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프랜시스 은가누 


193cm 120kg

리치가 212cm.....


카메룬 태생에 프랑스에서 노숙자 생활하다가

2013년 8월 처음 체육관에 발 붙이고

그해 11월에 데뷔.

쉐도우...




곧 헤비급 평정할거 같음...

삽질하던 형이 금의환향 카메룬 추장님과 한컷..



  • 암호화폐 2017.12.05 18:17 (*.166.234.30)
    싸움이야말로 진짜 재능이 필요한 분야임 홍만이급 피지컬로도 그렇게 빌빌거리는 거 보면 싸움은 타고나는 것
  • ㅁㄴㅇㄹ 2017.12.05 18:30 (*.111.165.208)
    골격, 민첩성, 협응성, 내구 등등등 훈련으로는 성장시킬수 없는 파라메터가 너무 많음
  • ㅇㅇ 2017.12.05 19:25 (*.93.19.232)
    제일 중요한건 깡따구인듯. 독하게 생긴놈이 무섭더라.
  • 2017.12.05 20:22 (*.229.80.82)
    비슷한 말인데
    저렇게 휘두를 용기는
    처맞아도 안 누울거라는 자신감에서 시작함
    그 자신감은 훈련량에서 나오고
    말해봐야 숨차지만
    한 대 제대로 처맞고 뻗어버리면 그만큼 트라우마도 오래감
  • ㅂㅂ 2017.12.05 20:09 (*.150.123.248)
    근데 형님말이요.

    싹수가 보이는 놈을 말하는 건가요?
    아님 네임드들은 무조건 타고난 새끼들이란 건가요?

    gsp도 어릴 땐 골골 앓고 ㅈㄴ 괴롭힘 당했다자나요.
    종목은 달라도 존 시나? 그 프로레슬링 선수도 그렇구요.
  • 2017.12.05 20:31 (*.223.49.223)
    2차 성징 발현 되고 나서의 호르몬 지수가 영향이 있음
    그리고 괴롭힘을 당했다는 것은 일종의 클리셰이자 ㅇ인기 장치
  • 2017.12.05 21:38 (*.28.110.120)
    코끼리도 새끼 때는 약하지
  • 1 2017.12.05 18:26 (*.211.76.192)
    ufc 헤비급 체중제한을 좀더 올리면 재밌을것 같은데
  • 진짜 2017.12.05 18:32 (*.2.150.26)
    주먹에서 바람소리 날거 같다
  • 장독대 2017.12.05 18:36 (*.142.67.169)
    와 저 몸에 무게에 길이에 속도도 빨라 아무도 못이긴다...
  • ㅇㅇ 2017.12.06 00:34 (*.23.118.14)
    그라운드에 약할거같은데
  • 약한두더지 2017.12.05 18:47 (*.53.232.146)
    저때 우리 약두 대가리 뽑히는 줄
  • ㅌㅌ 2017.12.05 19:51 (*.151.104.95)
    그것도 오소독스가 왼손으로 친건데 저정도네
  • 복서 2017.12.06 15:19 (*.70.59.195)
    오히려 오른손잡이일때 왼손 훅이나 어퍼가 더 사용하기편하고 빠르고 강합니다.
    주 손의 반대쪽이 더 빠르고 자주 나갑니다.
  • ㅇㅇ 2017.12.05 19:12 (*.158.73.140)
    진짜 흑형들 피지컬 개쩐다 말 밖에 안나오네
  • 사칭1호 2017.12.05 19:17 (*.9.220.31)
    이게좋다
  • 333 2017.12.05 19:19 (*.230.22.66)
    와.. 골격이 무슨 진짜 만화에 나올거 같은 몸이네 ㅋㅋㅋ
  • 111 2017.12.05 19:45 (*.238.181.120)
    우리나라도 찾아보면 193에 120나가는 애들이 못해도 1000명은 될텐데 그 1000명 맹훈련 시키면 쟤랑 싸울 수 있을까?
  • 유도왕 김탁구 2017.12.05 19:49 (*.82.95.241)
    우리나라 193에 120은...

