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ㅎㅇ 2018.02.15 02:03 (*.114.43.144)
    와 처음 알았네 ㅋㅋ
    김정남이 물려 받았으면 진짜 통일될뻔ㅋㅋㅋㅋ
  • 2018.02.15 02:18 (*.223.37.37)
    이한영 회고록에 따르면 안하무인이었다고 하던데
    다른나라에서 다른나라 외교관 애들 집합시키라고 뗑깡부리고(이한영은 북한이 아니라 불가능하다고 만류)
    클럽에서 외국인이랑 시비붙어서 천장에 총쏴서 김정일한테 허리띠로 맞음
    브루스 커밍스에 따르면어릴때부터 뭐든지 가질수 있어 개념없이 살다가 권력승계에서 멀어지자 자중하게 된거지 또라이임
    북한 권력 승계했으면 권력유지를 위해 똑같이 했을꺼다
  • 33 2018.02.15 02:06 (*.126.250.164)
    김한솔 잡는다고 중국에 정예요원 열명 정도 보냈다던데,,
    그중 몇명은 공안들에 잡혔다는 썰이 돌더라
  • 가상화폐 2018.02.15 02:08 (*.98.13.109)
    신빙성 아주 많음
  • 2018.02.15 02:29 (*.103.76.182)
    김한솔은 바르게 자란것 같은데 김정남은 그냥 럭비공 같은 성격이었을듯. 조영남 할배보고 독재하라면 과연 독재 할까? 아마 통치에는 관심없고
    평소 자기 하고싶은것만 하고 나라는 엉망 되었을듯.
  • ㅇㅇ 2018.02.15 02:51 (*.58.231.70)
    결국 암살된건 장성택이 중국가서 김정은 내리고 싶다고 말한게 발단이라던데..
    그걸 중국 고위간부가 도청해서 듣고 김정은에게 알림
    김정은 빡쳐서 장성택 처형하고 형도 암살..
    조카도 죽이려고 요원들 보냈는데 실패한듯
  • 덜덜이 2018.02.15 03:13 (*.68.32.4)
    미국이 지금 김한솔 뒤봐주고 있던데... 올림픽 끝나고 김정은 일당에 공격해서 수뇌부 조진 다음에 김한솔 앉혀도 북한 사람들 큰 반항 없을듯. 그렇게 김한솔 뒤에서 조종하면서 민주주의로 가는거지..Again 1950.
  • 글쓴이 2018.02.15 03:18 (*.238.238.119)
    미중러가 합의해서 한솔이를 북한 지도자로 밀면 좋을듯 한데
  • . 2018.02.15 18:53 (*.47.126.136)
    중국 러시아가 절대 안밀어주지 걔들 입장에서는 김정은이 최선책인데
  • 빨갱이 2018.02.15 03:41 (*.44.137.217)
    박정희는 독재라라 100주년 우표도 못나오게 하고 박그네는 독재자 딸이라고 거품 무는 넘들이
    진짜 독재자 딸한테는 백두혈통이라고 침튀기며 흥분하는 꼴이라니 참.
  • 이게다 야당때문 아닙니꽈 2018.02.15 04:19 (*.249.169.185)
    애쓴다....간만의 화해모드라 오바떠는 일부것들 하는짓은 니말에 동의한다만....그 일부가지고 전체인양 앞으로 헛소리질은 그만하고....
    박정희 100년우표가 언제 나오려고했냐????독재자 딸이 나라 아작내고 재판받고있는 작년이다.그럼 반대하는게 당연하지 그리고 거품물고 반대한 사람들은 또 누구냐????
    오바좀 떨지마라.
  • 일베아니다진짜 2018.02.15 10:05 (*.211.53.158)
    이걸 화해모드라고 보냐? 또 속았느냐 ㅎㅎㅎ
  • ... 2018.02.15 10:41 (*.211.14.169)
    화해모드가 아니라 호구모드다.
  • 2018.02.15 19:19 (*.62.235.74)
    김정일 쓰레기 맞는데

