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1.jpg


  • 2018.06.25 00:03 (*.250.255.210)
    어리석은 선생때문에 학생들이 피해보네
  • 그렇다면 2018.06.25 09:02 (*.90.55.189)
    걱정마셈
    고3면 학부모들이 알아서 참교육함,,,,,,
    지금쯤 시말서 쓰고 있을지도
  • 노답 2018.06.25 10:53 (*.195.172.153)
    ㅋㅋㅋㅋㅋㅋㅋ그렇네.
    고3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또라이네
  • 레이 2018.06.25 00:07 (*.250.33.191)
    개노답이다
  • 534 2018.06.25 00:10 (*.229.158.73)
    초딩교사쪽은 여자가 압도적으로 많은데
    특히나 페미니즘이 극에 달한 집단이 여교사집단인데 참 어찌될지...
  • 쓰니 2018.06.25 00:13 (*.152.121.137)
    저거 남교사랍니다.
  • 22321 2018.06.25 11:14 (*.243.119.116)
    ? 똥글싸지르지 말고 출처도 같이
  • 2018.06.25 07:06 (*.201.248.181)
    그래서 요즘 애들 보면 시원치가 않지
    학부모들은 남자교사 담임으로 배정받으려고 난리다
  • ㅇㄹ 2018.06.25 00:15 (*.86.159.90)
    저 책을 읽은 사람들이 편견에 빠진다.
    남자는 혜택 받고 자랐으며 지금도 그 혜택을 누리고 있다는 편견.
    반면 여자는 온갖 박해에 시달리며 지금도 차별 당하고 있다는 생각.
    남자는 여자의 상황을 이해못하고 여자는 남자의 상황을 이해 못한다.
    서로의 아픔을 안고 이해주려고 노력하며 보듬어야 발전이 있는건데 저들은....
  • ㅁㅁ 2018.06.25 08:54 (*.158.70.195)
    이게 답임

    무슨 통계나 연구논문으로 정확한 팩트를 공부하는 것도 아니고

    소설을 읽고 분개하고 그걸 그대로 받아들인다는게 어이가 없고 한심함
  • ㅇㅇ 2018.06.25 00:47 (*.238.186.113)
    인문고전이나 읽힐것이지... 진짜 개똥철학에 빠졌네.
  • ㅇㅇ 2018.06.25 01:10 (*.148.110.170)
    으...
    국어교사로서 선정할 책은 아니지 않나?
  • 국문과석사졸 2018.06.25 01:17 (*.197.214.86)
    에휴....다른 좋은 책이 얼마든지 있는데 도대체 왜....한심하기 짝이 없다 진짜..
  • 1 2018.06.25 01:33 (*.125.167.89)
    저런 개같은 새끼가 선생이랍시고 애들 가르치고 자빠졌네 븅신 버러지같은새끼..
  • 2018.06.25 01:45 (*.62.203.19)
    저거 밑에보니 학교 도서관용으로 수십권 산것 같은데 수업교재라면서 저렇게 산건가? 저렇게 사도 문제없나ㅋㅋ
  • ㄴㄴㅌㅁ 2018.06.25 01:46 (*.239.145.34)
    남고라 다행이네 애들이 가만히 있진 않을듯
  • 2018.06.25 01:50 (*.194.151.213)
    미친새끼네 진짜
  • ㅅㅊㅎ 2018.06.25 02:13 (*.102.1.73)
    그거를 학교돈으로 산거야? 학교도서관에다? 수십권을? 에라이. 양서가 얼마나 많은데 지돈으로 사서 하면몰라도.
  • ㅋㅋ 2018.06.25 03:38 (*.114.127.87)
    보빨남 인증하려고 샀네
  • 86 2018.06.25 06:17 (*.33.164.128)
    남녀임금차이가 날 수 밖에 없는 이유

