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ㅇㅇ 2018.01.19 23:55 (*.75.47.168)
    밤에 운동나가면 목줄 풀고 뛰어다니는개들 다시 생겼더라
    한동안 풀어줬다가 다시 채우고 들어가던데 씨발 니들 눈에나 귀엽지 난 안귀엽다
    목줄 법 생겼다는거 같더니만 아직 안생겼냐?
  • 이게다 야당때문 아닙니꽈 2018.01.20 02:22 (*.249.169.185)
    담배도 피우는곳 만들듯이 개도 뛰어놀곳은 만들어야지....그렇치 않으면 산책시 평생 뛰어다니지도 못하고 목줄에 묶여서 산책을 해야 하는데....
    누군가는 그런다 마당없으면서 개는 왜 키우느냐고 그건 아마도 주차공간없으면 차도 사지말라는것과 별다를것 없다.다른 사람들에게 최대한 피해안주면서 간간히 개들에게도 뛰어다닐수있는 자유도 있어야 하긴 하는데....
  • ㅈㅂ 2018.01.20 10:33 (*.70.14.155)
    이미 충분히 있어 병신아 돈내기 싫고 가기귀찮으니까 안가는 것 뿐
  • ㅅㅅㅅㅅ 2018.01.20 15:46 (*.246.116.60)
    목줄하고 같이 뛰어 어유
  • 11 2018.01.20 00:55 (*.49.62.66)
    또 프렌치불독이네 왜이래
    원래 그런견종인가
  • ㅁㅁㄴ 2018.01.20 00:59 (*.180.134.252)
    엊그저께 마트에서 나오는데 닥스훈트 개시키가 짖으면서 나에게 달려들길래 발로 깔뻔했다.
    발 나가려는데 주인에 목줄 빨리 잡아당겨서 그런일은 없었지만..
    마침 건너야 될 횡단보도 불이 들어와서 빨리 뛰어갔지만 안그랬으면 견주에게 쌍욕 날렸을 듯.
  • ㅂㄼㄱㄷㅎ 2018.01.20 11:19 (*.41.45.154)
    사자를 한마리 키워서 저집앞에다 풀어놔야 정신차릴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066 요즘 중학교 교실 풍경 34 2018.02.21
6065 해변에서 스트레칭하는 성소 18 2018.02.21
6064 귀화만 시켜놓고 통역도 없음 37 2018.02.21
6063 영미를 외치는 이유 27 2018.02.21
6062 이상화 인스타 깜짝 손님 10 2018.02.21
6061 교수님이 데려간 곳 56 2018.02.21
6060 작업 거는 북한 선수 31 2018.02.21
6059 이상민이 빡친 이유 9 2018.02.21
6058 아 트럼프 때문에 북한이 핵개발을 했구나 37 2018.02.21
6057 현재 중국포털 1위 기사 57 2018.02.21
6056 뜬금 고민 해결한 KCM 23 2018.02.21
6055 보름이의 미모 49 2018.02.21
6054 이와중에 표창원 20 2018.02.21
6053 김나박이 박효신의 눈물 42 2018.02.21
6052 혼모노 안경 선배 11 2018.02.21
6051 송중기가 쇼트트랙 그만둔 이유? 31 2018.02.21
6050 키 168에 이정도면 통통한가요? 38 2018.02.21
6049 아이유가 좋아요 누른 팬아트 16 2018.02.21
6048 북한 여행 간 일본인 15 2018.02.21
6047 연습생 시절 웬디 25 2018.02.21
6046 부적 장착한 킴부탱 SNS 25 2018.02.21
6045 조민기 교수님 26 2018.02.21
6044 군대 방문한 홍진영 18 2018.02.21
6043 일본만 조지러 나온 선수 36 2018.02.21
6042 졸리의 문신 19 2018.02.21
6041 상화 누나한테 혼나는 크라머 21 2018.02.21
6040 주이에게 일침 날리는 연우 15 2018.02.21
6039 열도의 자궁 덕후 12 2018.02.21
6038 공항에서 보정 빡세게 한 설현 14 2018.02.21
6037 동계올림픽의 마라톤 크로스컨트리 10 2018.02.21
6036 뒤늦게 눈치챈 사나 8 2018.02.21
6035 블랙리스트 의문의 1승 21 2018.02.21
6034 안경 누나의 유머 감각 22 2018.02.21
6033 모두 우는 가운데 홀로 싱글벙글 15 2018.02.21
6032 노키즈존 카페 사장의 자식 48 2018.02.21
6031 조민기의 사촌형 34 2018.02.21
6030 여고생 용돈 38 2018.02.21
6029 달라진 표창원 15 2018.02.21
6028 북한 선수와 나눈 대화 16 2018.02.21
6027 은퇴 안한답니다 27 2018.02.21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60 Next
/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