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오버워치 2018.05.24 00:14 (*.106.191.194)
    와 나도 집에 설치해보고 싶다 얼마나 하냐 저런 거
  • ㅈㄷㄹㅈㄷㄹ 2018.05.24 00:28 (*.35.108.182)
    핀란드처럼 문화로만들어 그럼 화장실 달려오는것처럼 옵션으로붙는다
  • 2018.05.24 00:38 (*.186.247.41)
    설치비는 얼마 안해 300부근

    근데 문제는 전기비야 우리나라는 가정용 전기비에 할증이란게 있잖아 그래서 넌 전기폭탄 때문에 사우나를 사놓고도 마음놓고 즐길 수가 없게되어있어...

    전기비 할증이 없어질 때까지 기다리거나
    전기비 할증 없는 나라가서 사는 수 밖에 ㅎㅎ
    한국에선 아니면 전기비 따위 한달에 100만원이든
    천만원이든 낼 수 있을만큼 부자가 되어봐~!!
  • 네거 2018.05.24 08:19 (*.223.10.57)
    핀란드 사우나는 전기식이 아니라 가열증발식이야..
    그냥 달궈진돌에 물뿌리는거라 전기 안들어
  • ㅇㅇㅁ 2018.05.24 09:07 (*.47.126.124)
    돌달구는데 전기안드냐????
    가스렌지에올려두고 달구냐??
  • 2018.05.24 09:17 (*.36.133.193)
    채소 lpg 까스통 할배
  • ㄴㅇㅇ 2018.05.24 12:39 (*.223.10.57)
    가스식이야 돌도 금방달궈져
    못봤으면 말을말어
  • ㅇㅇ 2018.05.24 14:14 (*.47.37.91)
    얼마나 부자길래 전기로 ㄷㄷ
  • 12c3 2018.05.24 17:30 (*.199.79.92)
    돌을 대체 전기로 어떻게 달구려고 그러냐 ㅋㅋㅋㅋㅋ 머릿속에서 대충이라도 생각은 해봄?
  • 2018.05.24 10:56 (*.214.69.121)
    전기세 더 올린다는 기사 못봤냐?
    할증없어지길 바라고 있노
    탈조선 추천
  • zzzz 2018.05.24 00:50 (*.106.97.36)
    근데 막상 집에 설치해놓으면 10번정도 하고 안할걸..
    안마의자, 런닝머신 처럼 될 확률이 높아보여..
  • 덜덜이 2018.05.24 01:44 (*.49.215.253)
    진짜 안마의자는... 희대의 사기품이다. 해도 아무 도움이 안됨
  • 2018.05.24 03:05 (*.29.122.218)
    안마의자 하느니 스트레칭 하는게.훨씬좋음
  • 0-0 2018.05.24 09:37 (*.184.16.60)
    고가 빨래건조대 또는 옷걸이..흠 사우나라면 아마 창고정도 될라나?
  • 알면아재 2018.05.24 00:40 (*.168.247.57)
    청~~~산~~~
  • ㅇㅇ 2018.05.24 00:41 (*.58.231.70)
    걍 동네 사우나 가...그게 편해
  • ㅇㅇ 2018.05.24 01:45 (*.38.185.67)
    저 여자 미수다에 나왔던 사람이네ㅋㅋ
  • 으음 2018.05.24 07:09 (*.232.181.26)
    한국인은 공공 사우나 많이 이용하지.
  • 따루 주막인가? 2018.05.24 07:36 (*.7.55.168)
    막걸리 장사한다고 하지 않았었나?
  • ㅅㅇㅅ 2018.05.24 08:18 (*.38.17.191)
    쪼맨한 이쁜이 나왔네 (김효진)
    쪼맨한 사진으로~~^
    쪼맨하고 미인 은 아니지만 방송 사이사이 리액션 은 커서
    여러 예능 PD 들이 참 좋아하는 쪼맨한 이쁜이
    미인 은 아니지만 결혼하고 싶게 만드는 여자
    사랑...해
  • ㅇㅇㅇㅇ 2018.05.24 08:20 (*.223.22.73)
    와 이분 진짜 50대일듯
  • ㅇㅇ 2018.05.24 19:29 (*.223.15.31)
    50대도 아니다 요즘50대 젊다 70대 봄
  • 1234 2018.05.24 08:35 (*.186.9.17)
    이슈인 댓글중에 이건 상당한 충격이다
  • 그냥 2018.05.24 08:54 (*.124.122.225)
    지금까지 보아온 댓글중 이보다 역할 수 있을까 싶군요.
  • ? 2018.05.24 09:48 (*.254.69.134)
    김효진이 누군진 몰라도....이게 그렇게까지....충격적이고 역한 발언인가?
  • 역할꺼까지야 2018.05.24 10:22 (*.62.178.74)
    너가 상당히 좋아하는 무언가를
    다른사람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다는것
    서로의 취향을 존중하자
  • ㅅㅇㅅ 2018.05.24 20:36 (*.62.8.138)
    미안합니다 나의 댓글이 그렇게까지 역겨웠다니 ..누군가에게
    역겨움 을 줄 줄은 미처 생각못했습니다
    김효진 한창 개그 하던시절 서경석 이 부르던 게 생각나서
    따라서 해본건데 그게 그렇게 역겨웠다니,내가 누군가에게
    역겨움을 줬다는게 너무 부끄럽습니다
    정말 미안합니다
    충격 과 역겨움 을 줘서
    나는 그저 개그맨 활동 은 안하지만 결혼하고, 방송 나와서
    열심히 방송하는 모습이 보기좋고 또 나서는 모습도 밉지않게
    센스도있어 그 모습이 좋아보여 써본건데
    그렇게 열심히 사는 모습이 사랑 스러워서 써본건데
    그게 그렇게 충격 과 역겨움 을 주었다니..
    나의 댓글 이
    충격 과 역겨움 이였다니 정말 깊이 사과드립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열심히 성실하게 방송하는 김효진 이 보기좋아 써보다는게
    충격 과 역겨움 일줄은
    정말 충격적이고 역겹게 몰랐습니다
  • 12조 2018.05.24 10:00 (*.7.55.4)
    놀랍다...
  • 냐벙 2018.05.24 12:56 (*.13.84.2)
    저정도는 얼마든지 양보 가능하다 너 가져라
    김효진 돈 보고 그러는거 아니면 저런 애 흔하니까 길에서 주워
  • ㅇㅇ 2018.05.24 16:19 (*.162.24.174)
    쪼맨한 이쁜이 라고 쓰는거 자체가 엄청 나이가 드신건 맞는듯
    나 아주 어릴때 서경석이었나 암튼 누가 김효진을 쪼맨한 이쁜이라고 불렀던
    개그 프로그램이 있었던걸로 기억함.. 난 그때 당시에 걍 아줌마로 보였는데
    저 사람을 그 당시에도 이쁜이로 볼 나이였다면
    아무리 적어도 60대는 되신거같은데
    댓글이 다른분처럼 역하다거나 그렇진 않은데 일케 나이가 많으신분도 아직 필와를 하시는구나 에서 놀람
  • 왜들 이래 2018.05.24 16:44 (*.247.88.101)
    40대들은 아이유하고도 안바꿔
  • ㅇㅇ 2018.05.24 08:50 (*.55.147.49)
    사우나는 확실히 다이어트에 효과가 없다
  • ㅁㄴㅇ 2018.05.24 10:29 (*.140.131.238)
    중간에 우리집이었으면 좋겠다...

