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gif

유명한 짤ㅋㅋ





최근에


2.gif

여전한 부모님 반응ㅋㅋ



3.gif

겨땀 보여주는 딸 말리는 엄마ㅋㅋ



4.gif

리액션하다가 의자에 낀 딸 빼주는 엄마ㅋㅋㅋㅋㅋㅋ



5.jpg

6.jpg

7.gif

술 취해서 엄마한테 끌려나감ㅋㅋㅋㅋ






8.png

처음 시작할때




9.gif

지금...


자낳괴ㅋㅋ


  • ㅋㅋㅋㅋ 2017.04.22 02:09 (*.166.234.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ㄱㄷㄱㄷㄱㄷ 2017.04.22 14:43 (*.33.13.253)
    아재가
    춤추던애야?
    앙띵?인가?양띵인가?

    무용하는것도같던데
    사투리쓰고
    아프리카는안봐서

    유툽영상몇개는봤는데
    그 춤추가ㄱㅅ 많이커보인다고 가리고
    깔깔대서 귀엽네했는데
    말투는귀엽고ㅋㅋ.
    약간맹한것같기도하고

    팬인지?
    안경 쓴돼지가
    케익만들?었다고 직접준다고받으러간영상도있었고.
    ㅋㅋ
  • 힙알못 2017.04.22 15:46 (*.75.11.88)
    양띵은 남자 게임 BJ고
    양팡인가 그럴걸 아프리카
  • ㅁㅁㅁ 2017.04.22 16:07 (*.92.201.51)
    양띵도 여자잖아ㅋㅋㅋㅋㅋ
  • 유희열 2017.04.23 02:09 (*.126.231.237)
    양띵도 여자야 임마
  • ㅗㅜㅑ 2017.04.22 02:09 (*.84.176.60)
    이쁘다
  • 2017.04.22 02:10 (*.131.244.53)
    말괄량인가 속시끄러운건가
  • ㅇㅇ 2017.04.22 02:13 (*.93.19.109)
    몇번 봤는데 반미치광이임
  • ㅇㅇ 2017.04.22 16:06 (*.0.24.43)
    반미치광 맞는듯....별의미없는 대화내용......(거진다 모두 그렇지만)
  • ㄱㄱㄱ 2017.04.22 04:24 (*.100.9.96)
    말괄량이 수준이 아님
    반미치광이가 맞음
  • ㅇㅇ 2017.04.22 02:14 (*.202.36.212)
    유튜브로 보면 재밌긴함 NJ 앙팡 이라고 양팡인가 여튼 ㅋㅋㅋㅋ 볼만함
  • ㅅㅇㅅ 2017.04.22 07:58 (*.62.212.141)
    고마워~ 덕분에 즐거운 하루 보낼수 있게 해서
  • 321 2017.04.22 02:20 (*.68.13.214)
    양팡 월2천씩 범
    별풍쏠때까지 가만히 기다리는 여캠보다 훨씬 낫다
  • ㅁㄹㄴㅁㄴ 2017.04.22 02:20 (*.216.111.175)
    양팡욕하지마라 꽁돈먹는게 당연시되는 여캠사이에서 제일 열심히 하는 엽캠이다
  • ㅇㅇ 2017.04.22 02:21 (*.166.208.24)
    우리 은지 이쁘다ㅎㅎ
  • 06 2017.04.22 02:21 (*.46.226.21)
    깔수없다 얘는
  • ㅎ ㅇ 2017.04.22 02:57 (*.235.245.31)
    리액션 혜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ㄱㄷ 2017.04.22 03:53 (*.202.204.67)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ㄱ
    별창들 싫어하는데 이런 bj는 인정해줘야한다ㅋㅋ
    진짜 매력있네
  • 나임 2017.04.22 03:59 (*.101.117.75)
    우와!!!!!!!!!!!

    유튭에서 영상 찾아보고 있는데, 얘네 언니 목소리에서 꿀떨어지는데??

