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팩트리어트 2018.02.15 02:07 (*.98.13.109)
    좃선 거르고 수꼴들만큼이나 진짜 종북 사상에 가득찬 좌빨들도 실존함
  • 2018.02.15 02:11 (*.44.229.162)
    실존 자체가 아니라 존나 많다.
  • 123 2018.02.15 02:18 (*.147.212.252)
    많긴 뭐가 많냐 맥카시 광풍 한국버전 시작할려고 하냐 ?
  • ㅁㅇㅁ 2018.02.15 02:31 (*.47.126.124)
    은근 저런생각 가진사람 많음 북한 대변인들 북핵문제도 미국이 못살게구니 핵개발 에 매달린다고 이런식으로 말하는 30 ㅡ40대들은 많이봄.. 반미 친북 교육세대라..
  • 123123123 2018.02.15 09:55 (*.139.52.33)
    많긴 머가 많냐 그냥 이곳저곳에서 떠들어대는새끼들이 눈에 뛰는거 뿐이지
    일반인들한테 물어봐라 저렇게 생각하는사람 몇이나 있는지 100 에 1명 나올까 말까다
  • ㄹㄹ 2018.02.15 12:35 (*.33.165.149)
    시중에 교과서를 보여줘도 믿지 않으면 니 뇌가 이상한거라는 생각은 안드냐?
  • 으응? 2018.02.16 02:11 (*.128.119.29)
    교과서? 어디쯤에서 교과서냐?
    니 뇌부터 체크 하고 와라 글을 못읽는거진
    읽고도 까먹는건지
    그러면서 댓글은 또 용캐 달고 있네
  • 1 2018.02.15 23:58 (*.134.114.54)
    이새끼는 간첩없다고 할 새끼내 간첩의 기본도 모르니 ㅄ이
  • 일베아니다진짜 2018.02.15 09:50 (*.211.53.158)
    개많은데 90년대에 절정이었음 그러다 광우뻥이랑 온갖 선동질에 질러서 빠져나간 사람이 있을뿐이지 아직도 많음
  • ㄴㅅㅇ 2018.02.15 10:32 (*.38.21.66)
    노무현때 조선일보가 광우병 선동1위였는데???????
    ㅎㅎ
  • ㅅㅅ 2018.02.16 01:50 (*.134.179.38)
    ㅋㅋ 민노당이 왜 해체 됐는지 아냐?
    민노당 당원명부 신상 조사해서 북한에 넘긴것 때문에 내부 분열로 갈라졌다
    종북이 그냥 북한 사랑하는 수준이 아니다
    북한 공산당과 직접 내통하는 수준야 그래서 종북 구별이 가능하다
    왜냐 북에서 직접 종북에게 지침을 주거든
    북한을 일방적으로 옹호하면서 종북활동을 하긴 불가능하니 비판할수있어야 하는데 그 가이드라인이 있다
    남파 간첩 김동식이 자백한 비판이 금지된 5가지 사항
    거기에 대해 말못하거나 비판 못하면 종북이다
    이거는 가치판단도 아닌게 그 5가지가 부자세습,주체사상,정치체제,인권,지도자 문제에 대한 건데 이 사항 전부가 반인륜적이기 때문에
    이걸 옹호하거나 비판하지 않을 이유란게 없어
  • 2018.02.15 02:18 (*.162.236.78)
    백퍼네 ㅋㅋㅋ애들부터 세뇌시키려는 거 ㅋㅋㅋㅋㅋ
  • 철책 어리둥절 2018.02.15 03:34 (*.39.145.180)
    우리의 주적은 북한입니까?
    -대통령이 될사람이라 말씀드리기가 곤란하네요
  • 물논 2018.02.15 02:31 (*.223.45.183)
    글쎄... 솔직히 말해서 한쪽이 일방적인 악이라는건 옛날이야기에나 나오는 법이지. 더군다나 전쟁이라는건말야.
    서서히 전쟁을 겪은 당사자들이 세상을 떠나고, 이해관계없이 실제를 볼 수 있는 사람들이 늘어날수록 일어나는 자연스런 현상아닐까? 우리에게 남한 정부와 미국은 분명 선이어야했고 그렇게 교육받아왔지. 진실을 쳐다보기엔 고통을 겪은 사람들이 훨씬 많았으니까.
    하지만 세월이 흐르며 고통을 겪은 당사자들이 하나둘씩 세상을 떠나면서 외면하고 있던 현실들을 점점 마주볼 수 있게 되는거지.
    핵개발이나 도발같은거나 해대며 군부독재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건 남북의 대립관계 때문이야.
