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XpressEngine






  • 현자 2018.05.02 12:29 (*.185.59.11)
    일본으로 가는 한국인 관광객이 지금 역대급인데 무슨 개소리 통계냐
  • 345345 2018.05.02 12:38 (*.161.253.130)
    제주도 보다 싸니깐.......한번 가보는거지.......싫다고 다 싫은게 아냐...........
  • 2018.05.02 15:28 (*.180.134.252)
    뭔 멍청한 소릴 하고 있어?
  • 2018.05.02 15:29 (*.180.134.252)
    뭔 멍청한 소릴 하고 있어?
    일본 만화랑 AV보는건 친일파냐?
  • ㅇㅇㅇㅇ 2018.05.03 11:35 (*.96.206.130)
    친일파지
    반일한다고 하면 여행도 안가고 그나라에서 생산되는 모든 걸 소비하지 말아야지
    친일파 존나 욕하면서 일본여행은 1등으로 가니까 일본애들이 보면 조센징들이 병신같아 보이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말도안되는 합리화를 하고있어
    복수하고 싶으면 일본가서 돈을 안 써야지 돈은 돈대로 쓰고 입은 또 반일이라고 하고 패션반일이지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5.02 22:34 (*.153.24.22)
    가장 선호하는 나라해도 일본이 1위일꺼다.
    그게 동일인이라고 생각하진 않겠지? ㅁㅁ
  • ㅇㅇ 2018.05.02 12:42 (*.226.9.188)
    중국미세먼지가 더 ㅈ 같은데 뭔개소리인지
  • 친일파 2018.05.02 13:33 (*.167.5.90)
    그러게..일본때문에 이렇게 잘 먹고 잘사는 나라가 된 것도 모르는 조선놈들이 역사를 잊은 민족에겐 과거는 없다고 개소리 ㅋㅋ. 지들이 과거를 잊어놓고 지들이 잘못된 역사책으로 배워놓고 역사 역사 거리는 게 가소로울 뿐. 조선놈들 일본 아니였으면 평생 중국 노예였다. 일본과 친일파 아니였으면 북한 꼴 났어. 박정희때문에 당신들 대학나온 거야. 박정희 친일파 인 거 알지? 일본 왕 앞에서 독립군 때려잡겠다고 맹세한 혈서도 증거로 있다. 주요 대기업들 거의 친일파 인거 알지? 느그들이 목숨 바쳐서 노예가 되겠다고 자소서에 쓰는 삼성전자 창업주 이병철(이건희 친아빠) 친일파 인거 알지? Youtube.com/watch?v=x7ufzDSV5k8. 우리나라 사람이 일하고 싶은 회사 1위 당첨. 친일프 회사! 롯데는 아예 일본사람이 만든 회사고.. 독립 후에도 고위 관리 97프로가 친일파였지. 일본과 친일파 아니였으면 당신들 아직고 하늘 천 따지나 외우고 중국놈들에게 팔려갔어. 윤봉길이니 안중근이니 헛지랼한 거야. 남의 왕 죽여봐야 독립에 1프로도 영향 못줬고 오히려 발전하는 조선에 역행했음. 당연히 친일파 후손은 잘 살아야지. 미개한 나라를 경제대국으로 만들어줬는데. 당신들 친일파 후손인 이재용 처럼 돈 많이 벌고싶다고 꿈이야기 하잖아.
  • 2018.05.02 13:49 (*.9.250.168)
    옛다 관심
  • 그렇다면 2018.05.02 12:43 (*.139.62.58)
    역사교육을 바로 세워야 한다면서
    국사를 필수과목에서 빼지 않음?
    이유가 수험생들 부담준다고,,,,,,
  • ㅇㅅㅇ 2018.05.02 14:04 (*.39.241.65)
    다른건 안배워도 국사는 배워야한다 교육부 하는짓거리 진짜 병신같네
  • ㄴㅌ 2018.05.02 15:27 (*.29.71.36)
    안뺐는데 뺏다고 ㅈㄹ하는 빡대갈시나

    그거 확인안하고 ㅈ같이댓글다는새기나 참;;
  • ㅇㅇ 2018.05.02 17:41 (*.214.150.55)
    예전에 빠졌었다가 다시 필수 된지 좀 됐음
    설현 김또깡 사건 때
    설현 나이대가 한국사 안배우던 세대라 결국 생길 수 밖에 없던 문제라고 했었지
  • 2018.05.02 12:48 (*.198.8.247)
    어릴때부터 일본 만화에 빠져서 일빠짓 좀 해봤고, 커서는 일본어 배워서 일본 사람들하고 이래저래 교류도 하고 해봤는데 생각보다 실망스러운 국민성 가진 나라임.

    준법정신 투철하고 질서를 잘 지키고 이런거 겉보기엔 좋아도 안에서는 서로서로 본성 억누르면서 살아서 스트레스 존나 쌓으면서 살고

    강자에게는 머리 숙이지만 약자에게는 은근한 멸시와 이지메 가하는걸 사회적으로 당연한 룰로 생각함.

