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ㅋㅋ 2018.01.21 03:02 (*.223.35.101)
    ㅎㅎ 운전대 잡고 벼랑끝에 처박으려나보네 한반도 운전자론 ㅋㅋ
  • 모발이식 2018.01.21 03:25 (*.98.13.109)
    그 운전 북한 퍼주기 운전이랍니다
  • 팩트 2018.01.21 17:31 (*.103.193.23)
    문재인은 운전대 잡은 기사이고 정은이가 뒷자석이 앉아서 명령하는 중
  • ㅂㅈㄷㄱ 2018.01.21 03:02 (*.131.245.55)
    미쳤다 증말...어쩐지 갑자기 올림픽 참사 한다더니 돈받아먹을라고 오는거네 ㅋㅋ에혀
  • 으니이니 2018.01.21 03:09 (*.38.73.241)
    이니 하야하고 싶으면해~
  • ㅋㅋㅋ 2018.01.21 04:54 (*.144.30.197)
    ㅋㅋㅋ 역시 차선책이엿지 ㅋ 최선책 분은 아니시네
  • Na7 2018.01.21 07:28 (*.197.50.196)
    아니 ㅂㅅ들아. 마지막엔 어떻게든 통일을 해야되. 그게 아니면 한국의 미래는 없어. 그럴려면 기회가 날때마다 북한을 우리에게 들어오게 저렇게 등 두들겨야지 총 겨누고 있으면 북한이 우리나라에 순수히 들어오겠냐? 정신차려라. 너희 같이 헬조선 천민들에게도 통일은 좋은 일이야.
  • ㅇㅇ 2018.01.21 08:11 (*.112.48.4)
    꿈 꾸냐 븅신아?
    북한이 등 두드린다고 들어오겠냐?
    핵은 왜 만들어 그럼? 핵보유국으로 왜 인정받으려고 하는데?
    정신은 너나 차려
    십호구새끼주제에 센 척이야 븅신이
    이 새끼 간첩새끼인지 아이피 조사해야됨
  • ㄱㅁㅂ 2018.01.21 08:21 (*.34.175.192)
    누가 통일이 좋다고 그랬냐 ㅋㅋ 난 불편하고 아니꼬와서 저종자들하곤 같이못살겠다
    통일되면 동북아중심지론에 꼿힌놈들 많은데
    천민이 세상바뀐다고 업그레이드 될것같냐?
    걍 평화적으로 서로 불가침하면서 니들은 니들끼리가 좋은사람들도 많다
  • ㅇㅇㄱ 2018.01.21 09:07 (*.147.2.201)
    같이살기 싫은데?? 한국의 미래가 없다고 세뇌당한거냨ㅋㅋ
  • 8755 2018.01.21 09:42 (*.235.241.46)
    은행강도한테 옷넣어주고 치킨배달해주고 심심하지않게 tv틀어주고하면 언젠가 항복한다는거지?
  • 답정너 2018.01.21 10:11 (*.130.77.204)
    뭐래? 북한이 야마돌게 우리애들 몇 명이나 죽이고 피해줘놓고
    지들 이득챙길때만 꼭 동포가 어쩌고 말장난
    솔직히 김정은 정권 지들 배떄기만 불리는 정권이 우리랑 통일해서 자기네 기득권이 유지된다고 생각할까?
    남한과 북한이 통일했을 떄 북한 돼지들의 권력은 유지될 수 있을까?
    답 나오지.
    북한 정권 망하기 전에 통일이고 화해무드고 말장난 같네요
    불도 안피우고 바베큐가 될까 안될까 이러지 맙시다.
  • 없이사는 2018.01.21 10:56 (*.43.19.90)
    못난것들이 그걸 내다 볼 여유가 있나
    당장 불만과 눈앞에서 빠져 나가는것만 보이지
  • 2018.01.21 11:52 (*.145.199.75)
    앰생들이 통일되면 새로운 환경에서 현재 사는 삶이 바뀔 줄 알겠지
  • 2018.01.21 21:03 (*.204.210.30)
    학습능력 없는 개병신ㅋㅋ
    이런새끼들 주위에 많았으면 좋겠다^0^ 맨날 이용해 처먹게ㅋㄲㅋ
  • ㅇㅇ 2018.01.21 22:05 (*.39.150.216)
    북한이 우리식대로 통일을 받아들일거 같으냐?ㅋㅋ
    평화통일은 이미 오래전에 물건너갔다ㅋㅋ
    통일하려면 흡수통일하던가
    아님 하지말고 각자갈길 가야해
  • ㅡㅡ 2018.01.21 16:59 (*.7.46.234)
    음... 왔어.. 여기도.. 음.. 옵션열기 보다는 어리긴 한듯.. 아니면 일베들...
  • 2018.01.21 20:12 (*.251.224.172)
    위에 ㅄ들에게 한마디 해주자면
    지금 대북지원은 주로 中주도로 이뤄지고 있다