    통일까진 아니더래도 서로를 적대하는 관계에서 벗어나기 위해선 서로의 과오를 인정하는게 필수다.
    사실 남북관계에서 아직도 적대관계를 유지하는건 북한의 군부독재말곤 그럴 이유가 없어. 경제수준도 큰 차이가 나고 공산주의 체제의 문제점은 전세계적으로 결론이 난지 오래지.
    북한은 앞으로도 군부독재를 유지하기 위해 끈임없이 화해 분위기를 방해하고 도발을 해올거다.
    하지만 경계태세를 유지하는것과 별개로 우리는 북한에 대한 적대적인 감정들를 풀어나가야 돼.
    강경대응 어쩌고하면서 적대감을 고조시키는 수꼴들은 사실은 대북관계를 악화시키기만 할 뿐이다. 그리고 수꼴세력들은 대체로 대북관계가 악화될수록 이득을 보는 집단들이 이끌고 있지.
  • ㅇㅇ 2018.02.15 02:34 (*.58.231.70)
    봐 이런 새끼들이 텨나온다니까
  • 33 2018.02.15 03:11 (*.38.17.248)
    하여간 말은 시발
    지 일 아니라고 청산유수지
    그렇게 따지면
    위안부 문제도 유난떨거 없지
    이제 생존자 30명인데
    미래를 위해 이제 무시할 수준 아닌가?
    필요에 따라 갖다붙이는 새끼들 진짜 존나게 극혐
  • 123 2018.02.15 03:21 (*.33.25.105)
    정은이가 너 찾더라~
  • ㄴㄴ 2018.02.15 03:56 (*.162.236.78)
    이런 놈들 보면 존나 웃긴 게 북한 입장에서 역지사지 하자면서 일본 얘기 좀 들어보자고하면 눈 까뒤집고 친일수꼴 뒤지라고 개거품물더라
  • ㅇㅇ 2018.02.15 04:28 (*.238.241.91)
    ㄹㅇ 위안부도 적당히 덮고 일본이랑 협력하는게 더 이득인데 보여주기식 쇼한다고 아베한테 반발이나 사고 존나 무능함
  • ㄱㄱ 2018.02.15 05:29 (*.33.181.244)
    개소리가 존나 기네
    쓴다고 애썼다.
    요즘 북한 인터넷 잘터지네.
    ADSL 쓰나?
  • ㅇㅇ 2018.02.15 12:32 (*.41.225.28)
    슬금슬금 처 기어나오네 빨갱이새끼
  • ㄹㄹ 2018.02.15 12:36 (*.33.165.149)
    채소 저 교과서로 배운 학식충
  • ㅇㅇ 2018.02.15 13:46 (*.39.146.213)
    국군은 북한괴뢰군, 공산당, 종북세력을 명확한 적으로 규정하고있으며 우리의 영토를 무단점거한것으로 간주하고있음. 외교적 정당성과 명분을 위해서 최소한의 원조는 할수있지만 여전히 대한민국의 안위를 위협하는 주적을 상대로 적대감정을 풀어야한다는 생각은 너무안일한거 같은데? 생화학, 핵무기를 보유하고 똥배짱부리는 놈들한테 좋은감정이 들리가있겠음?
  • 1234 2018.02.15 14:29 (*.143.18.67)
    명확한 적에게는 절대 최소한의 원조도 해줄수 없는것이지. 역대대통령 다 북한에 지원 안해준 대통령 한명도 없다.
    다 적이지만 또한 대화해야할 상대로도 생각은 했다는 말이지 역대 대통령 모두
  • 1 2018.02.16 00:00 (*.134.114.54)
    박정희 전두환은 안했어 영삼이 부터 했지 아 좌빨들 개념으론 대통령 아니지 참 미안
  • ㅇㅇ 2018.02.15 02:33 (*.58.231.70)
    사실 애들부터 세뇌시키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
    이미 그렇게 세뇌된 고딩애들부터 시위나가서 방패막이 하고 있음
    프롤레타리아 혁명이 필요하다던 여고생도 전교조쪽 애 아니냐
    하아..이 나라는 왜케 중간이 없냐
  • 허참 2018.02.15 02:48 (*.107.103.226)
    저 교과서 선택한 교사는 물론 이고 집필진 역시 100% 전교조겠지...
  • ㅁㅁㄴㄴ 2018.02.15 02:55 (*.180.134.252)
    전교조도 어떻게 해야 하는데.
    진짜
  • ㅇㅎㅇ 2018.02.15 07:25 (*.188.25.196)
