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1.png 양현석 : 서태지와 아이들 이름 지은 사람 죽이고 싶었다.

2.png 양현석 : 서태지와 아이들 이름 지은 사람 죽이고 싶었다.

서태지가 지음


  • 상폐남 2017.11.15 15:06 (*.223.34.26)
    ㅋㅋㅋㅋㅋ
    아이라는 단어에 대한 야착이나 의미부여가
    보통 사람이랑 천지차이인거보면
    서태지는 피터팬증후군이 맞는듯
  • 2017.11.15 18:45 (*.192.164.70)
    성공했으니 이제와서 하는 소리지.. 그당시엔 뜨기만 간절히 기다린거지 사실..
  • ㅇㅇ 2017.11.16 19:12 (*.140.32.37)
    서태지는 태지앤보이즈 로 만들었는데 매니저가 한국어로 서태지와아이들 입니다로 방송국 제출해서 그떄부터 서태지와아이들 된거다
  • ㅁㅁ 2017.11.15 15:06 (*.238.209.95)
    거기서 니가 한일은 백댄서 말고 뭐 있음?ㅋㅋㅋㅋㅋㅋㅋ
  • 2017.11.15 15:07 (*.223.45.200)
    그러니까 ㅋㅋㅋㅋ 운좋게 픽업된 주제에
    아주 무슨 인생을 모래한톨부터 혼자서 스스로 이룬양 거만하긴 ㅋㅋㅋ
  • 박해일 2017.11.15 15:10 (*.46.105.120)
    더웃긴건 처음에 서태지가 양현석한테 춤가르쳐달라고 찾아왔을때
    양현석이 돈받고 가르쳐주려다가 돈만 받고 영장나와서 군대 끌려감ㅋㅋㅋ
  • 2017.11.15 15:12 (*.34.205.206)
    ㅇㅇ 먹튀레전드
  • ㅂㅈㄷㄱ 2017.11.15 15:23 (*.38.18.92)
    운좋게 픽업되려면 춤을 얼마나 잘췄겠냐?
    Sns도 뭐도 없던 시기에
  • 8755 2017.11.15 17:20 (*.235.241.40)
    그게 운이좋은거지 sns가없으니깐 서태지 활동반경에 있는사람이 뽑히는거ㅈ지
  • 2017.11.15 17:55 (*.204.41.26)
    너무 그렇게 폄하할 것까진 없쟎아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얻는건데...
  • 2017.11.15 19:03 (*.111.25.144)
    저런애들 현실 시궁창이라 이런데서라도 여포질해야해
  • 2017.11.15 18:42 (*.192.164.70)
    그시절 양현석이 여러지역에 인지도가 있었음.. 그래서 찾아왔다고 함
  • 213 2017.11.15 21:23 (*.41.99.12)
    ㅋㅋㅋ REF에 그 어르신이 픽업됬어야 하는데 ㅋㅋ
  • 2017.11.15 15:13 (*.34.205.206)
    안무는 직적만들었지ㅇㅇ
  • Asdf 2017.11.15 15:15 (*.223.19.54)
    안무 이주노가 다함 그리고 와이지 서태지 팬심으로 힘든 고비고비 넘긴거임. 진짜 양군은 서태지 팔면 안되는 놈임....
  • 2017.11.15 16:05 (*.34.205.206)
    응 알고있음

    123집까지는 이주노

    4집만 양싸

    휘성부터 지디까지 서태지팔이 한것도 잘암ㅇㅇ
  • 댓글 2017.11.15 22:40 (*.53.236.224)
    여기저기 백댄서로 활동했으니 나름 유명은 했겠지
    그런데 서태지 아니였으면 뭐.....
    "태지는 앨범 준비하면 연락도 힘들고 집에서 거의 안나와요
    우린(이주노 양현석) 안무준비하고 해외나가서 다음 앨범때 입을 무대의상 구하고 그렇게 지내죠"
  • ㅇㅇ 2017.11.15 15:07 (*.52.203.217)
    서태지가 지은거라고 봐야하나?
    원래 이름이 TaijiBoys 인데
    한글화 하라고 해서
    방송관계자가 서태지와 아이들로 하라고 해서 그런거 아님?
  • 너도참 2017.11.15 15:07 (*.166.235.152)
    태지보이스가 서태지와 아이들이지 이 똥멍청아
  • ㅂㅈㄷㄱ 2017.11.15 15:53 (*.33.25.14)
    태지보이스는 서태지도 보이에 포함인거고
    서태지와아이들은 서태지는 아이가 아닌거
    다른거임

    글고 서태지와아이들은 서태지가 지은게 아님
  • 2017.11.15 15:07 (*.34.205.206)
    지금은 서태지랑 사이 안좋아서

    그냥 말 막해도 노상관
  • 배은망덕 2017.11.15 15:07 (*.166.235.152)
    아이들 끼워준 것만 해도 평생 은인으로 여기고 매일 서태지 있는 쪽에 절은 못할 망정 ㅉㅉㅉ
  • ㅁㅁ 2017.11.15 15:13 (*.171.84.71)
    서태지 vs 양현석
    재산은 누가 더 많을까?
  • 배틀그라운드 2017.11.15 15:14 (*.166.235.152)
    지금은 양현석이 훨씬 더 많음 YG엔터 지분 보유량만 해도 어마어마함
  • 2017.11.15 15:17 (*.34.205.206)
    양싸>>>넘사벽>>>서태지