    나중에 북이 붕괴했을때
    북한은 中이 차지할 가능성이 아주 높다는거지

    휴전선 이북으로 중국인민군이 포진해있으면 아주 기분좋겠다
    이 빙신들아 ㅋㅋㅋ
  • coolcool 2018.01.21 21:10 (*.177.26.145)
    마음에 들진 않지만 이게 현실적인 정답인건 맞는듯,,
    김정은 정권이 앞으로 10년이상 버틸수 있을까?
    현재 상황에서는 북이 붕괴된다면 중국이 냠냠하는 그림,,

    개성공단이라도 유지하고 지원이라도 해놔야 붕괴시 남한의 재산과 권리 및 남한인력을 지키기위해 개입사유가 생기는것도 맞음.
    그 과정에서 핵개발자금으로 돈이 새고 북정권유지비용으로 쓰인다는다는 건데,,

    그렇다고 하더라도 장기적으로 본다면 계속 관계유지하고 지원하는게 남한의 지분확보 측면에서 맞는거 같긴 함. 그거라도 안하면 다 중국에 뺏김. 인도적 차원, 감정적 차원 아니라 순수하게 남한의 북한에
    대한 지분 및 장기적 국익관점에서 생각해보기바람.
  • 아재사냥꾼 2018.01.22 10:11 (*.235.69.96)
    역대급 새대가리 등장ㅋㅋㅋㅋㅋㅋ
    중국이란 나라가 없다해도 북한이 우리한테 흡수통일이 될거같냐
    빡대가리아닌가진심
  • 헬조센 2018.01.21 21:02 (*.251.203.196)
    피융신같은 개한민국 ㅉ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539 뒤에서 찍은 미나 10 2018.02.17
5538 동계올림픽 역대급 명장면 11 2018.02.17
5537 렌즈 안낀 신비 7 2018.02.17
5536 성빈아 이렇게 타는 거 맞냐? 5 2018.02.17
5535 햇반을 부르는 소진 이모 10 2018.02.17
5534 세뱃돈 인증 42 2018.02.17
5533 설아의 색다른 하트 7 2018.02.17
5532 겜 잘하냥 9 2018.02.17
5531 이상적인 몸매 6 2018.02.17
5530 열도 컬링 누나 42 2018.02.16
5529 영국 IOC 위원 평창 보안요원 폭행 43 2018.02.16
5528 요망한 스시녀 28 2018.02.16
5527 드라마 최고의 명대사 32 2018.02.16
5526 개막식 이후에도 맹활약 중인 평창 드론 41 2018.02.16
5525 캐스터 나연 13 2018.02.16
5524 1차대전 당시 참호 상황 20 2018.02.16
5523 쏘기 전 미소 짓는 쯔위 11 2018.02.16
5522 마! 그게 곰인형이가? 20 2018.02.16
5521 선서하는 조보린 7 2018.02.16
5520 마을 이름 영문 표기 13 2018.02.16
5519 집중력 강화시키는 조윤희 11 2018.02.16
5518 누가 불렀니? 9 2018.02.16
5517 마음이 따뜻해지는 결혼 60년차 부부 32 2018.02.15
5516 오늘도 평창 걱정해주는 일본 방송 29 2018.02.15
5515 멤버도 경악하는 강미나의 애교 21 2018.02.15
5514 윤성빈의 서전트 점프 39 2018.02.15
5513 영화 이야기만 나오면 작아지는 분 8 2018.02.15
5512 평창에서 대박난 음식 50 2018.02.15
5511 44살 최지우 12 2018.02.15
5510 넘어지지 않으면 무조건 메달 15 2018.02.15
5509 터질듯한 박나래 18 2018.02.15
5508 스모 선수 vs 일반인 10명 18 2018.02.15
5507 윤성빈 허벅지를 본 이시영 27 2018.02.15
5506 킴부탱의 고소로 바빠진 분들 48 2018.02.15
5505 양궁 금메달리스트 장혜진 19 2018.02.15
5504 중국인의 냉장고를 열지 말라 28 2018.02.15
5503 연기돌 유라 14 2018.02.15
5502 평화로운 평창 16 2018.02.15
5501 한국식 치킨 덮밥 38 2018.02.15
5500 박승희 허벅지 씨름 16 2018.02.15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47 Next
/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