    완전 유인나 목소리랑 판박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youtu.be/0SrDpqfptUI
  • ㅂㅁㅈㄴㄷㅇ 2017.04.22 06:40 (*.122.6.4)
    담배 ㅁ피는목소린데...
  • ㄹㄹ 2017.04.22 12:37 (*.205.242.206)
    시뱔새기야 유인나 기대하고 틀었다가 귀 테러 당했네
  • 나임 2017.04.22 13:56 (*.101.117.75)
    얘 양팡이 말고, 그 언니 목소리 잘 들어바바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123 2017.04.22 05:41 (*.165.77.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ㅂㄷ굦ㅇㅎㅓㄴㅇㅇ 2017.04.22 07:21 (*.84.248.203)
    저런 건전한 미치광이는 괜찮다 ㅋㅋㅋㅋㅋㅋ
  • 대각국사 2017.04.22 07:34 (*.150.160.18)
    저기 1짤에 아버님이랑 어머님 식사하시면서 보는게 왜이리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ㅅㅇㅅ 2017.04.22 07:56 (*.62.212.141)
    힘차게 응원한다 ~진짜 너한텐 별풍 쏘고싶다
    유쾌,상쾌,통쾌 열심히하는거 정말 보기좋다 ~
  • 123 2017.04.22 09:12 (*.45.244.143)
    아프리카 초기 효리 닮은 미치처자 걔 생각나네 ㅋㅋ
  • 123 2017.04.22 09:13 (*.45.244.143)
    그런데 저렇게 하고 하루 몇백 몇천 벌면 부모님도 좋아하시겠네 ㅋㅋ
  • ㅇㅇ 2017.04.22 09:43 (*.45.37.65)
    아버지 반응이 매우 덤덤하시네 ㅋㅋㅋㅋ
  • ㅇㅇ 2017.04.22 11:34 (*.33.180.195)
    저게 포인트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딸이 2000씩 번다니깐 또 뭐라 하기도 그렇고
  • 2017.04.22 09:48 (*.230.92.121)
    술취해서 끌려나간대 ㅋㅋㅋㅋㅋㅋ
  • 우ㅜㅇㅇ 2017.04.22 10:41 (*.193.81.95)
    철1구한테 울면서 욕하는 거 봤는데
    웃기더라
  • ㅁㅁㅁ 2017.04.22 16:08 (*.92.201.51)
    여윽시 형님 이십니다
    여윽시 여윽시 여윽시 형님 이십니다~
  • 어머니 아버지! 2017.04.22 10:59 (*.197.81.70)
    장모님이랑 장인어른도 나오시네?
  • ㅇㅇ 2017.04.22 11:15 (*.223.30.20)
    옛날에 간장샤워하고 락스로 머리감고 하던 여자 누구였지
    여자 비제이중에서 제일 웃기고 열심히했었는데
    티비나와서 뭐 했다는 소리만 듣고 그 뒤로 안보이네
  • ㅎ ㅇ 2017.04.22 11:20 (*.9.207.169)
    쇼리
  • 라몽 2017.04.22 11:49 (*.108.88.70)
    콘티 짠거 같은데 외국에서도 비슷한거 있으니까 ㅋㅋ 와 씨바 젼나 골때리네 저런거에 별풍쏘는 미.친놈들이 있나 싶었늕데 이정도 노력과 망가짐이면 쏴 줄 만 하다
  • 곽철용 2017.04.22 12:36 (*.177.111.6)
    우리 팡이~~~~~~~
  • ㅇㅇ 2017.04.22 13:03 (*.114.194.18)
    와 첫짤 춤추던애가 얘였냐..
  • 미국인 2017.04.22 13:29 (*.72.150.205)
    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7.04.22 13:41 (*.7.18.247)
    저걸로 월2천 넘게 버니까 못말리는 것도 있는데
    끼를 주체할 수 없는것도 크겠지

