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티에리앙리 2017.10.09 14:12 (*.153.114.227)
    ㅋㅋㅋㅋ 밥맛 없다
  • ㅁㅁ 2017.10.09 19:08 (*.82.95.241)
    zzzzzzzzzzzzzzz
    요새 1일 3혐주나는 먹는듯
  • ㅇㅇ 2017.10.09 14:13 (*.223.27.238)
    웃긴게ㅋㅋㅋ 까이는거 불쌍하다고 쳐도 중복안되고 계속 자료나오는게 신기하네ㅋㅋ
  • ㅋㅋ 2017.10.09 16:57 (*.104.75.236)
    와... 생각도 못했던 건데 형 말 들으니까 또 그러네 ㅋㅋ 대단
  • ㅁㄴㅇ 2017.10.10 03:03 (*.58.231.80)
    아직 나올거 더있음..
    주식건때문에 노홍청에게 썼던 편지 ㅋㅋ
    지때문에 몇십억 꼴은 애한테 오히려 탓한거 보면 암걸림..
  • ㅅㅅ 2017.10.09 14:15 (*.70.51.17)
    진짜 쓰레기네
  • ㅇㅇ 2017.10.09 14:23 (*.75.47.168)
    네티즌들이 자꾸 옛날일 들춰내네? 어? 화나네
  • 조업 2017.10.09 16:57 (*.58.161.33)
    이런말투 누가쓰는거야 ㅋㅋ 웃기네
  • 옛날무도ㅜ 2017.10.09 16:59 (*.70.27.251)
    예전에 정신감정특집때
    정신과 의사가 진단내린 말중에 하나였음ㅋㅋ
    "어? 저사람이 나를 혼내내? 화나네?ㅋㅋㅋ
  • ㅇㅇ 2017.10.09 17:13 (*.238.241.91)
    정준하가 정신감정편에서 남들이 나한테 뭐라고하면 그 내용에 신경쓰기보다는

    '어 나한테 뭐라고 하네? 열받네?' 이런 사고를 가지고있다고 진단 내림.
  • 332 2017.10.09 20:25 (*.68.13.214)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거였구나
    괜히 의느님이 아니네
    정확해
  • 흠냐 2017.10.09 14:36 (*.140.170.174)
    대체 얼마나 더 나온다는거냐
    자료가 무한대네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헬 2017.10.09 14:44 (*.64.145.225)
    정준하 좋아하는 사람 있기는있냐?
  • 그냥 2017.10.09 15:29 (*.124.122.26)
    니나야끼상
  • . 2017.10.09 15:05 (*.196.53.240)
    저렇게 되면 반성을 해야하는데 니들 사생활 폭로할거라는 사고방식이 참 대단하네
  • 내가망할거같애? 2017.10.09 15:06 (*.121.104.5)
    저런 폭로성 오락 콘텐츠로 무한도전이 붐업된건데 이제와서 까는게 합당하다고 보냐
  • 12 2017.10.09 17:46 (*.120.72.171)
  • 반성하세요 2017.10.09 21:10 (*.82.95.241)
    주나형ㅠㅠ
  • 무한괴담 2017.10.09 15:22 (*.248.197.82)
    평소 을마나 꼴뵈기 싫었으면 저런 코너를 따로 짰을까..
    다들 웃으면서 좋아죽는게 재밌어서가 아니라 꼬스워서 그런거겠지...
  • dd 2017.10.09 15:27 (*.252.237.58)
    인생자체가 남한테 피해만 주고 ㅉㅉ
  • ㄴㄱㅅㄱ 2017.10.09 15:47 (*.62.163.144)
    근데 얘 왜 계속 쓰는거지
  • ㅋㅋ 2017.10.10 07:49 (*.172.241.18)
    결정적인 사고를 안침;;
    미운짓은 골라하는데도
    아주 평생 잘먹고 잘살듯
  • ㅅㅅ 2017.10.09 15:54 (*.166.96.225)
    무한도전을 처음부터 계속 봤는데 정준하 인성은 아마 시청자들은 다 알고있을거다. 코디도 매일 바껴서 유재석이 뭐라고 한적도 있음
  • 2017.10.09 16:59 (*.163.172.115)
    다 떠나서 무도 제일 재미있었던 시절 ㅜㅜ
  • 나루토 2017.10.09 17:10 (*.101.27.124)
    탁재훈도 진짜 유명하지
    녹화시작 시간이 그에겐 집에서 출발해야 하는 시간으로 여기는 수준
  • 1212ㅁㅁ 2017.10.09 17:30 (*.46.189.91)
    탁재훈은 처음엔 지각 안한다고 함
    시간이 조금 지나면 지각 함ㅋㅋ
  • 2017.10.09 17:12 (*.7.54.105)
    걍 쓰래기네 왜 저런게 방송 안짤리고 계속 나오는거지?
  • 1212ㅁㅁ 2017.10.09 17:28 (*.46.189.91)
    까도까도 괴담만 나오네ㅋㅋ
  • ㅇㅇㅇ 2017.10.09 17:56 (*.79.249.148)
    혼자 가게 여는것도 아니고 수십명이 같이 하는 건데..