    박정희도 동급이다 역사를 좀 제대로 사실을 바라봐라
  • ㅇㅇ 2018.02.15 06:33 (*.47.215.182)
    나라면 평생 조용히 동조하는척 하다가
    세습받고 동생들 다 제거하고 내맘대로 했을듯
  • 정답 2018.02.15 07:31 (*.223.45.18)
    ㅇㅇ
  • 으응? 2018.02.16 01:55 (*.128.119.29)
    지도 권력맛보면 똑같은 놈이 될 확률이 높을듯
    지 하고 싶은거 다 할 수 있는데
    누가 그걸 포기하려고 할까..
    밀려난 시점에선 그건 밀려난 사람의 변명일 뿐이지
    누구라도 권력쥐면 혼자 독점하고 싶을듯
    그 유혹에 빠지지 않는 사람이야 말로 대단한 사람이지.
    우리 같은 민주주의 국가에서도 권력 연장하겠다고 했던짓들 봐바
  • 호이코스타 2018.02.15 11:49 (*.62.11.5)
    진짜 똑똑했다면 이런걸 겉으로 내비치지않았겠지.

    그냥 명청한 럭비공.

    북한 내란일어나고 전쟁났을수도.
  • 123 2018.02.15 20:19 (*.41.99.12)
    김정남 머리가 조금만 더 좋았으면 아버지 세습 물려 받을 때 까진 참았다가

    저렇게 개혁했으면 정말 좋은 통일이 됬을텐데
  • ㅇㅅㅇ 2018.02.16 22:26 (*.59.61.190)
    이야.. 근데 김한솔이 김일성 젊을때랑 똑 닮았네. 김정은도 닮았다 생각했는데 임마는 더 닮았어. 풍채만 더 좋으면 장군님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510 과연 성사될까? 46 new 2018.02.25
6509 강적을 만난 이준석 20 new 2018.02.25
6508 상 받는 후지사와 25 new 2018.02.25
6507 미투 운동은 보수 세력의 공작? 62 new 2018.02.25
6506 대변 시 피를 보는 사람들 53 new 2018.02.25
6505 눈물 흘리는 안경 선배 15 new 2018.02.25
6504 캐나다의 아이스하키 사랑 6 new 2018.02.25
6503 킹무성의 결심 15 new 2018.02.25
6502 20년만 젊었어도 캐스팅 10 new 2018.02.25
6501 무관심 속 쓸쓸한 퇴장 40 new 2018.02.25
6500 국수를 뜨겁게 주면 안 되는 이유 44 new 2018.02.25
6499 여자 컬링 대표팀의 기적 7 new 2018.02.25
6498 그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휴지사와 12 new 2018.02.25
6497 여행가서 인생샷 찍는법 19 new 2018.02.25
6496 외신 기자들의 평창 동계 올림픽 평가 36 new 2018.02.25
6495 노선영 저격에 대한 이승훈 인터뷰 27 new 2018.02.25
6494 2차대전 미국 여성들의 힘 24 new 2018.02.25
6493 김은정이 저보다 예뻐요 10 new 2018.02.25
6492 컬링 선수들의 몸풀기 21 new 2018.02.25
6491 조재현 소유의 건물 27 new 2018.02.25
6490 웃음참기 금메달리스트 5 new 2018.02.25
6489 백인들한테는 원래 그랬는데요? 12 new 2018.02.25
6488 이와중에 노선영 런 47 new 2018.02.25
6487 역사 속 망국 군주 24 new 2018.02.25
6486 1932년 매스스타트 피니쉬 10 new 2018.02.25
6485 무한도전 자막이 또 18 new 2018.02.25
6484 쇼트트랙 파벌 레전드 15 new 2018.02.25
6483 꼬마 시절 유정이 3 new 2018.02.25
6482 스벤 크라머 상해 사건 9 new 2018.02.25
6481 후지사와 튼실한 하체 15 new 2018.02.25
6480 배성재 인스타 불편러 난입 14 new 2018.02.25
6479 한국의 재미를 깨우친 독일 선수들 14 new 2018.02.25
6478 미투 지목된 곽도원의 해명 27 new 2018.02.25
6477 컬링 대표팀 선전 이후 완전 품절됐다는 물건 6 new 2018.02.25
6476 성소 이후 우주소녀 최고 아웃풋 9 new 2018.02.25
6475 위기의 청설모 10 new 2018.02.25
6474 윤적윤 16 new 2018.02.25
6473 정신 없는 안경 선배 15 new 2018.02.25
6472 혼자 사는 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19 new 2018.02.25
6471 컬링 선수의 군생활 8 new 2018.02.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3 Next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