    서태지 재산이 빌딩 2채에 평창동 자가 이정도

    8집컴백할땐가?? 신해철이 방송하다 재산 물어본적있는데

    1000억은 안된다고 말함

    양현석 재산은 굳이 말안해도 알지

    Yg오너 ㅇㅇ
  • 관계자 2017.11.15 17:23 (*.155.197.61)
    양현석 그 재산 전부 다 빼서 술사먹고 고기사먹고 할수 있는돈이냐???
  • 11 2017.11.15 18:39 (*.84.178.195)
    서태지는 집팔고 땅팔고 건물팔고 다 팔아서 술 먹냐
  • 2017.11.15 18:59 (*.34.205.206)
    현금이나 부동산도 어느정도 갖고 있겠지

    그니깐 마이바흐도 끌고 918스파이더 끌고 하는거겠지
  • 졸라빨아줘도아쉬울판에 2017.11.15 15:15 (*.39.149.87)
    머리검은짐승은 거두는게 아니라는증거지
    지금 저위치에 있게한 밑거름이자 최소5할은 영양력을주신
    은인이고 스승이고 존재가치를 주신 분께 어이없네
  • ㄱㅇ 2017.11.15 15:33 (*.99.111.227)
    대표와 소속가수들까지도.

    YG가 기획사로는 성공했는지 몰라도.
    JYP가 훨씬 인간적으로 매력있다.
  • 2017.11.15 15:56 (*.195.172.153)
    쥐디만 재계약 실패해봐랔ㅋㅋㅋ
  • 1 2017.11.15 16:17 (*.211.76.159)
    그 이미지는 트와이스 데뷔 이후임
    박재범 탈퇴, 현아 탈퇴 등 안좋은 이미지 많았어
  • 웃겻다 트퀴 2017.11.15 16:27 (*.39.13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ㅇㅇ 2017.11.15 17:52 (*.70.47.198)
    아니 그때도 오히려
    ‘제왚은 다른 문제는 몰라도 인성문제는 안봐준다’
    이런 이미지 생겼는데
  • ㄷㄷㄴ 2017.11.15 15:34 (*.93.40.20)
    작사작곡 능력 제로이면서 수입의 4분의 1이나 드시고
    누구보고 죽이고싶데 ㅋㅋ
  • ㅍㅍ 2017.11.15 15:36 (*.210.32.142)
    서태지와 아이들 하면 존나 촌스러운거 같이 느껴지지만 데뷔 당시쯤에는 그런 그룹이름이 유행이었음.

    신중현과 엽전들 , 현철과 벌떼들, 조용필과 그림자 등등
  • ㅁㄴㅇㅁㄴㅇ 2017.11.15 22:15 (*.142.103.209)
    말도 안되는 소리 당시에도 촌스러운 이름.
    당장 신중형, 현철,조용필은 각각 60,70,80년대임.
    아이들이란 말이 주는 느낌이 얼마나 기괴 했는데.
    당장 당대 그룹이나 밴드들 이름봐라.
    노이즈니 eos니 당시는 영어가 대세였음.
  • 아이고형님 2017.11.16 19:33 (*.39.241.65)
    노이즈 eos 가 서태지랑 같은 시기인줄아네?
  • 12 2017.11.15 15:55 (*.232.40.168)
    농담도 못하냐 미친 놈들아 ㅋㅋㅋ
  • ㅡㅡ; 2017.11.15 15:55 (*.109.1.74)
    양현석 양심도 없네. 서태지와 아이들에서 양현석 없어져도 전혀 상관없구만. 하긴 인간 본성이란 게 다 사악하지 뭐. 내가 양현석이어도 나중엔 저런 말했을 거야
  • 관계자 2017.11.15 17:21 (*.155.197.61)
    정확히말하면 서태지와아이들 1집 앨범 총괄매니저인 유대영이 지은거임...
    유대영이 누구냐면.. 그당시 가수들 노예처럼 부리고 음반사랑 짝짜꿍해서 빨때꽂아서 돈 벌어처먹는 게 일상이었던 음반사의 매니저엿음

    지금이야 매니저가 연예인들 어시해주는 직업으로 알고는 잇찌만 그당시엔 뭐 그냥 사장이나 이사 쯤이었을것..
    첨엔 서태지가 태지보이스라고 할려고햇는데 그걸 한글로 바꿔서 낸게 유대영 아이디어.. 양현석이 힐링캠프에서 얘기한 거 있음..

