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중고차 2018.05.31 19:59 (*.106.191.194)
    야 그래도 풀화장하고 머리 셋팅하니까 예전 포스 좀 나오네
  • ㅁㄴㅇ 2018.05.31 20:05 (*.100.81.217)
    얘는 화장 진짜 잘받는다
  • ㅇㅈ 2018.05.31 20:06 (*.37.92.6)
    같이 나온 광고에서 얼굴로 제시카 알바 바르는 수준이었으니 뭐 ㅋㅋ
  • 2018.05.31 20:27 (*.36.148.64)
    ㅋㅋㅋ 나 갖자기 궁금한건데~

    양예원 남친 이동민인가 있잖아?

    개는 막 방송으로 양예원 고백 후에도 감싸기 하고

    유튜브 통해서 양예원 남친으로 얼굴 다 알려져 있는데

    알고보니 여친이 구라깐거고 창녀같은거인거잖아?

    이동민은 앞으로 어떻게 할까?

    자기도 쉴드 발언 다 치고 했는데 이제 국민 불고기로

    불리는데 헤어져도 욕먹고 계속 사귄다는 것도 나라면

    비위가 상해서 못할거 같은데 ㅋㅋㅋㅋ
  • 민동이 2018.05.31 20:31 (*.35.21.241)
    양예원이 창녀같은거였어?

    사기꾼이면 몰라도 국민 불고기?

    뭔가 좀 이상한거 같지 않아 형?
  • 2018.05.31 20:36 (*.169.79.204)
    그전엔 아니었을지 몰라도 이번사건으로 그곳사진 다 팔렸으니 크게 틀린말은 아닌거 같은데???
  • 11 2018.05.31 20:43 (*.84.178.195)
    유출됐다는게 누드집 수준이 아니라 소라넷 수준 사진인거야?
  • 1234 2018.05.31 21:56 (*.85.198.142)
    소라넷에서도 그 정도 노출은 드물었지.
  • 2018.06.01 04:34 (*.229.81.98)
    빵 터졌네 ㅋㅋㅋ
    국민 불고기 처음 들었다
  • ㅇㅇ 2018.05.31 21:05 (*.10.105.240)
    그 남친에 대해서 누가 제보 했던데.........

    양예원 남친의 자격이 있음
  • 1 2018.05.31 21:07 (*.125.167.89)
    유유상종이라고 이동민 그새끼도 정상은 아니니 굳이 신경 안서도 될듯..원래 끼리끼리 놀고 끼리끼리 물고 빠는거자나..
  • 호이코스타 2018.06.01 00:02 (*.53.17.4)
    끼리끼리 아니겠어
    걔도 이래저래 말 많던데
  • ㅂㅈㄷㄱ 2018.06.01 00:04 (*.62.169.106)
    걱정마 너랑 사귈것도 아니고 사기에 가깝지만 창년은 아니고 남친도 더하면 더했지 덜하지 않어
  • ㅇㅅㅇ 2018.05.31 21:04 (*.117.26.94)
    걍 누드집이라던데
  • 2018.05.31 21:11 (*.151.8.30)
    이효리면 인정
  • ㅁㄴㄹ 2018.05.31 22:26 (*.132.216.193)
    비개그우먼 중에 이효리만큼 입담 좋은 연예인을 아직 못봤다.
  • 적시타 2018.05.31 22:53 (*.129.18.41)
    메이크업하니까 순식간에 폼 올라오는거 보소..
    진짜 매력은 최고다...
  • ㅇㅇ 2018.05.31 23:43 (*.251.242.109)
    이효리는 진짜 타고난 연예인같다
  • 이쁘네 효리 2018.06.01 00:41 (*.53.3.98)
    여친이 쇼핑몰모델일 하는데
    같이 효리네 민박 보면서 했던말이
    저나이에 쌩얼로 화면에 저정도 나오는거면
    풀메 하고 실물볼때
    입벌리고 한번더 뒤돌아 볼거라고 했는데
    진짜 그렇네 허허
  • ㅁㄴㅇ 2018.06.01 00:44 (*.92.4.68)
    96년이면 이효리 고2때 연예인도 아닐때 사진인데 장난 아니네
  • ㅇㅇ 2018.06.01 01:47 (*.142.115.117)
    이효리 센스있네..
  • ㅇㅇ 2018.06.01 05:45 (*.190.82.9)
    예쁜건 사실, 팩트는 팩트
    중요한건 저렇게 재수없는 소리를 해도 이효리니까 괜찮게 받아들여진다는거
    평소에 워낙 솔직털털 동네누나 같은 이미지 라서(게다가 쎅씨하기까지) 몬다이나이
  • ㅜㅜㅜ 2018.06.01 07:54 (*.103.49.50)
    여자 정우성
  • ㅇㅇ 2018.06.01 08:23 (*.70.14.243)
    다시 고기 먹기 시작했나보네
    채식만 해선 저런 얼굴 나오기 힘듦
  • 짜장면이 2018.06.01 12:09 (*.70.52.117)
    죄가 많긴 하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4044 힘든 자영업자를 위해 휴가를 뿌리고 다니는 요정들 25 new 2018.07.23
4043 힘 자랑하는 인도 총리 22 2018.06.05
4042 힐끔 소혜 7 2018.06.12
4041 히어로들의 심볼 9 2018.06.01
4040 히딩크의 선구안 16 2018.06.28
4039 히든박스로 보는 한국과 일본의 차이 15 2018.06.01
4038 흰 티에 청바지 14 2018.07.07
4037 희망적인 골목식당 37 2018.07.15
4036 흥궈의 탐욕 37 2018.06.09
4035 흥 오른 임나연 2 2018.06.29
4034 흡연 중인 미기 27 2018.07.11
4033 흠뻑 젖은 가슴 2 2018.06.03
4032 흙수저와 금수저의 차이 40 2018.07.17
4031 흙수저들의 한탄 109 2018.07.19
4030 흔한 커플 사진 15 2018.06.21
4029 흔한 서울시장 후보 현수막 23 2018.06.05
4028 흔한 계곡 식당 메뉴판 31 2018.07.09
4027 흔치 않은 여경 준비생 45 2018.07.05
4026 흔치 않은 개인기 8 2018.06.07
4025 흔드나연 4 2018.06.09
4024 흑형이 싫은 샘 오취리 22 2018.06.08
4023 흑형의 논리 20 2018.05.31
4022 휴가철만 되면 급증하는 유기 83 2018.07.19
4021 휴가철 꼴불견 순위 10 2018.06.14
4020 휘인이 공식카페에 올렸다가 삭제한 글 31 2018.07.05
4019 훌최몇 16 2018.06.21
4018 훈련장의 손흥민과 정우영 11 2018.06.08
4017 훈련소의 고경표 12 2018.06.07
4016 후쿠오카 한 입 교자 45 2018.06.05
4015 후전드의 투지 34 2018.06.0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5 Next
/ 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