    그냥 짤라도 할 말 없지 저 정도는.

    정준하 요새 다른데 나오기는 하나?

    탁재훈은 다 걸러졌더만.
  • 1444 2017.10.09 18:13 (*.46.189.91)
    무도말고 없음
    나온다고해도 시청률 사망ㅋㅋ
  • 최종후이 2017.10.09 18:25 (*.211.64.109)
    엥 얘 푸른거탑 말년 최종훈이네 ;; 최코디가 최종훈인지 오늘 처음앎 헐
  • ㄱㄱㄱ 2017.10.09 20:50 (*.7.54.90)
    원래 정준하 매니저인데 재밌어서 여기저기 단역으로 나오다, 롤코에서도 단역으로 자주나옴. 그러다 단발성 군대드라마 푸른거탑에서 전두엽 드립이 잘먹히고, 푸른거탑이 인기 많아지면서 롤코 폐지되고도 푸른거탑은 따로 미니시리즈처럼 제작됨
  • ㅎㅎ 2017.10.09 20:02 (*.208.79.69)
    창렬보다 더 나쁜놈이네
  • 123 2017.10.09 20:08 (*.129.203.54)
    쮸쮸나 누가만든거냨ㅋㅋㅋㅋㅋㅋ
  • 주갤럼 2017.10.09 20:42 (*.237.205.52)
    인성보인다
  • 1111 2017.10.10 04:26 (*.231.151.244)
    혐오수준인데 이건
  • 어쩔수없어 2017.10.10 18:12 (*.84.169.107)
    왜 매장 안 당하는거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169 힙합밀당녀 근황 14 2017.11.21
6168 힙업 설현 11 2017.10.16
6167 힐링캠프의 저격 27 2017.10.09
6166 히틀러의 꿈 16 2017.10.02
6165 히틀러를 대하는 전원책의 자세 58 2017.10.04
6164 히틀러가 유일하게 무서워했던 사람 18 2017.11.13
6163 히스레저의 죽음과 관련된 루머 16 2017.10.24
6162 히딩크가 와도 안된다 꿈 깨라 29 2017.10.28
6161 히딩크 논란은 이제 그만 18 2017.10.16
6160 흰개미 여왕개미 37 2017.10.24
6159 희망을 신겨주는 남자 5 2017.11.09
6158 희대의 관종 28 2017.11.15
6157 흥켈메와 이천수 2 2017.10.13
6156 흥분한 국진이형 2 2017.10.29
6155 흥분한 경리 4 2017.10.03
6154 흥분하면 10배 커지는 신체부위 9 2017.10.03
6153 흡족한 노회찬 18 2017.10.19
6152 흡연자 많은 조직 22 2017.11.23
6151 흡연의 폐해 33 2017.11.23
6150 흡연 사진 제보 19 2017.11.09
6149 흠뻑 젖은 혜정이 2 2017.10.05
6148 흠뻑 젖은 여자 연예인들 2 2017.10.11
6147 흙수저 타령 20 2017.10.21
6146 흔히 보지 못한 뒤태 8 2017.11.15
» 흔한 지각 사유 37 2017.10.09
6144 흔한 산책 풍경 9 2017.10.03
6143 흔치 않은 초등학교 교복 17 2017.11.22
6142 흔들리는 유인영 19 2017.10.30
6141 흔드는 태연 9 2017.10.24
6140 흔드는 지효 17 2017.11.06
6139 흑형들의 세계 10 2017.10.17
6138 흑인 인권운동가의 명언 6 2017.11.15
6137 흑린이의 리액션 2 2017.10.02
6136 흉기차 고장 없이 20-30만km 타는 사람 특징 58 2017.10.28
6135 휴지심으로 혼자서도 잘 놀아 14 2017.11.08
6134 휴지 드립에 빵 터진 여자 아이돌 8 2017.11.04
6133 휴게소에 설치된 사제 폭탄 24 2017.10.08
6132 휴게소 진입로 사고 91 2017.11.07
6131 훌라후프 중인 설현 7 2017.10.07
6130 훈맹정음 10 2017.10.1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55 Next
/ 1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