    여기서 여자와 남자의 차이가 보인다.
    남자라면 돈벌어서 혹은 열심히 공부해서 diy로 직접 만들겠다고 하지
    저 아주머니처럼 하늘에서 뚝떨어질거 바라는 사람 거의 없다.
    아 일베는 빼고.
  • .... 2018.05.24 11:17 (*.38.10.78)
    이상한 안경을 끼고 있네.

    우리집이었으면 좋겠다 는 말에 그렇게 많은 의미가 담겨있는건가.
    김효진 성실하게 열심히 돈 벌어온걸로 아는데
    저 한 문장보고 안에 들어있는 생각이 읽히는건가?

    그리고 김효진이 진짜 그런 생각을 갖고 그렇게 말했다치자
    김효진이 여자를 대표하는건가.

    그럼 단순하게 나는 님이 남자들 생각을 대표한다고 생각해도 되는건가?
    그럼 남자들은 경솔하다고 판단해도 되는걸까?
    어떤 여자연예인이 한 많은 말 중에 글자로 화면에 보이는 글 한 줄을 보고 남자와 여자의 차이를 논하고 여자들은 노력없이 많은걸 바란다고 판단해버린다고.
  • ㄷㄷㄷ 2018.05.24 11:20 (*.169.180.143)
    사우나에서 태어날 수는 없어도 사우나에서 죽을 수는 있겠다
  • 개꿀 2018.05.24 16:07 (*.36.134.157)
    핀라드 가서 사나보네. 남편이 가정주부고 따루가 돈 벌어오나?
  • 대호파팅 2018.05.25 14:19 (*.181.87.191)
    저여자 아 뚜띠인가 또띠인가 따띠엿나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910 힘들게 사는 서울대 졸업생의 조언 26 2018.05.24
3909 힘 자랑하는 인도 총리 22 2018.06.05
3908 힐벗은 설현 21 2018.05.14
3907 힐링 중인 백종원 24 2018.05.27
3906 힐끔 소혜 7 2018.06.12
3905 히어로들의 심볼 9 2018.06.01
3904 히든박스로 보는 한국과 일본의 차이 15 2018.06.01
3903 흥을 주체하지 못하는 나연 12 2018.05.16
3902 흥궈의 탐욕 37 2018.06.09
3901 흥궈 무혐의 언냐들 반응 12 2018.05.10
3900 흠뻑 젖은 가슴 2 2018.06.03
3899 흘리면서 먹는 여자 14 2018.05.30
3898 흔한 야구장 풍경 20 2018.05.28
3897 흔한 서울시장 후보 현수막 23 2018.06.05
3896 흔한 대학 초빙 강사 32 2018.05.30
3895 흔치 않은 개인기 8 2018.06.07
3894 흔드나연 4 2018.06.09
3893 흑형이 싫은 샘 오취리 22 2018.06.08
3892 흑형의 센스 24 2018.05.31
3891 흑형의 니엄마 드립 32 2018.05.22
3890 흑형의 논리 21 2018.05.31
3889 흉부외과 의사가 행복한 순간 21 2018.05.09
3888 휴식 중인 치어리더 7 2018.05.18
3887 휴대폰 한강에 버렸다 30 2018.05.11
3886 휴가철 꼴불견 순위 11 2018.06.14
3885 훈화 말씀이 지루한 아이돌 5 2018.05.14
3884 훈련장의 손흥민과 정우영 11 2018.06.08
3883 훈련소의 고경표 12 2018.06.07
3882 후풍당당 44 2018.05.21
3881 후쿠오카 한 입 교자 45 2018.06.05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31 Next
/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