    우리나라는 앞에서 대놓고 ㅈㄹ 하지만 일본애들은 은근히 돌려까고 엿먹인다는게 다를 뿐.

    모르는 사람끼리 처음 만나서 친해지기도 너무 어렵고, 그렇다고 만나자마자 형동생 서열 정하는 대한민국도 ㅄ같다고 생각하지만.

    전반적으로 개인이 너무 외로운 나라임.

    어릴땐 그 다양한 문화 컨텐츠에 혹해서 건너가서 살아보고 싶기도 했는데 겪어보니 역시 나도 조선놈이다 싶음.

    어느나라 사람이건일본에 대해 겉보기로 할짝거리는거 말고 조금만 깊게 한발 내딛어 보면 생각 많이 달라질것임.
  • ㅇㅇ 2018.05.02 13:26 (*.223.34.113)
    축 일뽕바이러스 치료
  • 2018.05.02 14:17 (*.186.42.44)
    심도있게 그 사회를 관찰하지 못했던 놈들이 씨부리는
    전형적인 일본 겉핥기 마인드.

    인간과 인간의 교류, 인간 개인으로서의 자각, 공동체 속에서의 자기 책임이행
    계약관계에 대한 이해 및 준수,

    모든 면에서 한국보다 넘사벽이다 이놈아!!!
  • 2018.05.02 14:45 (*.198.8.247)
    계약관계에 대한 이해 및 준수 좃까라 ㅋ

    내가 일본에 물건 주문하면서 혹시 내 일본어 때문에 내용전달 제대로 안될까봐 도면까지 그려서 수치 넣고 설명 적고 사진 첨부해서 내용 설명하고 다 해서 보내도 지들 좃대로 만들어서 보내서 빠꾸시키게 만든게 한두번이 아님.

    그래놓고 내가 주문한거랑 내용이 다르다 다시 만들어달라 하면 다시 해주긴 하지.

    그게 한두푼짜리 물건이냐 하면 수십만원 단위 물건부터 천단위 물건까지 마찬가지야. 한놈이 그런것도 아님.

    그럼 일단 내 안에 가지고 있던 '장인정신으로 일처리 꼼꼼하게 하는 일본인'이라는 선입견은 개박살나지.

    인간과 인간의 교류?

    니가 일본인이고 일본 사회의 룰에 정통해서 일본식으로 관계를 맺는거 아니면 절대 조선인으로서 일본인과 원활하게 인간적으로 통하는 관계 만들기 개 어려움.

    왜?

    한국에서 용인되는 사회적 관계의 선과 일본에서 용인되는 사회적 관계의 선이 전혀 다르기 때문이지.

    내가 일정 이상 나를 오픈하는게 일본인에게는 오히려 부담으로 받아들여지는거 암?

    동시에 일정 이상 상대에 대해서 호감을 표시해도 그걸 부담으로 받아들이는거는 아냐?

    그걸 모르니까 서로 외국인인거고, 그게 익스큐즈가 되어야 인간관계가 발전하는건데 일본애들은 저런식으로 한번 부담을 느끼면 상대 안하고 지 안으로 숨는다. ㅋ

    기본적으로 외국에 대한 관심이 없고 지들 기준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지들 기준의 예의에 안맞으면 내팽개침 ㅋ

    한국과 비교해서 일본이 못하다는 이야기가 아니야.

    일본에 대해서 가지는 일반적인 환상은 환상에 불과하다는거지.

