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일단 2018.03.22 23:58 (*.24.179.71)
    ㄹㅇ ㅋㅋㅋㅋ
    남자들이 생리통을 겪었으면 치료제를 만들었을거다 라고 말하는거 자체가
    스스로 여성들이 만들 능력이 없음을 바탕에 깔고 말하는거네 ㅋㅋㅋㅋ
  • 이쿠욧 2018.03.22 23:40 (*.64.145.216)
    녜녜 남자님들 빨랑 만들어달라구욧 아파죽겠다구욧
  • ㅇㅇ 2018.03.22 23:58 (*.226.9.188)
    그거는 신한테 따져야지 ㅁㅊㄴ 아
  • 1 2018.03.23 04:06 (*.110.168.235)
    성욕만땅 느끼는 게 남잔데
    아직 ㅌㅌㅌ과 ㅂㄱㅂㄱ...라는 유사이래 방식에서 머물러있구만..
    무슨 생리치료라도 원하는 건가?
    일단 그게 질환이냐?
    장난삼아 찍은 영상이었으면 싶다.
  • 민족의호랑이 2018.03.22 23:58 (*.223.32.143)
    그니까 여자는 못한단 말이지?
  • 2018.03.23 03:20 (*.112.79.26)
    와 잘찔렀네
  • ㅋㅋㅋㅋㅋ 2018.03.23 00:05 (*.36.141.136)
    저렇게 되지도않는말하는 애들 와꾸가 저렇다 토나오것네 표정하며
  • ㅂㅈㄹㅂㄹ 2018.03.23 00:30 (*.3.81.137)
    빠가사리 아님?
    인류의 거의 절반이 고객인데 그 약 팔아서 만들었으면 떼부자지 ㅂㅅ
  • ㄴㄷ 2018.03.23 00:32 (*.180.134.252)
    ㅋㅋㅋㅋ 진짜 뇌가 퇴화했냐?
  • ㅂㄷ3 2018.03.23 00:34 (*.138.234.45)
    없었을거라고 생각함
  • 2018.03.23 00:35 (*.44.113.11)
    치료?
    생리통은 편차는 있지만 생리 때 수반되는 증상일 뿐인데. 병이 아니라.
    그리고 정 필요하면 여자로 구성된 연구진이 개발하면 되지. 남자한테 만들어'달라'고?
    얼굴도 빻고 뇌도 빻았네.
  • ㅅㅅ 2018.03.23 01:15 (*.246.116.35)
    제거해 그럼
  • 남생이 2018.03.23 01:42 (*.23.212.48)
    저는 그냥 병신입니다.
  • ㄷㄷ 2018.03.23 02:07 (*.46.217.219)
    여자 의사들, 연구진들 개무시하는 발언일세.
  • 얼굴 2018.03.23 02:27 (*.206.43.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왕소라 2018.03.23 02:41 (*.103.49.161)
    못생기고 뚱뚱했으면 개념이라도 박혀 있어야지.
    에혀.
  • ㅇㅇ 2018.03.23 04:09 (*.53.244.103)
    생리를 여자가하는거라 치료제를 안 만들고 있다고 생각하는거임???? 생각을 해봐 치료제를 만들면 보건휴가 없이 평등해지는데 만들수 있음 벌서 만들었겠지!!! 안만드는데는 다 이유가 있다
  • 2018.03.23 06:14 (*.223.20.212)
    테스토스테론때문에 8년 평균 일찍 뒤지는 남자. 반대엿다면 얼마나 빼액거렷을까
  • 허허 2018.03.23 07:14 (*.8.243.58)
    여자들이 ㅄ이라는걸 스스로 증명하는 발언이로세
  • rhrh 2018.03.23 08:07 (*.38.192.60)
    미안한데 개같은 논리와 미모덕에 토나온다
  • 음... 2018.03.23 08:20 (*.203.80.41)
    근데 제가 생리한다면 진짜 싫을 거 같은데...
    여자로 태어났다면 어쩔 수 없이 살긴 살아야 하니까 그러려니 하겠는데
    무슨 느낌이려나 삼각팬티에 3일 내내 오줌지린 것 보다는 조금 위 설사보다는 살짝 아래 정도 불쾌감이려나...
