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유병재는 "무엇보다 가장 큰 의문은 YG제작인데 저는 'YG에서 감옥을 보내는 데 왜 나랑 진우가 가야하지' 싶었다"면서 "나 말고 YG에 갈만한 사람들 많이 있는데 왜 제가 가야하지 하는 의문이 가장 크게 들었다"고 소속사를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유병재는 "저 역시 저부터 그렇게 하려고 노력 할 것이다. 시청하는 모든 분들 착하게 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여자셀럽 2018.01.20 00:25 (*.98.13.109)
    yg 안 깐다고 맨날 까이니까 결국
  • ㄹㅇ 2018.01.20 01:58 (*.121.170.91)
    요즘 열일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1.20 02:29 (*.150.142.65)
    저렇게 마치 지나간 옛일처럼 드립치고 넘어가는게 쉴드쳐주는거
  • 나가세베이비 2018.01.20 03:56 (*.33.184.120)
    그것도 그렇고, 또 저런 식으로 언급하면서 가벼이 여기게끔 만드는 것도 일종의 실드고. 양군이 돈으로 뒤에서 회사 케어한다면, 얘는 자기 컨셉에 맞게 와쥐 케어 잘 하고 있음..
  • ㅇㄴㅁ 2018.01.20 13:41 (*.207.225.66)
    이 무슨 ㅄ같은 발상이냐.
    유병재가 언제 진지빨고 다른 소속사 연예인 지격했냐?
    다 웃기려고 한 말들이었지.
  • 미친 2018.01.20 04:02 (*.162.208.56)
    또봐라봐라 까면깐다고 지랄 안까면 안깐다고 지랄 아휴 연예인 피곤해서 해먹겠나...
  • 나가세베이비 2018.01.20 04:22 (*.62.178.106)
    그런 관심들이 피곤하면 연예인 하지 말아야지?
  • ㄴㄷ 2018.01.20 12:12 (*.180.134.252)
    그렇다고 그런 관심이 올바른게 아닌데 넌 또 그런 애들 쉴드를 쳐주고 자빠졌냐?
    위에 쉴드치는거 까고 있으면서 넌 또 베베꼬인애들 쉴드를 쳐주냐?
    한심
  • ㅇㅇ 2018.01.20 12:22 (*.11.64.56)
    유병재가 연예인을 하고 안 하는 건 유병재가 알아서 할 일이고

    까면깐다고 지랄 안까면 안깐다고 지랄하는 새끼들은 ㅈㄴ 보기 싫어
  • ㅇㅅㅇ 2018.01.20 16:11 (*.231.25.82)
    그친구들이 가면 예능이아니라 다큐 찍어야하잖앜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5859 전세계인들이 칭찬하는 중국인이 되고 싶어요 23 new 2018.02.19
5858 다급한 박영선 26 new 2018.02.19
5857 피해자들의 줄이은 고백 26 new 2018.02.19
5856 정은이의 칭찬 14 new 2018.02.19
5855 요즘 학교 교칙 24 new 2018.02.19
5854 하뉴 유즈루 올림픽 2연패 기사에서 그분들 6 new 2018.02.19
5853 뉴질랜드 절친들의 한국 음식 평가 10 new 2018.02.19
5852 배우 조덕제 근황 9 new 2018.02.19
5851 만족스러운 안경 누나 13 new 2018.02.19
5850 통신비 논란에 대한 견해 27 new 2018.02.19
5849 섹시와 청순 사이 9 new 2018.02.19
5848 합의와 강압의 기준 16 new 2018.02.19
5847 현아 최근 셀카 5 new 2018.02.19
5846 근거 없는 속설 20 new 2018.02.19
5845 채영이 수상소감이 귀여운 지효 3 new 2018.02.19
5844 역습 당한 언냐 5 new 2018.02.19
5843 고다이라와 이상화 12 new 2018.02.19
5842 경기 후 젠나로 가투소 4 new 2018.02.19
5841 슬기 꺄항 3 new 2018.02.19
5840 뒤에서 누가 밀었다 20 new 2018.02.19
5839 이상화 뒤태 7 new 2018.02.19
5838 길거리 헌팅 레전드 9 new 2018.02.19
5837 호피 수지 5 new 2018.02.19
5836 소련의 만행 카틴 숲 대학살 사건 6 new 2018.02.19
5835 오피스룩 미나 5 new 2018.02.19
5834 노선영의 폭로 16 new 2018.02.19
5833 반박불가 최근 예능 드라마 출연 1위 9 new 2018.02.19
5832 싸이월드가 서비스 종료를 못하는 이유? 9 new 2018.02.19
5831 아재 개그를 할배 개그로 받아침 4 new 2018.02.19
5830 가카의 부인 4 new 2018.02.19
5829 안경 선배 앙탈 3 new 2018.02.19
5828 윈도우 사용하면서 이거 몰랐던 분 수두룩 17 new 2018.02.19
5827 김아랑 선수에게 묻고 싶다 29 new 2018.02.19
5826 호날두의 패스 6 new 2018.02.19
5825 채경이의 매력 9 new 2018.02.19
5824 라멘집 알바녀 4 new 2018.02.19
5823 대왕 카스테라 근황 11 new 2018.02.19
5822 유라의 검은 반바지 4 new 2018.02.19
5821 컬링은 무슨 약물을 빠는 건지 20 new 2018.02.19
5820 여긴 분명히 맛집이다ㅤㅤ 4 new 2018.02.19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7 Next
/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