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가상화폐 2018.02.15 02:08 (*.98.13.109)
    로이드 냄새도 못 맡아본 분
  • ㅇㅇ 2018.02.15 02:18 (*.105.52.182)
    로이드 안 먹고 저렇게 나올래면..

    피 토하게 해야 돼지 않나..

    로이드는 안먹었어도.. 단백질..머시기는 잘 먹었을듯..
  • 심권호 2018.02.15 03:04 (*.214.189.9)
    진짜 이정도면 네츄럴 아니냐?
    하루 푸쉬업 열개씩 세달만 해도 저정도 나올텐데 말이야
  • 으응? 2018.02.16 02:06 (*.128.119.29)
    피 토하게 했겠지
    저양반은 그게 일이니까
  • 궁금해서 그래 2018.02.15 02:25 (*.62.21.3)
    말이되는 소린가.....수분은 그렇다 쳐도 세피가 말이 안되는데 내츄럴로 저정도 될수 있는거임??
  • 노무딲! 2018.02.15 04:36 (*.78.52.155)
    데피니션 세퍼레이션 동시에 절대 못잡음
    helmut strebl 봐봐라 ㄹㅇ 내츄럴로 초인계까지 찍은 사람 몸이 저정도임
    lazar 도 존나 연한 스택 돌리는 거 아니냐고 의심받는데 저새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맨날 지한테 로이더라고 하는 사람들 다 조진다고 하는데 ㅋㅋ
    ㄹㅇ 저러다 격투기 한 사람한테 잘 못 걸려서 꽂힌 다음에야 어?
  • ㅁㄴㅇㄹ 2018.02.15 08:47 (*.113.0.37)
    니가 적은 두새끼도 로이더다 븅딱
  • 사칭1호 2018.02.15 09:53 (*.133.60.108)
    시급 5000원이라며
  • 으응? 2018.02.16 02:07 (*.128.119.29)
    댓글 내용에, 닉넴까지
    어찜 이리도 한결 같노?
  • 1 2018.02.15 02:38 (*.70.51.64)
    스테로이드 맞는게 부끄러우면 약을 끊든가
    왜 아무도 안 믿을 구라를 치면서 질척거리냐
    보디빌더가 약빠는거야 공공연한 비밀이고 어차피 아무도 안 믿고 있어서 걍 약빤다고 말해도 괜찮을것같은데
  • ㅁㅁㅁㅁ 2018.02.15 02:54 (*.195.239.247)
    백퍼 로이드
  • ㅗㅗ 2018.02.15 03:46 (*.226.207.207)
    애초에쟤가나가는대회가 로이더 천국인데
    거기나가서수상함 ^오^
  • ㅇ음ㄴㅇ 2018.02.15 03:46 (*.239.145.34)
    어차피 빌더들 몰래몰래 다 빠는거 다아는데 왜 굳이 안빤다고 설치냐 그러니까 욕먹지
  • ㄹㄹ 2018.02.15 03:55 (*.126.215.22)
    ㅋㅋㅋㅋ
  • ㅁㄴㅇㅁㄴ 2018.02.15 03:56 (*.255.247.46)
    ㅆ ㅣ뱅들 졸라 존문가들 천지여 ㅋ
  • ㅇㅇㅇ 2018.02.15 04:34 (*.82.95.241)
    철순이냐? 반갑다 야
  • 약은 두째치고 2018.02.15 08:54 (*.247.88.101)
    사람 패고 다니는놈
  • ㅇㅇㅋㅇ 2018.02.15 04:29 (*.115.102.140)
    저거 로이드 맞음 ㅋㅋㅋㅋㅋ 구글에 내츄럴 보디빌딩 대회 사진봐라

