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1 2018.01.24 17:02 (*.140.45.74)
    부산에 내려오지말고 거기서 살지 왜 내려와서 ..
  • 2018.01.24 17:06 (*.173.234.56)
    별것도 아닌게 와서 대스타 행세하는거 참 꼴보기싫네
  • ㅌㄹㄱㅍㅅㅈㄷㄴㄱ 2018.01.24 17:35 (*.223.44.84)
    종편 이하 기레기들이 신나서 빨아준거지. 저년이 팬미팅이나 콘서트라도 열었냐?
  • ㅇㅇ 2018.01.24 17:52 (*.38.18.213)
    뭘또 발끈하냐
    김정은 개객기해봐
  • 빨갱이 2018.01.24 19:01 (*.99.56.19)
    북을 까면 왜 진보좌파가 발끈하냐? ㅋㅋ
  • 1 2018.01.24 20:22 (*.134.114.54)
    그러내 왜 북을 까면 왜 발끈 하는 새끼들은 뭐지 간첩없다 누가 그런거야? ㅅㅂ 막말로 댓글 알바 해서 800만달러 벌리는데 내가 북한이라도 뎃글부대 만들듯 ㅋ
  • 레벨300 2018.01.24 17:19 (*.82.18.183)
    이런 것까지 속보랍시고 보도하는 티비남조선이 문제 아냐?
    쟤가 보도 해달라고 한 것도 아니고 북한놈 내려온거 미친듯이 달려들어 보도하는게 이상한거지
    체제선전이라고 그렇게 욕하더니 미쳤다고 저렇게 사진 찍고 보도하고 그러냐고
  • 사누 2018.01.25 00:09 (*.62.188.76)
    상세보도하는척하면서 속셈은 저리 설치고 다니는거보고 국민들 빡치라고 내보내는거지... 즉, 물타기보도하는건데

    보도의도를 헷갈려하는사람 많은거보니 물타기실패네..

    요새 문정부가 무섭긴 무서운가보다
    조중동이 바짝 엎드렸네
  • 뭔지몰라 2018.01.24 17:38 (*.36.122.172)
    와꾸는 넙대대 해가꼬 뭔데 저거
  • ㅇㅇ 2018.01.24 17:43 (*.204.209.51)
    어휴 김정은졷집냄새
  • dd 2018.01.24 21:17 (*.252.237.58)
    수청수청~
  • 오메가_루갈 2018.01.24 18:07 (*.7.53.85)
    국민은 하나도 관심없는 걸
    언론에서 큰화제라고 생쑈를 함.
  • ㅁㄴㅇㅁㄴㅇ 2018.01.24 18:24 (*.251.148.147)
    난진짜 이년1도모르겠어 누구세요??
  • ㅂㅂ 2018.01.24 18:47 (*.170.68.77)
    진짜 이쁜 연예인들이나 모델들하고 뭐 이벤트로 만남주선해줘봐. 한순간에 일반인 애엄마삘 될걸
  • 1231231 2018.01.24 19:24 (*.167.174.174)
    미친존나수준이하기레기씹새끼들ㅋㅋㅋ왜케빨아대미친년들
  • ㅇㅇ 2018.01.24 20:53 (*.223.35.174)
    남조선tv가 계속 쓸데없이 방영 해주고 국민들이 더 짜증냈으면 좋겠다. 문정부가 김정은 새끼 못 도와주게
  • ㅇㅇ 2018.01.24 21:22 (*.194.38.217)
    정은이왔으면... 북한에 쌀 1조보냈을 듯. 정은아 지금이 남한올 타이밍이다~ 비트코인이나 주식도 시기와 때가 있는 것처럼 바로지금이야...
  • ㅛ오놘 2018.01.24 23:46 (*.33.184.135)
    왜 똥도 설사인지 토끼똥인지 보도하지그래?
  • 2018.01.25 00:33 (*.209.62.180)
    아주 완전 빌빌 기네요..북한에서 공주 오셨어요?
  • 으응? 2018.01.25 07:54 (*.128.119.29)
    쟈들 식비는 쟈들이 내고가냐?
    시발 국가가 나한테 짬뽕한그릇 사줘봤냐?
    설마 잣같은 빨갱이 세끼들만 밥사주는거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386 후지사와 누나의 눈물 39 new 2018.02.24
6385 자유와 민주에 대한 생각 45 new 2018.02.24
6384 낭만 언니 아이린 9 new 2018.02.24
6383 컬링 한일전 영화 포스터급 명장면 17 new 2018.02.24
6382 성동일 혹사행 16 new 2018.02.24
6381 결승 진출 확정짓는 연장 위닝샷 26 new 2018.02.24
6380 열도 기상캐스터의 미모 8 new 2018.02.24
6379 안경 벗은 안경 누나 14 new 2018.02.24
6378 더 스톤 배역 24 new 2018.02.24
6377 소진 이모의 개드립 6 new 2018.02.24
6376 여자 컬링팀 흑역사 16 new 2018.02.24
6375 뿌듯한 후지사와 13 new 2018.02.24
6374 아빠를 부탁해 19 new 2018.02.24
6373 팀추월 사태로 알려진 청원 시스템 23 new 2018.02.24
6372 끼부리는 스시녀 24 new 2018.02.24
6371 조민기 사건 남학생 증언자 등장 40 new 2018.02.24
6370 강유미식 꽁트 12 new 2018.02.24
6369 총기난사 피해가족 면담 중 트럼프 생각 28 new 2018.02.24
6368 유아의 앙탈 5 new 2018.02.24
6367 커플링 하자는 여친에게 16 new 2018.02.24
6366 뜬금없이 욕 먹는 조세호 14 new 2018.02.24
6365 현 의성여고 컬링팀 9 new 2018.02.24
6364 오연서의 미모 12 new 2018.02.24
6363 못 생겨서 다행 7 new 2018.02.24
6362 KBS 신규 예능 출연진 15 new 2018.02.24
6361 신난 김아랑 30 new 2018.02.24
6360 나이키 신상 팬츠 수준 23 new 2018.02.24
6359 김보름 근황 18 new 2018.02.24
6358 냉동만두 제조법 12 new 2018.02.24
6357 성동일만큼 혹사 당할 배우 10 new 2018.02.24
6356 어김없는 병재식 개그 8 new 2018.02.24
6355 707 특수임무대대 납치 버스 진입 훈련 17 new 2018.02.24
6354 성추행 루머에 대한 오달수 소속사의 답변 14 new 2018.02.24
6353 컬링 한일전 뜻밖의 대결 11 new 2018.02.24
6352 소개팅 전 남자 키부터 물어보는 여자 10 new 2018.02.24
6351 시장님 컬링 장비 가져왔습니다 13 new 2018.02.24
6350 유인나가 즐겨 입는 패션 10 new 2018.02.24
6349 상대 팀이지만 정말 잘한 선수 16 new 2018.02.24
6348 어느 순간부터 나이 안 먹는 할배 12 new 2018.02.24
6347 러시아 선수 기록에 절래절래 12 new 2018.02.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0 Next
/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