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호국이 2018.05.17 15:13 (*.155.106.68)
    또가라고 하면 갈까?
  • 2018.05.17 15:27 (*.244.212.22)
    어딜 가나 즐거운 놈도 있고 아닌 놈도 있다.
  • ㅇㅇㄴ 2018.05.17 15:33 (*.75.221.131)
    55사단 스토리 몇개 만든분
  • 1234 2018.05.17 18:26 (*.62.172.8)
    노홍철이 봉화부대였구나?
    난 55사단 훈련소 출신 ㅎ
  • ㅇㅇ 2018.05.17 18:53 (*.162.24.174)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글 퍼와봄

    1. 노홍철이 군대가기전날 잠이안왔다잖아요...설레여서....
    군대갈때 2년동안 캠핑간다고 생각해서 막 신남

    2. 완전 졸병때 심심해서 앞에서 선임 티비보고있는거 뒤로 몰래 다가가서
    목뒤에 손가락으로 쿡 찌르고 어느손일까요~?

    3. 노홍철은 “군대에서도 선임병들한테도 형님이라고 불렀다. 구타 없는 군대라고 했는데 구타 있더라”며
    “하지만 한달 이상 지속되니까 선임병들도 포기해 남은 2년 동안은 편했다”고 너스레를 떨음

    4. 아는사람이 같은부대 출신인데 죽여버리고 싶었다고 했음
    잠들기 0.1초전까지 입을 안닥친다고...

    5. 노홍철은 "별난 행동으로 고등학교 때 뿐 아니라 대학교, 군대까지 어머니가 불려갔다"며,
    "군대 시절 어머니가 부대장의 부름을 받고 각서까지 쓰셨다"고 털어놓음

    6. 평소 익살스런 행동으로 유명했던 노홍철은 군대 시절 보초를 서다가 부대 앞을 지나가던
    여자들을 보고 '손들어!, 움직이면 쏜다, 전화번호'라고 위협(?)으로 연락처를 알아냄

    노홍철 '군대가 나를 바꾸려 했지만 결국 내가 군대를 바꿨다'
  • 에버랜드수비대 2018.05.17 19:34 (*.172.120.45)
    55사가 진급코스거든 사고 안내고 조용히 있다

    육본가는 그런데여서 사건사고에 민감한것도

    한몫 했을거임 떠돌아 다니는 사진보면... 직할대는 아니구

    신교대쪽 기동대 같던데 ....
  • 머털이 2018.05.17 20:14 (*.238.97.115)
    노홍철씨 55사단 본부대 소속인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제가 55사단 01년 3월 군번이라 조금은 알고있어서...
    참고로 노홍철씨는 00년 1월 인걸로 알고있고요.
  • 헣x 2018.05.17 20:59 (*.223.35.153)
    6번은 영창감인데
  • 에버랜드방위 사령부 2018.05.18 07:17 (*.70.52.254)
    헐 나 55사단 13군번인대ㅎㅎ사단본부 공병대대엿는데, 노홍철씨가 55사단 화학대대출신이라는 소문듣긴햇는데 진짜엿구나ㅎㅎㅎ남한산성 굳센기상 ~이젠 사단가 생각도안나넹...
  • 11 2018.05.17 15:46 (*.176.156.72)
    홍철이는 진심으로 그렇게 생각하고 갔을 것 같다.
    주변에 있는 선후임이 힘들었겠지 홍철이는 즐거웠겠지만,....
  • 나그네 2018.05.17 16:29 (*.170.11.154)
    노홍철, 하하는 진짜 유재석 만나서 여태까지 방송 하는거지 유재석 아니었으면 둘 다 케이블에서 리포터 하고 있었을거여 ㅋㅋ 그리고 저 시절 노홍철은 저렇게 미친 듯 쏴대다가도 형 이야기 나오면 급정상인 모드에 급정색 했었는데 어렸을 때 형에 대한 무언가가 있었던 듯
  • ㅇㅇ 2018.05.17 17:41 (*.238.241.91)
    다른거보다 시간이 너무 아깝다 시발. 2년이면 자격증 공부도 도전해보고 하고싶은것도 더 해볼 수 있는데 인생의 꽃인 20대의 1/5을 그냥 쓰레기통에 버리는거잖아.
  • 123 2018.05.17 17:42 (*.120.170.83)
    안갔으면 넌 그 시간에 놀았겠지. 안늦었으니 지금이라도 해라
  • ㅇㅇ 2018.05.17 17:51 (*.238.241.91)
    이새끼 남들이 다 지같은 한량 나부랭이인줄 아네. 이미 자리잡고 잘 살고있으니 니 인생 걱정이나 해라.
  • 123 2018.05.17 18:14 (*.120.170.83)
    친구, 도전은 언제든지 가능하다네. 힘내. 간바레.
  • ㅇㅇ 2018.05.17 18:47 (*.238.241.91)
    뭐라니 얘. 너나 집에서 그만 놀고 직업이나 구해. 말하는거보니 남들도 자기랑 똑같이 놀고있을꺼라고 자위하는모양인데 절대 안그럼.
  • 나도 2018.05.17 20:47 (*.62.172.64)
    군대에서 보낸 시간이 아깝긴 하지만 안 갔더라도 놀기만 했을 것 같긴하다. 대학시절 너무 재밌게 놀았지만 더 놀걸 그랬어. 어차피 앞가림은 하게 되어있는데 말야.
  • ㅋㅋ 2018.05.17 17:48 (*.39.138.149)
    ㅋㅋㅋㅋ 저 형은 그럴거 같다
  • 32남 2018.05.17 20:04 (*.127.118.111)
    혹시 모르겠는데.
    요즘에 여자들 앞에서 저런 말안했으면 한다.
    "군대를 캠프가는 마음으로"