    남자들이 지리 화학 물리와 같은 전공을 배울동안

    여자들은 저딴 책이나 읽으면서 페미니즘 공부나 하라고 빽거리니
  • ㅁㄴ 2018.06.25 08:47 (*.168.91.26)
    이런 여자 피해. 진심 노답. 페미니즘에 관련된거 뭐 하나 한다해서 본인 격식이 높아지는 줄 착각하는 여자들. 앞날 답답해^^
  • 2018.06.25 08:59 (*.235.56.1)
    한번 읽어보고 저 책이 얼마나 볍진같은지 생각해볼만도 하다..
  • 1 2018.06.25 09:27 (*.170.30.130)
    편견을 심어주려고 책 보라고 한거 아녀? ㅋㅋㅋㅋㅋㅋㅋ
    지랄한다 미친색히가.
  • ㅋㅋㅋ 2018.06.25 09:52 (*.113.162.253)
    또 그걸 인스타에 올렸네 ㅋㅋㅋㅋ
  • 굶는과 2018.06.25 09:57 (*.247.20.163)
    남혐 여혐을 떠나서, 문학적 완성도가 아주 떨어진다던데.
  • 니들은 뭘해도 안돼 2018.06.25 10:50 (*.46.1.42)
    김지영이 뭔지는 모르지만 완전 노이즈 마케팅은 성공했음.
  • 11 2018.06.25 11:00 (*.253.6.179)
    패미고 나발이고 엄마한테 수능 공부해야하는데 이런거 읽힌다고 말하는순간
    엄마 여포되서 학교에 전화하고 책 다 불사름
  • 1234 2018.06.25 12:13 (*.240.27.145)
    어차피 이년 수업 애들 한텐 자는 시간이었겠지
  • ㅈㄷㄱ 2018.06.25 13:03 (*.244.168.14)
    남교사라는 얘기가 있네. 이거 완전 맨스플레인 아니냐
  • 2018.06.25 13:41 (*.117.13.188)
    많은 사람들이 선동에 취약해. 이거 이용해서 밥벌이하고 이득 취하는 놈들은 진짜 악질이다.
    그래서 종교인부터 혐오한다. 입만 나불대는 정치인 싫어하고. 사실 왜곡해서 낚시하는 기레기들
    도 마찬가지. 현재 페미 문제에서도 다를바없다. 극단적인 시선으로 접근하는 놈들 조심해라.
  • 지당하신말슴 2018.06.25 15:55 (*.166.167.239)
    지내고 보니 나 부터도 선동에 취약하더라고.
    그래서 요즘은 인터넷 상의 이야기들에 무조건 동조하는 게 겁나.
    선동 당한 내가 또 다른 사람들을 선동하게 될까봐.
  • ㅌㅌ 2018.06.25 20:45 (*.151.104.95)
    전교조겠지?공무원이 무슨 노조야 연금 받는 놈들이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41 아내의 키스씬을 직관 하는 남자 9 new 2018.07.19
3740 90년대 여름 지하철 온도 10 new 2018.07.19
3739 우크라이나 10점 만점에 3점 미모 16 new 2018.07.19
3738 카드 수수료율 팩트 체크 26 new 2018.07.19
3737 인기만화 작가의 아내와 초호화 자택 13 new 2018.07.19
3736 반도의 술자리 예절 17 new 2018.07.19
3735 키가 클까봐 한약 먹는 고등학생 7 new 2018.07.19
3734 7시간 방치된 채 숨진 아이가 발견된 어린이집 차 14 new 2018.07.19
3733 아프지 않으려고 계속 치킨을 먹은 남자 5 new 2018.07.19
3732 휴가철만 되면 급증하는 유기 17 new 2018.07.19
3731 아이돌 출신인 게 자랑스러운 배우 11 new 2018.07.19
3730 동아대 조교수 성추행 누명 자살 사건 9 new 2018.07.19
3729 위기의 PD 11 new 2018.07.19
3728 좋은 데이트 코스 5 new 2018.07.19
3727 가정용 전기요금도 결국 13 new 2018.07.19
3726 구분이 어려운 여자 연예인 4 new 2018.07.19
3725 태평양 플라스틱 바다 6 new 2018.07.19
3724 월드컵 결승전 관람하는 윌스미스 아들 비쥬얼 8 new 2018.07.19
3723 옛날 운전자들 필수품 10 new 2018.07.19
3722 이것이 쯔위다 7 new 2018.07.19
3721 상남자식 이벤트 1 new 2018.07.19
3720 인싸가 되고싶었던 정우성 4 new 2018.07.19
3719 먹튀한 줄 알고 학생들 신상 턴 떡볶이집 9 new 2018.07.19
3718 귀국한 모드리치 7 new 2018.07.19
3717 사회초년생 월급 분포도 13 new 2018.07.19
3716 뭔가 이상한 웨이브 1 new 2018.07.19
3715 예술의 경지에 다다른 칠판 낙서 2 new 2018.07.19
3714 네츄럴한 해명 9 new 2018.07.19
3713 노량진 공시생들 11 new 2018.07.19
3712 추신수 올스타전 첫 타석 5 new 2018.07.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5 Next
/ 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