    전교조 하면 지금도 기억나는게 갓 중학교 입학했을때
    미술시간에 미술선생님이 갑자기 칠판에 노래가사를 적더니 수업시간 내내 노래를 가르쳐주심. 솔아 솔아 푸르른 솔아~
    알고보니 전교조. 짬날때마다 운동권 노래 교육하셨음.
  • ㅁㄴㅇㄹ 2018.02.15 09:24 (*.161.178.169)
    참고서다 글을 읽어라
  • 파스케스 2018.02.15 12:53 (*.23.0.156)
    씨.바 교과서가 저렇게 생긴 거 봤냐?
    참고서!
    그리고 대체 어디서 출간한 거냐?
  • 글쓴이 2018.02.15 02:50 (*.238.238.119)
    나라 꼬라지 보소
  • ㅅㅈㄱ 2018.02.15 03:06 (*.36.130.194)
    미친 색희들 뭐하는짓이지?
  • ㄴㅇㄹ 2018.02.15 03:28 (*.11.238.78)
    개 구역질 나는 새기들 진짜;;
  • 빨갱이 2018.02.15 03:30 (*.44.137.217)
    종북을 욕하면 진보가 울컥하는 대한민국.
  • 이게다 야당때문 아닙니꽈 2018.02.15 03:53 (*.249.169.185)
    누가 어떻해 왜 저리 만들었는지 찻아서 조져아지....한부분으로 전체를 매도질하는 헛소리는 그만하고....
  • 2018.02.15 16:06 (*.204.210.30)
    아직도 어떻게를 어떻해라 쓰는 몰상식한 새끼가 있네ㅋㅋ역시 문슬람=저학력 저소득 팩트검증
  • ㅗㅗㅗ 2018.02.15 19:47 (*.70.50.254)
    이런 고정관념 가진 새끼들도 똑같은 새끼야
    좌 아니면 우 밖에 없는 줄 아나
    세상이 그렇게 이분법이냐
  • 2018.02.15 23:23 (*.204.210.30)
    네다음 저소득저학력
  • ㅁㄴㅇ 2018.02.15 03:40 (*.134.166.62)
    월드컵도 안일팀해라 개객기들아
  • ㄹㄹ 2018.02.15 03:44 (*.236.221.44)
    빨갱이 생퀴덜
  • 1 2018.02.15 04:14 (*.85.178.52)
    자꾸 친일파 친일파 거리는 새끼들은 대체 뭔 기준으로 친일파를 나누는거냐. 진심 궁금해서 그럼.
  • 1 2018.02.16 00:03 (*.134.114.54)
    ㅄ 같은 기준이 있기는 한데 사실 의미 없는게 한국전쟁때 거의 진골 친일 즉 전챙에 참여도 안한 개친일파들 말고는 용서 비스무리 해서 북한 찬양하는 운동권이 씨부린 결과물임
  • 123 2018.02.15 04:26 (*.177.213.135)
    저거 쓴넘은 주사파 종북세력수준이 아닌 진짜 빨갱이다..... 얼른 신상털어서 국보법으로 처벌해야.
  • 일베아니다진짜 2018.02.15 09:53 (*.211.53.158)
    근데 요새 국가보안법 업애자는게 또 의견이라 ... 실적올릴려고 엉뚱한 사람 잡아간 병크가 너무 큼
    항상 똥은 50대가 다 싸놓고 책임은 20대 30대가 져야함
  • 1 2018.02.16 00:05 (*.134.114.54)
    국가보안법 자채가 기준이 모호해서 답이 없음 간첩이 기준 모르고 간첩질 하는 것도 아니고 운동권 사상교육에은 그냥 이빨만 까는 거라 거의 걸릴수가 없음
  • 이명박 2018.02.15 04:34 (*.105.86.58)
    문재인 정부 들어서고 나서는 과거에 그래도 숨어서 활동하던 친북좌파들이 아주 대놓고 활동하더라
  • 임영박 2018.02.15 04:46 (*.78.52.155)
    ㄹㅇ
  • ㅇㅇㅌㄹ 2018.02.15 21:46 (*.203.133.86)
    그치 응? 빨갱이 김대중 대통령 되면 여긴 남조선인민민주주의공화국 될 거라고 벌벌 떨었지 응?
    518 빨갱이들 남파되서 벌인 일이고,
    간첩 20만명 상주하며 호시탐탐 적화통일 시키려고 혈안이 되어있지?
    의식화 좌경화 용공세력 빨갱이 주체사상 이런 말들 보면
    자유민주주의진영이 백척간두에 서있어서 분연히 떨쳐 일이나고 싶지 응?