    골빈여자들은 진짜 군대를 캠프라고 믿는다.
    하긴 ㅅㅂ. 병영캠프갔다왔다고 "군대 별거 아니다"라고 개소리하는 연예인, 여자들도 있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429 자전거 음주 운전 2 new 2018.05.23
4428 백종원 양념 대결 12 new 2018.05.23
4427 목숨을 걸고 그리는 예술가 3 new 2018.05.23
4426 가카의 자원 외교 10 new 2018.05.23
4425 배우와 스턴트맨 싱크로율 4 new 2018.05.23
4424 한국전쟁에 참여했던 황제 직속부대 8 new 2018.05.23
4423 예수는 백인인가요? 19 new 2018.05.23
4422 메르켈도 당했다? 6 new 2018.05.23
4421 상대팀 포수에게 훈수 중 8 new 2018.05.23
4420 전당포에 가져온 기타의 정체 8 new 2018.05.23
4419 아버지 여의고 청와대에서 이사가던 근혜 12 new 2018.05.23
4418 효연이 말하는 소녀시대 멤버들 7 new 2018.05.23
4417 대한민국 군대 불륜 수준 13 new 2018.05.23
4416 퇴장 당한 즐라탄 3 new 2018.05.23
4415 잔인한 예고편 4 new 2018.05.23
4414 심지어 민주당도 한 패 9 new 2018.05.23
4413 의대를 그냥 보내준다면 13 new 2018.05.23
4412 중국에서 꼰대짓 하는 전 엑소 멤버 타오 5 new 2018.05.23
4411 안녕하세요 충격 고민 6 new 2018.05.23
4410 KBS식 팩트 체크 2 new 2018.05.23
4409 MLB 관중 레전드 8 new 2018.05.23
4408 수지 여초에서 극딜 당하던 시절 4 new 2018.05.23
4407 유부남의 조언 11 new 2018.05.23
4406 권총 든 강도를 담대하게 제압하는 대륙의 기상 4 new 2018.05.23
4405 여전히 너무 마른 유이 3 new 2018.05.23
4404 몰카가 셀카로 둔갑 1 new 2018.05.23
4403 천의 얼굴을 가진 방송인 7 new 2018.05.23
4402 영국 런던의 배달 음식 8 new 2018.05.23
4401 격하게 뛰는 지효 4 new 2018.05.22
4400 넌 일단 빠져있어 1 new 2018.05.22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8 Next
/ 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