    암튼.. 서태지가 1집 성공하고 2집때부터 자기가 직접 요요기획 만들고 그때부터 가수와 매니지먼트 사이의 관계가 역전된거임.. 서태지가 시초임그게..
    서태지나 양현석이나 유대영이란 사람을 지독히도 싫어할꺼임.. 본인들 몫을 인정안해줬으니.. 양현석이 죽여버리고싶다고한 사람은 서태지가 아니라
    유대영을 보고 한 말일것...

    근데 지금 양현석 하는 행보로 봐서는 팀명이 태지보이스였어도 똑같이 욕했을거같음..
  • ㅣㅣㅣㅣ 2017.11.15 17:25 (*.38.11.146)
    가잘알 등장ㄷㄷ
  • 신기 2017.11.15 17:27 (*.98.157.68)
    그랬군요 잘 읽었습니다 가끔 딴 정보도 올려주세요
  • ㄴㅇㅁ 2017.11.15 18:48 (*.87.200.154)
    역전된 최초는 아니다
    조용필이 있다
  • 헌자 2017.11.15 19:25 (*.254.15.105)
    조용필도 신해철도 바꾸지못한걸 서태지가 바꾼거야.
  • 노인공격 2017.11.15 18:37 (*.228.161.94)
    농담한마디한거에 아는거 하나라도 말하려고 애들쓴다ㅋㅋ
  • 꼴통 2017.11.15 21:21 (*.160.56.216)
    그러게..; 양현석이 이멘트하기전에 남자 그룹이름이 `크나큰` 이라서...
    공감+유머 차원에서 한말일터인데...;
    양현석도 생각이 있으면 당연히 서태지한테 고마운 마음이 훨씬 크겠지.
  • ㅇㄹㅇ 2017.11.15 21:25 (*.56.211.182)
    서태지 아니었으면 그냥 댄서나 하다가 치킨집 팔자였는데... ㅎㅎ
  • ㅇㅇ 2017.11.15 23:03 (*.210.96.76)
    휘성, 세븐 띄울려고 서태지 콘서트에 끼워팔고 ㅋㅋ
  • 천재님 2017.11.16 00:12 (*.70.54.66)
    강한놈이 오래가는게 아니라 오래가는놈이 강한거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411 박혜진이 감정 조절 어려웠던 순간 21 new 2017.11.18
5410 아이를 구해온 용자 31 new 2017.11.18
5409 김동현을 깜짝 놀라게 만든 디자이너 황재근의 집 18 new 2017.11.18
5408 멕시코 가뭄으로 드러난 400년 전 교회 13 new 2017.11.18
5407 6년 동안 승마 배운 러시아 여자 6 new 2017.11.18
5406 아몬라 왕녀의 저주 15 new 2017.11.18
5405 돈까스 찍먹 vs 부먹 23 new 2017.11.18
5404 머글 능욕하는 마술사 9 new 2017.11.18
5403 NBA 중국선수의 활약 7 new 2017.11.18
5402 40:1 이상형 찾기 여자편 26 new 2017.11.18
5401 다스는 누구 꺼야? 30 new 2017.11.18
5400 차갑게 식은 갈비 10 new 2017.11.18
5399 알아두면 쓸데없지만 재미있는 사실 6 new 2017.11.18
5398 탈모 때문에 상담받으러 갔던 김희철의 선택 22 new 2017.11.18
5397 사기 매매혼 19 new 2017.11.18
5396 일본 만화가가 그린 러시아 월드컵 출전 32개국 15 new 2017.11.18
5395 한국 원룸들의 필로티 구조가 더 위험한 이유 22 new 2017.11.18
5394 야구장 키스의 추억 6 new 2017.11.18
5393 혼자 버스타고 지인 만나러 가는 개 10 new 2017.11.18
5392 술 취한 신동엽을 정신차리게 하는 연예인 2 new 2017.11.18
5391 피리부는 사나이 실험 10 new 2017.11.18
5390 열도의 이재민 수용 텐트 13 new 2017.11.18
5389 핀란드 친구들의 취미생활 14 new 2017.11.18
5388 내로남불의 대명사 26 new 2017.11.18
5387 21세기 샤머니즘 21 new 2017.11.18
5386 첨성대의 위엄 15 new 2017.11.18
5385 협찬하면 안되는 음료 10 new 2017.11.18
5384 대만 야수 바보 만드는 슬라이딩 11 new 2017.11.18
5383 거대한 요트 운반선 5 new 2017.11.18
5382 레드벨벳은 이제 조이가 에이스인 듯 13 new 2017.11.18
5381 유산 16억을 책 속에 숨긴 작가 6 new 2017.11.18
5380 여자가 알려주는 여자 단톡방 21 new 2017.11.18
5379 뜻밖의 한류 8 new 2017.11.18
5378 카이리 어빙의 팬 서비스 5 new 2017.11.18
5377 나도 희망 있는 삶 살 권리있다 13 new 2017.11.18
5376 조선의 형벌 6 new 2017.11.18
5375 클럽에서 춤추는 여자 유형 16 new 2017.11.18
5374 호베르투 카를로스 최근 폼 15 new 2017.11.18
5373 스톤 OK 7 new 2017.11.18
5372 우리가 지진 냈나 12 new 2017.11.1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6 Next
/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