    4차산업혁명이라는 시대에 낡은 프레임에 갇혀서 어찌 이리도 변하지 않누...

    이런 새끼들하고 동시대를 살아간다는 게 참 서글프다.

    마지막으로 이명박과 임영박, 너희들 진짜 나이 많은 놈들이길 바란다.
  • ㅋㅋㅋㅋㅋ 2018.02.15 05:39 (*.36.136.252)
    역사교과서가 좌편향이 되버렸네. 이게 시발 뭐하는거냐
  • 재앙 2018.02.15 06:12 (*.77.245.8)
    종북세력이 교과서 쓰는데 당연히 국정화해야지.
  • sas 2018.02.15 06:56 (*.194.151.213)
    나도 반미 반세계화 외치면서 대학교 때 꼴통짓 많이 했다

    하지만 적어도 저딴 식으로 진실을 왜곡하려 하지 않았고 진실마저 조작하며 선동하는 꼬락서니가 싫어서 뛰쳐나왔다
    저건 세상을 바꾸려는게 아니라 지들이 지배하고 싶어하는 것들이 꾸미는 음모일 뿐이야
  • ㅋㅋㅋ 2018.02.15 08:10 (*.80.141.126)
    저런 왜곡된 사상이 활자화 될 정도로 대한민국이 부폐되었단 증거겠지. 반역사의 세력을 방치했다간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
    세습독재왕조체제로 돌아가야 행복한 사람들보다는 이슬람난민들이 더 났다.
  • 글쓴이 2018.02.15 08:37 (*.62.213.174)
    적당히들 하시오
    적당히들!

    북한이 그렇게 좋으시면
    나라를 아예 통째로 넘기시던가!

