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아이유한테 고소당한 유튜버 근황 


  • 객기 2017.05.20 01:19 (*.166.234.30)
    ㅋㅋㅋ 싸나이가 이런 패기는 있어야지
  • ㅂㅈㄷ 2017.05.20 01:45 (*.148.96.249)
    에휴 고소 한 번 더 먹고 정신 차려야겠다
  • ㅇㅇㄴ 2017.05.20 01:47 (*.141.183.74)
    아직 정신 못차렸네
  • 딴세상사람 2017.05.20 15:02 (*.230.204.20)
    고소 100번 당해도 정신 못차림 ㅋㅋ
  • 123 2017.05.20 17:26 (*.140.34.14)
    넌 저게 패기로 보이냐 ... 한심하기는.
  • 가산x지털x지 2017.05.20 01:22 (*.216.252.158)
    고소 당했는데도 저럼?? 뭐지;;
  • ㄹㅇ 2017.05.20 01:43 (*.79.205.25)
    고소 당해봐야 벌금 얼마 되지도 않아요. 오히려 화제성 덕분에 유튜브 클릭 수 많아져서 더 이득 봤을 듯. ' ~'
  • ㅁㅁㅁㅁ 2017.05.20 02:22 (*.34.178.113)
    왜 저런놈 방송을 쳐보는거냐.... 수준이 비슷해서 그래?
  • ㄱㄱㄱ 2017.05.20 03:56 (*.100.9.96)
    ㅇㅇ
    유튜브가 징계가 약해서 저래
  • ㅁㄴㅇㄹ 2017.05.20 02:43 (*.234.206.107)
    고소 당헀는데 별거 없었네 보네???
  • ㄹㅇ 2017.05.20 04:03 (*.155.54.131)
    병 있는 애 방 찾아가서 왜 지켜보는거냐
  • ㅇㅇ 2017.05.20 10:36 (*.141.41.7)
    한심한새끼
  • ㅁㄴㅇㄹ 2017.05.20 11:52 (*.132.96.92)
    저거 반복되면 약식기소 벌금형으로 안 끝나고 구속된다
  • ㅎ ㅇ 2017.05.20 16:37 (*.9.207.169)
    저런게 진짜 싸이코 아닐까???
    돈때문이라면 뭐든 하는거냐?? 미친색히 적당히 해야지 이건 좀 아닌데;;
    저런싸이코같은놈들은 아예 계정정지해야지 뭐하냐
  • 으으으웅우우 2017.05.20 23:45 (*.223.15.47)
    저게 뭐가 문제인지 설명 점 부탁합니다.

    저건 단지 종이쪼가리 아닌가요?
  • 2017.05.21 00:13 (*.79.181.68)
    쿨한척 하다가 쳐맞은 적 없었나보 지?
  • ㅎㅎㅎㅎ 2017.05.21 00:14 (*.223.15.47)
    워워 그게 답은 아니자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11123 방사능과 일본 여행 77 new 2017.05.26
11122 독도 이야기에 열받은 유시민 92 new 2017.05.26
11121 참다가 너무 아파서 이가 부러졌다는 병 30 new 2017.05.26
11120 세계 각국의 학생 혜택 20 new 2017.05.26
11119 교황 만난 트럼프 26 new 2017.05.26
11118 민정수석 지시에 인권 보호 연구 24 new 2017.05.26
11117 자유 분방한 신태용 감독의 전술 17 new 2017.05.26
11116 503 직무 정지 기간 동안 35억원 사용 34 new 2017.05.26
11115 일본 어느 작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일 32 new 2017.05.26
11114 정유라가 귀국 결정한 이유 25 new 2017.05.26
11113 무패의 노잼 복서 메이웨더와 싸워본 선수들의 평가 57 new 2017.05.26
11112 친구 웨딩촬영 따라 다녀오고 서운하네요 39 new 2017.05.26
11111 고용하고 싶은 보디가드 20 new 2017.05.26
11110 일본에서 압도적 인기 원탑이라는 러블리즈 멤버 21 new 2017.05.26
11109 565억 공원 천안시민들 반응 19 new 2017.05.26
11108 부산 여고생 추락 사건 19 new 2017.05.26
11107 응급구조사들의 수난 16 new 2017.05.26
11106 이세돌 해설 클라스 57 new 2017.05.26
11105 대륙의 건물 철거 현장 22 new 2017.05.26
11104 친구가 절 속였습니다 8 new 2017.05.26
11103 볼일이 급했던 포메라니안 18 new 2017.05.26
11102 최순실 해외 숨긴 재산 잡을 자료 17 new 2017.05.26
11101 지하철에서 찍힌 여자 아이돌 15 new 2017.05.26
11100 70년대식 청와대 풍경? 27 new 2017.05.26
11099 중국이 사라진 동아시아 23 new 2017.05.26
11098 연애하는 방법 17 new 2017.05.26
11097 모모 배꼽 자랑 5 new 2017.05.26
11096 러시아 지하철 철벽녀 2 new 2017.05.26
11095 네덜란드 국대 역사상 최악의 경기 23 new 2017.05.26
11094 싸움의 정석 8 new 2017.05.26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1 Next
/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