    한꺼풀 열고 들여다보면 존나 개 사회에 억눌려서 사는 애들이 일본애들이고, 그만큼 지들 기준에서 만만한 상대(이를테면 한국인이나 외국인)에 대해서는 가차없이 잔인한게 일본 애들이다.
  • 1 2018.05.02 14:20 (*.55.195.61)
    강자에게 머리 숙이고 약자에게 강한건 한국이나 일본이나 다르지 않고 전세계 다 비슷비슷하다. 일본, 영국, 미국 다 살아보고 하는 말임.
    일본 사회가 억압적인 분위기가 있는 것은 맞으나, 바꿔 말하면 일본인 대부분이 그들이 만든 룰에 어느정도 지킬건 지키면서 살아간다는 의미이다. 그들이 스트레스를 받을지언정. 최소한 남에게 폐끼치는 행위는 잘 안함. 근데 이런 사회 분위기 때문에 범죄에 엽기성이 나오는건가 라고 생각한적은 있음.
    개인주의가 차가워 보이고 외로워 보여도, 집단에 소속되어 살아가는데 개인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도 큼. 공짜라는 것은 없다는 말.
    일본은 인정미 없고 칼같은건 있지.
    뭐 봐주고 이런것도 없고. 대신에 사회 전반적으로 신뢰 수준이 높음. 뭐 하나 할때마다 바가지 걱정 덜해도 된다는 말.
  • 글쓴이 2018.05.02 15:17 (*.33.153.19)
    그래서 뭐 워쩌라고? 일본 좋으면 일본 가.
  • 북한은 빼고 2018.05.02 13:10 (*.239.220.179)
    난 중미일 순으로...
  • ㅇㅇ 2018.05.02 13:34 (*.50.11.150)
    난 중국이 제일시름
  • ㅁㄴㅇㄹ 2018.05.02 14:06 (*.234.113.49)
    한국남자 3천만에서 미취학아동이랑 트을딱들 빼고 나머지 중에 85퍼센트 이상은
    아랫도리 친일파~
  • 덍덍이 2018.05.02 14:08 (*.22.156.167)
    솔찍히 중국이랑 일본은 좀 걸르자
    자존심도 없냐
  • 헬초센 2018.05.02 14:19 (*.47.68.73)
    반일반일 외치지만 누구보다 일본을 사랑하는 한국ㅋㅋㅋㅋㅋ 일본인 관광객중 한국인이 제일 많은거부터가
  • ㅋㅋㅋ 2018.05.02 14:21 (*.47.68.73)
    위에 제주도보다 싸니까 일본을 간다라는 개씹소리는 마치 나이키신발을 신으면서 반미를 외치는 정신병자 같다
  • ㅇ? 2018.05.02 14:27 (*.136.90.231)
    일본 비호감이 68%밖에 안돼네?
  • ㄴㄴ 2018.05.02 16:01 (*.162.236.78)
    현재로 따지면 중국이 제일이
  • ㅈㅉㅈㅉ 2018.05.02 19:01 (*.39.149.212)
    ㅈㅉㅈㅉ
  • 유럽전문가 2018.05.02 19:02 (*.235.137.214)
    조선넘들은 세계사를 좀 배워야된다...
    그래야 우리 조상들이 얼마나 병.신 들이었는지 깨닫지...
    그넘의 졷도 볼것없고 지루하기 짝이없는 조선 역사만 강압적으로 주입시키니깐
    애새끼들이 너나할것이 편협하고 배타적인 사고방식만 가득하지...
  • fa 2018.05.02 19:05 (*.144.158.157)
    북한>넘사>짱깨>넘사>쪽바리 순임.. 미국과 러시아는 왜 있는지 모르겠네
  • 텐노반짜이 2018.05.02 21:02 (*.223.37.68)
    지랄하고있네
    오사카 가면 조선인이 80프로다
  • 2018.05.02 21:35 (*.151.8.30)
    이거 다 떠나서 쟤네들 역사 인식이랑 여행 가는 거랑 상관 관계가 있냐;
    일본이 비호감인 건 비호감이고 가성비 따져서 여행 가는 것까지 조롱할 필요가 있나?
    위에서는 나이키 예를 들었는데 삼성이 하는 짓이 고깝다고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안 쓰는 사람 있음?

    뭐 하나 잡았다고 친일들 난리났네...
    난 중국이고 일본이고 다 싫다, 힘 있을 때 하는 짓들이 유치하기 짝이 없어서
  • ㅇㅇ 2018.05.04 10:41 (*.178.189.166)
    일본정부는 병신들이 맞는데 일반 시민들은 착하고 친절하다. 물론 마음 속은 어떤지 몰겠다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날짜
3700 한준희의 조언 39 2018.05.18
3699 한일 국방장관 신경전? 15 2018.06.03
3698 한양대 신문 클라스 19 2018.05.16
3697 한서희라는 이름을 처음 알게된 날 8 2018.05.09
3696 한서희 피꺼솟 33 2018.05.22
3695 한서희 근황 12 2018.05.09
3694 한복 입은 윤태진 7 2018.05.25
3693 한발 늦은 전소미 10 2018.05.09
3692 한반도가 유럽에 있다면? 25 2018.06.12
3691 한반도 통합 철도망 계획 53 2018.06.08
3690 한반도 통일 비용? 77 2018.04.30
3689 한반도 최고의 해변이라 불리는 그곳 37 2018.05.28
3688 한반도 주요 회담 일정 13 2018.04.30
3687 한반도 외교, 중국이나 일본이 신바람 나면 뭐다? 27 2018.06.14
3686 한민족 최악의 세대 47 2018.06.03
3685 한미연합훈련 중단 48 2018.06.13
3684 한놈만 패는 그 방송 23 2018.05.09
3683 한나라당은 2006년부터 18 2018.06.06
3682 한끼줍쇼 마린시티 25 2018.06.08
3681 한끼줍쇼 다이어트녀 드립 45 2018.05.19
3680 한끼를 위해 12년 전 맷돌댄스 소환 20 2018.05.05
3679 한글 배우다 감동 받은 오취리 14 2018.05.28
3678 한국전쟁에 참여했던 황제 직속부대 37 2018.05.23
» 한국인이 선정한 비호감 국가 순위 33 2018.05.02
3676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관광지 42 2018.06.05
3675 한국인의 밥상 촬영 비결 21 2018.05.13
3674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처럼 먹는 일본인 25 2018.06.17
3673 한국인 지갑 속 현금 57 2018.05.18
3672 한국인 50만명이 감염 35 2018.04.30
3671 한국이 만든 걸작 소스 47 2018.05.26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31 Next
/ 131