    부끄러운줄 아시오!
  • ㅁㄴㅇㄹ 2018.02.15 09:24 (*.161.178.169)
    팩트체크/////

    이 수많은 사람들 중에 저게 어떤 책인지 찾아보려고 시도한 사람이 있기나 할까...?

    대중은 개돼지다 다시 한 번 느끼고 간다.





    /////////////티비조선 일차보도//////////


    윤해웅 기자


    [앵커]
    최근 정부가 마련 중인 한국사 교과서 집필 기준 시안에 '6.25 남침'이라는 표현이 빠져 우려의 목소리가 나왔는데요, 그래서 저희 취재진이 집필 지침을 따르지 않아도 되는 초등학교 역사 도서는 어떤지 30여권을 하나하나 살펴봤습니다. 그런데 일부 서적에서 국군을 '인민군의 적'으로 유엔 연합군을 침략자로 기술하는 등 왜곡이 발견됐습니다.





    /////////////티비조선 후속보도//////////

    [앵커]
    이 책이 학교에서 쓰는 교과서나 참고서는 아니죠? 도대체 누가 쓴 건지도 궁금해지네요.

    [기자]
    네, 대형 서점의 아동 코너에 있는 책인데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지만 참고서는 아닙니다. 현행 공교육과정에서 초등학생은 한국사를 배우지 않거든요, 그래서 교과서나 참고서가 없습니다. 오히려 그렇기 때문에 문제가 됩니다. 아이들이 한국사를 접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통로인데도, 일반 서적이기 때문에 교육부의 감독을 받지 않습니다.

    마침 어제 기사가 나가고 교육부에서 연락이 왔는데요, 해당 출판사 관계자를 만나 경위를 들어보겠다고 하면서도 현행법상 규제를 할 방법은 없다고 알려왔습니다. 책의 저자는 '모난돌역사논술모임'이라는 단체로 돼 있는데요, 사무실이나 홈페이지 등 연락 가능한 통로는 없었습니다. 취재를 해보니 저자로 참여한 인사들은, 어린이 동화 작가나 문화센터 논술 강사 등이었고, 역사학자라고 할 만한 인사는 없었습니다.

    [앵커]
    예, 성인용이라면 모르겠는데 어린이들이 보는 책이라고 하니 좀 걱정이 되는군요. 윤해웅 기자였습니다.






    //////////해당서적 링크/////////

    www.yes24.com/24/goods/35166260





    //////////결론////////////

    교과서 절대 아니고, 어느 정체를 알 수 없는 '모난돌역사논술모임'이라는 역사연구 집단이 쓴 서적이다.

    내용은 티비조선이 보도한 것처럼 왜곡된 역사관이 서술돼있다.

    교과서 같은 거 아니니까 그냥 저 집단을 조사해보면 된다.
  • ㅁㄴㅇㄹ 2018.02.15 09:26 (*.161.178.169)
    /////결론추가/////

    '참고서'라는 워딩에서 학습에 필수적으로 동반되는 책 같은 뉘앙스로 착각할 수 있으나

    집필 지침을 따르지 않아도 되는 일반서적 30종 넘는 것 중에 하나임.