    차라리 작은 사람들 중에 트레이닝 시키는게 더 가능성 있을 듯(티비서 태릉선수촌 트레이너가 말한거 얼핏 기억나네)
  • ㅁㄴㅇㄹ 2017.12.05 20:25 (*.109.228.247)
    주먹센스가 중요하다 최홍만이나 옛날에 k1무대에서 싸우던 덩치큰 한국애들보면 주먹센스는 하나도 없고 걍 덩치크고 인상만 더럽게 생김 주먹 뻗는거보면 존나 답답하고 병신 같음 이건 아무래도 타고나야하는거같다
  • 두둥~ 2017.12.05 21:34 (*.236.72.97)
    얼마전 아는 형님에서 고준희가 애기한 몸통이 큰 남자있지??
    그게 저런 애야..
    기본적으로 힘이 쎄다.
  • ㄱㄱㅁ 2017.12.05 21:16 (*.133.106.49)
    쉐도우 개멋지네
  • 어쩔수없어 2017.12.05 21:58 (*.84.169.107)
    미오치치 드디어 본업으로 돌아갈 때가 왔다
  • 김태현이나 붙여줄 것이지 2017.12.05 21:59 (*.131.44.241)
    채식두더지니뮤ㅠㅠㅠ
  • 234 2017.12.05 22:08 (*.222.133.148)
    피지컬 죽인다 진짜 ㅠ
  • 12322 2017.12.06 13:44 (*.38.118.59)
    와 피지컬이 정말 멋지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6476 힘예린 6 2018.01.22
6475 힘쓰는 여경 27 2018.01.18
6474 힘내라 행보관님 곧 오신단다 21 2017.12.16
6473 힐벗은 아영이 8 2017.12.08
6472 힐링하는 듣보 7 2017.12.21
6471 힐링 중인 듣보 4 2017.12.16
6470 힐 벗은 설현 20 2017.12.05
6469 히트곡 하나 없는 월드스타 49 2018.01.13
6468 히메나 선생님 근황 12 2017.12.25
6467 히로히토 새총 사건 14 2017.12.22
6466 히로시마 원자폭탄 26 2018.01.09
6465 흰티 설현 12 2017.12.19
6464 흰청 지효 10 2017.12.11
6463 흰둥이와의 이별 6 2017.12.14
6462 희롱 당한 과외 선생 62 2017.12.17
6461 희대의 쩜오 드립 21 2017.12.19
6460 흥이 넘치는 네덜란드 누나들 13 2017.12.13
6459 흥분한 베트남 처자들ㅤㅤ 36 new 2018.01.22
6458 흥미로운 연구 결과 15 2017.12.29
6457 흡족했던 근혜 14 2018.01.10
6456 흡연자 피부 노화 쌍둥이 비교 34 2017.12.31
6455 흙수저 유로트럭 4 2017.12.05
6454 흘러내린 나나 3 2017.12.30
6453 흘러내리는 민아 9 2017.12.16
6452 흔한 키즈카페 풍경 20 2018.01.09
6451 흔한 직장 상사 24 2017.12.09
6450 흔한 주작 방송 32 2017.12.08
6449 흔하디 흔한 스시집 알바녀 13 2018.01.17
6448 흔들어주는 사나 12 2018.01.17
6447 흔들어서 빼야하는 이유 17 2017.12.31
6446 흔들리는 미항공우주국ㅤㅤ 4 2018.01.22
» 흑형 인생 역전 26 2017.12.05
6444 흑누님들의 전투 13 2017.12.16
6443 흉터 가리려고 운동 시작 7 2017.12.25
6442 흉기 흉기 인터넷에서 아무리 욕해봐야 36 2017.12.12
6441 흉갑을 두른 복서 15 2017.12.25
6440 휴지는 이제 안녕 24 2018.01.09
6439 휴대폰 주워주는 돌고래 9 2017.12.20
6438 휴대폰 액정 자주 더러워지는 사람 깨끗해지는 꿀팁 8 2017.12.30
6437 휴가를 해외로 가는 이유 11 2017.12.08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2 Next
/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