.13 14:45 (*.64.140.236)
    문방사우 박사장?
  • ㄹㅇ 2017.11.13 14:50 (*.45.7.254)
    ㅋㅋㅋ 정점에 서 계신 그분이 나오시네 ㅋㅋ
  • 흠냐 2017.11.13 14:53 (*.140.170.146)
    이거 점점 냄새가 나는데 더 커지다가 위에놈들 줄줄이 딸려나오는거 아녀 ㅋㅋㅋ
  • ㅉㅉ 2017.11.13 14:56 (*.10.84.27)
    진태가 또 ㅋㅋㅋㅋ
  • 12123 2017.11.13 15:17 (*.44.110.208)
    한번 김진태하고 병원장, 병원이사장과의 관계를 봐바야 하지 않을까?
  • 대구빡 2017.11.13 15:42 (*.89.249.220)
    야 싸발 줄 샛끼가 없어서 진태냐? 정신나간거 아냐? 하여간 춘천빙딱들 하는짓보고
  • ㅇㄹ 2017.11.13 16:33 (*.70.53.100)
    일베랑 틀딱충은 여기선 조용하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개븅쉰새끼들
  • 현대전령 2017.11.13 16:46 (*.128.69.6)
    네다음문꿀오소리
  • ㅇㅇㅇ 2017.11.13 18:19 (*.75.40.35)
    나댈 타이밍이 아닌거 같은데? 파블로프의 개 답구나 ㅋㅋ
  • 정원사사기무일베 아웃 2017.11.14 17:13 (*.223.20.65)
    아으 션해~좋은 댓글이다!
  • ㅡㅡ 2017.11.13 17:10 (*.246.79.169)
    우리 회사도 이런데 이거 신고 가능...?
  • ㅇㅇ 2017.11.13 17:34 (*.80.188.46)
    나 예전에 다니던 회사 사장이 정치인 줄을 대고 있었는데, 인사시켜주겠다고 해서 나를 데리고 갔었는데 가보니까 한나라당. 가자마자 사진찍고 회원가입부 싸인하라고 하는데 새로 들어간 놈이 뭐 거절할수가 있어야지.. 난 그렇게 한나라당 후원회원이 됐었어...
  • trt 2017.11.13 18:25 (*.37.60.136)
    김진태.. 문자도 열나게 날아오더만...지가 뭐했다 뭐했다...귀찮아 죽겠다
  • ㅂㅂ 2017.11.13 18:33 (*.216.145.68)
    진태 활동량 보소.
    뉴스 단골손님
  • ㅇㅇ 2017.11.13 20:24 (*.210.96.76)
    ㅋㅋ 춘천의 자랑
  • ㅂㅈ 2017.11.13 22:12 (*.197.139.250)
    진태가 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904 인간은 얼마나 잔인해질 수 있는가? 17 2017.11.22
5903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이버 26 2017.11.22
5902 수끼리는 없다 17 2017.11.22
5901 요즘 고등학교 풍경 67 2017.11.22
5900 삼성전자 희귀병 사망 54명 29 2017.11.22
5899 믹스나인 vs 더유닛 숙소의 차이 19 2017.11.22
5898 치열한 머리 싸움 14 2017.11.22
5897 지수 VS 아이린 37 2017.11.22
5896 여기가 남쪽이 맞습네까? 33 2017.11.22
5895 어느 송별식 8 2017.11.22
5894 77년생 뱀파이어들 21 2017.11.22
5893 흔치 않은 초등학교 교복 17 2017.11.22
5892 문지애가 노홍철에게 소개 시켜주고 싶다는 아나운서 20 2017.11.22
5891 거리의 마술사 16 2017.11.22
5890 두개의 글씨체가 공존하는 수지의 노트 20 2017.11.22
5889 커플 놀이 18 2017.11.22
5888 이린이랑 한잔 하실래요? 14 2017.11.22
5887 편리한 기억상실증 18 2017.11.22
5886 제복 입은 선신이 11 2017.11.22
5885 내가 진정한 부산사나이 37 2017.11.22
5884 브래드 피트 최고의 작품은 62 2017.11.22
5883 반바지 입어놓고 너무하네 13 2017.11.22
5882 포항의 어느 호텔 26 2017.11.22
5881 레드벨벳 웬디 인성 21 2017.11.22
5880 머머리들 피꺼솟하는 장면 14 2017.11.22
5879 비니의 얼굴 크기 9 2017.11.22
5878 MBC 지진 액상화 원리 실험 18 2017.11.22
5877 강동원 vs 서양 모델 35 2017.11.22
5876 열도의 깨시민이 겪는 수모 11 2017.11.22
5875 한양대 총여학생회 논란 21 2017.11.22
5874 유민상의 팩폭 9 2017.11.22
5873 아프다고 징징거리시는 분 38 2017.11.22
5872 인생길잡이 맴민아 18 2017.11.22
5871 지진특약 없앤 보험사 35 2017.11.22
5870 써니 냄새 9 2017.11.22
5869 EPL 유명 감독들의 분노 14 2017.11.22
5868 우아하게 인사하는 사나 3 2017.11.22
5867 롯데가 굵직한 내부 FA를 매번 놓치는 이유 43 2017.11.22
5866 연예인 자녀 새치기 해주는 병원 17 2017.11.22
5865 무한도전 인터뷰 질문 수준 12 2017.11.22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56 Next
/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