    아무튼 '교과서' 아님. 알아듣게 두 번 말함.
  • 글쓴이 2018.02.15 10:10 (*.151.69.195)
    ㅇㅇ 땡큐
  • 글쓴이 2018.02.15 10:11 (*.151.69.195)
    근데 내가 보는 시선의 수준에서 저 책의 내용은 졸라 충격이긴하다 ㄷㄷ
  • 1 2018.02.16 00:12 (*.134.114.54)
    뭔 개솔이야 초등 역사 참고서라는 해드라인 안보이냐?
  • 2018.02.15 10:54 (*.111.2.232)
    역시.. 책 내용은 문제가 있는데 교사들도 미치지 않는이상 저책을 수업때 쓰지 않겠지., 팩트 체크해줘서 고맙다형
    근데 조선은 전체보도를 통해 사실만 전달했지만 이렇게 편집된 짤로 돌아다니면서 무식한 필와형들 선동하고있으니 목적은 달성했네.
    줄줄이 사탕처럼 낚여서 빨갱이니 전교조니 타령하는거보이까 안타깝다.
    암튼 머만하면 이 종북프레임걸고 넘어지기 참 쉽다잉 그쵸?
  • 2018.02.15 10:59 (*.38.10.201)
    애초에 기사내용에 참고서 아니라고 하는데 지들끼리 자빨하는 수준봐라ㅋㅋ
  • 2018.02.15 16:09 (*.204.210.30)
    근데 넌 닉좀 바꿔 어떤새끼가 나보고 ip바꿔가며 열일한대잖아
  • 2018.02.15 16:08 (*.204.210.30)
    문슬람들 여기서 따로 정모중이네ㅋㅋㅋㅋㅋㅋㅋ ㅈㄴ귀여워 미치겠당ㅋㅋㅋㅋ
  • ㅇㅇ 2018.02.15 10:27 (*.23.135.121)
    6.25 때는 그냥 이승만, 이기붕, 신성모, 최인규, 채병덕, 백인엽 개새끼 하면 되는데 왜 한데 묶어?
    그리고 이승만하고 유일히 맞먹는 개새끼 김일성은 또 빼놨겠지?
  • 나매 2018.02.15 10:36 (*.147.140.179)
    이 상화에 옹호하는 정신나간 쓰레기 몇 보이네
  • 아아 2018.02.15 10:52 (*.111.2.16)
    이건 머 점점 산으로 가냐... 이정희랑 같은 생각일때 알아봤어야 하는건데 ㅡ.ㅡ
  • 문재앙수준 2018.02.15 11:12 (*.38.10.14)
    박근혜시절 만든 교과서를 아예 출간도 못시키게 하고 만든게 저런거냐??? 선택은 학교(학부모회의)의 자율에 맡기면 되는것을 아예 선택도 못하게 막고, 자기들은 저딴거 출판하고 ㅋㅋ
  • 에혀 2018.02.15 11:56 (*.152.200.84)
    참.... 선동당하기 딱 좋은 넘일쎄.
  • 2018.02.15 18:21 (*.81.103.69)
    탕탕
  • ㅁㅁㅁ 2018.02.15 11:39 (*.198.251.231)
    Daum뉴스에 댓글 다는 사람들 보면

    북한은 우리 친구,

    미국과 UN을 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다.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이다.
  • 수정마을 2018.02.15 12:05 (*.111.24.165)
    걱정마
    대부분 안그래
  • ㅈㄴㄱㄷ 2018.02.15 12:31 (*.108.152.215)
    차떼고 포떼고 "국군은 적?"
    조작신문 좃선일보의 특기......
    거기에 날뛰는 수구꼴통 찌질이의 종북난동....
  • ㄹㄹ 2018.02.15 12:39 (*.33.165.149)
    애잔하다 ㅂㅅ아 저런게 책으로 돌아다녀도 그저 진영논리냐 인생을 돌아보고 공부좀 해라
  • 1234 2018.02.15 14:32 (*.143.18.67)
    선동에 휩쓸린 수꼴 한마리
  • ㄹㄹ 2018.02.15 12:38 (*.33.165.149)
    이래서 국정교과서라는 단단한 기준이 있어야 함
  • 1234 2018.02.15 14:32 (*.143.18.67)
    선동에 휩쓸린 수꼴 두마리
  • ㅋㅋㅋㅋ 2018.02.15 18:01 (*.216.58.166)
    욕만 하지 말고 해명이라도 올려봐
    무조건 욕하면 결국에는 져
    트럼프한테 진 힐러리 처럼
    욕바껭 모르는 좌좀아
  • ㅁㄴㅇㄹ 2018.02.15 21:16 (*.161.178.169)
    어제 저기 위에 팩트체크 하고 간 사람인데...