  • 이공계 2018.03.23 08:25 (*.223.18.77)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신체활동, 즉 운동 부족인 여성이 생리통이 심하다고 하죠. 저 와꾸 보니까 확실한 것 같습니다
  • 2018.03.23 08:59 (*.62.11.126)
    여자가 무능하다고 말하는거 아니냐 ㅋㅋ 저것도 페미라고
  • dl 2018.03.23 09:56 (*.143.171.6)
    본인의 모든 불만과 불편이 남성들 탓이구나
    사회생활 자체가 되지 않을 듯.
  • 머들머들 2018.03.23 10:02 (*.33.153.165)
    탈모는 왜 치료가 안됩니까
  • ㅅㅅㅅ 2018.03.23 10:15 (*.143.181.66)
    무뇌년 같으니라고...
    씨발잡것아...니가 개발해바...
    너의 말안에는 스스로 여자는 공부못한다...여자는 연구못한다...여자는 못한다...못생겼다...
    이런 뜻이 담겨있다
  • ㅇㅇ 2018.03.23 10:37 (*.121.2.72)
    여자는 이렇게 한단 말입니다!
  • ㅇㅇ 2018.03.23 12:15 (*.79.249.148)
    저딴 개소리 해놓고 뿌듯하게 쳐웃고 있네 ㅋㅋ
  • 12 2018.03.23 14:16 (*.140.181.229)
    군대는 남자만 끌려가는데 개선이 안될까?? 이생각은 안하나봄 ㅋㅋ
  • dsd 2018.03.23 14:34 (*.53.232.146)
    저게 정말 ㅄ 빠가 자폭인증 하는이유가... 남자가 능력좋고 개발 잘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거 인증하는거 ㅋㅋ
    지들 능력 남자보다 딸리는거 인증하는거봐라... 생각 같은걸 안하나봐....ㅋㅋ
  • 축 잘 알 2018.03.23 14:40 (*.115.164.83)
    병신같은년 죤나 후둘겨 패고싶다 ㅋㅋ 쳐웃는거보니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351 포켓몬 카드를 팔러 온 남자 19 new 2018.04.26
5350 탄탄면 먹으러 간 중국에 간 백종원 8 new 2018.04.26
5349 미국 고등학교 케이팝 동아리 20 new 2018.04.26
5348 33살 이후로 연하만 만나신 분 14 new 2018.04.26
5347 불안한 자취녀 23 new 2018.04.26
5346 아이린과 예리 앞 북한 여가수 13 new 2018.04.26
5345 체험 학습용 동물 잡아 회식 11 new 2018.04.26
5344 박봄의 복용 사유 18 new 2018.04.26
5343 갤럭시 쓰시는 분들 부끄러운 줄 아세요 30 new 2018.04.26
5342 달님의 베를린 구상 14 new 2018.04.26
5341 품절녀라는 표현 11 new 2018.04.26
5340 2017 세계 주요 기업 순이익 13 new 2018.04.26
5339 오취리 자취방에 놀러 온 그녀 7 new 2018.04.26
5338 택배 기사의 센스 13 new 2018.04.26
5337 강해보이는 여자 연예인 8 new 2018.04.26
5336 남녀 키 차이에 따른 연애 확률 10 new 2018.04.26
5335 김준현 싸이코패스 설 2 new 2018.04.26
5334 이불 덮어주개 4 new 2018.04.26
5333 저는 이제 반갑이에요 1 new 2018.04.26
5332 자동차와 오토바이의 교통사고 19 new 2018.04.26
5331 앙큼한 연우 12 new 2018.04.26
5330 슈퍼카 배송 대참사 7 new 2018.04.26
5329 평양공연 강소라+홍수현 느낌 관중 10 new 2018.04.26
5328 젊은이들 다 떠난 채팅 사이트 10 new 2018.04.26
5327 TV조선 현재 상황 14 new 2018.04.26
5326 고3 박보검 6 new 2018.04.26
5325 시간제 강사의 참교육 11 new 2018.04.26
5324 이국종 교수의 울분 13 new 2018.04.26
5323 24세 미켈란젤로가 만든 작품 13 new 2018.04.26
5322 여자친구 만난 군바리 7 new 2018.04.2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9 Next
/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