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2018.07.17 13:08 (*.70.46.247)
    맨날 집값이나 물가 게시글 나오면 한국 물가 저렴무새들 데꿀멍
  • ㅏㅓㅓ 2018.07.17 13:11 (*.199.148.156)
    글 천천히 다시 읽어봐
  • ㅁㅁ 2018.07.17 13:14 (*.70.46.247)
    댓글 천천히 다시 읽어봐
  • ㅋㅋㅋ 2018.07.17 23:53 (*.83.48.110)
    출처 Mercer cost of living 검색해보삼
    자료가 이상한게...서울 커피 한잔(서비스비 포함)에 12달러 정도로 전세계 탑...대체 어디서 뭘 마신거야

    저런 자료는 계산방법에 따라 다 재각각이라 신빙성이...
    Expatistan's Cost of Living World Map 검색해보삼
    서울 140위임
  • .. 2018.07.17 13:15 (*.42.91.175)
    런던, 도쿄가 없는게 너무 의왼데
  • 한글 모르니 2018.07.17 13:18 (*.166.234.30)
    도쿄 2위인데 빡머갈이냐?
  • ㅁㄹ 2018.07.17 13:40 (*.67.217.136)
    근데 앙골라가 원래 2위였던거야? 뭔가 이상한데??
  • ㄴㄴㅉㅈㅉ 2018.07.17 13:48 (*.70.46.247)
    찾아보니까 빈부격차심하고 물가비싸기로 유명하대
    점심 메뉴가 14000원정도 하고 14평 짜리 한달렌트가 200만원 정도라는데
  • ㅇㅇ 2018.07.17 16:49 (*.254.65.108)
    런던 내 에서는 싼 식료품들이 있음 싸게싸게 다 먹을수있어 근대 우리는? 과자 한봉에 이천원임 커피 하나에 오천원 육천원 비싼건 칠천원이고
  • ㅁㅇㄴㄻㄴㅇㄹ 2018.07.17 18:56 (*.45.184.221)
    과자는 안먹어도되고 커피 믹스먹던지 레쓰비드세요
  • 으아이니 2018.07.17 19:37 (*.62.216.178)
    너무한 얘기를 하시는구먼
  • ㅇㅇ 2018.07.17 22:02 (*.178.75.118)
    과자는 안쳐먹어도 되고 빽다방만 가도 2000원이고 편의점 아메리카노 천원이고 캔커피 자판기에서 500원임 병1신새끼야
    런던 시내 커피숍만 가도 4파운드가 아니라 6파운드짜리도 우습게 판다
  • 킹봉준 2018.07.17 22:51 (*.203.118.189)
    식료품이야 그렇다쳐도
    런던 살인적인 월세는?
    런던이 왜 없는거지
  • 퍄퍄 2018.07.17 13:17 (*.166.234.30)
    승리의 소울
  • 가즈아 2018.07.17 13:23 (*.94.41.89)
    대박!~ 이제 더오를텐데 1위 가는건가
  • ㅇㅇ 2018.07.17 13:52 (*.36.29.107)
    앙골라 루안다가 왜 작년엔 1위였나 궁금하네
  • 미쿡놈 2018.07.17 14:23 (*.181.38.44)
    ㅋㅋㅋ 이딴조사를 믿는거 아니지?
    200개 조사한 세부사항은 모르겠으나 샌판살고 근무하는데 한달에 4천불월세(원베드)에 오늘 점심 월남국수 먹으면서 20불냈다.
  • q 2018.07.17 14:47 (*.111.8.125)
    4000불??
    거긴 평균 연봉이 2억쯤됨?
  • 재미교포 2018.07.17 15:09 (*.35.153.85)
    여긴 엘에이인데 원베드 평균 2천500불이고,,월남국수먹고 15불 내고 나왔다.
    한국에서 점심값이 보통 7천원이면 여긴 보통 15불 낸다.
    이런 잘못된 정보는 왜 올라오는지 모르것네.. 전에 비정상회담에서도 다룬 내용인데,,다들 어이없어했던거 모르냐?
  • 2018.07.17 15:38 (*.114.22.161)
    한국 서울에 점심이 어디가 7천원이냐 ㅋㅋ 맥도널드 김밥천국 이런거 이야기하는거?
    거기도 맥도널드는 15불 안나오자너?

