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가상화폐 2018.02.15 02:07 (*.98.13.109)
    배에 힘주느라 쥐났을 듯
  • 33 2018.02.15 02:11 (*.126.250.164)
    참 좋은배우인데,,,부담스러워,,
  • ㅅㅇㅅ 2018.02.15 08:08 (*.38.10.145)
    그렇지 참 좋은배우는 좋은배우인데 불편한 뭔가가 있어..
    오래전 촬영팀 알바할때 옆에서 볼때 지금의 저런 살갑고 밝은 표정은 볼수 없더라구 주변사람들이 말걸기 어려울만큼 눈에 힘주는데
    볼때마다 참 프로는 프로구나..예능나와서 우스꽝스런춤출때는
    광대가 되고,마누라자랑 할땐 칠푼이도 되고, 연기할때 의 몰입감 은
    정말 대단하고 ..누구냐 넌
  • ㅇㅇㄹㅇㅇㅇ 2018.02.15 02:20 (*.223.15.142)
    정말로 대단한거 아냐?
  • ㅇㅇ 2018.02.15 02:39 (*.38.10.14)
    보톡스나 온갖 시술이 난무할 얼굴빼고 몸은 노가다 경험 조금 있는 할배 몸인데? 특히 갑바는 남성호르몬이 부족해 보인다. 어여 가려라
  • ㄱㄱ 2018.02.15 03:01 (*.148.221.193)
    최수종이 낼모레 환갑인데 저정도다 븅신아
    니 축늘어진 뱃살과 젖탱이랑 허벅지사이에
    파묻혀서 보이지도 않는 자지부터 어떻게해봐라
  • ㅁㄴㅇㅁ 2018.02.15 12:10 (*.74.234.2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형 ㅋㅋㅋ 최고다 ㅋㅋㅋ
  • ㅇㅇ 2018.02.15 04:36 (*.82.95.241)
    ㅈㄹ하네 ㅋㅋㅋㅋㅋ
  • 뜨끔뜨큼 2018.02.15 12:08 (*.229.214.78)
    뜨끔?잼? 뜨끔잼?ㅋㅋ
  • ㅁㄴㅇㅁ 2018.02.15 12:10 (*.74.234.251)
    ㅋㅋㅋㅋㅋ개발끈하네 ㅋㅋㅋ 기립은 하냐? 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2018.02.15 02:57 (*.238.238.119)
    마지막 금슬은 먼소리냐?
  • ... 2018.02.15 12:40 (*.211.14.169)
    나도 뭔소린지 모르겠는데.. 환갑 할배 할매 성생활 관련썰인 것 같아 별로 궁금하지도 않다.
  • ㅗㅗ 2018.02.15 03:55 (*.226.207.207)
    목욕탕가면 몸좋은할배들많던데...
    저것도방송이라고 펌핑하고나왓는게저정도..ㅋ
    뭐나쁘진않다만
  • 신용사회 2018.02.15 07:05 (*.134.148.147)
    여유있는 동네에 사시는구만
  • ㅋㅋㅋㅋㅋ 2018.02.15 05:26 (*.36.136.252)
    저거 영상으로 봤는데 배때지에 힘주고있는게 민망할정도로 티가남 왜저러나.. 싶어서 딴데돌림
  • ㅋㅋㅋㅋㅋ 2018.02.15 05:29 (*.36.136.252)
    다른건 그냥 가식이다 하겠는데 힘억지로주고 버티고있는모습이 너무 웃겨서 못봤다
  • nbooooo 2018.02.15 07:49 (*.72.142.187)
    골든핑거?
  • 진짜 2018.02.15 08:55 (*.247.88.101)
    가증스런 자식
  • 흠냐 2018.02.15 09:51 (*.58.92.49)
    전형적인 운동안하고 똥배에 힘주고 있는 모습인데
    아 점점 싫어지네
  • 아레나 2018.02.15 10:36 (*.220.93.178)
    대단~ 나도절실
  • ㅎㅎ 2018.02.15 11:02 (*.208.79.69)
    그런데 군대는 왜 면제?
  • 징베 2018.02.15 12:20 (*.107.5.60)
    카메라를 의식하고 있는게 너무 티가 나잖아 ㅋㅋㅋ
    배에 힘 안주고 자연스럽게 있었으면 뭐라 할 사람 하나도 없는데
    비키니 입고 배에 힘주고 있는 육덕 모델같네
  • ㄴㅇㅁ 2018.02.15 12:37 (*.87.200.154)
    글치 걍 편하게 배 좀 내밀고 어슬렁 거렸으면 그 여유가 더 멋있었을텐데
  • 1111 2018.02.15 13:16 (*.231.151.244)
    최수종이 곧 환갑이라니..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510 과연 성사될까? 44 new 2018.02.25
6509 강적을 만난 이준석 20 new 2018.02.25
6508 상 받는 후지사와 25 new 2018.02.25
6507 미투 운동은 보수 세력의 공작? 60 new 2018.02.25
6506 대변 시 피를 보는 사람들 53 new 2018.02.25
6505 눈물 흘리는 안경 선배 15 new 2018.02.25
6504 캐나다의 아이스하키 사랑 6 new 2018.02.25
6503 킹무성의 결심 15 new 2018.02.25
6502 20년만 젊었어도 캐스팅 10 new 2018.02.25
6501 무관심 속 쓸쓸한 퇴장 38 new 2018.02.25
6500 국수를 뜨겁게 주면 안 되는 이유 42 new 2018.02.25
6499 여자 컬링 대표팀의 기적 7 new 2018.02.25
6498 그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휴지사와 11 new 2018.02.25
6497 여행가서 인생샷 찍는법 19 new 2018.02.25
6496 외신 기자들의 평창 동계 올림픽 평가 35 new 2018.02.25
6495 노선영 저격에 대한 이승훈 인터뷰 27 new 2018.02.25
6494 2차대전 미국 여성들의 힘 22 new 2018.02.25
6493 김은정이 저보다 예뻐요 10 new 2018.02.25
6492 컬링 선수들의 몸풀기 21 new 2018.02.25
6491 조재현 소유의 건물 27 new 2018.02.25
6490 웃음참기 금메달리스트 4 new 2018.02.25
6489 백인들한테는 원래 그랬는데요? 11 new 2018.02.25
6488 이와중에 노선영 런 45 new 2018.02.25
6487 역사 속 망국 군주 23 new 2018.02.25
6486 1932년 매스스타트 피니쉬 10 new 2018.02.25
6485 무한도전 자막이 또 18 new 2018.02.25
6484 쇼트트랙 파벌 레전드 15 new 2018.02.25
6483 꼬마 시절 유정이 3 new 2018.02.25
6482 스벤 크라머 상해 사건 9 new 2018.02.25
6481 후지사와 튼실한 하체 14 new 2018.02.25
6480 배성재 인스타 불편러 난입 12 new 2018.02.25
6479 한국의 재미를 깨우친 독일 선수들 14 new 2018.02.25
6478 미투 지목된 곽도원의 해명 26 new 2018.02.25
6477 컬링 대표팀 선전 이후 완전 품절됐다는 물건 6 new 2018.02.25
6476 성소 이후 우주소녀 최고 아웃풋 9 new 2018.02.25
6475 위기의 청설모 9 new 2018.02.25
6474 윤적윤 15 new 2018.02.25
6473 정신 없는 안경 선배 15 new 2018.02.25
6472 혼자 사는 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18 new 2018.02.25
6471 컬링 선수의 군생활 8 new 2018.02.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3 Next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