    이념과 진영 싸움에는 논리가 필요없다는 거 다시 한 번 느끼고 간다.

    나 같은 회색분자는 어찌 살아야할꼬.

    팝콘 먹으면서 구경만 하기에는 뭔가 아쉬운데...
  • ㅇㅇ 2018.02.16 16:35 (*.36.141.148)
    진짜 가짜뉴스 좀 제발...
  • ㅁㅊㅇㅂ 2018.02.17 11:29 (*.170.36.4)
    씨발 좃선이네
  • 빨간맛 2018.02.20 22:28 (*.188.25.196)
    염병하는 새끼들 많네. 지들 입맛에 맞을땐 가만있다가 지들 치부 건드리면 좃선이니 가짜뉴스니. 에라
    아무리 병신같은 새끼들이라도 가끔 맞는 말 하면 인정해야지. 좃선새끼들보다 나은것도 없는 새끼들. 인민무력부 소속 사이버전사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510 과연 성사될까? 44 new 2018.02.25
6509 강적을 만난 이준석 20 new 2018.02.25
6508 상 받는 후지사와 25 new 2018.02.25
6507 미투 운동은 보수 세력의 공작? 60 new 2018.02.25
6506 대변 시 피를 보는 사람들 53 new 2018.02.25
6505 눈물 흘리는 안경 선배 15 new 2018.02.25
6504 캐나다의 아이스하키 사랑 6 new 2018.02.25
6503 킹무성의 결심 15 new 2018.02.25
6502 20년만 젊었어도 캐스팅 10 new 2018.02.25
6501 무관심 속 쓸쓸한 퇴장 37 new 2018.02.25
6500 국수를 뜨겁게 주면 안 되는 이유 42 new 2018.02.25
6499 여자 컬링 대표팀의 기적 7 new 2018.02.25
6498 그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휴지사와 11 new 2018.02.25
6497 여행가서 인생샷 찍는법 19 new 2018.02.25
6496 외신 기자들의 평창 동계 올림픽 평가 35 new 2018.02.25
6495 노선영 저격에 대한 이승훈 인터뷰 27 new 2018.02.25
6494 2차대전 미국 여성들의 힘 22 new 2018.02.25
6493 김은정이 저보다 예뻐요 10 new 2018.02.25
6492 컬링 선수들의 몸풀기 21 new 2018.02.25
6491 조재현 소유의 건물 27 new 2018.02.25
6490 웃음참기 금메달리스트 4 new 2018.02.25
6489 백인들한테는 원래 그랬는데요? 11 new 2018.02.25
6488 이와중에 노선영 런 45 new 2018.02.25
6487 역사 속 망국 군주 23 new 2018.02.25
6486 1932년 매스스타트 피니쉬 10 new 2018.02.25
6485 무한도전 자막이 또 18 new 2018.02.25
6484 쇼트트랙 파벌 레전드 14 new 2018.02.25
6483 꼬마 시절 유정이 3 new 2018.02.25
6482 스벤 크라머 상해 사건 9 new 2018.02.25
6481 후지사와 튼실한 하체 14 new 2018.02.25
6480 배성재 인스타 불편러 난입 12 new 2018.02.25
6479 한국의 재미를 깨우친 독일 선수들 14 new 2018.02.25
6478 미투 지목된 곽도원의 해명 26 new 2018.02.25
6477 컬링 대표팀 선전 이후 완전 품절됐다는 물건 6 new 2018.02.25
6476 성소 이후 우주소녀 최고 아웃풋 9 new 2018.02.25
6475 위기의 청설모 9 new 2018.02.25
6474 윤적윤 15 new 2018.02.25
6473 정신 없는 안경 선배 15 new 2018.02.25
6472 혼자 사는 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18 new 2018.02.25
6471 컬링 선수의 군생활 8 new 2018.02.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3 Next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