    한국도 회사밀집지역에서 괜찮은 점심은 만원 만오천원 넘어가 이양반들아...
  • 2018.07.17 16:09 (*.62.212.240)
    이분 채소 샌프란 안가본분
    거기 진짜 디짐
  • ㅇㅇ 2018.07.17 22:03 (*.178.75.118)
    연봉 6~7천하는 회사 밀집지역에서 만원 만오천원 하지?
    저 동네는 연봉이 억단위야 멍청아ㅋㅋㅋ
  • 서부 미쳤네 2018.07.18 09:15 (*.116.252.134)
    샌판 왜이리 비쌈? 연봉 얼마요?
    난 뉴욕 퀸즈인데 원배드 코압에 렌트1700, 연봉 6.5k.
    월남국수는 대략 10-15불

    연봉에 비해 나가는 돈이 너무 많아서, 타주로 넘어갈까 진지하게 고민중
  • 헬서울 2018.07.17 14:27 (*.110.235.1)
    서울 물가 헬이지. 외국은 환율에 따라 체감이 달라지긴 하지만 적정 환율이라고 가정하고 생활하면
    교통비 제외 서울이 최악인것 같음. 생필품, 의류 등 생필품 가격이 조오오오오올라 비싼편임. 그리고 백반집을 제외하고 일반 레스토랑 간다고 생각하면 서울이 이제 왠만한 유럽 다 따라잡은듯.
  • 111 2018.07.17 14:42 (*.211.76.197)
    이자료를 보면 서울 부동산은 계속 오를것 같다.
    리스트에 있는 도시에서, 동일수준 집값 서울이 가장 저렴하겠네. 아프리카는 제외하고.
  • 아놔홀 2018.07.17 15:12 (*.223.18.222)
    유럽보다 비쌈 씰발원숭아 게이축제 따라다닐때가 아니야
  • ㅇㅇㅇㅇ 2018.07.17 15:46 (*.240.27.145)
    박O숭이 몽키매직..
  • ㅇㅇ 2018.07.17 18:30 (*.149.227.13)
    싱가포르 물가 엄청쎄던데 체감상 한국의 두배까진 안되고...0.8배 정도?? ..교통비가 싸서그런가 우리 바로 위에있네
  • gunner 2018.07.17 18:57 (*.45.63.34)
    홍콩 진짜 최악임 ㅠㅠ. 주거비용 너무 높고, 최저임금은 시간당 5000원이니 요즘 홍콩 떠나는 홍콩서민들 많음.
  • 123456 2018.07.18 07:25 (*.223.36.214)
    고용지표 물가지표가 금리 못올리고있는데
    근데 도시물가왜 비싸게 나오겠냐
    땅값이존나게 비싸닌깐 잇힝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211 힘든 자영업자를 위해 휴가를 뿌리고 다니는 요정들 27 2018.07.23
3210 히어로즈오브더스톰의 성지가 되겠다던 PC방 15 2018.08.01
3209 히든싱어 명장면 28 2018.07.24
3208 흰 티에 청바지 14 2018.07.07
3207 희망적인 골목식당 37 2018.07.15
3206 흥행 성적 역대 1위 감독의 필모그래피 34 2018.08.12
3205 흡연 중인 미기 26 2018.07.11
3204 흙수저와 금수저의 차이 40 2018.07.17
3203 흙수저들의 한탄 108 2018.07.19
3202 흔한 계곡 식당 메뉴판 31 2018.07.09
3201 흔치 않은 여경 준비생 44 2018.07.05
3200 흑형의 폭행 11 2018.08.13
3199 흑지효 8 new 2018.08.14
3198 흑인 남친 만나는 여대생의 고민 60 2018.07.30
3197 휴대폰 관리 꿀팁 45 2018.07.31
3196 휴대전화 줍다가 7중 충돌 사고 20 2018.08.01
3195 휴가철만 되면 급증하는 유기 83 2018.07.19
3194 휘인이 공식카페에 올렸다가 삭제한 글 31 2018.07.05
3193 후쿠시마 부활의 신호탄 12 2018.07.25
3192 후전드 초딩 시절 골 세레머니 6 2018.08.12
3191 후반 추가시간 네이마르 회심의 슈팅 14 2018.07.08
3190 효크가 만든 기준 16 2018.08.01
3189 효주의 시그니처 마크 32 2018.07.20
3188 효린이 집을 파는 이유 17 2018.07.15
3187 효리네 민박집 매입한 JTBC 24 2018.07.14
3186 횡설수설하는 소진 이모 11 2018.07.02
3185 횡단보도에서 충동 폭발 14 2018.07.21
3184 회식하는 넥센 치어리더 22 2018.07.03
3183 회사에 충성하게 만드는 사내 복지 15 2018.07.07
3182 회사가 차려주는 밥상 46 2018.06.3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8 Next
/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