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01.jpg02.jpg03.jpg04.jpg05.jpg06.jpg07.jpg08.jpg09.jpg10.jpg11.jpg12.jpg13.jpg14.jpg15.jpg16.jpg17.jpg18.jpg

19.jpg20.jpg21.jpg22.jpg23.jpg24.jpg25.jpg26.jpg27.jpg28.jpg29.jpg30.jpg31.jpg32.jpg33.jpg34.jpg35.jpg36.jpg37.jpg38.jpg39.jpg40.jpg

  • 여자셀럽 2018.01.20 00:26 (*.98.13.109)
    사실 이 정부는 민주화 운동으로 이미지 세탁하는 수 밖에 없어

    아무리 무능하고 내로남불이라도 군사 독재의 후신들보다는 낫잖아? 박근혜보다는 낫잖아 이 논리로

    준비된 정부가 아니라 아마추어 정부 노무현 정부 다운그레이드라는 말이 더 맞을 듯
  • 개소리감별사 2018.01.20 02:14 (*.130.197.243)
    응..개소리 잘들었어
  • ㅁㅁ 2018.01.20 02:45 (*.169.49.82)
    노무현 다운그레이드.ver
    맞는말
  • 히치 2018.01.20 03:00 (*.223.21.180)
    응 군사독재의 후신보다는 나아. 박정희 전두환을 싸그리 부정하는 보수가 나오기 전까지 보수라는 놈들을 찍을 이유는 전혀 없을거야.
  • ㅈㄴㄱㄷ 2018.01.20 06:09 (*.223.26.85)
    이 정권이 어떤걸 세탁했을까요?
    궁금하네...
  • 123123 2018.01.20 10:25 (*.211.182.248)
    진짜 문재인은 별로지만 이건 헛소리지
    경제나 정치 외교 인사로 까자

    이런거는 잘하는거야
  • 1212 2018.01.20 21:03 (*.174.196.128)
    경제 정치 외교 인사로 까자~~~~~ㅋㅋㅋㅋ 뭐가 남았지.?ㅋㅋㅋㅋ 대통이 하는 일에서 경제 정치 외교 인사 빼면 뭐남냐고..ㅋㅋ 이거 네개는 드럽게 못하는거 인정인거네...ㅋㅋ
  • 민족의호랑이 2018.01.20 00:35 (*.141.178.226)
    이 정부는 역겨운 민주화 팔이 그만해라
    주사파 정권 멕여주자고 대학생, 넥타이 부대들이 피흘리며 투쟁했냐?
    열매는 지들이 다 가져다 먹고 지들이 희생한 양 떠벌리고 있네
  • ㅎㅎ 2018.01.20 00:51 (*.82.77.148)
    왜 지난 정권에서는 민주화 팔이를 못했을까 ㅋㅋ

    민주화 운동이 이제 주목 받는게 참 부끄러운 일이다.
  • 2018.01.20 08:38 (*.142.150.76)
    아무런 상관도 연관도 없고 니가 역겨운 민주화팔이 할수 있는게 주사파정권 운운해도 끌려가서 물고문 안당하는 시대로 바뀌는데 그정도면 너도 많이 따먹은거지

    뭐 어디 공사사장자리라도 하나줘야해?
  • 12121 2018.01.20 12:30 (*.212.239.64)
    민주화 팔이라도 해봤냐 이 병@신 시@\다바리 알@바새@캬
  • ㅇㅇ 2018.01.20 17:14 (*.228.83.162)
    박근혜는 민주화운동안했지만 지금정부엔 당시 민주화운동의 참가자들이기때문에 당연히 말이나오는거지..그렇게 따지만 일제시대때 일본팔이도 그만하지? 여기 피해자 없자나???
  • ㅓㅓㅓ 2018.01.20 00:36 (*.223.16.113)
    언젠가는 해야 할 일이었다.
    노통도 못한걸 문재인이 한건 대단한거다
  • . 2018.01.20 00:54 (*.86.175.117)
    비트코인땜에 빡친 형들 많네ㅎㅎ
  • 8755 2018.01.20 01:03 (*.62.216.49)
    난 저거랑 교수들이 시국선언한거보면 참 역겨운게
    밑에애들한테 제일 갑질많이하는 애들 뽑으면 다섯손가락안에 들놈들인데 말이야
    임금착취도 대놓고하잖아
    박종철이 지금 살아있다면 저새키들 욕하고 명예훼손으로 재판받고있을듯
  • ㄹㅇ 2018.01.20 01:41 (*.148.185.6)
    근데 역설적으로 그러니까 파워가 더 쎈 거ㅋㅋㅋㅋ 소위 교육계의 기득권이라면 교수 및 이사진이라고 볼 텐데 교수가 뒤돌아서서 시국선언을 한다는 게

    지금까지 누리고 있던 기득권을 담보로 하는 것이니 어찌보면 진짜 정권이 갈 때까지 갔다라고 보는 게 일견 타당하니까.