    저 사람이 내츄럴로 저몸 만들었으면 세계 보디빌딩,헬스,운동 등 각 분야 논문감이야 ㅋㅋ
  • 동의 어 보감 2018.02.15 04:34 (*.82.95.241)
    인정
  • 1 2018.02.19 11:32 (*.93.125.84)
    의학 서적에도 잘 나와 있음
  • ㅋㅋㅋㅋㅋ 2018.02.15 05:24 (*.36.136.252)
    그냥 공인된곳에서 인증이라도 시원하게 해서 증명하면 좋겠네
  • 근돼 2018.02.15 09:14 (*.100.25.183)
    글올라오는거 보면 그냥 어그로끄는가 싶네 저친구는
  • ㅅㅅ 2018.02.15 09:15 (*.81.222.95)
    뭐 이런거 아닌가 대회 준비 기간 전에 로이드 졸라 쳐 먹어서 잔뜩 뿔려 놓고 도핑에 안걸리려고 끈고 네츄럴로 운동했다는거.
    로이드 하다가 언제부터 끈어야 도핑에 안걸리는지는 모르겠다.
  • ㅇㅇ 2018.02.15 13:46 (*.23.135.121)
    그걸 스택 돌린다고 하던데 로이드 끊는 순간 졸 빠지기 시작해서 우울증 온다고 함.
  • ㅇㅇ 2018.02.15 11:33 (*.235.201.149)
    그냥 입다물면 되지 왜 굳이 나서서 욕처먹을까...
  • ㅇㅇ 2018.02.15 12:14 (*.120.169.4)
    약의 부작용 아닐까?
  • ㄴㅇㅁ 2018.02.15 12:20 (*.87.200.154)
    로이드쓰면 정신무장도 된다고 함
  • ㅇㅇ 2018.02.15 13:45 (*.23.135.121)
    아 진짜 대놓고 저러니까 욕나오네. 누가봐도 뻔히 아는걸ㅋㅋㅋ
  • 아놔홀 2018.02.15 15:23 (*.223.30.212)
    보디빌딩 이라는게 건강에 도움이 안되는건 맞는거 같다
  • c123 2018.02.15 17:01 (*.185.159.173)
    애초에 몸의 수분을 극한까지 쥐어짜내는건데 몸에 좋을리가...
  • 느그년씹 2018.02.15 19:09 (*.205.40.196)
    백퍼 내추럴..... 이거 반어법 맞지?
  • dddd 2018.02.15 21:23 (*.181.101.240)
    ㅋㅋㅋㅋㅋ일반인을 너무 졷밥으로 아네 조금만 찾아보면 다 나오는 세상에서
  • 노인공격 2018.02.15 23:52 (*.176.28.82)
    로이드 후유증중에 하나가 성격의 여성화임 무척 예민해지고 잘삐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510 과연 성사될까? 46 new 2018.02.25
6509 강적을 만난 이준석 20 new 2018.02.25
6508 상 받는 후지사와 25 new 2018.02.25
6507 미투 운동은 보수 세력의 공작? 62 new 2018.02.25
6506 대변 시 피를 보는 사람들 53 new 2018.02.25
6505 눈물 흘리는 안경 선배 15 new 2018.02.25
6504 캐나다의 아이스하키 사랑 6 new 2018.02.25
6503 킹무성의 결심 15 new 2018.02.25
6502 20년만 젊었어도 캐스팅 10 new 2018.02.25
6501 무관심 속 쓸쓸한 퇴장 40 new 2018.02.25
6500 국수를 뜨겁게 주면 안 되는 이유 44 new 2018.02.25
6499 여자 컬링 대표팀의 기적 7 new 2018.02.25
6498 그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휴지사와 12 new 2018.02.25
6497 여행가서 인생샷 찍는법 19 new 2018.02.25
6496 외신 기자들의 평창 동계 올림픽 평가 36 new 2018.02.25
6495 노선영 저격에 대한 이승훈 인터뷰 27 new 2018.02.25
6494 2차대전 미국 여성들의 힘 23 new 2018.02.25
6493 김은정이 저보다 예뻐요 10 new 2018.02.25
6492 컬링 선수들의 몸풀기 21 new 2018.02.25
6491 조재현 소유의 건물 27 new 2018.02.25
6490 웃음참기 금메달리스트 5 new 2018.02.25
6489 백인들한테는 원래 그랬는데요? 12 new 2018.02.25
6488 이와중에 노선영 런 46 new 2018.02.25
6487 역사 속 망국 군주 24 new 2018.02.25
6486 1932년 매스스타트 피니쉬 10 new 2018.02.25
6485 무한도전 자막이 또 18 new 2018.02.25
6484 쇼트트랙 파벌 레전드 15 new 2018.02.25
6483 꼬마 시절 유정이 3 new 2018.02.25
6482 스벤 크라머 상해 사건 9 new 2018.02.25
6481 후지사와 튼실한 하체 15 new 2018.02.25
6480 배성재 인스타 불편러 난입 14 new 2018.02.25
6479 한국의 재미를 깨우친 독일 선수들 14 new 2018.02.25
6478 미투 지목된 곽도원의 해명 27 new 2018.02.25
6477 컬링 대표팀 선전 이후 완전 품절됐다는 물건 6 new 2018.02.25
6476 성소 이후 우주소녀 최고 아웃풋 9 new 2018.02.25
6475 위기의 청설모 10 new 2018.02.25
6474 윤적윤 16 new 2018.02.25
6473 정신 없는 안경 선배 15 new 2018.02.25
6472 혼자 사는 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19 new 2018.02.25
6471 컬링 선수의 군생활 8 new 2018.02.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3 Next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