    옛날 무도 돌아이 콘테스트 나온 식용유에 밥말아먹던
    돌아이 신동훈이나 여고생 돌아이 채희선도
    유튜브나 방송으로 돈 마니 벌거든

    그거랑 똑같은 케이스임 걍 자기 끼 타고난 대로 사는거
  • 1234 2017.04.22 14:29 (*.240.27.145)
    돈 벌려 하는 짓이죠?
  • ㄹㄹ 2017.04.22 14:51 (*.126.21.38)
    저번에 잠깐봤는데 가족들도 유쾌하더라 ㅋㅋㅋ

    엄마 아빠가 주방에서 요리하고 있는데

    저 딸이 춤추면서 자꾸 신경쓰이게 하는데

    보통 가정집은 가만 있으라고 야단치는게 기본인데

    저 아부지는 같이 엉덩이로 씰룩씰룩 흔들어주더라
  • ㅈㄷ 2017.04.22 15:53 (*.106.133.31)
    양팡 ㅋㅋㅋㅋ
  • 흠.. 2017.04.22 23:49 (*.212.67.124)
    술에 취에 끌려가는데..
    계속 다릴 들고 있다고??? ㅋㅋㅋ
  • ㅇㅇ 2017.04.24 18:08 (*.143.58.95)
    bj 양팡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0495 서양 성님들 앞에서는 한없이 순한 양이지만 76 new 2017.06.24
10494 차기 국방부장관 클라스 64 new 2017.06.24
10493 자연인의 간장숙성 삼겹살과 김치볶음밥 17 new 2017.06.24
10492 국토부장관 취임사 48 new 2017.06.24
10491 땀이 많다는 슬기 36 new 2017.06.24
10490 담임과 결혼한 제자 35 new 2017.06.24
10489 애가 장난친 걸 진짜로 가져다주냐? 32 new 2017.06.24
10488 슬림한 수정 7 new 2017.06.24
10487 여성신문의 근본? 6 new 2017.06.24
10486 공 던지는 성소 7 new 2017.06.24
10485 OGN 리니지 대회 14 new 2017.06.24
10484 나혼자 산다 역대 최고 핵노잼 게스트 53 new 2017.06.24
10483 길고양이 때문에 민원 31 new 2017.06.24
10482 사나 쯔위가 한국에 와서 신기하다고 느낀 것 17 new 2017.06.24
10481 군산시 우체통 28 new 2017.06.24
10480 기사 제목 낚시 8 new 2017.06.24
10479 세계 유망주 TOP10 선수들 근황 45 new 2017.06.24
10478 와사비가 매웠던 빻요미 13 new 2017.06.24
10477 유교 스포츠 시전하는 꼰대호 24 new 2017.06.24
10476 괴롭힘 당하는 김소현 9 new 2017.06.24
10475 미스터피자의 보복 영업 33 new 2017.06.24
10474 도 넘은 축제 8 new 2017.06.24
10473 BBQ의 필살기 31 new 2017.06.24
10472 솔직한 폭격기 9 new 2017.06.24
10471 징역 10년짜리 범죄 24 new 2017.06.24
10470 마 부산 상남자 아이가? 25 new 2017.06.24
10469 극딜 당하는 김사랑 12 new 2017.06.24
10468 신아영 VS 시노자키 아이 28 new 2017.06.24
10467 호식이 결국 구속영장 신청 34 new 2017.06.24
10466 강력한 몸매ㅤㅤ 14 new 2017.06.24
10465 장나라 박보검 루머? 14 new 2017.06.24
10464 3인방의 서비스 15 new 2017.06.24
10463 대박 생리휴가 20 new 2017.06.24
10462 미스 이탈리아 레전설 10 new 2017.06.24
10461 대륙의 동상 스케일 16 new 2017.06.24
10460 키스 매니아ㅤㅤ 12 new 2017.06.24
10459 국내 4대 스포츠 중계권료 18 new 2017.06.24
10458 야릇한 마마무 11 new 2017.06.24
10457 진돗개 숭배교 신자들 19 new 2017.06.24
10456 의젖 논란 코스프레녀ㅤㅤ 5 new 2017.06.24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63 Next
/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