    그런 쇼맨십이 국민에 대한 파급력이 어마무시하다보니까 정치적으로 이용되기도 하고 하는 거라
  • 디지털피라미드 2018.01.20 01:05 (*.191.155.44)
    토쟁이들아 그만 코인 접고 했던 토토나 해~
    짜증나네
  • 이게다 야당때문 아닙니꽈 2018.01.20 01:31 (*.249.169.185)
    부들대는것들 어쩌냐 니인생은 계속 그럴진데....
  • 정반합 2018.01.20 01:58 (*.238.67.13)
    역겹다는 애들 역겹네.
    그렇게 역겨워서 탐욕스럽고 무능한 정부를 선택했냐?
  • 2018.01.20 03:36 (*.170.224.130)
    나 중학교때였는데

    탁 치니 억 하고 죽었다는 진짜 코미디도 아니고 참..

    저 사건 이전부터 최루가스는 항상 매캐 했었는데

    저 사건 이후부터는 뭐 학생이고 일반인이고 다 데모 했다.
  • 2018.01.20 08:35 (*.142.150.76)
    삼촌으로 나온 조우진배우랑 아버지로 나온 김종수 배우 연기는 정말 뭐라 말로 감히 이야기할수도 없겠더라
  • 2018.01.20 12:29 (*.7.59.49)
    어느 고릿적 운동권 팔이랑 아직도 하고 자빠졌냐 ㅋㅋㅋㅋ
    386새끼들 연육기로 갈아서 돼지사료로 써야겠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510 과연 성사될까? 40 new 2018.02.25
6509 강적을 만난 이준석 21 new 2018.02.25
6508 상 받는 후지사와 21 new 2018.02.25
6507 미투 운동은 보수 세력의 공작? 56 new 2018.02.25
6506 대변 시 피를 보는 사람들 47 new 2018.02.25
6505 눈물 흘리는 안경 선배 11 new 2018.02.25
6504 캐나다의 아이스하키 사랑 6 new 2018.02.25
6503 킹무성의 결심 14 new 2018.02.25
6502 20년만 젊었어도 캐스팅 10 new 2018.02.25
6501 무관심 속 쓸쓸한 퇴장 31 new 2018.02.25
6500 국수를 뜨겁게 주면 안 되는 이유 33 new 2018.02.25
6499 여자 컬링 대표팀의 기적 6 new 2018.02.25
6498 그분들을 불편하게 만든 휴지사와 8 new 2018.02.25
6497 여행가서 인생샷 찍는법 16 new 2018.02.25
6496 외신 기자들의 평창 동계 올림픽 평가 27 new 2018.02.25
6495 노선영 저격에 대한 이승훈 인터뷰 20 new 2018.02.25
6494 2차대전 미국 여성들의 힘 20 new 2018.02.25
6493 김은정이 저보다 예뻐요 6 new 2018.02.25
6492 컬링 선수들의 몸풀기 17 new 2018.02.25
6491 조재현 소유의 건물 23 new 2018.02.25
6490 웃음참기 금메달리스트 3 new 2018.02.25
6489 백인들한테는 원래 그랬는데요? 11 new 2018.02.25
6488 이와중에 노선영 런 42 new 2018.02.25
6487 역사 속 망국 군주 20 new 2018.02.25
6486 1932년 매스스타트 피니쉬 10 new 2018.02.25
6485 무한도전 자막이 또 16 new 2018.02.25
6484 쇼트트랙 파벌 레전드 13 new 2018.02.25
6483 꼬마 시절 유정이 3 new 2018.02.25
6482 스벤 크라머 상해 사건 6 new 2018.02.25
6481 후지사와 튼실한 하체 12 new 2018.02.25
6480 배성재 인스타 불편러 난입 11 new 2018.02.25
6479 한국의 재미를 깨우친 독일 선수들 11 new 2018.02.25
6478 미투 지목된 곽도원의 해명 20 new 2018.02.25
6477 컬링 대표팀 선전 이후 완전 품절됐다는 물건 5 new 2018.02.25
6476 성소 이후 우주소녀 최고 아웃풋 8 new 2018.02.25
6475 위기의 청설모 8 new 2018.02.25
6474 윤적윤 13 new 2018.02.25
6473 정신 없는 안경 선배 13 new 2018.02.25
6472 혼자 사는 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14 new 2018.02.25
6471 컬링 선수의 군생활 8 new 2018.02.2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3 Next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